고대 우리나라의 전설적인 규슈
Jiuzhou는 시대에 따라 주 이름의 버전이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Yu Gong"에서는 Jizhou, Yanzhou, Qingzhou, Xuzhou, Yangzhou, Jingzhou, Yuzhou, Youzhou 및 Yongzhou가 있습니다. 그 후 12개의 국가가 생겨서 빙저우(Bingzhou)는 기저우(Jizhou)에서 분리되었고, 잉저우(Yingzhou)는 칭저우(Qingzhou)에서 분리되었으며, 량저우(Liangzhou)는 융저우(Yongzhou)에서 분리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Jiuzhou"는 중국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면 규슈는 화를 내고 바람과 천둥에 의지하며 수천 마리의 말이 침묵하는 것이 슬프다. ("지하이 잡시 제220호")
규슈라는 이름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Jiuzhou"는 원래 가상 참조 였지만 나중에 점차 구체화되었습니다. 글자 그대로 '주'라는 단어는 청동 비문에 'A'로 쓰여 있는데, 마치 강으로 둘러싸인 고지(언덕)의 모양과 같습니다. 『Shuowen Jiezi』의 11장에는 "국가는 물 속에서도 살 수 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라고 볼 수 있다. 본래의 뜻은 『시·왕봉·관주』의 『재화주』에 있는 『주』와 대략 같을 것이요, 행정구분과는 아무 관계가 없다. 고대에는 강수량이 많아 물가에 있는 높은 구릉에 사는 경우가 많았으므로 주거지역의 이름을 '주'로 하여 '하주', '용주', '평주', '양주' 등이 있었다. ", "Waizhou"및 "Waizhou". "zhou", "Guazhou", "Shuzhou"및 "zuozhou 군인"이라는 용어는 "Shangqiu", "Yongqiu"및 "zuoqiujia"와 같습니다. "jiu"라는 단어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8 년 안에 9 명의 왕자가 연합 할 것입니다"의 "9"와 같은 명확한 의미이고 다른 하나는 "9 개의 산"과 같은 많은 것을 의미하는 상상의 의미입니다. , "구강", "구강" "구", "Jiuze", "Jiusu", "Jiuyuan"등 '주'는 아주 작은 지리적 실체이기 때문에 '우의 광대한 흔적은 지우저우로 그려져 있다', '구'는 명확한 언급이 아니라 상상의 언급이다. 따라서 원래의 의미에서 '규슈'는 9개의 큰 행정 구역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강으로 둘러싸인 많은 고원(구릉)의 총칭이기도 하다. 이른바 '세계'와 '4대양'이 바로 '전국'이다.
나중에 '규슈'는 마침내 9개의 큰 행정 구역으로 구체화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기존의 신빙성 있는 정보에 따르면 구체적인 '규슈'는 전국시대에만 볼 수 있고, 춘추시대에는 볼 수 없었기 때문에 그 시기는 전국시대 초기일 가능성이 있다.
'주리·하관·지방시'는 '동남쪽을 양주(陽州)라 한다', '정남(鄭南)을 형주(景州)라 한다', '허난(河南)을 위주(玉州)라 한다', '정동을 칭저우(靑州)라 한다', '하동을 칭저우라 한다'고 말한다. "연주(延州)"라 하고, "서쪽은 영주(永州)라 한다", "북동쪽은 유주(保州)라 한다", "하노이는 기주(吉州)라 한다", "북쪽은 병주(營州)라 한다"고 한다. ("Yi Zhou Shu·Zhi Fang Jie"는 "Zhou Li"와 동일합니다. "Zhou Li"가 더 체계적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Yi Zhou Shu"가 "Zhou Li"를 표절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노춘추기·유시란·유시』에 “구주(九州)란 무엇인가? 강과 한 사이에는 예주(豊州)가 있고, 두 강 사이에는 기주(禁州)가 있고, 하하와 기주 사이에는 위예(魏樂)가 있다. 동쪽은 Qingzhou, 서쪽은 Xuzhou와 Luye, 남쪽은 Jingzhou와 Chuye, 북쪽은 Youzhou와 Yanye입니다."
"Shang Shu Yu Gong": "Jizhou", " Ji와 강은 Yanzhou입니다", "Hai와 Dai는 Qingzhou입니다", "Hai, Dai 및 Huai는 Xuzhou입니다", "Huai와 Hai는 Yangzhou입니다", "Jingji Hengyang은 Jingzhou입니다", "Jingzhou와 Heishui는 Yuzhou입니다", " Huayang과 Heishui는 Liangzhou입니다.", "Heishui와 Xihe는 Yongzhou입니다."
『이랴시디』는 “두 강 사이의 지역을 기저우(吉州)라 하고, 하난(河南)을 위저우(河州)라 하고, 하계(河西)를 융저우(永州)라 하고, 한난(hannan)을 징저우(景州)라 하고, 장난(江南)을 양저우(陽州)라 하고, 지허(吉河)를 옌저우(燈州)라 하고, Jidong Xuzhou라고하며 Yan은 Youzhou, Qi는 Yingzhou라고합니다. ”
책 제목 Jiuzhou 이름
Yu Gong, Hebei, Yanqing, Xu Yang, Jing, Yu, Liang Yong
Er Ya Shi Di Ji Yan Xu Yang Jing Yu Yong You Ying
Zhou Li Zhi Fang Ji Bing Yan Qing Yang Jing Yu Yong You
Lü Lan Ji Yan Qing Xu Yang Jing Yu Yongyou
"Huainanzi 지형 훈련"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Jiuzhou는 무엇입니까? 남동쪽 Shenzhou는 농업 토양이라고 불리며 정남의 하위 국가는 비옥 한 토양이라고하며 남서쪽 Rongzhou는 비옥 한 토양이라고합니다. 가운데를 기주(吉州)를 중도(忠土)라 하고, 북서쪽을 태주(泰州)를 비옥한 땅이라 하고, 북쪽을 형주(景州)를 성토(智帯)라 하고, 북동쪽을 보저우(板州)를 은도(杨港)라 한다. 동쪽은 신도라고 한다.”
'후한서·장형전'에 나오는 주석. '화도'를 인용하면 '하늘에는 9분할 8주기가 있고 땅은 있다. 9개의 주와 8개의 기둥이 있으며, 남동쪽에 있는 신주를 진토라 하고, 정남쪽을 안주라 하고, 남서쪽을 영주라 하고, 정서쪽을 기주라 하고, 가운데를 주주라 한다. 북서쪽을 비옥한 땅, 북쪽의 현주를 성토, 북동쪽의 현주를 인도, 동쪽의 양저우를 신도라고 합니다."
'초심자 노트'·현과 현 제8권. ·개요 ·현과 현 · 『하투국제상』의 첫 번째 인용문은 다음과 같다. 9개 주(九州)의 기둥이 있고, 곤륜(昆寂) 유적 가운데 오른쪽 동굴이 있는데, 치현(河縣)의 주(州)가 중도이다.
동남쪽을 신주라 하고 남쪽을 영주라 하고 하나를 자주라 하고 남서쪽을 영주라 하며 서쪽을 석주라 하고 중앙을 기주라 하고 북서쪽을 주주라 하고 하나를 곽주라 하며 북쪽은 Xuanzhou, 하나는 Gongzhou, Qi라고도합니다. 북동쪽은 Xianzhou, 다른 하나는 Bozhou, 동쪽은 Yangzhou라고합니다. ”
위의 자료들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지만 차이점도 분명합니다. 특히 처음 4개 항목과 마지막 3개 항목의 차이점은 예를 들어 각 항목에는 Yanzhou(또는 Yanzhou)라는 문자가 있습니다. Yan과 Yan Tong. "Ji Xue Ji"는 Shizhou로 잘못 표기되었지만 처음 4개는 Ji와 Hejian 사이에 있고 마지막 3개는 "Zhengxi"와 Yangzhou에 있습니다(잘못된 모양은 Yangzhou라고 함). Yangzhou, Yanggu is Yang))은 동일합니다. 따라서 위의 자료는 기본적으로 두 개의 학교로 나누어야 합니다. 처음 4개는 하나의 학교이며, 마지막 3개는 하나의 학교입니다.
주례학파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주나라의 통치 범위에 해당하는 지역이 '구주'에 포함된다. 국가의 분포는 한(汉)나라와 진(晉)나라의 분포와 거의 동일하며 이해하기 쉽고 의심의 여지가 많지 않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허투" 학파이며, 연주는 산둥성 동부(또는 기(河)와 허(河) 사이)에 있다. 예부터 그러하며 오늘날에도 그러하다. 허투학파는 동남북서 팔방에 따라 분포한다.
이를 증명하는 글도 쓴 사람이 있다. 이 견해가 성립된다면 허투학파에 대한 모든 의혹은 사라질 수 있다. 홍수 조절 등의 활동 범위는 교동을 제외한 산둥 지역이므로 광대한 우의 흔적을 바탕으로 그려지는 규슈(가상 참조)는 당연히 후기(전국시대 초기)에만 국한될 수 있다. 규슈는 (이미) 진실을 알지 못한다. 예를 들어 "좌전(趙莊), 조공년(趙宇年)" 등 학자들은 이를 산동(山东)으로 제한하고 지명을 찾아 확정한다.
게다가 '허투'에 나오는 대부분의 지명은 산동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단저우(지금의 옌저우)에는 서산이라는 산이 있는데, 아마도 근처에 있어서 서산은 관서산, 안산이라고도 불린다. 산해서·대황서경(大皇西景)'은 “서해에 신이 있고 주(朱)가 있는데... 이름은 야자(儀子)라 한다. "서해는 서산 서쪽에 있는 고대 대예제입니다. 연주의 이름은 여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태주(또는 실수로 쿠오저우, 주저우라고 불림), "열자황제"가 말했습니다: "화서 가문의 나라는 연주에 있습니다. Taizhou의 서쪽과 Taizhou의 북쪽에 있습니다. "위치를 확인하기는 어렵습니다. 구타이 현에서 유래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산동 장군 연대기"영토 연대기 "사적 1"제남 현 "이성 현"의 기사 33 권에 "고대 도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Taixian County는 현에서 동쪽으로 80 마일, 춘추 시대의 Qiyi, Jinan County에 속한 한 왕조의 현입니다. 고제 6년, 동군 대장 대예(大愛)를 태후(泰侯)로 봉하였다. "오늘 제남시에서 북동쪽으로 30마일 떨어진 곳에 있지만 "타이"와 "타이"라는 단어는 고대이고 다르기 때문에 동일한 것인지 의심됩니다. Xuanzhou, "Zhuangzi Zaiyou"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Yao... Liugong은 Youdu에서 일했습니다. ." "Shang Shu·Yao Dian"은 "Liu Jing이 Youzhou에서 일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현과 유는 뜻이 같거나 유주일 수도 있으나 위치는 확인하기 어렵다. 제주(浦州)라고 부를 수도 있다. 태이산계 북쪽에는 고대에 기수가 흐르고 있었다(지금의 황하수로(黃河河)라 이름이 제저우(浦州)이고, 이름은 셴저우(板州)이다. 고대에 산동성 북동쪽에 보고씨(母居氏)가 있었다고 한다. 그의 (e)주군을 보구로 옮긴다". 복싱현에서 북동쪽으로 15마일 떨어진 곳에 있다. 보저우(浙州)라는 이름은 여기서 유래됐다. .
양주는 신화에 나오는 태양의 발상지이다. 양나라가 있었다. 『역사읽기에 관한 잡기』 제1권에는 “양주는 고대에 산동성 동부에 있었고, 귀양국의 도성 이수현 남쪽에 있었다”고 되어 있습니다. 또는 양국은 원래 오늘날 이두현의 남동쪽에 있었는데 제나라가 강제로 이곳으로 이주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제나라의 이주 이야기는 "춘추 시대 민공 2 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Yidu에는 Yangshui라는 강이 있고 고대 Laizhou에는 Yangqiu Mountain이있었습니다 ( "Qing Yitong Zhi" 138권 라이저우(Laizhou) 현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양추산(Yang Qiu Mountain)은 예현(Yu County)에서 남동쪽으로 30마일 떨어진 곳으로 마안산(Ma'an Mountain, 현재의 다즈산(Daze Mountain)이라고도 함)이라고도 하며 양주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양저우(Yangzhou)라는 이름은 여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선저우(Shenzhou) "He Tu Kuo Dixiang"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Kunlun에서 남동쪽으로 5,000 마일 떨어진 곳에 Shenzhou라고하며 중앙에 5 개의 산이 있고 거기에 황제가 살고 있습니다. " 위치를 확인하기는 어렵지만 "Xingyua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Langxie에는 Shen 일족이 있습니다.", Angzhou (또는 하위 국가)와 관련이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 Rongzhou는 고대에 산동의 동쪽과 서쪽에 존재했습니다. Zhuan : Yin Gong 2 년 "은 "Gonggong Rong Yu Qian"이라고 말합니다. 여기서 Rongzhou라는 이름이 유래되었습니다. p>
Jizhou가 중간에 있습니다. 문헌에는 "Chu"와 같은 말이 많이 있습니다. 자·리사오(紫·Li Sao)'는 '기주(吉州)를 보면 많으나 사해를 건너면 아무것도 없다'고 했다. 네 개의 바다.
그러나 그들 중 어느 누구도 구체적인 위치를 지적하지 않았다.
지저우와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진 최초의 인물은 아마도 황제와 치유일 것이다.”산해경·대광야 북경 ": "치유는 황제를 공격하기 위해 군대를 보냈고, 황제 사신 영룡은 기주 광야를 공격하고... 치우를 죽였다. "Yi Zhou Shu·Changmai Jie": "Chiyou는 (Red) 황제를 쫓아 Zhuolu를 위해 싸우고 있으며 모든 돌을 돌릴 수 없습니다." 홍제는 너무 겁이 나서 황제에게 치우를 데리고 중기에서 죽였다고 말했다. "황제와 치우의 전투에 관한 다른 정보에는 "기설기" 9권 "귀장·기진"의 다음 인용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발가락과 머리가 희박한 그는 Qingqiu를 위해 Jiunao에 올라갔습니다. “소금과 철론: 걸허”: “황제가 좌록과 싸워 하오와 치우 두 명을 죽이고 황제가 되었습니다. "
적제는 오늘날의 취푸시 근처에 있는 대정이라고도 알려진 연제이다. 공상은 경상을 의미하며, '좌전·조공 29년': '소호 집안에는 삼촌이 4명 있는데... ...그는 자신의 의무를 결코 실패하지 않았으며 가난한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Du Yu의 메모: "Qiongsang, Shaohao의 별명." ...가난한 뽕나무 땅은 산동 북부에 있습니다. "충상은 아마도 닝양현과 곡부현, 쓰수이현의 교차점에 있는 작은 산맥일 것입니다. 황제의 거주지는 현원산입니다. "산해고전·해외서부고전"에는 "헌원국은 (여기) [그 북쪽] 가난한 산에서 살지 않는 사람은 팔백 살이 될 것입니다. [한 사람은 말했다] 여자의 나라 북쪽에 있습니다. 인간의 얼굴과 뱀의 몸을 갖고 있으며 머리 위에 꼬리가 달려있습니다. 충산은 북쪽에 있는데 헌원산이 무서워서 감히 서쪽으로 쏘지 못합니다. [한 사람이 말했다] Xuanyuan 왕국 북쪽에 있습니다. "감히 서쪽으로 쏘지 말라"고 했으니 Xuanyuan Hill은 Qiongshanxi에 있어야하며 "말한 것"은 신뢰할 수 없습니다. Qiongshan은 Qiongmulberry이고 땅은 "Northern Shandong"에 있으므로 가능합니다 Xuanyuan Hill은 취푸의 북서쪽에 있어야한다고 보았습니다. "Lu의 춘추 연대기 · Shen Da Lan · Shen Da"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황제가 주 황제라는 칭호를받은 후 그는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주조된 후 취푸 북서쪽 타이안시 남서쪽 샤장진 난구현 마을에 위치한 서추현의 소재지가 되었다. 이곳에 봉인되었기 때문에 이곳이 Zhuolu는 Shulu, Zhulong 및 Jiunao가 고대 Shu 사람들이었습니다. "Zuo Zhuan · Xuan Gong 18 년"은 "Chu와 Shu 사이에 전쟁이있었습니다." "Du Yu의 메모: "Shu, Lu 지역, Tai 산 Bo County 북서쪽에 Shu Pavilion이 있습니다. "오늘의 태안성 서쪽에 있습니다. 고대에 이곳에 촉족이 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산해경: 대광야북경"에서는 "서북해 너머"라고 말합니다. 적수이 북쪽에는 장웨이산이 있습니다. 인간의 얼굴과 뱀의 몸, 붉은 몸과 곧은 눈을 가진 신이 있습니다. ...주롱(Zhulong)이라고 합니다. "장위산은 중산(中山)으로 중산(中山), 동산(塔山)이라고도 한다. 저자는 『무제전』을 토대로 이 산이 아마도 오늘날 맹산산맥의 주봉일 것이라고 추론한 바 있다. 그렇다면 고대 촉족은 핑하이(Pinghai) 지역에 있는 금문의 "B"는 두 개의 뿔이 달린 유령 얼굴을 가진 사람의 모습을 닮았으며, 고대 중국에서는 유령을 숭배하는 풍습이 있었고, 지저우(Jizhou)는 "유령 국가"를 의미합니다. 양나라 『서의기』에서 “사람이고 소(발굽)라고 하는 치우신이 있다. ], 눈 4개, 손 6개. ...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 치유는 칼과 미늘창 같은 귀와 관자놀이를 가지고 있었고 머리에는 뿔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는 Xuanyuan과 싸울 때 뿔로 사람을 때렸지만 사람들은 그를 공격할 수 없었습니다. . "귀신의 형상이다. 기우가 기주에서 죽임을 당했는데, 그 소굴에서 죽은 것으로 보인다. 적제, 황제, 충상, 탁로가 모두 문사에 왔으므로 이 분석에 따르면 치우와 Jizhou도 Wensi Shangyuan의 범위 내에 있어야합니다. "Shu Yi Ji"도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한나라 시대에 만들어진 나팔은 한나라의 유산인 오페라를 연주하는 데 사용됩니다. "산동에는 Chi You의 유물이 많고 Chi You 오페라도 있습니다. Ma Dehuai 씨에 따르면: "초기에는 산둥성 Sishui 현 사람들이 이 전통을 보존했습니다. ”도 증거로 활용될 수 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저자는 한때 『무제전』을 토대로 이물이 아마도 현재의 신타이시를 흐르는 차이원강일 것이라고 추론한 바 있으며, Wen River는 지류 중 하나입니다. "Shui Jing · Wen Shui Zhu"에 따르면 고대 Chai Wen River는 원래 Zishui라고 불 렸습니다. 차이현(현 신태시 채성촌)의 북쪽을 흐르며 '차이문강'이라고 부르지만, 그 수원은 현재의 동주강이 아니라 현재의 양류강이다. : 조공 26년'에는 "제나라 군대를 공격한 성인이 자에서 말을 마셨다"고 하여 오늘날이 되었다. 닝양현에서 북동쪽으로 90마일 떨어진 곳에 있어 고대 차이문강의 이름이 실제로 쯔수이(Zishui)였음을 증명한다. 현재의 동주강(Dongzhou River)에 대해서는 『수경·주수주』에서는 이를 남서쪽에서 흘러들어오는 고대 주강(朱河)의 발원지로 본다. 현재의 동주강(Dongzhou River)과 사수이강(Sishui River)은 산으로 분리되어 연결될 수 없습니다. 즉, 현재의 동주강은 고대 주강(Zhu River)의 발원지가 될 수 없고 서쪽으로 자강(Zi River)(고대 이도원(Li Daoyuan))으로만 흐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강) "산동 동지"는 주강의 발원지가 관산에 있다고 하며, 소문강(현재의 동주강)이 자강과 합쳐졌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Xiaowen River는 합류하기 전에 어디로 흘러 갔습니까? 깊은 심연이되지는 않습니까? 그렇다면 Xiaowen River는 고대부터 Zishui의 지류 였을 것입니다. .
『귀장·기진』은 “치유는 양수에서 왔다”고 말한다. 만약 양수가 바닷물이고 치우가 문사(文沙)의 상위 공급원 범위 내에 있다면 양수는 오직 양수일 수 있다. 현재의 Chaiwen River는 현재의 동부 Zhou River를 발원지로 삼고 있으며, Chi You는 현재의 Xintai City에만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기저우(吉州) 땅도 오늘날의 신타이(新台)시에 속하게 될 것이다.
다른 말로 하면 『한서·지리』 영소의 주석에는 하동현 평양현의 항목에 “야오의 도읍도 황복양에 있다”고 설명되어 있다. 『사기·오제기』의 주석에는 “요의 도읍은 평양이요, 『시』』에서 당나라가 되었다고 하였다. 《실록》에서는 "순이 요를 평양에 가두어 왕위에 올랐다"고 했는데, 이 점에서 보면 요의 수도인 평양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 한다고 볼 수 있다. 그렇다면 평양은 어디인가? 문헌을 참고한 결과 평양(平陽)이라는 고대 이름을 가진 사람을 찾을 수 있는 곳은 네 곳이 있는데, 하나는 산서(山西), 『좌전: 조공 28년』, 『조나라가 평양의 의사였다』, 『수경』이다. 풍수주(Fen Shui Zhu)는 고대 『연대기(Chronicle)』를 인용하여 “진(晉) 원년 한무자의 도읍은 평양(平陽)이었다.”라고 기록하고 있다. 현재의 린펀성은 하남성(河南)에 있다. "에는 "위후가 평양에서 공초주를 마셨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두 사람은 현재의 화현 동남쪽에 있으며, 산둥성 "춘추현공8년"에는 "성은 평양이다"라고 되어 있다. 오늘날 Xintai City는 "Zuo Zhuan: Ai Gong 27년": "Yuezi는 그를 고용하기 위해 Hou Yong을 보냈고... Pingyang에서 동맹을 맺었습니다." 『수경·사수 주석』은 고대 『실록』을 인용하여 “양혜성 29년에 기천과 송나라가 동비에서 나를 공격하여 평양을 포위하였다”고 기록하고 있다.
야오가 허난성에 있었다는 증거는 없기 때문에 화현현 평양이 야오의 수도였을 가능성은 매우 적어 기본적으로 배제할 수 있다. 야오가 산둥에 있었다는 증거가 더 많기 때문에 평양의 신타이와 저우청 사이에 야오가 속한 장소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고조위는 태안현의 정세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현은 북쪽은 태산으로 막혀 있고, 남쪽은 문수강에 접해 있으며, 기(齊)와 노(魯) 사이에 있다. 중심지이다. 산동의 모양은 태산보다 좋고 태안의 모양은 가장 좋습니다. 그러므로 사방에 나가서 제나라를 정복하면 참으로 대단하지 않을까요? 거점을 건설할 기회가 있는가?" 그리고 이러한 "제와 루의 중심이 되는" 상황은 특히 타이안현의 신타이현(현재의 도시)에 반영됩니다. 고고학 연구에 따르면 산둥성 신석기문화인 해대용산문화는 산둥 중부와 남부 산간지역에 분포하고 있으며, 그 중심에는 신타이가 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요는 오늘날의 허저(河澤) 지역에서 출발하였지만, 사방을 통제하는 중앙에 위치한 신타이(新台) 지역에 도읍을 세웠을 가능성이 크다. 이런 점에서 서남쪽의 조우청은 비교할 수 없는 곳이다. 즉, 야오가 산둥에 있었다면 그의 수도인 평양은 신타이에 있을 가능성이 크다. 야오가 산서성에 있었다는 증거도 더 있습니다. 린펀의 평양이 야오의 수도였다는 사실을 완전히 확인할 수는 없지만 완전히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야오가 산서성보다 산둥에 있었을 가능성이 더 높고 증거도 더 많기 때문에 야오의 수도인 핑양이 린펀보다 신타이에 있었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요약하자면, 신타이(Xintai)의 핑양(Pingyang)은 야오(Yao)의 수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좌전·애공6년』 공자는 『하서』를 인용하여 말했다. “그러나 천창의 지도자 도당이 이 기방을 가졌으니 이제 길을 잃고 규율을 어지럽혀 멸망하게 되리라. ." 도당이 그것이다. 요씨 일족은 기주(吉州)에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수도인 평양(平陽)은 신태(新台)에 있었을 가능성이 가장 크다. 즉, 고대 기저우는 오늘날 신태시에 있었을 가능성이 가장 크다.
이를 이해하면 '허투'의 구주 분포가 매우 균등하기 때문에 지저우를 '정중'이라고 부르는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헤투"가 규슈를 보냈다고 말하는 것은 말도 안되는 일이 아닙니다. 나중에 『맹자·만장1』에 따르면 “순...그 후 중국에 와서 황제의 자리를 차지했다. 그는 요의 궁전에 살면서 요의 아들을 강요했다”고 되어 있다. Shiben의 말을 인용하여 "Xia Yu의 수도는 Shangjun을 피한 Yangcheng이었습니다. 또한 수도 Pingyang이었습니다. Shun과 Yu는 모두 Yao의 수도인 Pingyang에 있었을 수도 있고 둘 다 있었을 수도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의 신타이시. 오늘날 도시의 서쪽에는 오랜 역사를 지닌 유춘진(玉村錦)이 있는데, 이는 이러한 가능성에 대한 또 다른 증거를 제공한다. 왜 그럴까요? 물론 이는 신타이(중앙)의 지리적 상황과 관련이 있다. 최근 학계에서는 주(周)나라 때 하(夏) 칭호를 받은 하(夏)여왕 제(秦)가 한때 오늘날의 신태(新台) 지역에 오랫동안 살았다는 데 합의했다. 왜 그럴까요? 혹시 유씨와 관련이 있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전국시대에는 영토 확장과 고대사 망각으로 인해 실제로 역사적 진실을 보존하고 있는 규슈의 '강 지도' 이론을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웠다. 따라서 당시의 중국 영토를 기준으로 잘못 읽혀 개작되었으며, 이로 인해 주예서(周禮書)의 규슈론이 탄생하게 되었다. 우리는 "Zhou Li"의 각 학교(예: Zhengdong, Zhengbei, Zhengxi, Zhengnan, Southeast, Northeast 등)가 보존한 원본 기능의 수를 기준으로 제작 시기를 대략적으로 판단할 수도 있습니다. "Zhou Li"가 가장 먼저, "Lu Shi Chun Qiu"가 두 번째, "Yu Gong"이 세 번째, "E Ya"가 마지막일 수 있습니다.
나중에 Zou Yan은 대소 큐슈 이론을 제안했습니다. "유교에서 중국이라고 부르는 것은 세계의 81 개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은 Chixian Shenzhou라고합니다. Chixian Shenzhou는 자체 Jiuzhou가 있고 Jiuzhou는 Jiuzhou입니다. Yu의 서문은 중국 이외의 9개 주(Chixian)를 소위 "9개 주"라고 하며, 사람과 동물은 수 없습니다. 그 밖에는 큰 영해(陰海)가 있고, 하늘과 땅 사이에는 아무것도 없다." 이는 아마도 주연이 두 가지 구주론을 보았으나 그 이론을 설명하지 못한 결과일 것이다. 모순이 있어서 타협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