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임시청은 수입된 온라인 게임을 누가 검토하고 승인할지 명확히 밝혔습니다.
이 기사는 ETF 컨설팅에서 제공한 것입니다. 온라인 게임에 대한 감독이 작년부터 늘어나면서 온라인 게임에 대한 승인이 쉽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수입된 온라인 게임을 누가 검토하고 승인할 것인가? 중앙조직부는 이를 분명히 규정했다. 2009년부터 중국 본토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에이전시 권한이 교체되었으며 승인 및 기타 이유로 인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운영이 차단되었습니다. 문화부 승인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신규 서버가 오픈되지 않아 플레이어들 사이에 감정 동요 등 사회적 파장이 잇따르며 '온라인 게임 상품 승인' 문제가 돌연 내에서 화제가 됐다. 그리고 업계 외부: 누가 온라인 게임 제품을 승인합니까? 승인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문화부, 국가광전영화TV총국, 국무총리실의 "3대 결정" 중 애니메이션, 온라인 게임 및 문화 시장의 포괄적인 법 집행에 관한 일부 조항에 대한 중앙 편집실의 해석에 따르면 언론출판총국'(이하 '해석'이라 한다)은 이르면 2008년 7월 국무원판공실에서 문화부의 행정업무에 관한 '3대 규정'을 공포했다. 주 라디오, 영화, 텔레비전 관리국과 주 언론출판국. 그 중에는 "국가 언론출판국의 애니메이션 및 온라인 게임 관리 업무(온라인 게임의 온라인 출판 사전 승인 제외)와 관련 산업 계획, 산업 기반, 프로젝트 건설, 전시 거래 및 시장 감독에는 문화부가 포함됩니다. "위 규정에 따르면 문화부는 온라인 게임의 주무 기관입니다. 담당자는 여기서 말하는 '온라인 게임의 온라인 퍼블리싱'이란 온라인 게임의 퍼블리싱을 의미한다고 밝혔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 소개, 게임 플레이 및 클라이언트 데이터가 포함된 게임 CD와 같은 유형의 매체는 "출판" 검토 프로세스의 일부이며 출판출판총국에서 처리합니다. 기타 승인은 문화부가 처리합니다. 중앙 정부가 편찬한 문서에는 온라인 게임 관리의 상호 연결이 명확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전 승인"이란 온라인 게임을 인터넷을 통해 인터넷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출판 총국에서 승인하는 것을 말합니다. 출판물은 업계 및 정보 기술 부서의 허가를 받아 검토되고 승인됩니다. 출판 링크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 출판에 대한 사전 승인이 없습니다. 모든 게임상품이 온라인화되면 문화부에서 전적으로 관리하게 됩니다. 이 중 온라인 게임 출판물이 언론출판총국의 사전 승인 없이 온라인에 게재될 경우 문화부는 언론출판총국의 문화시장 법집행팀을 지도해 이를 조사하고 처리할 책임도 있다. 출판물에서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게임을 직접적으로 다루지 않습니다. "온라인 게임 관리에 대한 이러한 추가 설명은 기업이 게임 제품에 대한 관련 승인 절차를 간소화하고 제품 승인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며 온라인 게임 시장의 법 집행 부서를 명확히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미 운영 중인 온라인게임 상품에 대해 여러 부서에서 과징금을 부과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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