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노교의' 적벽회고' 창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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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덕이
이 문장 은 소식 사 중 영웅적 기개를 지닌 대표작으로 북송 () 에서 가장 눈에 띄는 작품 중 하나이다. 송신종 원풍 5 년 7 월 (1082) 에 적혀 있습니다. 당시, 수시의 시가 신법을 풍자했기 때문에, 새로운 관료로지는 황주로 강등되었다. 이 단어는 그가 황강 외곽의 적벽로키를 유람할 때 쓴 것이다.
이 단어는 동쪽으로 흐르는 장강으로 시작해' 파도 씻기' 로 강을 천고의 인물과 연결시켜 매우 넓고 긴 시공간적 배경을 배치했다. 대강의 줄기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로맨틱한 인물의 비범한 정신을 보고 싶고, 창장 기슭에 서서 풍경에 대한 감정을 표현한 작가의 강렬한 감정을 감상할 수 있다. "풍류인물", 점색영웅. 그리고' 오래된 근거지' 라는 단어는 이것이 전설의 고대 적벽전장이라고 지적했다. "인도적 예" 는 "사람에 따라" 입니다. 주유가 조병을 물리친 적벽전장이 어디에 있는지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다. 지금은 호북가어현 동북장강남안, 포음현 서북에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스시는 여기서 서정을 빌려 지난 일을 추억할 뿐이다. 주랑, 즉 주유입니다. 다음 세 마디의' 흔들기' 는 적벽의 경치를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가파른 절벽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고, 거센 파도가 제방을 들이받고, 도도한 강물이 수많은 거센 눈물결을 휘감고 있다. 이런 짙은 색채의 묘사는, 다른 각도에서 서로 다른 감정에 호소하고, 평범하고 억압적인 분위기를 쓸어버리고, 즉시 독자를 스릴 있고 위험한 경지로 끌어들여, 사람을 기분 좋게 하고, 정신을 진작시킨다! 휴식을 취하고, 위의 것을 총결하고, 다음 영화를 불러라. 그림 같은 풍경' 은 저자와 독자들이 상술한 예술이 제공하는 자연의 장려화권에서 얻은 자연스러운 결론이며, 금수산강은 필연적으로 수많은 우수한 영웅을 낳고 수태하며 끌어들일 것이다. 삼국은 인재가 배출되는 시대다. 시를 쓸 줄 아는 조조, 호랑이를 질주하는 손권, 융중 대쌍의 제갈량, 지혜가 많은 주공 ... 정말' 한 번의 영웅' 이다!
마지막 영화는 풍경 위주로 시공거리를 줄이고 삼국 시대의 영웅인물에 초점을 맞추었다. 하지만 이렇게 많은 영웅들 가운데, 스시는 특히 그 지혜에서 강적을 물리치는 주유를 갈망하고 있다. 그래서 다음 여섯 구절' 공근이 그립다' 는 손목력으로 주유의 젊은 장군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공근", 주유의 글씨. 조조의 막내딸' 조조' 가 주유와 결혼했다. 작가는 역사적 사실에 기초하여 인물의 성격을 표현하는 소재를 골라 몇 가지 다른 방면에서 묘사하여 인물을 생동감 있게 썼다. 사료에 따르면 건안 3 년, 손책은 직접 24 세의 주유와 결혼하여' 건위 중랑장' 이라는 칭호를 수여하고 그와 함께 안후이성을 점령했다. 주유는 완성전에서 승리할 때 샤오조와 결혼했고, 10 년 후에야 유명한 적벽전을 지휘했다. 여기서 10 년의 사건이 한데 모였다. 적벽전' 을 쓰기 전에 갑자기' 조초혼' 이라는 말을 삽입해 생활 세부 사항에서 주유의 청춘 호정을 부각시키고 암시를 주었다. 조삼오동에 대한 전쟁에서 승리해야만 장강 동부를 보호하고 승리의 국면을 발전시킬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시인 두목이' 적벽' 시에 쓴' 봄에는 구리 참새가 두 조를 잠그는 것' 과 같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밖에 없다. 이것은 이 전쟁의 의의를 강조한다. 자태, 깃털, 검은 스카프' 는 주유의 옷차림과 풍채가 멋스럽게 묘사되어 이번 전쟁에 대한 그의 성공을 반영한 것으로 의심할 여지가 없다. 검은색 스카프, 검은색 스카프. 삼국지 촉지' 는 제갈량이 사마의와 교전할 때' 한 타월 한 발 한 발, 삼군 의미' 라고 말했기 때문에 여기에 쓴 것이 제갈량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이런 의상은 삼국 6 조 시대 유교 장군의 흔한 복식이기도 하다. 수시는 그것으로 주유를 묘사하여 전쟁에 직면했을 때의 침착함을 나타냈다. 이런 이해는 주유의 이미지를 갈라놓지 않고 문맥에 부합한다. 담소를 나누고, 잿더미가 꺼지고, 결혼이 망했다' 는 화공수전쟁의 특징을 포착해 이 전쟁의 승리 과정을 요약했다. 당시 주유는 오군 () 의 경비선 한 척을 지휘하여 마른 땔감으로 가득 찬 채 항복을 거짓으로 거짓으로 불렀고, 카오 () 를 위해 배를 탔는데, 그때는 불길이 사납고 난비가 무섭고 북선이 타 버렸다. "재" 라는 글자로 조군의 참패를 형용한다. 봐라, 굴러가는 강 위에, 주유는 평범하지 않은 젊은 장군인 주유가 웃으며 수군을 지휘하며 횡강에서 온 거대한 적군에 저항하며 상대방의 만선을 순식간에 잿더미로 만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정말 큰 기세! 스시는 왜 주유를 그렇게 부러워합니까? 북송 국력의 쇠약과 요하 군사정권의 심각한 위협을 의식했기 때문이다. 그는 항상 국경 전쟁에 관심을 갖고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것에 열중하고 있다. 끊임없이 깊어지는 국경 위기에 직면하여 송팅의 위축과 나약함을 목격하고, 그는 얼마나 삼국 같은 영웅이 되어 이런 매우 억눌린 국면을 역전시키려 하는가! 작가가 적벽전을 추모하고 이 전쟁극의 핵심 인물인 주유를 형성하는 사상의 계기다. 그러나 현재의 정치 현실과 시인이 황주의 굴곡을 폄하하는 상황은 왕조를 진흥시키려는 그의 소망과 보국의 강한 포부와 큰 갈등을 빚고 있다. 따라서 시인은 일단 고국에서 떠내려가는 현실에서 떨어지면 감상적인 심정과 허송세월을 한탄하는 것을 도울 수 없지만, 술로 근심을 달래는 것으로 귀결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말말의 말투는 나지막하지만 역사와 현재 상황, 이상과 현실이 첨예하게 충돌한 후 작가 심리의 반영이기도 하다. 예술적 표현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런 거드름 피우는 문필은 때때로 어떤 의미에서 독자의 사고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전반적으로, 이 단어는 기상이 웅장하고, 격조가 두터우며, 큰 소리로 구름에 오르며, 그 웅장한 경지는 전례가 없다. 특히 전대미문의 기백과 예술력으로 영웅적인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한 것은 처음이며, 저자가 보국에 뜻을 갖고 기꺼이 주는 심정을 드러내고, 말로 중대한 사회 주제를 표현하는 새로운 경로를 열어 수사의 독특한 모습을 보여 큰 영향을 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문보' 불검록' 기록에 따르면, 이 단어는 서한 () 이 구리 비파 () 철 갈퀴로 노래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편견에 얽매여 비판적이지만, 그 단어의 출현은 당시 여음이 가득한 북송시단에 귀청이 터질 것 같은 영향을 미쳤음을 시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