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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루몽》에는 한 단락의 비판이 있다. "지연 자이" 란 무엇입니까? 그곳은 어떤 곳입니까?

홍루몽을 보면 안 볼 수 없다. 김성탄의 모종강과는 달리, 김수포와 모배치의 삼국과는 다르기 때문이다. 후자의 두 사람의 비준어는 볼 수도 있고 볼 수도 없다. 왜냐하면 후후 선생의 말에 따르면' 홍루몽' 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처음 출판했을 때, 비준어를 가지고 있었다. 즉, 이 논평들은 조설근의 요청에 따라 소설 본문과 함께 발표됐고, 당연히 무시할 수 있고, 다른 두 개는 무시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럼 지안재는 누구죠?

홍루몽' 을 보는 모든 사람들이 인정하는 몇 가지가 있다. 의심할 필요가 없다. 첫째, 지연재는 조설근의 생애에 대해 잘 알고 있다. 둘째, zhiyan 자이 카오 Xueqin 의 창조적 사고와 의도를 이해합니다; 마지막으로, 지연재와 조설근은 매우 가깝게 걸었다.

모두가 의심하지만 확인할 수 없는 또 다른 일이 있다: 안재는 아마 여자일 것이다.

그래서 유씨는 벼루가 조설근과 결혼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는데, 반드시 사실인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유 씨가 말한 바와 같이, 벼루는 적어도 조설근의 첩이나 아내로 이해할 수 있다. 홍루몽' 의 맹주도 지연재에서 조설미나리를' 진' 이라고 부르는데, 일반인이 그를 부를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하지만 주사부는 국보급 전문가로서' 부부' 에 대한 말이 느슨하지는 않지만, 이 호칭은 정말 커플 사이의 맛과 비슷하다.

잠시 벼루의 성별을 막론하고, 그 사람이든 그녀든, 조설근은 부부든 동성애자든-조설근도 낭자한 말투와 같다. 많은 사람들이 자보옥의 원형이 조설근 본인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당연하다. 두 가지가 긍정적이다. 첫째, 지연재의 문화 수준은 매우 높고, 조설근과 비슷하다. 둘째, 지순재는 항상 조설미나리와 함께 있는 사람이거나 적어도 조설미나리가 아직 늙지 않았을 때 알게 된 사람이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일부 텍스트 연구 때문에, 카오 Xueqin 는 약 20 살 때, duncheng 과 dunmin 의 시를 기반으로, 그래서 만약 연 재 늦게 Cao Xueqin 을 알고, 그가 어떻게 Cao Xueqin 의 삶에 대해 그렇게 이해할 수 있을까? 조설근의 생애를 모르면 어떻게' 홍루몽' 에 주석을 달 수 있고, 조설근의 인정을 받아 원작과 함께 출판할 수 있을까?

그리고 나는 벼루의 성별을 추측했다. 여자일까? 당시 읽기와 쓰기를 할 줄 아는 여성은 거의 없었고, 높은 지식을 가진 사람은 더욱 희귀한 기린이었다. 조설미나리와 비교해도 떨어지지 않는-제가 보수적으로 추정하는 것은-정말 이런 여자가 존재한다면-희귀한 기린각이어야 할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런 여자는 조설근 옆에서 오랫동안, 적어도 그가 책을 쓸 때는. 그럼 장의전, 돈성, 돈민, 영중, 익명이 이 사람을 언급했나요? 이런 재녀는 매우 적고, 빠듯하며, 이른바 기품이 거주할 수 있다. 그들은 무시당할 수 있습니까? 중남경녀라 해도 아내가 만나기가 불편하지만 조설근과의 관계가 정말 철철하다면 그들의 아내는 회피할 수 없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들이 조설근과 관계가 보통이 아닌 한 조설근의 문도 닫히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문을 열었다면, 유일한 여자인 조설근이 가난해서 술을 살 돈이 없었다는 것을 어떻게 알아차리지 못했을까. 그녀는 술을 바꾸려고 하는데 여종이 없다. 그러나 나는 제안재 쓰기로 이해할 수 있는 시를 찾지 못했다.

옛날 옛적에, 어떤 사람들은 Cao Xueqin 이 실제로 존재하는지 궁금해했습니다. 나중에 후시 씨는 고증을 통해 특히 조설근의 생전 친구가 남긴 시사에서 많은 증거를 찾아 결국 조설근의 진실성과' 홍루몽' 과의 관계를 확립했다. 이들의 작품은 조설미나리를 고증하는 중요한 재료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지방재에 대한 고증도 있을 것이다.

다시' 홍루몽' 의 글을 보면' 그 맛을 아는 사람' 이라는 말이 있기 때문에 조설근은 누군가가 그의 글쓰기의 원래 의도를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대배경이 애매한 것은 문자옥과 같은 출판심사제도에 대처하기 위해서라는 말이 많다. 그래서 많은 것을 알아내기가 어렵다. 주선생은 이 책이 수백 년 후에 본 것이 아니라 당시의 대중을 위한 책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너무 난해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렇다면 이런 엉뚱한 서사와 일반인의 이해 사이의 격차를 어떻게 메울 수 있을까? 지연재의 비판은 이 역할을 잘 발휘했다. 그래서 내가 의심할 만한 이유가 있다. 사실, 벼루는 조설근 자신이 쓴 것이고, 자신이 비준한 것은 독자들이 이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렇게 78 회 후의 줄거리 (여기 주사부의 설법으로) 는 잘 설명된다. 사실, 마지막 30 회 (Zhou Shifu 의 주장이기도 함) 나는 글을 쓰지 않았다고 말했다. 아마 쓰지 않았을 것이다. 조설근은 도매어의 모든 것을 벼루로 썼고, 벼루는 모두 보았다. 어떤 모습인지 뒤의 줄거리는 이미 분명하고 쓸 필요도 없고 중국의 전통 예술 풍격에도 부합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중국 전통 예술은 글쓰기에 신경을 쓴다. 한 가지 설명은 직접 표현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죽고, 정말 무한히 아름다운 것은 사람에 의해 생각하는 것이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이것은 중국 고대의 조각, 그림, 서예, 연극 등의 방면에 나타난다. , 자연은 또한 문학에 반영 될 것입니다. 조설근 같은 세대의 작가가 이렇게 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는 마지막 결말을 생략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