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일부 전시장과 기념관에서는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왜요 그러나 누군가는 다시 손을 댔다.
정책문제: 세계 주요 박물관의 관람객 사진 촬영 규정을 살펴보면 두 가지 태도가 있다. 하나는 사진을 찍지 않는 것이다. 둘째, 무조명 사용을 엄금한다. 첫째,' 촬영 금지' 규정을 제정한 박물관은 사진촬영뿐만 아니라 촬영과 비디오도 금지한다. 이 규정은 우선 지적재산권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그들의 소장품은 주로 예술품이고, 전시품은 주로 서예, 그림, 벽화, 당카 등이기 때문이다. 미국의 프리어 미술관, 중국의 국립미술관, 열공미술관이 이런 박물관의 대표다. 둘째,' 플래시 금지' 규정이 있는 박물관은 사진 촬영을 허용하지만, 사진을 찍을 때는 플래시를 켜고 받침대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진촬영이나 영상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런 규정을 만드는 첫 번째 고려는 문화재 보호이고, 두 번째 고려는 지적재산권 보호다. 이 규정을 만든 박물관은 모두 역사와 기념박물관으로, 주로 영국의 대영박물관, 프랑스의 루브르 박물관, 러시아의 엘미자시 박물관 (동방궁), 중국의 고궁박물원, 마오쩌둥 동지기념관, 덩샤오핑 동지기념관 등 전시품이 다양하기 때문이다.
중국 박물관을 비방하는 사람은 먹지 않아도 된다.
2. 박물관이 눈에 띄는 고시와 알림, 그리고 인원 감독만 있으면, ...
나는 중국의 대부분의 박물관이 관광객들이 사진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 데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인정한다. 경비원의 상당 부분은 플래시를 켜지 않고 찍은 사진이 더 낫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좀 더 건설적인 의견을 제시하지 못하게 만류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더 심각한 문제는 상당수의 시청자들이 이런 의식이 없어 일부러 경비원과 숨바꼭질을 하며 사진을 찍거나 (누군가가 이 질문에 대한 대답에서 말했듯이) 사람이 많을 때 대중을 비난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박물관을 자주 방문하는 사람들은 이런 현상을 볼 수 있다.
3. 대부분의 전시품들은 그렇게 연약하지 않고, 작은 섬광도 해를 끼치지 않는다. ......
대부분의 전시품들은 모두 정교하다. 또는 복사하여 붙여 넣기 기성 답변:
전시품을 보호하기 위해 박물관 학자들은 전시품의 다양한 재료에 대한 조명 표준을 제정했다. 조도가 전시품 재료가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초과하면 전시품이 손상될 수 있다.
중국 "박물관 건축 설계 코드" 의 전시품 조명 권장 값:
전시 범주의 권장 조도 값 (LX)
빛에 민감하지 않다: 금속, 석두, 유리, 도자기, 보석, 법랑, 법랑 등. ≤300(lx)
빛에 민감하다: 죽기, 목제품, 등나무, 칠기, 뼈, 유화, 벽화, 각제품, 천연가죽, 동물 표본 ≤ Kloc-0/80 (LX).
빛에 특히 민감합니다: 종이, 섬유, 인쇄물, 접착제 그림, 염색 가죽, 식물 표본 등에 있는 글씨화. ≤ 50 (럭스).
문화재를 보호하기 위해 국내 박물관은 표준에 따라 전시장 내 유물이 받는 빛, 특히 유기재료로 만든 유물을 전시하는 전시장, 조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범위로 통제돼 문화재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그리고 위의 표에서 볼 수 있듯이 어떤 소재의 문화재 조도는 300 럭스를 초과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문화재에 손상을 입힐 수 있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디지털 카메라는 플래시를 켜서 1 미터 떨어진 물체를 촬영할 때 물체의 순간 조도가 200 ~ 250 럭스 정도에 달하며 물체와의 거리가 진행됨에 따라 커진다. 플래시를 켜서 사진을 찍을 때 조도는 일부 문화재의 허용 값을 훨씬 초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