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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후의 첫날밤은 어디에 있습니까?

생명의 본질은 이 모순의 체내 동화와 이화 과정에서의 끊임없는 운동이다. 죽음은 이 모순의 끝이다. 인체 내 조직기관의 정상적인 동화와 이화는 호흡과 순환계가 충분한 산소와 원료를 제공해야 한다. 특히 중추신경계는 결혈산소 부족에 대한 내성이 약하기 때문에 호흡과 심장 박동이 멈추면 즉시 사망을 일으킬 수 있다. 소생이란 호흡과 순환계의 기능을 인공으로 대체한 다음 효과적인 자율호흡과 심장박동을 회복하여 중추신경계의 대사활동을 보장하고 정상적인 생리기능을 유지하는 것이다. 동시에 체액 내 환경의 장애를 적극적으로 바로잡아 조직과 세포가 안정된 대사 환경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소생구조를 통해 체내 동화와 이화 갈등의 동적 균형을 재건하고 기체의 생명활동을 회복하고 점차 건강을 회복하다.

질병의 결과로, 죽음은 또한 생명의 필연적인 법칙이지만, 소수의 사람들만이 생명의 자연정지로 인해' 늙어 죽는다' (비교생물학 연구에 따르면 인간의 자연수명은 약 140- 160 세) 이며, 대다수의 인류는 질병으로 사망한다 병으로 사망하는 원인은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① 중요한 기관 (예: 뇌, 심장, 간, 신장, 폐, 부신) 에 심각하고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이 발생했다. ② 장기 질환 (예: 기체부전, 악병질 등) 으로 대사물질 기초가 극도로 부족해 각 시스템의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할 수 없다. (3) 중요한 장기에는 출혈, 질식, 쇼크, 동결 등과 같은 명백한 유기 손상이 없다.

과거에 사람들은 호흡과 심장 기능의 영구적인 정지를 죽음의 상징으로 보는 것에 익숙해졌다. 하지만 의료기술의 진보와 심폐소생의 보급으로 새로운 문제가 생겨 죽음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에 영향을 미쳤다. 전뇌 기능이 멈추고 자율호흡이 멈춘 후에도 인공호흡 등을 통해 일정 기간 동안 전신혈액순환과 뇌를 제외한 각 기관의 기능 활동을 유지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살아있는, 죽은 뇌' 의 이상 현상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뇌는 신체의 총수이며 인간의 생존에 없어서는 안 될 기관이다. 일단 뇌의 기능이 영구적으로 멈추면 개인의 생명도 끝난다. 이것은 "죽음" 개념을 업데이트하는 문제를 제기합니다. 뇌사' 라는 개념은 점차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고 있다.

의학계는 12 시간의 뇌간 사망이 사망이라고 판단했다. 완전한 중추신경계는 현재 이식할 수 없기 때문이다.

뇌사

전뇌 기능을 되돌릴 수 없는 영구적인 정지를 뇌사라고 한다. 포함 내용:

(1) 뇌 기능의 정지: 운동과 느낌 외에 사고, 느낌 등 정신활동 기능, 즉 의식도 영구적으로 상실된다. 뇌파가 사라지다. 뇌간 기능이 여전히 존재하고 자율호흡이 있다면 뇌사라고 할 수 없고,' 식물인 상태' 라고 할 수 밖에 없다.

(2) 뇌간 기능 장애: 뇌간은 메쉬 구조, 뇌핵, 연수혈관 운동 중추, 호흡 중추 등 중요한 구조가 있다. 따라서 뇌간 기능의 상실은 위에서 언급한 구조의 기능이 정지되었음을 의미한다. 메쉬 기능 상실은 혼수상태로 이어지고, 뇌신경 기능 상실은 광반사, 각막 반사, 안구 반사, 전정 반사, 인두 반사, 기침 반사가 사라지게 한다. 연수기능이 멈추면 자율호흡이 멈추고 혈압이 급격히 낮아져 뇌사가 될 때까지.

둘째, 뇌사 판단

현재 뇌사 판단 기준은 아직 통일되지 않았다. 대부분 의식, 호흡, 반사, 뇌전도 등에 따라 판단된다. 이제 일부 국가에서 제정한 뇌사 진단 기준을 아래와 같이 요약하여 참고할 수 있습니다 (표 16- 1).

표 16- 1 뇌사 진단 기준 비교

표준 스웨덴, 이탈리아, 멕시코, 영국, 미국이 중국, 타이베이, 일본 후생성, 뇌사 세미나를 공동 조사했다

연도19721975197619771977/kloc

심도 혼미 0 0 0 0 0 0 0

숨을 쉬지 않고 0 0 0 0 0 0 0

동공 눈동자 00000000

뇌간 반사 누락 00000000

척수 반사 손실 × 0 0 0 0 0 0

발바닥 반사가 0 000××××× 사라졌다

뇌파는 평평한 000 × 0 × 0 이다.

뇌 순환은 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저혈압

시간 (분) 25 12 24 24 6 4 6

조건 (1) (2) (3) (4) (5) (6) (7)

(1)~(7):

(1) 그 이유는 분명합니다. 약물 중독 외에도.

(2) 4 시간 동안 뇌파 3 회, 한 번에 30 분씩 기록한다.

(3) 체온이 너무 낮고 브롬화물, 바비타산염, 알코올 등을 복용한다.

(4) 그 이유는 분명합니다. 억제제, 근육 이완제, 저체온, 내분비와 대사질환 제외.

(5) 해당 처리가 수행되었습니다.

(6) 원인 진단이 명확하다. 되돌릴 수 없는 뇌 기관 손상. 대사 장애 외에도 약물 중독과 체온이 너무 낮습니다.

(7) 유기 뇌 손상의 적절한 치료. 6 세 이하 어린이, 급성 약물 중독, 저체온증, 대사와 내분비 장애 제외.

사망 유형 및 별명의 출처

"죽음" 이라는 단어의 금기로 인해 중국어는 사람의 죽음을 묘사하는 매우 풍부한 어휘를 가지고 있다. 연구에 따르면 200 여 가지의 다른 설이 있다.

* 황제의 죽음: 붕괴, 일명' 승하' 또는' 산사태'; 봉신이나 황후의 죽음: 죽음 (또는 죽음, 죽음); 의사가 죽었다: 체스 조각; 죽다 루 가 아니다; 서민의 죽음은 죽음이다. 예기' 에 따르면? ("곡례하") 그리고 당제에서 3 품 이상은 모두 "치", 5 품 이상은 "졸", 6 품부터 서민까지 "졸" 이라고 부른다.

* 민간 설법: 죽고, 죽고, 죽고, 가고, 집에 가고, 가고, 가고, 자고, 먼저 가고, 늙고, 노인이 되고, 죽고, 영원히 서쪽으로 가고, 쑤저우에 오리알을 팔고, 늙었다.

* 야명: 사망, 침묵, 사망, 백년 후 사망 (남자), 수종정침 (여자), 과거식, 아아, 죽음, 죽음, 안면, 안식, 죽음 (불어, 다른 세상의 생명 참조)

* 미성년자 사망: 사망, 조기 사망, 짧은 휴식, 조기 사망, 애도, 복상, 조기 사망 (조기 사망), 사망, 사망, 포기, 복상, 복상, 조기 사망.

* 사랑하는 사람이 죽었다 (포의어): 죽고, 죽고, 오래 죽고, 급사하다.

* 죽음을 싫어하는 사람 (경멸어): 전화를 끊고 도시락, 죽음 (방언), 죽음, 집에 가고, 서쪽으로 죽고, 죽고, 죽고, 촛불을 불고, 차갑게 죽고, 죽고, 일어서라.

* 승려와 수녀의 죽음: 죽음, 너바나, 명상.

* 도교 죽음: 페더링, 영원한 생명 및 해방

* 천주교나 기독교: 자신의 노동을 주께 석방하고, 자신의 영혼을 천국으로 돌려주고, 천국으로 올라가고, 주와 편히 쉬고, 주께 부름을 받는다.

* 중국 무슬림은 죽음을 부른다: 진실로 돌아가라.

* 미인 사망: 향소옥관, 미인 부러움, 미인 불운.

* 자살: 포기, 자살, 자살, 거세, 터치 아카시아 나무 (봄과 가을 기간, 진 링 공 의 명령에 따라 자오 방패 를 죽일 수 없다, 아카시아 나무 자살 을 클릭), 국민 자살, 특별한 교수형, 자살 등.

* 자연죽음: 생명의 끝, 불후의, 백세, 노년, 죽음, 오랜 죽음, 긴 죽음, 다시 집으로 돌아가, 회춘, 가, 가, 죽음, 죽음, 죽음.

비정상 사망: 사망, 사망, 고통, 사망, 급사, 사망, 사망, 급사, 급사, 급사, 급사, 급사, 급사, 급사, 급사, 급사, 급사, 급사, 급사

* 비 생물학적 또는 비 성장 장소에서 사망: 관광객 사망

영광스러운 죽음: 희생, 죽음, 죽음, 순교, 순교, 희생, 영광, 죽음 등.

* 이미지 진술: 마르크스를 만나고, 조상을 만나고, 이민을 만나다.

* 더 완곡하게 말하자면, 바람이 지나가고, 천재가 질투하고, 비보가 침몰하고, 요지로 돌아가고, 소리가 가득하고, 스승이 영생하고, 의인이 의롭고, 몸이 죽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기타: Mi, Mi, Mi, Mi 등

* 수면: 「태평광기」 (권 9) 정주오: "무덤에' 구름 아래 백세 노인이 왜 천고에 잠을 자지 않는가?' ""

인간의 죽음의 정의는 뇌가 망가지는 것이지만, 인체 기관의 각 부분은 뇌세포의 사망에 따라 죽지 않는다. 뇌세포가 사망한 후에도 한동안 생존할 수 있으며, 보존 방법에 따라 생존 기간의 차이가 현저하다.

각막: 조직 배양액에는 최대 3 ~ 4 개월, 냉동 상태에서는 최대 6 ~ 12 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간: 보통 전해용액을 주사한 후 2 ~ 8 시간 동안 보관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이식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16 시간 이식 성공 사례도 있습니다.

혈액: 미국 적십자회 3 주 동안 냉동 상태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3 주가 넘는 혈액은 일반적으로 연구에 쓰인다.

골수: 영하 50 C 에서 6 ~ 12 개월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심장: 전기 분해 용액을 살아있는 심장 혈관에 주입하면 4 시간 동안 살 수 있다. 실제 보존 시간은 연장할 수 있다고 한다. 동물의 심장은 이미 24 시간 후에 이식이 성공했기 때문이다.

신장: 두 가지 보존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신장을 인체에서 분리하고 냉염 복합 전해질 용액에 즉시 넣어 냉각시켜 18 시간을 보존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맥동 국부 관류법' 으로, 산소 냉액을 신장에 주입하여 빠르게 식혀 72 시간을 보존할 수 있다.

정액: 현재 냉동상태로 13 년 동안 보존된 정액으로 인공수정을 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정액의 실제 보존 시간은 연장할 수 있다고 한다. 냉동한 25 년 동물의 정액으로 자손을 임신하는 것이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세포: 인체의 부위마다 세포 성분이 다르고 수명도 다르다. 혈소판과 백혈구는 각각 4 일과 9 일, 피부세포는 20 일, 적혈구는 120 일 동안 생존할 수 있다. 근육과 신경세포의 수명은 사람과 같다.

죽음의 법적 효과:

자연인으로서 권리와 의무가 소멸되고 재산 상속 관계가 발생하다. 그러나 예외도 있다. 지적재산권 보호에 있어서, 죽은 사람은 일정 기간 동안 여전히 보호를 누리고 있다. 저작권 보호와 같은 것들이죠.

죽음의 세 단계:

빈사상기: 주요 특징은 뇌간 이상 신경 중추 기능 상실 또는 깊이 억제로 반응이 둔하거나 의식이 모호하거나 사라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각종 반사가 둔하거나 약해지면서 호흡순환 기능이 점차 약해진다.

임상 사망기: 주요 특징은 연수가 깊은 함몰과 기능 상실 상태에 있고, 각종 반사가 사라지고, 심장이 갑자기 멈추고, 호흡이 멈추는 것이다. 후자의 두 가지는 임상 사망의 징후로 여겨진다.

생물학적 죽음: 죽음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이 기간 동안 모든 중요한 장기의 대사가 잇따라 중단되어 되돌릴 수 없는 대사가 발생했다. 전체 유기체는 부활할 수 없다.

요약

영혼은 단백질, DNA, RNA 등 생명대분자로 구성된 유기체가 만들어내는 각종 생명현상이다. 그것은 생명의 거대 분자, 세포, 조직, 기관, 생물체 자체의 신진대사에 근거하여 존재한다. 그러므로 이곳의 영혼은 더 이상 전통적인 의미의 유령이 아니다. 그것은 인체에 붙을 수도 있고, 죽은 후에 인체를 떠날 수도 있다. 영혼의학의 기본법칙-생물영혼의 3 법칙 (영혼 출전 법칙, 영혼 등급 법칙, 영혼 효과 법칙) 은 완벽한 과학적 해석을 받을 수 있다.

다음은 과거에 영혼에 대한 설명이다 ... (참조용으로만)

그것은 보통 인간의 삶의 기본 요인으로 여겨지며, 인간의 인식과 활동을 지배할 수 있다. 현대 고고학자와 인류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2 만 5 천 년에서 5 만 년 전의 인류는 이미 영혼의 개념을 가지고 있거나 영혼이 죽은 후에도 계속 산다는 개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원시인의 단순하고 소박한 영혼 관념은 종종 강한 물질적 성격을 담고 있다. 종교와 철학이 점차 발전해야 인간 영혼의 개념이 무형의' 정신통일' 으로 향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일부 종교와 철학은 영혼이 몸이 죽은 후에 단독으로 존재할 수 있고 그것을 불후의 영적 실체로 여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덮개는 영혼의 존재를 인정하지만, 많은 종교 철학 사회학은 영혼의 존재를 주장하지만 성악론과 그 특징, 기원, 연구 등에는 큰 차이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영혼생명 (soul-life) 이라는 단어와 같은 정신이나 영혼의 대명사라고 주장하는데, 그것은 정신생명과 마음의 생명과 거의 같다. 영혼론을 조장하는 사람들은 심신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면 모두 이원론에 기초한다. 영과 어용관계를 보면 본체론에 기반을 두고 있다. 현대철학은 현상학, 사실론, 유물주의 등의 이론을 내세우며, 보편적으로 영혼의 존재를 반대하고, 영혼이 진실이라는 것을 부인한다.

불교는 영육 이원관, 영혼 불멸론 등을 말하지 않는다. 석존은 영혼과 육체의 유사점과 차이점 (즉, 기록이 없음) 에 대답하지 않았기 때문에 영혼과 육체가 완전히 둘로 나눌 수 있다는 견해를 부정했다. 불교는 수행의 주체로부터 시작하여 마음의 존재를 중시한다. 이런 본체론은 심물관계를 완전히 바탕으로 한 것을 불멸의 실체로 보지 않고, 하나를 생멸의 환상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심물이 모두 텅 비어 있고 자아가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환생설이 불교에 의해 채택된 후, 환생 주체에 관한 문제는 불교사에 대한 큰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예를 들면 남북조 시대의' 신선불사변' 과 같다. 그래서 환생의 주체는 영혼과 비슷한 색채를 띠고 있다.

기독교 교리에서 정신과 영혼은 두 개의 독립된 부분이다.

구약에서 히브리어의 정신은 R 입니까? Wach 는 의미가 광범위하여 호흡, 공기, 바람 또는 힘을 나타낼 수 있다. 방향 또는 측면 (측면, "사각형" 또는 "면" 으로 번역됨) 을 나타냅니다. 간단히 말해서, 정신 주재자는 주로 생명의 무형의 본질을 가리킨다.

(A) 정신세계에는 신, 천사, 악마, 악령과 같은 혈육이 없다.

(b) 피와 살이 있는 사람의 무형요소는 정신이나 정신생활이다.

(c) 한 사람의 내면적 정신적 성격이나 성격의 심리적, 정서적 표현으로 spirit 도' 분노' 로 번역된다. 용기 (즉, 용기).

신약 성경에서 그리스어 단어 spirit 은 pneuma, 바람이나 숨쉬기도 함) [그리스어 pne? 숨을 내쉬거나 바람을 쐬는 것을 의미하며, 바람처럼 무형적이고, 무형적이고, 유능한' 정신' 을 가리킨다. 정신은 인간의 생명에너지나 생명의 원리이기 때문에 "정신이 사람을 살아있게 한다" 는 것이다. 바람이 눈에 보이지 않는 것처럼, 그 존재는 그 표현 (바람과 풀) 을 통해 알 수 있다. 마찬가지로, 정신은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그 존재는 인간 내면의 정신생활의 다양한 외적 표현으로 증명될 수 있다. 사람이 영성을 가지고 있다는 가장 큰 증거는 사람이 영성의 세계에 들어가 영과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성경에서 신은 영이라고 말하는데, 오직 영안에서만 사람이 진정으로 신을 숭배하고 신에게 기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도와 신의 교통도 반드시 사람의 영과 신의 영의 교통을 통과해야 한다.

영혼이 자주 오해를 받기 때문에 곤혹스러움이 많다. 구약에서 히브리어의 영혼은 nephesh, N 에서 온 것입니까? Phash (호흡). 영혼의 의미는 매우 넓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음을 의미합니다.

(a)' 내면의 자아': (1+0) 사람에게 이 무형적인 차원에서 영혼 (본판은' 마음' 으로 번역됨) 은 감정이 있습니까? 예를 들어 음식에 대한 갈망, 슬픔, 슬픔, 사랑이 있습니다. 하지만 영혼도 생각이나 의지가 있나요? 예를 들어, 나는 그리워 할 것이고, 나는 말할 것이다. (2) 신에게' 내 영혼' 은' 나' 의 또 다른 표현이다. 그래서 신의 영혼 (nephesh) 은 일반적으로 신의 사랑, 거룩함, 분노, 신실함 (Colin Brown) 을 포함한다.

(b) 동물을 포함한 살아있는 생명;

살아 있는 사람.

신약에서, 그리스어의 영혼은 P Suchmy 이며, 또한 호흡을 의미한다. 넓은 의미에서 이 단어의 용법은 구약성경의 용법과 동일하며, 다음을 가리킬 수 있다.

(a) 내재적인 무형의 자아; (1) 사람에게 이 무형적 수준은 감정 (일본어판은' 마음' 으로 번역됨), 사상과 의지 (일본어판은' 의미' 로 번역됨) 이다. 간단히 말해서, 영혼은 전체 인격을 가리킬 수 있다. (2) 하느님이 "내 영혼" (NIV "마음") 을 언급하실 때 "나" 를 표현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b) 동물을 포함한 물리적 생명이나 생명;

살아 있는 사람.

일부 성서 학자들은 육체와 영혼의 두 부분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정신과 영혼이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견해는 옳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정신과 영혼은 내재적인 무형에 속하지만, 그것들은 구분할 수 있고 정확히 같지는 않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한 사람의' 영',' 영혼',' 몸',' 몸',' 완전한 사람' 은 이 세 부분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영과 영혼은 다른 부분이다. 또한, 정신과 영혼의 의미는 매우 가깝고, 관계는 매우 가깝지만, 여전히 분리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영과 육체의 차이를 이렇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a) 몸)-세계-의식의 "물질 세계" 입니다.

몸은 다섯 가지 감각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 을 통해 주변의 물질 세계를 감지한다.

(b) 영혼-"자아 또는 자아" 에 대한 자의식.

영혼은 마음이나 감정의 차원을 가리키며 이성이나 감정의 역할을 한다. 영혼을 통해 사람들은 느끼고, 생각하고, 이해하고, 결정을 내릴 의향이 있다.

(c) 정신)--'신이나 정신세계' (god-의식) 에 대한 인식입니다.

정신은 신이나 정신세계와 소통하는 수준이다. 사람은 영성이 있기 때문에 정신세계와 교류할 수 있고, 기도하고 숭배할 수 있으며, 사람이 죽은 후의 영혼을 생각할 수 있다.

William e. Vine) 은 "일반적으로 정신은 더 높은 원소이고 영혼은 더 낮다" 고 지적했다. 정신은 하느님이 주신 생명의 원칙이라고 할 수 있고, 영혼은 개체에서 생기는 생명이고, 몸은 정신과 영혼이 움직이는 물질적 유기체나 유기체이다. "

영혼은 많은 종교 사상에 존재하며, 인간의 초자연적이고 무형적인 성분을 가리킨다. 많은 종교들은 영혼이 사람이나 다른 육체에 살고, 사람이나 다른 육체를 지배하며, 그 육체와는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종교와 민족에 따라 영혼에 대해 서로 다른 해석을 가지고 있다. 현대 과학은 영혼의 존재에 대한 어떠한 증거도 발견하지 못했다.

[이 단락 편집] 종교의 영혼관

영혼의 종교적 중요성

영혼은 중요한 종교적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종교마다 사람이 죽은 후 영혼의 행방에 대해 서로 다른 해석을 가지고 있다.

사람이 죽으면 영혼은 사라진다.

죽은 후에 영생은 고대 이집트와 같은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부활할 수 있다.

사후의 생명은 사후에 다시 환생하여 힌두교나 불교와 같은 새로운 사람이나 생물에 들어갈 것이라고 믿는다.

하늘의 심판에 직면하다.

영혼은 전능하신 하나님으로부터 온다. 인류의 원시 종교에서 영혼의 본질은 힘이다. 권력, 영혼, 생명은 서로 바꿀 수 있는 개념이다. 이러한 힘은 인간과 다른 생물 (식물 포함) 의 삶에 존재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호주의 원주민을 예로 들어보죠. 그들은 영혼을 내적 영혼과 외적 영혼으로 나누었다. 내면의 영혼은 몸 전체 (즉, 물질적 부분) 이다. 외적인 영혼은 육체를 떠날 수 있는 부분이다. 외적인 영혼은 육체를 떠나 토템에 머물러 있다.

중국인들은 영혼이 영혼과 정신의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한다. 혼주신, 신주형,' 삼혼칠백' 이라는 말이 있다. 전통적으로, 한 사람이 놀라면 영혼이 몸을 떠날 수도 있고, 잘못 처리하면 그 사람은 죽음으로 향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따라서 누군가가 놀라서 혼수상태에 빠질 때, 사람들은 혼수상태에 빠진 사람을 부활시키려는 특별한' 영혼' 의식을 거행한다.

불교의 영혼관

불교는 기본적으로 영혼을 부인한다. 불교 창시자 석가모니는 영혼의 존재를 부인하고 인과관계는 기억과 관련이 있으며 영혼과는 무관하다. 불교의 각 파티 영혼은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불교가 중국에 들어왔을 때 중국인들은 신선을 매우 중시하여 중국 불교가 영혼의 개념을 발전시켰다. 대중불교의 장례식에서 사람들은 흔히 죽은 사람을 극락서방으로 끌어들이는 것을 읽는데, 이것은 분명히 영혼의 관념을 긍정하는 방식이다.

도교 쉔 위안 말했다

영혼론을 제외하고 중국 도교의 많은 유파들은 인간의 영혼이' 신원' 과' 네단' 이라고 불리는 의식이 있는 특수한 물질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원신은 음양으로 나눌 수 있으며 수련을 통해 사람을 순양으로 만들어 영혼이 몸에 들어오는 것을 통제할 수 있다. 그들은 그것을 "신원출출" 이라고 부른다.

기독교 영혼 이론

원시 기독교는 영혼을 영 (그리스 pneuma) 과 영혼 (그리스 psyche) 으로 나눕니다. "영혼" 은 피와 살이 있는 것으로 모든 생물이 가지고 있습니다. 정신 (즉 생명력) 은 천국에서 왔고, 인간만이 있다. 그래서 서양인들은' 사람은 만물의 영' 이라는 말을 가지고 있다. 성서 원문에 나오는 "영혼" 이라는 단어 (히브리어, 네페시와 그리스어, 파이시) 는 몸과 "영혼" 사이에 차이가 없다는 것을 보여 주며 "영혼" 이 죽을 것이라고 묘사한다.

전통은 영혼이 불후의 것으로 생각하고, 결국 천국이나 지옥에 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대 그리스 철학 신 플라톤주의의 영향을 받아 오늘날 보편적인 기독교 신앙에서 인간은 영혼과 육체라는 두 부분으로 나뉘어 태어나자마자 분할할 수 없다. 성경에 따르면, 죽은 신자의 시체가 영광 스러운 예수 처럼 변경 됩니다.

중세 시대에 가장 널리 퍼진 견해는 영혼이 하나님에 의해 창조되었으며, 하나님은 모든 새로운 육체를 위해 영혼을 창조하셨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영혼명언) 이 아이디어는 개혁종 전통과 칼빈주의의 지지를 받았다. 또 다른 견해는 개인의 영혼이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것으로, 일부 기독교 대부와 천주교 파벌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있다는 것이다.

고대 그리스 철학의 영혼 이론

고대 그리스에서 고대 그리스 철학자 플라톤은 영혼이 순수하고, 분해할 수 없고, 생명성과 자발성을 가지고 있으며, 영성, 이성, 순결하다고 생각했다. 그는 세상의 욕망을 추구하기 때문에 땅에 떨어져 몸 속에 갇혀 있다. 이는 정화의 단계를 거치게 되고 영혼이 환생할 운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후의 신 플라톤주의는 모두 영혼을 묘사한 것이다. 그의 학생인 아리스토텔레스는 저서에서 영혼과 심리학을 한데 모아 토론한 적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영혼 이론' 을' 제 2 철학' 의 범주로 분류했다. 영혼의 정의에 관하여 아리스토텔레스는 영혼이 형식이고, 육체는 물질일 뿐, 영혼은 실체라고 생각한다. 영혼은 세 부분으로 나뉘어 각각 이성, 느낌, 영양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슬람의 영혼관

이슬람의 영혼관은 코란을 기초로 한다. 영혼의 의미는 "호흡" 과 "바람" 과 관련이 있습니다. 영혼은 육체가 창조된 후에야 창조되었다. 그러나 영혼은 영원하다. 사람이 죽으면 영혼은 육체와 분리된다. 부활할 때 영혼과 육체가 다시 결합된다.

이슬람의 영혼관은 전통, 신학, 철학, 신비주의의 네 가지 관점을 포함한다.

[이 단락 편집] 현대 과학의 영혼 부정론

현대 과학은 영혼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이 죽은 후에 생명이 사라지고, 몸이 점차 분해되어 어떤 무형의 존재도 남기지 않았다. 이 견해는 신앙과는 달리, 지금까지 알려진 죽은 사람에게서 사람이 나 기기에 의해 인식될 수 있는 논란의 여지가 없는 정보를 수집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기반을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실험 사례

죽음에 가까운 경험의 많은 임상 사례를 조사한 후, 일부 과학자들은 영혼을 어떤 형태로 존재하는 에너지장으로 정의했다.

던컨 맥두거 박사는 멸종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저울에 올려놓고, 그들이 죽은 후의 체중 변화를 측정한 결과, 어떤 사람들은 죽은 직후 몸무게가 265,438+0g 줄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그들은 이 무게가 영혼의 대략적인 무게라고 생각하여 에너지 형식으로 몸을 떠났다. 그러나 나중에, 더 많은 유사한 실험들은 사람이 죽은 후 체중이 즉시 감소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실험은 측정 오차로 인한 것이다.

샘 파닐은 천장에 널빤지를 깔고 천장과 널빤지에 작은 물체를 올려놓았다. (샘만 물체가 무엇인지 알고 다른 사람은 모른다.) 영혼은 이 작은 물체들을 볼 수 있어야 한다.

샘은 죽어가는 환자를 대상으로 실험을 했는데, 그중 7 명은 깨어난 뒤' 영혼' 이 나올 때 본 것, 특히 판자에 있는 작은 물건을 말할 수 있었다. 그들은 모두 옳다. 샘의 실험이 성공했다. 샘 파닐은 이어 다음과 같은 견해를 제시했다. 전통적인 견해는 의식이 신경망에서 생겨났고, 뇌가 죽고, 의식이 사라진다는 것이다. 의식은 양자 효과에 의해 생성됩니다. 의식은 형태의 진동 효과에 의해 발생합니다. 의식은 뇌와 독립적으로 존재합니다. 정신 자체는 과학이다.

[이 단락 편집] 예술 및 사회 윤리에 대한 견해

영혼은 한 사람의 자의식을 가리키며, 때로는 한 사람의 도덕적 자질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