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지식재산권 전공 - 10.55 미터' 경 m. 곽: 표절 배금 거부 사과? 이제 드디어 죄가 마땅한데, 너는 어떻게 생각하니?

10.55 미터' 경 m. 곽: 표절 배금 거부 사과? 이제 드디어 죄가 마땅한데, 너는 어떻게 생각하니?

작가 겸 감독 궈징밍 웨이보에 글을 올렸다. 그녀의 작품' 일몽이 얼마나 꽃이 떨어질까' 는' 서클 밖' 에서 많은 사실을 표절해 여작가 장우에게 사과하고 자신이 잘못을 인정하지 않은 행동에 대해 후회했다. 동시에, 나는 장우 여사의 모든' 꿈속의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의 인세와 수입을 배상해야 한다.

사실 문학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런 표절 행위는 베이징 고원에서 원심을 유지한 후 일단락되었다. 궈징밍 (WHO) 는 장우 () 20 만원을 배상하는 것 외에 중국 청년보 (China Youth Daily) 에서 공개적으로 사과하거나 신문에 직접 판결 결과를 발표해야 한다. 그러나 결국 법원은 강제적인 수단으로 판결문을 발표하고 판결의 집행을 끝냈다. 이상하게도 표절 사건이 끝났는데 왜 궈징밍 또 옛일을 되짚어 다시 사과하는가?

첫째, 표절이 복원되었다. 중국 80 년대 이후 작가 중 궈징밍 () 는 의심할 여지 없이 색다른 존재이다. 그의 청춘의 고통스러운 문학과 글을 다루는 능력은 독특하다. 젊고 유명해진 그는 작품 80 대 작가 중 판매량이 가장 높을 뿐만 아니라 잡지와 문화회사를 설립하여 작가와 감독이 되어 영화계에 진출했다.

작가는 베이징시 중급인민법원에 궈징밍 신간 서적' 꿈속의 꽃이 얼마나 많은지' 가 2002 년 6 월 완성한 소설' 동그라미 밖' 의 이야기와 줄거리 단서를 베꼈다고 소송을 제기했다. 심지어 작가의 글쓰기 특색을 대표하는 언어 스타일까지 베꼈다.

궈징밍 소설과 영화가 중국 젊은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아마도 소비주의에 관한' 배금주의' 일 것이다. 그리고 중국이 발전함에 따라 중국 사회는' 배금주의' 와' 현실주의' 를 토론했다. 궈징밍 요즘 많이 빨개요. 새 책이 나오거나 영화를 찍었기 때문이 아니에요. 오히려 궈징밍 예능프로그램' 배우 자리' 에 참가해 1 호에서 화목한 논란으로 사회적 화제를 모으고 있다.

궈징밍 중국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그는 80 년대에 태어난 가장 성공한 작가 중 한 명이다. 몇 편의 소설을 쓰고 썼는데, 중국의 890 년대 젊은이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동시에 궈징밍 감독 영화는 중국에서 가장 성공한 문화상인 중 하나가 되었다. 궈징밍 하면 나는 한한을 돌릴 수 없다. 거의 그의 거울인 80 대 작가다.

엄밀히 말하면, 궈징밍 () 와 한한 () 은 대륙에서 가장 성공한 두 통속작가로, 890 년대에 78 년 후 혹독한 환경을 끝낸' 반성문학' 과' 상처문학' 이 주류를 차지했기 때문이다. 당시 대륙 작가들은 모두 모옌, 왕안위, 왕삭, 유진우, 자평오 등이었다. 이 후손들은 진지한 문학의 위대한 작가인 것 같다. 당시 중국의 통속문학은 매우 적었고, 적어도 항대의 무협 소설은 발달하지 않았다.

궈징밍 한한은 전통매체에서 성장한 가장 성공적이고 영향력 있는 80 대 인기 작가로 이들의 비교도 흥미롭다. 이 두 사람의 출신은 완전히 반대이기 때문에, 동시에 그들의 길도 완전히 반대이기 때문이다. 한한은 상해 사람이라 가정 조건이 그리 나쁘지 않다. 나중에 한한이 작가의 길에 들어서자 그의 소설과 이후 영화는 모두 중국 당대의 교육 모델과 중국 농촌의 문예 청년에 관한 것이다.

궈징밍 첫 소설' 환상성' 은 2002 년 대표작' 시간 1' 이 2008 년 출간됐다. 후속편을 포함해 글쓰기 경력은 기본적으로 2000 년부터 20 10 년 내내 관통했다. 이 시대를 잘 아는 시청자들은 200 1 중국이 세계무역에 가입했고 미국은 중동전쟁으로 전례 없는 10 발전기를 맞이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10 년은 개혁 개방 이후 경제 성장이 가장 빠른 해가 되었다. 동시에 자연은 급속한 경제 성장을 통해 동시에 홍콩, 대만, 일본, 한국, 유럽, 미국, 미, 미, 미, 미, 미, 미, 미, 미, 미

전방위적으로' 전늑대',' 오퍼레이션 레드 씨',' 방랑지구',' 나타',' 문화적 자신감',' 민족자신감' 의 시대로 접어들었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궈징밍 들이 더 이상 주류 관객들의 환영을 받지 않는 것이 정상이다. 사실 한 마디로 형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80 후 90 대 성인들은 유치함을 느꼈고, 00 후 10 신생대는 전혀 거들떠보지도 않았다!

이 문제는 전개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원인은 기본적으로 이전과 같기 때문이다. 다만' 배금주의' 를' 지적재산권' 으로 직접 바꾸는 것은 똑같다. 박광은 이 일이 계속 존재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폭발할 수도 있다고 믿는다! 그래서 답은 명확하다. 궈징밍 소설과 영화는 중국 젊은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