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지식재산권 전공 - 크리스찬 실완이 예영청이 그의 작품을 30 년 동안 베꼈다고 비난하는 것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크리스찬 실완이 예영청이 그의 작품을 30 년 동안 베꼈다고 비난하는 것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일석은 천층의 파도를 불러일으켰고, 이 예술권에서 천층의 파도를 불러일으킨 것은 화가 예영청뿐만 아니라 예술권 안의 물도 모두 백주 대낮에 목격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더욱 비극적인 것은 중국 예술권의 가짜가 외국 예술가인 크리스티안 실완의 분노에 휩싸였다는 것이다.

분노는 침묵에 대하여, 여러 번 이미 이 문제를 설명했다. 표절은 아마 막상막하이다.

하지만 저는 이 크리스티안 실완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서양 예술가의 묘사는 항상 비범하고, 예술적이며, 재능이 있다. 크리스티안 실반 (Christian sylvain) 은 어려서부터 고모와 함께 살았고, 세 살 때 회화 재능을 보여 독학으로 오늘까지 왔다. 그의 생활에는 그림밖에 없다. 자신을 고립시키고, 알코올로 영감을 찾고, 정신질환자로부터 돌파구를 찾고, 영감을 얻는다. 그래서 그의 그림은 항상 초현실적이다. 게다가 크리스티안 실완은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벨기에 화가일 뿐이다.

한편, 예영청은 다르다! 유명한 예술가 엽잘생김은 운남 현대예술의 총조타수이다! 수많은 다른 정체성이 있습니다: 화가, 기획자 등.

다르다. 다르다. 예 슈 아이 평생 수상자! 하지만 이것이 예술과 무슨 관련이 있을까요? 실완은 은둔한 예술가처럼 이상하고 은둔하다.

불행히도, 우리나라는 지금 이런' 엽기적인 은거' 예술가가 부족한 것 같다. 지금이라는 점에 유의하세요. 오래 전, 우리 예술가는 가장 전설적이고, 가장 이상하고, 시적이었다. 그러나 우리는 이미' 예술' 의 기질을 잃었다. 돈세탁 후 남은 것은 예술이다.

인정해, 전에? 나는 예영청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와 같다고 믿는다. 엽영청이 누구예요? 이것은 무엇을 위한 것입니까? 정말 핍박이지 않나요?

나는 위챗 모멘트 나눔의 한 편의 문장 속에서 이번 표절 사건을 알게 되었고, 예영청도 보았다.

이 글은' 중국 당대 예술 대부' 이현정에 관한 것으로, 공개 사과를 기대하며, 그 해에 엽을 위해 서사한 것에 대해 사과한다. 이노가 집안의 추태를 폭로하고, 풍자에 비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예영청의 진정한 모방 대상이다.

하지만 이 씨가 옳았어요!

중국 출신의 한 예술가가 30 년 동안 외국 예술가를 모사했는데, 모사 작품의 가격은 원작보다 100 배 높다! 우리의 예술은 공허할 뿐만 아니라, 자본에 대한 예술에 대한 무지한 추구도 있다. 모두는 사람들이 내가 매우 예술적이고, 매우 자율적이며, 예술 작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길 원하지만, 나는 예술적 마음이 전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창피하고 창피하다. 더 무서운 것은, 30 년 동안 베꼈는데, 설마 아무도 간파하지 않았단 말인가? 배후의 집단 침묵은 더욱 무섭다.

예술과 예술가에 대한 존중은 어디에 있습니까? 만약 가장 기본적인 양심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예술이 있을 수 있겠는가?

내가 왜 이것을 말해야 합니까? 왜 그래요? 크리스찬 실완의 혐의, 혹은 예영청에 대한 혐의 뿐만 아니라 우리 동양 예술 대국에 대한 혐의 때문이다.

아주 좋아요. 영원히 자신을 속이는 대신, 외부 연예인에게 구멍을 찢게 하는 것이 낫다. 적어도 쉿 소리로 몽상가들을 깨우고 수치심을 알리고, 어쩌면 중국 예술권을 열어 가짜를 칠 수도 있다.

아니요, 쓰촨 미술학원 무관용 공고가 나왔습니다. 어떻게 내려가느냐, 더 이상 서구 예술가가 너를 지도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