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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전통 희곡 지식

희곡

중국의 5 대 연극은 경극 월극 황매극 평극 예극이다.

의해석

희곡은 중국 전통의 연극 형식이다. 문학, 음악, 무용, 미술, 무술, 서커스, 각종 공연 예술의 결합이다. 그것의 기원은 이미 오래되었다. 일찍이 원시 사회에서는 가무가 싹이 텄다. 기나긴 발전 과정에서 800 여 년의 부단한 풍성, 쇄신, 발전을 거쳐 점차 비교적 완벽한 희곡 예술 체계를 형성하였다. 비록 그 연원은 민간 가무, 랩, 코믹극의 세 가지 다른 예술 형식에서 비롯되었지만, 한 연극을 구별하는 가장 큰 특징은 다른 성강 체계에서 나온 것이다. 이 음악 창곡은 그 지역의 언어, 민가, 민악을 바탕으로 다른 지역의 음악을 흡수하여 생겨났다. 각종 극 중의 캐릭터는 대부분 출신, 단, 순수, 말, 못생긴 등 서로 다른 면의 캐릭터로 채워졌다. 공연의 중점은 생활과 가상 공간 가공을 기반으로 정제된 일상 동작을 운용하는 것이다. 노래, 읽기, 만들기, 연주, 연기, 춤의 예술을 중시하고, 기술 함량이 높아 다른 극종과 차별화되는 완전한 희곡 예술 체계를 구성한다.

그중 경극은 우리나라의 국수이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중국의 각 소수민족 지역에는 약 360 종의 전통 희곡과 수만 종의 전통 희곡이 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많은 전통극들이 개편되어 현대생활의 주제를 표현한 새 사극과 현대극이 관객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비교적 유행하고 유명한 극종은 경극, 곤곡, 월극, 예극, 샹극, 광동극, 진극, 천극, 평극, 진극, 한극, 조극, 민극, 기극, 허베이 방자, 안칭 황매극, 이다 50 여 종의 극종, 특히 경극이 있는데, 가장 인기가 많아 전국에 널리 퍼져 있다.

중국 고대 연극이' 극' 이라고 불린 이유는 주로' 극' 과' 곡' 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중국의 희곡은 주로 송원 시대의 남극, 원명 시대의 잡극, 명청 시대의 전설과 전설, 현대 경극과 기타 지방 희곡의 전통극이 있다. 중국 민족 연극 문화의 총칭이다.

중국 오페라의 세 가지 예술적 특징

포괄적이고, 가상적이고, 절차적인-

(a) 포괄적 인 중국 오페라는 포괄적이고 강력한 국가 예술입니다. 이 포괄 성은 다양한 예술 카테고리 (예: 춤, 곡예) 의 통합과 독창성뿐만 아니라 절묘하고 심오한 공연 예술에도 반영됩니다. 각종 예술적 요인과 공연 예술이 밀접하게 결합되어 오페라의 모든 기능은 배우의 공연을 통해 이뤄진다. 그중에서 노래, 읽기, 만들기, 배우에게 때리는 유기적 구성은 중국 전통 희곡 종합성이 가장 집중되고 두드러진 표현이다. 창법은 창법을 가리키며 "글자의 정강 원" 을 강조한다. 소리내어 읽는 것, 즉 소리내어 읽는 것은 엄격한 암송 기교이다. 이른바' 천근 구어 부분은 4 ~ 2 를 부른다' 고 한다. 하는 것은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하며, 인물과 표현 수법이다. 치는 것은 공연 중의 무술 동작을 가리키며, 중국 전통 무술을 바탕으로 한 무용 무술 기교의 조합이다. 이 네 가지 표현 수법은 때로는 서로 연결되기도 하고, 때로는 서로 교차하기도 하며, 그 구성은 줄거리의 필요에 따라 다르지만, 모두 하나의 종합된 전체로 통일되어 조화의 아름다움을 구현하며 음악정신 (리듬감) 으로 가득 차 있다. 중국 전통 희곡은 노래, 읽기, 만들기, 종합 공연을 핵심으로 하는 형식미가 풍부한 연극 형식이다.

(2) 가상적 가상성은 연극이 생활을 반영하는 기본 방식이다. 배우의 연기를 말하며, 변형된 방식으로 실제 환경이나 물체를 비교해서 생활을 표현하는 것을 말한다. 중국 전통 희곡의 가상성은 우선 무대 시공처리에 대한 유연성에 나타난다. 이른바' 삼오명이 천하를 걷고, 육칠백만병',' 천년생활이 순식간에, 방장의 땅이 만리',' 몇 년 동안 눈 깜짝할 사이에, 1 인치 주향만대' 가 서구 연극의' 삼통일' 과' 제 4 면' 을 돌파했다 둘째, 특정 무대 분위기 일정과 배우들의 생활 동작 시뮬레이션 (예: 바람과 비, 승마 보행, 바늘 꿰미 등) 은 희곡의 가상 특징을 더욱 집중시키고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희곡 가면도 일종의 허술한 방식이다. 중국 전통 희곡의 가상성은 원시 무대와 낙후된 춤미 기법의 한계일 뿐만 아니라, 신의를 추구하고 형체로 전하는 민족 전통 미학 사상이 축적된 산물이기도 하다. 이것은 아름다운 창조이다. 작가와 무대 미술가의 창의력과 관객의 예술적 상상력을 크게 해방시켜 중국 전통 희곡의 미적 가치를 크게 높였다.

(3) 절차적 절차는 드라마가 생활을 반영하는 표현이다. 생활 동작의 규범화, 무용화 표현, 재사용을 가리킨다. 프로그램은 직접적으로 혹은 간접적으로 생활에서 비롯되지만, 일정한 규범에 따라 생활을 정제하고 총결하고 미화하여 형성된 것이다. 역대 연예인들의 심혈이 응집되고 차세대 배우들의 예술 재창조의 출발점이 되면서 희곡 공연 예술이 대대로 전해진다. 문을 닫고, 창문을 밀고, 말을 타고, 배에 오르고, 위층으로 올라가는 등 모두 일정한 형식이 있다. 중국 전통 희곡 공연에서. 연극은 공연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극본 형식, 캐릭터, 음악 창곡, 화장복 등 방면에 모두 일정한 프로그램이 있다. 우수한 예술가는 프로그램의 일부 한계를 돌파하여 자신의 개성화된 규범성 예술을 창조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은 미의 전범이다.

중국 전통 오페라의 기원과 형성

기원

중국 희곡은 역사가 유구하여 모방 노동의 가무에서 기원했다.

(a) 진나라-중국 전통 오페라의 새싹 단계. 시경' 의' 송송' 과' 초사' 의' 구가' 는 모두 신령에게 제사를 지낼 때 노래하고 춤을 추는 가사이다. 춘추전국 시대부터 한대에 이르기까지 오락성 가무는 제사신의 가무에서 점차 진화했다. 한웨이에서 중당까지' 애교감' (즉 백극) 이 등장해 문답식으로 연기한' 군 입대', 생활스토리를 연기하는' 무용수' 가 모두 싹이 난 연극이었다.

(2) 당대 (중후반)-희곡 형성 시기. 중당 이후 중국 연극이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연극 예술이 점차 형성되었다.

(3) 송진 시대-중국 전통 희곡의 발전 시기. 송대의' 잡극', 김대의' 정원식', 랩 형식의' 주공조' 는 모두 음악, 구조, 내용 등에 원대 잡극의 기초를 다졌다.

(d) 원나라-중국 전통 오페라의 성숙기. 원대에 이르러' 잡극' 은 기존 기초 위에서 크게 발전하여 새로운 극종이 되었다. 그것은 연극의 기본 특징을 갖추고 있어 중국 연극이 성숙 단계에 들어선 것을 상징한다.

(5) 명나라와 청나라-중국 전통 오페라의 번영기. 명나라에 이르러 전설이 발전하기 시작했다. 명전기의 전신은 송원 시대의 남극 (남극은 남곡의 약칭으로 송대 잡극의 기초 위에서 남방지역의 곡조와 결합해 발전한 새로운 연극 형식) 이다. 온주는 그것의 발원지이다. 남극은 체제적으로 북잡극과 다르다. 60% 나 한 사람이 마지막 제한까지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그것은 개편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데, 대부분 해피엔딩이고, 풍격이 많고, 동정심이 많고, 북방 잡극과는 달리, 형식상 더 자유롭고, 생활을 표현하는 것이 더 편리하다. 불행히도, 초기 남극의 책은 거의 보존되지 않았다. 원말명초가 되어서야 남극이 흥성하기 시작했다. 문인의 가공과 개선을 거쳐 이 치밀하지 못한 단막극은 마침내 상당히 완전한 장극이 되었다. 예를 들어,' 비파기' 는 남극에서 전설로 전환된 작품이다. 이 작품의 주제는 민간 전설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 가지 이야기를 완벽하게 보여 주며 어느 정도의 희극성을 가지고 있다. 일찍이' 부흥남극의 조상' 으로 불렸다. 명중엽에는 많은 전설적인 작가와 극본이 쏟아져 나왔는데, 그중에서도 탕현조로 가장 성공했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전설극을 썼는데,' 모란정' 은 그의 대표작이다. 작품은 두리모와 류몽매의 생사이별 이야기를 통해 봉건예교에 반대하고 행복한 사랑을 추구하며 개성해방을 요구하는 반항정신을 칭송했다. 작가는 사랑의 회생의 힘을 부여해 봉건예교의 속박을 극복하고 최후의 승리를 거두었다. 당시 봉건예교가 굳건히 통치하던 사회에서는 깊은 사회적 의의를 가지고 있었다. 이 드라마는 출범한 지 300 년 동안 독자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오늘까지' 규방',' 경몽' 등의 영상은 여전히 희곡 공연의 무대에서 활약하며 예술적 광채를 발산하고 있다.

원잡극

원잡극은 민간 희곡의 옥토에서 전대 문예 성과를 계승하고 발전시켜 교육 작업장, 극장, 배우, 뮤지션,' 책동회' 의 공동 노력을 통해 개량되고 창조된 종합 무대 예술이다. 형이상학 적으로, 원잡극은 4 세트의 북곡으로 이야기를 안배하고, 단절된 부분은 쐐기로 조합되어, 40% 접는 상투적인 형식 (왕실보' 서사랑기' 는 원잡극 중 유일무이한 소설, * * * 5 권의 2 1 할인) 을 형성하는데, 각 할인은 결말에는 전극의 내용을 2, 4, 8 행으로 요약하는데, 이를' 본제' 라고 하는데, 각 할인마다 세 부분, 즉 굴곡사, 설명 () 과 () 가 포함되어 있다. 곡사는 스승이 필요로 하는 곡패를 근거로 쓴 것으로, 문곡, 가사, 서정시라고도 한다. 그 기능은 이야기를 하고 인물을 묘사하는 것이다. 모든 가사는 압운이다. 백화문은 말로 줄거리를 표현하거나 인물 관계를 설명하는 예술적 수단으로, 대사 (인물 간의 대화), 독백 (인물이 개인의 감정과 소망을 단독으로 표현하는 글), 내레이터 (인물이 무대 위의 다른 선수들의 입에서 관중에게 암송하는 글), 백화문 (가사에 삽입된 글) 으로 나눌 수 있다. 주체는 동작, 표정 등이다. 한 편의 연극은 보통 한 사람이 마지막이나 끝까지 부르고, 다른 발은 모두 하얗고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프로그램 끝의 보컬은' 종서' 라고 하고, 프로그램 끝의 보컬은' 종서' 라고 부른다.

역할:

끝: 남자 코너. 남자 주인공은 원잡극 중의 남자 주인공이다.

댄: 여성 역할을 합니다. 정단 (극중 여주인공), 쇼단, 채단, 정단, 화단, 규방 단, 오단, 노기, 채단.

징: 속칭' 꽃얼굴',' 화피' 로 불리며 성격이나 외모가 특별한 남성 캐릭터를 많이 연기합니다. 예를 들어, 공무원 (정부 관리) 은 이런 부류에 속한다.

추함: 코미디 역할, 일명' 삼면' 또는' 작은 면' 으로, 유머러스한 역할을 많이 하면 문추와 무추로 나눌 수 있다.

외부: 원잡극에는 외말, 외단, 외경 등이 있습니다. , 각각 끝의 부차적인 역할, 댄과 징. 도난 감시-외부의 종결.

기타: "기타" 라고도 합니다. 노부인의 역할 이름을 연기하다. 예: 채.

저자

불과 수십 년 만에 원잡극 작가는 적어도 500 ~ 600 개의 극본을 창작했는데, 지금까지도 여전히 150 여 개의 극본이 보존되어 있다. 이 작품들은 원대의 사회생활을 종합적이고 깊이 반영하였으며, 그중 많은 우수한 작품들이 우리나라의 귀중한 문화유산이 되었다. 관한경의' 떠아원' 처럼 선량하고 순진한 아양 며느리 떠아의 비참한 처지를 묘사하며 고리대금업자의 잔혹한 착취, 깡패 협박, 탐관공법을 반영하여 원나라 사회의 어두운 현실을 깊이 폭로하고 억압받는 사람들의 강인한 의지와 불굴의 반항정신을 칭송했다. 마치원의' 한궁추' 는 역사적 제재를 통해 왕소군이 나라를 위해 충성을 다하고, 모연수 매국, 군신의 부패와 무능을 묘사하며 원나라의 민족 억압을 무자비하게 폭로하고 당시의 통치자를 풍자했다. 왕실보의' 서사랑기' 는 봉건사회 청년 남녀가 혼인 자주권을 쟁취하는 이야기를 묘사했다. 절색',' 부부' 에서' 결혼 거부' 에 이르기까지 최영잉의 사랑에 대한 열망이 충분히 드러났다. 그러나 그녀는 명문 출신으로 봉건예교의 영향과 속박을 받았다. 그래서 그녀는' 진진',' 기진' 등 우여곡절이 생겼다. 그녀는 결국' 거문고 듣기',' 예기',' 장정' 등 장면에서 반항의 길을 걷고 그녀의 작품에 희극적인 색채를 더했다. 전극은 결혼 자주권 쟁취와' 부모의 생명' 준수 사이의 갈등을 주선으로 하고, 최영영, 장훈, 중매인 간의 오해와 갈등을 부선으로 리드미컬하게 엮어 전개한다. 장이완도, 움직임의 결합, 희우반, 흩어지고, 이채가 분했다. 그' 세상의 모든 피조물이 건강하기를 바란다' 는 주제사상과 생생하고 생동감 있는 예술이미지가 강한 예술적 매력을 지녔으며, 사람들에게 강한 감염을 줄 수 있어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Yuanqu 4 모두: Guan hanqing--dou e yuan; Zheng guangzu-"천녀의 유령"; 화이트 박-\ "우 통 비 \"; 말 Zhiyuan-"한궁 가을";

한 가지 전설은 ...

청나라 초기에 북경에는 남쿤, 이베, 유동, 서방의 네 가지 극종이 있었다고 전해진다. 가경은 8 년 동안 "명대에는 곤곡이 있고, 귀가 울려 퍼지고, 남북의 많은 익양, 방자, 진, 유, 동음, 노래와 춤, 악사들이 운집하여 경에서 무감각하다" 고 기록했다. 당시의 역사적 성황도 설명했다. 그중 남곤이란 강남 곤산 일대에서 유행하는 곤산강이다. 북방의 귀덕극과 북방곡극의 결합은 강서익양의 익양극, 즉 북방으로 전해진 고강극, 즉 당시 베이징에서 성행하던 경극에서 기원하였다. 유동은 산둥 안에서 유행하는 유강이다. 서방은 자연히 서북 지역에서 널리 전해지는 방자극, 즉 진강이다. 사방팔방의 예술가들이 베이징에 모인 성황을 보여 주었다.

현재로서는, 이 네 가지 대조는 이미 원래의 범위를 훨씬 넘어섰으며, 어떤 것은 이미 전국 여러 성에 널리 퍼져 있다. 이양강 (즉 고강) 은 안후이, 절강, 장쑤, 호남, 후베이, 푸젠, 광둥, 운남, 구이저우, 쓰촨, 허베이 등지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이 때문에 관계자들은 이런 주장이 비과학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런 역사적 견해는 여전히 역사적 사실을 객관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현재 극종 분포로 볼 때 곤곡은 상해 난징 절강 호남 등지에서 여전히 상당한 관중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이양강은 북방에서 뿌리를 내리고 발아할 뿐만 아니라, 건륭시대부터 경극과 일부 북방 극종의 형성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였으며, 특히 많은 북방 언어 지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유자극 (영향을 받는 류금극 포함) 은 예북, 소북, 지남, 안북에서 유행하지만, 그 중요한 행사지는 산둥 곡부, 태안, 린이 () 이다. 진강 (즉, 산시방자) 과 그로부터 발전한 산시, 하남, 하북 등지의 방자는 지금까지 북방에서 유행하고 있지만, 우리가 본 간쑤, 닝샤, 산시의 진강은 기초가 더 깊고, 늙고, 청중이 넓어서' 남쿤, 이베, 유동, 서' 가 있다

[이 단락 편집] 민족 오페라의 유형

컬러 드라마 티베트 조극 초극 봉양극 광동 한극 계극 황매극 휘주극 산둥 방자극 사천극 옹극 운남 화등장극 월극 월극 월극 양극 신강극 석극 오극 완창진 문명극 소극 Qinghai 평현극 Qipu 극 Puxian 극 평극. 사극 민극 용강극 요남극 곤곡 이원극 경극 황룡극 하북방자 감극 이인대천극 북방 곤곡 신도시 극.

[이 단락 편집] 오페라 조정

경극 예극, 평론극, 월극, 허베이 방자, 허베이 난탄, 석가장 현, 심택강하극, 안국노조, 보정 노조, 보정 4 조, 보정 그림자 영화, 보정 선우조, 보정 반포조, 10 한가련 낙락, 고역 소설조, 여주 횡칠조, 무안평조, 장자커우 동로 2 인대, 하하조, 보정 시부선, 싱타이 킬러조, 싱타이 행각극, 싱타이 화이조, 싱타이 서조, 쑤닝 무협극, 회안 연모가, 비옥한 향로계, 사선 운남장극, 운남화등극, 연기극, 포태극, 팔릉극, 오음극, 문남사, 중루방자, 내몽골 양코, 봉대극, 영제도극, 백극, 백자극, 북곤, 경곡극, 북루방자 장족의 사극, 샹극, 노극, 여극, 극, 여극, 허풍극, 극, 수극, 옹극, 기극, 극, 극, 자명극, 활극, 아공극, 영추로강 류강, 류금극, 민극, 민서한극, 남극, 야오극, 임극, 하하극, 후금극, 징하극, 훈원로, 구이저우화등극, 고강극, 고산극, 고댐자, 고가극, 고강 추극, 이원극, 방자극, 장구방자, 방자잡극, 샹극, 서서, 다이극, 조안극, 현극, 유머극, 수남화북극, 호남화북극, 민들레, 주포방자, 뇌극

연극명사

구궁, 여포, 보르, 13 조, 이화얼굴, 경극 블루스, 인물 조형, 대곡, 대면, 대변, 소모, 쇼단, 개울, 소성, 작은 꽃얼굴, 삼부곡, 삼화얼굴, 삼소 수안 자세, 중국 연극 매화상, 타마, 활 등, 대사, 패션쇼, 정모, 정단, 거정, 정경, 4 대 휘장, 4 대 성강, 4 쿵푸 5 법, 단, 단, 모, 네이비, 네이비 공연 곡포, 곡조, 곡보, 노숙, 진부한 표현, 조각, 전설, 잡당, 국곡, 곡집, 성성, 서호, 백계, 유령, 구루, 압권, 지방극, 문제극, 자아 연합대 본극, 즉흥, 우단, 우추, 우창, 오경, 오생, 오두화,, 반반, 군 입대, 군 복무, 정다시, 정다시, 경경, 비, 벽돌탑, 법곡 현선, 무언극, 등장, 패권부터, 서커스, 가면, 축, 카메오 등장, 초극단, 규방, 활극, 음향, 항상 1 위, 극장, 연극, 대본, 비극, 희비극극, 건축, 건축 연극, 기본기, 거리극, 배드민턴, 투구머리, 검사장, 페이스북, 칠채단, 청창극, 국화부, 아마추어, 곽두, 코끼리, 교육공방, 가상동작, 동망치로 얼굴, 어룡 남안, 야아 롤링, 점프환, 공연본, 치루-임, 신, 적립, 고르기, 공 징, 쐐기, 아동극, 하위 대사, 무대, 무대 조명, 무대 미술, 무대 지도, 무대 미술, 제목, 제목 수정, 제목 수정

하남 예극

예극의 기원을 논하다. 예극은 명말 청초에 생겨났다. 처음에는 주로 청창극으로 백성들의 사랑을 받아 발전이 매우 빠르다. 예극의 기원은 줄곧 고증하기 어려워 의견이 분분하다. 한편, 진강과 주포방자는 명말에 하남에 들어온 후 현지 민가와 단조와 결합되었다. 반면에, 그것들은 북곡의 화음에서 직접 발전한 것이다. 한편, 하남 민간 노래예술을 바탕으로 발전한 것으로, 특히 명대 중후반 중원에서 성행하던 유행가요를 바탕으로' 화음조' 등 예술적 성과를 흡수했다.

청나라 건륭년 (1736- 1795), 방자강이 허난성에서 유행하고 있다. 당시 비문에 기재된 내용에 따르면 명고궁은 "그해 각 반극의 기도잔치의 장소로 먼 세월에 잊혀져 언제 건립될지 모르겠다" 고 밝혔다. 도광년 (182 1- 1850), 하공 결구, 사찰이 무너져 기와가 남지 않았다. 방자극은 일찍이 도광 이전에 존재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서술들은 예술가 사이의 전설과 일치한다. 일부 오래된 예술가들에 따르면, 그들은 19 12 에서 예술을 배웠을 때, 스님이 하남의 10 개 장소, 즉 상부 (오늘 개봉), 기현, 진류 (오늘 개봉), 위씨, 위씨 하남 방자는 유류 과정에서 상부조 (개봉 지역), 예동조 (상구 지역), 예서조 (양양 지역), 사하조 (뤄하 지역) 등 다양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연예인의 전설에 따르면 예극 최초의 교육자는 강문과 서문이다. 강문은 개봉 이남의 주선진에 있고, 서문은 개봉동 기청화에서 모두 수업이 있다. 나중에 Kaifeng 지역 에서, 길조 톤 을 형성; 상구 일대로 전해져 예동조를 형성하다. 낙양으로의 유입은 예서조로 발전했다. 로강으로 유입되는 지류를 사하조라고 한다.

신해혁명 이후 하남 방자는 점점 더 많은 도시 공연에 들어갔다. 개봉 당시 유명한 찻집, 예를 들면 향차루, 푸칭차루, 성회차루, 경차루, 동화신전차루, 악동차루 등 하남자반 클럽을 앞다투어 초청해 한때 이성, 천성, 아치성 등 반이 활발해졌다. 이후 정주 낙양 신양 상추 등 도시들은 하남 방자를 공연하는 찻집과 극장을 잇따라 선보였다. 농촌에서는 신운동회를 만날 때마다 일부 지역에서 쌍련 공연을 하는데, 그 중 대부분은 하남 방자에 속한다.

1920 년대 말부터 1930 년대까지 하남 방자의 발전은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이 기간 동안 영안, 영락, 영민, 낙동공 네 개의 하남 방자극장이 연이어 개봉소국기에 설립되었다. ,, 말 쌍가지, 스, 이서운, 상향옥, 펑하이바오와 같은 많은 유명한 예술가들이 이곳에 모였다. 1935 년 초, 범을 비롯한 예생극사를 설립하고 영악극대를 예생극장으로 바꿨다. 진수진이 있는 칠현연극반과 조의정이 있는 조시안연극반이 모두 이 동아리에 참가했다. 유성극사는 낡은 연극반의 불합리한 제도를 없애고 연기와 무대 예술을 개혁하고' 열풍',' 구름증오',' 피투성이' 등의 연극을 공연했다. 범에서 창작하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1938 년,' 사자노여움' 이라는 뜻으로 학회를 사자호극단으로 바꿨다.

희곡 중 일부 의류의 분류는 어모인 희곡 투구모를 소개했다. 일명 "왕모" 혹은 "당모" 라고도 한다. 극 중 황제에게 준 모자. 모자 모양은 약간 둥글고, 앞이 낮고 뒤가 높고, 금빛 받침은 위에 금룡이 주조되어 있고, 장식은 노란색 융공으로 장식되어 있고, 한 쌍의 날개가 하늘을 향하고 있고, 좌우에는 노란색 이삭이 드리워져 있다.

봉건 사회 관리들이 쓴 망사 모자

-중국 전통 희곡 헬멧. 모자 모양이 약간 둥글고 앞뒤가 높고 순블랙. 양쪽에 날개가 있는 것은 성교가 연기하는 충신이 입는 것이다. \ "영웅 \" 루 스와 같은; 날갯짓을 하는 사람은 경교 역을 맡은 간적이 입는 것이다. 예를 들어, "네 아들" 의 구 두; 날개를 둥글게 하는 사람은 어릿광대가 연기하는 공무원이 입는 것이다.

아나콘다

-중국 전통 희곡 복장. 라운드넥, 허리, 소매, 충분히 길고 문신이 가득하다: 위에는 운룡이 있고, 밑에는 바닷물이 있는데, 이것은 전통 희곡에서 제왕이 장한 공복이다. 수컷 구렁이와 암컷 구렁이가 있다. 여성 구렁이는 몸이 짧고, 용봉이 수놓아져 있고, 후비, 귀족 여성이 착용한다.

일반적으로 황제는 노란색 자수 가운을 입는다. Chaochen 착용, 붉은 아나콘다 귀중한; 성격이 난폭한 검은 구렁이와 푸른 구렁이를 가지고 있다. 젊고 우아한 사람들은 흰 아나콘다와 파이썬 을 입고; 나이가 많은 사람은 청동이나 구렁이를 입는다. 수컷 구렁이를 입든 암컷 구렁이를 입든 허리에 옥띠를 매야 한다.

공식 복장

-중국 전통 희곡 복장. 중국 전통 희곡에서 관복은 아나콘다처럼 둥글고 온몸에 문신이 없다. 가슴과 마음 뒤에는 네모난 패치만 있고, 두루미 등의 새들이 수놓아져 있고, 색깔은 보라색, 빨강, 파랑, 검은색이다. 관직의 크기에 따라 재상과 국가노인은 보라색, 순무와 관도가 빨간색을 기다리고 있고, 행정현은 파란색을 기다리고 있으며, 정이남자의 관원은 검은색을 입고 있다. 즉 속칭 사복이라고 불린다. 여관복은 남관복보다 약간 짧고, 색깔은 붉은색과 추향색이다. 빨간 드레스는 일품 부인이 입는 전통 웨딩드레스이기도 하다.

화살표 외투

-중국 전통 희곡 복장. 라운드넥, 큰 가슴, 말굽 소매, 개소매, 앞뒤 허리, 발 길이. 청조의 관복으로 국극 무대에서 사용되었고, 녹림의 모든 인물은 황제, 고위 장군부터 일반 무사까지 입을 수 있었다. 분룡화살 (위에는 용무늬가 수놓아져 있고 아래에는 바닷물이 수놓아져 있음), 화화살 (위에 꽃뭉치가 수놓아져 있음), 소화살이 수놓아져 있다. 용화살은 황제와 고위 장군이 착용한 것이다. 화화살은 보통 무장이 착용한다. 소화살은 검정, 파랑 등의 색깔을 가지고 있어 구군이 착용하여 관용을 나타낸다.

의존

-중국 전통 희곡 복장. A 라고도 합니다. 전통 연극에서 군사 지휘관의 복장. 라운드 네크라인, 소매가 꽉 조여 길고 포만해 두 조각으로 나뉘며, 상하 두 어깨에는 비늘이나 티무늬가 수놓아져 있고, 복부는 약간 넓고, 안쪽은 단단하고, 외볼록하며, 호랑이 머리나 용무늬가 수놓아져 있고, 등 사이에는 호랑이 머리 모양의 등껍질이 있고, 위에는 네모난 삼각기를 꽂을 수 있고, 두 개의 다리 패드는 카드에 꽂을 수 있다. 소프트 버팀목 두 가지가 있는데, 소프트 버팀목은 깃발에 의지할 필요가 없다. 인물의 성격, 신분, 나이, 페이스북에 따라 색깔을 구분하다. 여자 등받이의 허리와 발에는 수십 개의 가지각색의 리본이 있고, 가슴에는 보호막이 하나 더 붙어 있다.

관원의 모자 뒤에 쓴 공작새 깃털 (청나라에서 등급의 표시)

전통 희곡 속 인물들이 쓴 헬멧의 장식품, 즉 꼬리입니다. 한 쌍의 투구두 양쪽에 꽂으면 미감을 더할 수 있고, 배우는 각종 아름다운 춤 동작을 연출하여 인물의 사상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왕범, 범강, 산대왕, 요괴 등과 같은 전통 희곡에 쓰인다. 여포, 주유 같은 젊은 오영 장군도 입는다.

오페라 배우가 쓴 머리 장식

--전통 희곡 속 인물들이 쓰고 있는 각종 관모의 총칭. 일반적으로 왕관, 헬멧, 수건, 모자 4 종류로 나뉜다. 황제와 귀족의 큰 예모를 대관하다. 헬멧, 무관 인원 착용; 수건은 대부분 부드럽고 캐주얼웨어에 속한다. 모자는 매우 복잡해서 제왕모자부터 밀짚모자까지 있습니다. 투구와 함께 착용한 것은 서씨의 날개, 깃털, 여우 꼬리 등 많은 장식품이 있다. 헬멧은 신분, 성별, 나이 등에 따라 사용된다.

면으로 만든 높은 장화.

-전통 희곡에서 흔히 쓰이는 고갱이나 긴 신발. 높이, 방초, 빠른 부츠, 호랑이 부츠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높은 것은 두꺼운 부츠, 높은 허리, 네모난 머리입니다. 바닥은 2 ~ 3 인치 두께, 검은 새틴 흰색 바탕이 있습니다. 이것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것은 구렁이, 관복, 누운 옷을 입고 장엄하고 위엄 있는 차림을 하는 것이다. 밑바탕이 약간 얇아, 일반적으로 추관문인이 입는다. 속장화는 반높이 허리, 밑창이 얇다. 호랑이 부츠 앞부분에 호랑이 머리 무늬가 장식되어 있어 군교생들이 많이 입는 것이 쉬워요.

유죄의 옷과 치마

--중국 전통 오페라 의상. 죄복이라고도 합니다. 스탠드 칼라, 더블 버클, 일반 소매, 레드, 천, 희곡 범죄자 전용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