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오 나이프 사용 기술 및 미아오 나이프 스트로크 특성
트릭은 또한 모양과 행동의 변화-공격과 방어의 변화입니다. 변화가 없으면 비결이 없다. 이런 변화는 <역경> 중의 음공리 이론에 근거한 지도 사상이다. 음양은 모순 쌍방이 서로 제약하고 상호 의존하는 시간 통일체이다. 권법과 기법에는 동작, 진실, 기이한 것, 강유, 속도 등과 같은 많은 통일이 있다. 통일체내의 상호 전환과 변화로 군대를 모집하는 방법이' 학습 모 수' 로 높아졌다. 불확실한 방법으로 개발하다.
많은 실체는 서로 고립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서로 연결되어 서로 침투하는 것이다. A 에는 B 가 있고, B 에는 C 가 있고, C 에는 A 가 있고, 3 개는 서로 연결되어 있고, 서로 연결되어 있고, 서로 침투한다.
묘도 수법
트릭은 본질적으로 일종의 수법이다. 맨손이나 무장 투쟁의 전술은' 관리인이 사람을 돌보지 않는다' 는 것이다. 의식의 지휘 아래 내외가 단련을 통해 얻은 각종 기능을 통일하여' 형신 통일, 내외 조화' 를 형성하는 방법이다.
트릭의 내용은 매우 광범위하며 물리학, 심리학, 생리학, 철학, 수학, 군사 등 많은 분야를 포함합니다. -응? 묘수는 무술의 핵심이며, 무술 애호가와 연구자의 추구이자 심층 연구의 궁극적인 목적이다.
우리는 무술이라는 단어가' 무' 와' 기술' 이라는 두 가지 개념이라고 생각한다. "우" 는 일반적인 운동이다. "기술" 은 쿵푸나 공법이라고 불리며, 팔다리의 특정 기능이나 기술을 단련할 때의 힘, 경도, 속도, 민감도 등이다. 그것은 "예술" 을 위한 에너지를 비축하는 기초이다.
사고 활동 중의' 일' 은 사유가 외부의 영향을 받지 않고, 다른 사물에 의해 자극과 방해를 받을 수 없도록 요구하며, 사유는 기본적으로 억제, 정지, 폐쇄된 상태에 있다. 자신의 호흡 운동과 신체 운동 경로, 자세 조절에 주의하세요. "수술" 은 사고 활동이 능숙하고 유연하며 정확하게 정보를 받아들이고, 상황을 판단하고, 작전 계획을 조직하고, 마음으로 사지를 이끌고 전투 임무를 완수하는 것이다.
묘도의 역사적 크기는 칼날 3 피트 8 인치, 손잡이 2 인치, 전칼 5 피트 (정중투의' 단도선' 에 실려 있음) 이다. 이것은 명대에 바로 사용된 묘칼이다. 다음으로 쓰면 너무 길고, 사용하기가 불편하고, 너무 짧아서 묘칼의 실전 위력을 발휘할 수 없다. 그래서 개량한 묘칼은 3 피트 7 인치입니다. 길이가 비교적 적당합니다. 묘칼은 칼의 길이가 특징이다. 만약 그것이 두껍다면, 그것은 매우 튼튼하지만 무거울 것이다. 강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다. 칼은 얇지만 가볍고 튼튼하지 않아 칼의 힘을 발휘하지 못하고 가시에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우리가 개량한 묘도, 칼의 몸은 얇고 등은 둥글며, 힘을 내는 역할을 한다. 이렇게 하면 가볍고 무겁지 않은 모순을 해결하고' 빠르고 가벼우며, 무겁고 적당하다' 고 할 수 있다. 칼의 무게는 반드시 2 kg 정도 조절해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춤을 출 수 있다.
중국 미아오 칼은 일본 칼과 비슷하지만 차이점은 일본 칼이 곡률이 크고 중국 미아오 칼이 거의 직선이라는 것입니다. 이는 폭행 (가시), 분할 및 분할의 세 가지 기본 칼 방법 때문입니다. 이것은 대립통일의 법칙이다. 이곳의 관건은 조건을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새로운 묘도가 나타나자마자 곧 환영을 받았다. 국가지식재산권국은 묘도 특허를 비준했다.
운동도 대립의 갈등이다. 움직임과 정적은' 움직임의 정적' 과' 움직임의 정적' 이 각자의 범위 내에 있다. 쌍방의 투쟁에서 자신의 동작을 파악하고 운용해야 할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동작도 파악해야 한다. 자신의 동작으로 자신의 동작을 결정하고, 다시 자신의 동작으로 자신의 동작을 동원하여' 자신을 알고, 백전불거진'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손자병법》은 또 말했다. 적의 변화로 승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신' 이라고 부른다. 묘도 수법의 동작은 전투기의 변화를 잘 파악하는 것이다. 그래야만 제 7 전장의 주도권을 장악하고, 소식을 잘 알고, 주도면밀하게 계획하고, 맹동을 하지 않고, 순간 전투기를 포착하고, 전투기를 파악해야만 전투에서 이길 수 있다.
묘도 기술의 실제 상황
현실은 힘, 진실, 직접, 용기를 나타냅니다. 가상, 종종 F 의 구석에, 쉽게 통지 되지 않습니다. 미아오 칼의 "숨겨진 칼 잠재력", "매혹적인 칼 잠재력", "안티 매력적인 칼 잠재력" 과 같은. 사실, 종종 명백한 칼법에 있다. 싸울 때. 허위를 잘 이용해야 한다. 예를 들면 공략, 사기, 위장 등이다.
가상 현실은 변화의 구현이다. 실제 상황을 잘 활용해야 예측할 수 없다. 가상현실과 거짓은 종종 함께 사용되기 때문에 가상현실을 잘 사용하는 사람은 반드시 진실현실을 잘 사용해야 진짜와 거짓을 분명히 할 수 있고, 실제는 가상이다. 허황된 것은 허황되고 실속이 있는 것이다. 즉 허중에 실속이 있지만 실은 실속이 있는 것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즉, 현실에서 시간이 있다. 허실의 변화는 사전에 규정할 수 없고, 상황에 따라 변화해야 한다. 묘도 실전은 우선 자신의 부족함을 잘 활용하고 자신의 부족함으로 자신의 현실을 덮어야 한다. 자신의 진정한 실력을 타인에게 알리지 않고 자신의 라인업을 완벽히 만들어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타인에 대해서는 타인의 현실을 파악하고, 수시로 타인의 현실을 피하고, 곳곳에서 다른 사람의 현실을 공격해야 한다. 바늘을 보고, 허직인의 이익을 취하고, 실제를 피하면 허무하다.
묘도의 칼법은 동서가 점점 멀어지는 것이다. 도북이 북을 치는 것은 마치 쐐기와 점, 바로 이 전술이다. 이것이 병법이 텅 비어 있다는 사실이다.
호기심은 바로 전쟁 예술의 용어이다. "정의의 적으로 기이한 승리를 거둔다." " 정면으로 적을 맞이하는 것이다. 부대는 정면에서 적을 저항해야 하지만, 적을 공격하는 무방비와 미처 구조해야 이길 수 있다. 이 원리는 권투와 기기에도 적용된다. 응용에서는 종종 현실과 호응한다. 개방적인 공격과 개방적인 수비에서, 의외의 수단으로 그 약점을 공격하여 어찌할 바를 몰랐다.
중국 묘칼은 공격과 방어 용법이 완비되어 있는데, 그 중' 정기기' 는 앞손에 자주 쓰인다. 즉, 손잡이 오른손은 양수이고, 뒷손은 기이하다. 즉 먼 손은 기이하다. 먼 손과 발, 가까운 팔꿈치, 어깨, 무릎, 엉덩이 괴물; 상지는 정대하고 하체는 이상하다. 하지만 이것은 고정되어 있지 않고 되돌릴 수 있습니다. 전쟁 상황이 역전된 것 같다. 정기적이고, 정기적이고 ... 계속 지속되다.
강유상제의 모순통일은 보통 권투에서 힘과 방법을 표현하는 문제이지만, 정적과 움직임, 허와 실실 등 다른 요소도 포함되어 있다.
"부드러움" 또는 "부드러움" 은 다른 기술 분야에서도 자주 사용됩니다. 우리가 발명한 새로운 묘칼을 개발한 것은 둥근 등이다. 기계 접촉시 마찰을 줄이기 위해' 강유합제' 를 하는 것이다. 새로 개발된 묘칼은 일반 단병장보다 한 손과 두 손을 번갈아 사용할 수 있어 단병 경기에서 더 우세하다. 칼등골이 두껍고 (일반 기기보다 두꺼움) 둥근 등이 있어 일반 칼을 막는 것이 훨씬 더 심하다. 묘도 자체의 조형으로 볼 때, 그것은' 강유합제' 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강성과 부드러움도 대립적이다. 부드럽고, 동시에 막 크유에 있다. 둘 다 상호 그램에 필요한 조건이 필요하다. 밧줄맷돌',' 물방울이 돌을 꿰는 현상' 이 성립되었지만 얼마나 더 걸릴지 모르겠다. 날카로운 칼 한 자루는 무수한 혼돈을 자르고, 다이너마이트 1 파운드는 토공을 뒤집을 수 있으며, 효과는 매우 뚜렷하다. 소프트는 그렇지 않다. 소프트의 작용은 거의 보이지 않는다. 그것의 존재는 종종 간과된다. 따라서 강유상제, 상호 제약, 상호 의존성이 있어야 성립할 수 있다.
묘도의 기본 방법은 가시, 분할, 차단이다. 우리가 개발한 묘칼은 위의 세 가지 기본 칼법, 즉 직선성 (천자에 유리함) 에 적합해야 한다. 능선 두꺼운 날이 가늘다 (잘 쪼개진다); 라운드 백 (상대방의 칼을 분쇄하는 데 도움이되는 등 경량기) 은 강건하고 부드럽고 경제적인 원칙에 부합한다. 둥글게 등을 돌리고, 부드럽게 강함을 띠다. 이것이 무수선생의 묘칼 깎기 방법의 원리이다. 갑작스러운 일뿐, 묘칼의 쪼개짐과 등 부분의 철세도 유연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손자병법은 "처녀처럼 고요하고 맹호처럼 움직인다" 며, 동작의 처리와 강유하고 부드러운 운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기회를 얻기 전에, 그는 처자처럼 보이며 전장의 변화에 침착하게 대처하고, 상대를 마비시켜 경각심을 늦추고, 제한 구역 복부로 돌진해 지금은 이미 막을 수 없을 정도로 허물어졌다. 같은 방식으로. 현실을 피하면 거짓이다' 는 것은 실상과 허를 의미하며, 강건하고 부드럽고 경제적인 작용도 포함하고 있다. "실용적이고 부드러워서는 안 되고, 허공을 공격하려면 힘을 써야 한다."
고대에 강유하고 화목하다고 말한 사람은 남은' 기정기' 였다. 절묘한 날: "나는 그의 힘 앞에 있었고, 나는 그의 힘을 이용했다. 그는 나를 기다리느라 바쁘다. 나는 사격과 전투 방법을 안다. " 그가 시작하기 바로 전에, 그는 주동적으로 출격하여, 그가 아직 출발하려고 하지 않은 틈을 타서, 먼저 가로막아, 그를 어찌할 바를 몰랐다. 네가 다른 힘을 이용할 때, 너는 현실을 피하면 허사가 된다. 상대방의 병력이 이미 나왔으니, 그것과 맞서기보다는, 그 정상을 피하거나 노선의 각도를 바꾸고, 그 낡은 힘을 이용하여, 새로운 힘이 아직 태어나지 않았을 때 반격하는 것이 낫다. 바꿀 수 없게 만듭니다. "나는 바쁘다, 나는 기다리고있다, 나는 너를 쏘는 법을 안다. 클릭합니다 기다림은 운동 중의 정지다. 사격은 비어 있다, 전사. 전쟁에 임해 움츠러들 때 주동적으로 앞장서야 할지 선제공격을 해야 할지,' 등' 은 쌍방의 상황과 전투자의 상황에도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