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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극팬더 달팽이는 폭설 불만 답변에 응답하여 자신이 무고하다는 것을 설명했다.

165438+ 10 월 7 일 폭설오락과 인터넷은 최근 일반화된 3D 액션 RPG 핸드투어' 태극팬더' 를 애플에 고소해' 태극팬더' 에서 주인공 판다의 이미지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지식을 침해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달팽이는 최근 사과에 응답하고 침해를 부인했다고 나에게 밝혔다. 답변에서 폭설오락이 지적한 팬더 이미지, 무신의 이름, 기능 설계 등 침해 불만을 일일이 설명했다. 달팽이는 10 여 년의 역사를 가진 온라인 게임 연구개발업체로서 달팽이는 높은 수준의 독창성을 가지고 있으며, 혁신은 항상 달팽이의 핵심 경쟁 우위 중 하나로, 범선 세기가 전달한 해양정신, 기갑 세기가 빚은 기갑 문화, 무용가가 추구하는 무용문화, 구음진경이 전달한 무협 문화는 모두 문화 혁신을 통해 성공을 거두었다. 태극판다는 달팽이가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그 인물의 이미지와 예술 요소는 모두 회사가 독자적으로 창작하여 설계한다. 폭설오락이 제기한 침해 불만에 달팽이는 풀리지 않고 받아들일 수 없다고 표시했다. 상세한 조사를 거쳐 달팽이는 태극판다가 어떤 회사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적이 없다는 것을 확인했다.

폭설 관점: 태극판다의 원시적인 이미지는 워크래프트 팬더인과 비슷하다.

달팽이는 판다에 반응한다. 원화 이미지는 중국 전통 문화에 기반을 두고 있다.

달팽이 관계자에 따르면' 태극팬더' 에서 판다 이미지의 디자인 영감은 중국 전통문화에서 비롯되며, 주로 대중인지의 특징을 자세히 참고해 오리지널 디자인을 한다. 포장머리, 모자, 병기조롱박, 구슬꿰미, 당복, 조화로운 태극봉, 용조각, 태극팔괘, 초한운, 중국매듭 등 전통문화의 상징. 태극판다의 액세서리에 녹아들어 더욱 순수한 중국계 혈통을 지녔다. 이러한 중국 특유의 문화적 표현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판다인 이미지에서는 볼 수 없고, 그것들 사이에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 이를 위해 달팽이 관련 예술가들은 다음과 같이 자세히 설명했다.

머리를 감고, 머리를 싸는 것은 중국 고대 성인 남자의 상징이다. 중국의 권투 선수로서' 태극팬더' 의 주인공은 자신의 머리를 감싸 성인 판다의 상징물로 삼았다.

모자 모자는 중국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빠른 것은 한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그것들은 중국 고대 생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다.

조롱박, 조롱박은 항상 중국 문화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였다. 하무도 유적지에서 발견된 조롱박과 씨앗은 지금으로부터 7000 여 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먼저 발견된 조롱박이다. 또 조롱박은 중국의 수선문화에서도 신선을 중요한 기구 (또는 무기) 로 사용한다.

구슬, 구슬은 중국 문화의 중요한 요소이다. 구슬놀이를 하는 것은 중국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불주는 불교 독경뿐만 아니라 불주 보존과 놀이에도 쓰이며, 중국이 고대부터 지금까지 중요한 민속문화 중 하나였다.

중국 청대 의상에서 기원한 당복은 청말민초의 중국 복식이며 중국 복식 문화의 전형적인 대표 중 하나이다.

옥질 옥질 태극봉,' 태극팬더' 에서 주인공 무기의 디자인 아이디어는 중국과 태극봉에서 비롯된다. 고대 중국에서는 옥이 지위와 길조의 상징이었다. 오늘날, 해외 중국인들은 옥기나 액세서리를 휴대함으로써 자신의 중국인 신분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다.

용조각은' 태극팬더' 에서 주인공의 무기에도 중국 전통의 용문양을 적용해 태극몽둥이를 휘감아 판다의 왕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초한운무늬, 대량의 중국 초한운무늬가 판다의 몽둥이와 복식에 쓰인다.

또한 얼굴 디자인에서는 태극판다가 실제 판다에 더 가깝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판다인은 의인화 효과로 실제 판다와 확연히 다르다.

달팽이가' 진' 에 응한 것은 중국 태극권 창시자의 성에서 나온 것이다.

폭설오락을 감안해' 태극팬더' 중 진의 전투 애완동물이' 워크래프트 월드' 중 진 폭풍주를 차용했다고 판단했다. 달팽이는 태극판다의' 진' 이 태극을 칠 수 있는 전투 애완동물이라고 설명했다. 게임에 있는 대부분의 애완동물과 마찬가지로, 그것의 주요 기능은 보조 게이머의 전투이다. 태극판다의 전투 애완동물은 무려 19 종으로 16 세기 태극권 창시자 진을 기념하기 위해' 진' 으로 명명되었다. 동시에 진식 태극도 중국의 매우 유명한 무술 유파이다. 서기 16 세기에 첸은 음양합벽, 강유상제의 새로운 권법을 만들어 중국 최대의 태극권 유파를 형성하였다. 이것은 Chen 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폭풍 유령.

둘째,' 진' 성은 중국에서 다섯 번째로 큰 성이며, 세계인 10 대 성 중 하나로 백가성 중 10 순위를 매긴다. 전체 인구는 한족의 4.26% 를 차지하며, 세계에서 진성을 성으로 하는 사람은 8000 여만 명이다. "진" 은 성으로서 일종의 보편적 문화로도 볼 수 있다. 그래서 폭설오락은 태극팬더 중 스님의' 진' 침해에 대한 견해가 성립되지 않았다.

달팽이 반응 기술은 매우 흔하며, 디자인은 판다의 생활습관에서 비롯된다.

태극판다의 직업기술은' 뒹굴기' 라는 이름으로 설계되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에서 판다인의' 뒹굴기' 와 같은 의미를 지닌다. 달팽이는 한편으로는' 뒹굴기' 는 중국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동사이며, 액션 기술로서' 뒹굴기' 는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과 독립 실행형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이름도 별다른 점이 없다고 설명했다. 반면에 판다는 확실히 뒤척이는 습관이 있다. 판다의 인상적인 특징은 통통한 몸매와 느릿느릿 걷는 방식이다. 판다는 나무에 잘 오르고 노는 것을 좋아한다. 스크롤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게임 형식입니다. 달팽이가 명명한 영감은 판다의 현실 생활 습관의 객관적 사실이다. 그것은 공공 영역에서 유래한 것으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침해의 원인으로 사용할 수 없다.

달팽이의 반응은 보편적인 문화 범주이지 폭설만의 것이 아니다.

폭설은' 태극팬더' 에서' 요정' 과' 샤먼' 이라는 칭호가 모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를 차용했다고 지적했다. 달팽이는 고블린이 유럽의 전설에 나오는 괴물이며 종종 요정이나 난쟁이로 오인된다고 설명했다. 유럽과 미국에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전형적인 보편적 문화 중 하나에 속한다. 오늘날 요정은 고전적인 이미지로서 이미 많은 종류의 게임,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 등장했다. 예를 들어 잘 알려진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 잘 알려진 단독게임' 상고두루마리', 베스트셀러 소설' 해리 포터' 에도 녹피뾰족한 요정이 등장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를 위한 것이다 그래서 태극판다의 요정이 나타나는 것은 분명 침해권이 아니다.

지정 외에도 샤먼은 우주문화의 범주에도 적용되며, 많은 분야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중국도 세계가 인정하는 샤먼의 발원지 중 하나이다. 중국에서는 만주족, 몽골족, 혁철족, 오빙크족, 카자흐족 등이 있습니다. 샤머니즘을 믿거나 샤머니즘의 유풍을 보존합니다. 중국 소수민족 샤머니즘 마법사의 이미지는 머리 장식 (깃털, 땋은 머리 등) 을 쓰고 휴대용 기구나 몽둥이를 들고 있는 것이다. 태극팬더' 에서 샤먼의 호칭과 이미지는 위에서 언급한 중국 본토 종교에서 유래한 것이다.

마지막으로 달팽이 관계자는 태극판다가 이중 플랫폼 오픈 테스트 온라인 이후 선수들의 사랑을 받았고, 많은 해외 대리상들이 와서 협력을 협의했다고 밝혔다. 이 작은 전환은 태극판다의 인기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현재 게임이 뜨겁고 새로운 서비스가 개통되어 더 많은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환영합니다. 동시에 달팽이는 중국 본토 문화의 부흥이 가속화됨에 따라 달팽이가 스스로 만든 게임 제품으로서' 태극팬더' 가 중국 본토' 팬더' 이미지를 만들고 보호하며 전통문화 수출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믿고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실제 행동으로 민족문화를 지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

물론 세계화 과정이 가속화되면서 해외 게임 개발업체와 애니메이션 회사에 의해 점점 더 많은 중국 문화가 개편된 것은 사실이다. 국보 판다는 중국 특유의 종으로서 해외 개발업자들에 의해 이용되는 동시에 우리 자신의 방식으로 보호하고 보급해야 하며, 국내 업체들은 본토 문화 소재를 합리적으로 활용하면서 더욱 공정한 대우와 객관적인 평가를 받을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