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판" 을 읽고 작문을 한 편 쓰다
평소 축적에 의지하고 시험장은 발휘에 의존한다' 는 것은 시험장에서 학우들의 같은 체험이다. (a) 언어는 "어휘" 를 수립한다.
어휘는 문장 세포이다. 넓은 의미의 어휘는 단어와 구의 집합뿐만 아니라 문장과 문장군도 가리킨다.
"어휘" 를 만드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독서입니다. 평소에 책과 신문을 광범위하게 읽고 독서 노트를 만들고, 특정 노트에 아름다운 단어, 문장, 단락을 발췌하거나 독서 카드를 만들어야 한다.
두 번째는 생활이다. 평소에는 대중 구어의 신선한 언어를 포착하고, 휴대하는 작은 공책이나 카드에 기록해 두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장장 한 장씩 말을 해서 아름답게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b) 재료 축적을 강화하다. 재료는 문장 혈육이다.
많은 학생들이 평소에 재료 축적에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에 작문이나 편찬, 베끼기 등을 할 때마다 걱정이 된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소재를 축적하는 것이다.
평소 카메라, 녹음기를 휴대하고, 생활을 깊이 관찰하고, 적극적으로 생활에 참여하고, 사생, 일기, 관찰 노트를 쓰는 형식으로 가정생활, 캠퍼스 생활, 사회생활에서의 경험을 제때에 기록할 수 있다. 녹화할 때는 세부 사항을 잡고 사람, 일, 물건, 풍경의 특징을 잡아야 한다.
이렇게 쓴 문장 비로소 피와 살이 있다. (3) 사상 축적을 강화해야 한다.
관점은 문장 영혼이다. 문장 센터가 명확하지 않거나 사상이 깊지 않아 종종 작가의 사상이 얕다는 것을 설명한다.
따라서' 싱크탱크' 를 만들 필요가 있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생각을 가져라.
"그리움 하나 더, 수확 하나 더." 평소에 깊이 생각하고, 일이 있을 때' 왜',' 뭐',' 어떻게' 를 묻는다.
그래서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볼 수 있다. 생각의' 불꽃' 과 사고의 결론을 수시로 기록해야 한다.
두 번째는 편찬, 즉 명언, 경구 등을 발췌하는 것이다. 요컨대 작문은 축적해야 하고, 어휘고, 소재 라이브러리, 사상고 세 개의 작문 창고는 정기적으로 통계, 정리, 분류하고, 끊임없이 풍부하고 넓혀야 한다.
둘째, 작문을 잘 하려면 먼저 노신 선생이 문예청년의' 문장 잘 쓰는 법' 질문에 대답할 때 두 가지를 강조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하나는 책을 많이 읽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많이 실천하는 것이다. 여기서' 많이 본다' 는 것은 많이 관찰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문장 한 편을 잘 쓰고 능숙한 작문 기교를 익히려면 더 많이 관찰하고 관찰하는 법을 배워야 하며, 관찰은 글쓰기에 필요한 전제와 기초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러시아 소설가 체호프어는 초보자에게 "작가는 자신을 예리한 관찰자로 훈련시켜야 한다. 결코 포기하지 마라! 자기 관찰을 단련하는 것은 마치 제 2 의 천성인 것처럼 습관이다. "
관찰을 습관과 제 2 의 천성으로 연마하는 것은 시간이 걸리는 것이다. 이것은 매우 유용하고 대단하다. 주변 사람, 일, 경, 사물, 사냥에 필요한 소재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의미 있는 것들에 관심을 갖고, 일의 원인, 과정, 결과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캠퍼스 화단에 있는 식물들이 일년 내내 어떻게 색깔을 바꾸는지, 꼬치꼬치 캐묻는 법을 배우고, 이러한 변화의 경위를 파악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신은 밖으로 나가 사회에 들어가고, 더 많은 사람들과 접촉하고, 그들의 언행을 관찰하고, 어떤 일을 생각하고, 수시로 자신의 사상에 녹아들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이것이 바로 관찰의 과정이다. 관찰 과정에서 (1) 관찰은 결코' 눈으로 보는 것' 에 국한되지 말아야 한다. 넓은 의미에서 더 실제적인 관찰은 사람의 모든 이목구비를 동원하는 것을 가리킨다. 귀로 듣고, 몸으로 느끼고, 더 중요한 것은 마음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이런 관찰은 더욱 섬세하고 심오할 것이다.
(2) 관찰 과정에서' 잘 쓰지 못한다' 는 사용에 주의해라. 속담에 좋은 기억력이 썩은 문필보다 낫다는 말이 있다.
많은 학우들이 매일 많이 보고 많이 생각하지만 수시로 적어 두는 것은 좋지 않다. 이렇게 하면 관찰된 자료가 헛되이 낭비되고, 많은 가치 있는 것들이 낭비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3) 관찰은 인내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한다.
"뇌열" 을 범하지 마라. 3 분간의 열기는 작문을 잘 쓰는 데 불리하다. 너는 생활을 관찰하고 생활의 매일을 생각해야 한다. 그래야 네가 멋진 문장 을 쓸 수 있다. 관찰을 배우는 것은 기초를 다지는 데 있어서 좋은 작문을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관찰하지 않으면, 너는 왕왕 쓰기가 어렵다고 느낄 것이다.
관찰을 배우고, 끊임없이 관찰에 유리한 능력을 키우고, 글쓰기 실천에서 장족의 발전을 이루기를 바랍니다. 셋째, 뜻이 높으면 문승의 뜻은 문장 중심과 의도를 확립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문장 들은 생각을 설명할 때 어떤 문제를 주의해야 합니까? (1) 정확한 구상은 문장 구상의 첫 번째 요지이다. 이른바 정확하다는 것은 문장 감정과 사상이 정확하고 객관적인 사물의 본질과 법칙에 부합하며 우리나라의 기본 정치 원칙에 부합하며 사람들의 기본 도덕 요구에 부합하며 긍정적인 깨우침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2) 의도적으로 "작문의 일, 귀여움은 한결같고, 전문은 정성이 되고, 흩어지면 어리석다" 는 뜻을 가지고 있다.
아무리 복잡한 일이라도 취지를 분산시켜서는 안 된다. 문장 한 편은 이 문제도 설명해야 하고, 그 관점도 설명해야 하는데, 두서없이 지껄이면 애매모호하다.
사실, 모든 것을 다 갖추려면, 분명히 제자리에 있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문장 한 편에 센터가 하나만 있을 수 있다. 게걸스럽게 씹어도 나쁘지 않다' 는 것보다는 필묵으로 중심을 표현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낫다. 몇 가지 일을 통해 센터를 표현하더라도 중심을 견지하고, 목표를 일관되게 유지하고, 재료와 중심의 결합을 중시하고, 재료에 포함된 모든 힘이 중심을 향하도록 해야 한다. (3) 구상은 참신해야 한다. 문장 들은 대중을 따르지 마라, 참신한 시각은 작문 혁신의 핵심이다.
구상의 참신함은 낡은 틀을 벗어나도록 요구하고, 앞선 사고, 습관적 사고, 원래의 심리정식을 따르지 않고, 독특한 시각으로 제목에 포함된 대체 내용을 살펴보고, 다른 사람이 자주 쓰지 않는 것을 피하고, 다른 사람이 쓰지 않는 것을 쓰도록 요구한다. 동일한 쓰기 객체라도 항상 여러 각도에서 플런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고의 정세를 깨고 시대의 높이에 서서' 속속' 을 피하고' 차이', 다각적, 다각적 사고, 연상, 확장, 유추, 역방향으로 가면 다채로울 수 있다.
2.' 간판' 을 계속 쓴 글짓기 아들이 아버지의 꽃집을 운영하던 중 아들 존은 그 간판을 걸어 아버지처럼 또 한 명의 고객을 접대했다.
어느 날, 그 관리는 꽃집에 다시 갔는데 던트의 아들이 경영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그는 놀라고 기뻤다. 그 관리는 "안녕, 존! 네가 꽃집을 경영하러 와서 나는 매우 영광이다. 고객에 대한 너의 경험과 태도는 너의 아버지보다 나쁘지 않다.
하지만 저는 당신의 로고에 대해 몇 가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존이 대답했다. "가자! 나는 그것을 바꿀 수 있다. ""
네가 이렇게 젊은 것을 보면, 나는 네가 너의 아버지처럼 간판을 간단하게 들기를 원하지 않는다. "라고 이 관리는 차분하게 말했다. "그럼 꽃집에 이름을 지어야지! 지금 간판에는 아스트 꽃집이 아름답고 화사한 꽃을 팔고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이 일이 발생한 지 이틀 후, 한 고객이 이 꽃집에 와서 꽃을 좀 샀다.
나는 또한 존에게 몇 가지 조언을 했다. "안녕하세요, 저는 당신의 꽃을 정말 좋아하지만, 당신의 가게 간판을 보았을 때, 나는 그것이 매우 눈부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아름답고 밝다' 라는 단어는
너의 꽃은 매우 아름답다. 그럼 표지로 형용하면 무슨 소용이 있느냐? 왜 이 말들을 지우지 않습니까? 존은 고객의 건의에 따라 아예 간판을 에스터 꽃집으로 바꿨다. 다음날 한 고객이 이 꽃집에 왔다. 그는 존에게 말했다. "나는 너의 꽃집에 있는 꽃을 매우 좋아하지만, 나는 너의 가게의 간판을 좋아하지 않는다. 사람들이 이 가게를 보면 꽃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
너는 왜 꽃집을 팔지 않니? "그 후 꽃집에는' 아스트' 만 남았다. 던트 아들의 꽃집 장사가 점점 번창해지고 명성도 점점 커지고 있다. 존은 결혼해서 아들을 낳았다.
어느 날 존은 꽃집의 간판을 오랫동안 생각하다가 갑자기 무언가를 깨닫고 깔끔하게 땄다.
3. 간판 500 자에 관한 작문여름 방학 어느 날 밤, 아버지는 나를 놀라게 하는 말을 하셨다. "샤오예, 나와 함께 나가고 싶니?" 나는 이 말을 듣자마자 아버지를 오랫동안 기다렸다. 얼마나 모처럼인가! 나는 곧 승낙했다.
나는 아버지의 전동차를 몰고 길을 가고 있다. 저녁바람이 줄곧 습습했는데, 그다지 서늘하지는 않지만, 마음이 훨씬 편안해졌다. 나는 두리번거렸다. 갑자기 한 목욕탕의 간판이 고장나는 것을 보고' 샤워하는 곳' 이' 곡식밭' 으로 바뀌었고, 옆에 있는' 삼분수' 도 켜지지 않았다. 나는 또 다른 표지판을 보았다. "하하하 ..." 정말 웃겨요. 아빠는 이상하게 나에게 물었다: "샤오 예, 뭐하고 있니? 클릭합니다 신경에 문제가 있습니까? 너 왜 이렇게 미친 듯이 웃어? 뭐가 웃겨요? ... "나는 숨이 차서 말했다." 그 식당의 간판을 봐라,' 음식' 은 모두' 식인' 으로 변했다! " \ "와우! 사람을 먹고 싶어? " 아버지는 미소로 말했다. 나와 아버지는 이 넓은 길에서 담소를 나누셨다.
오늘 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그러나 나는 가게 주인들에게 자신의' 밝은 간판' 을 잘 지켜서 다시 한 번 농담을 하지 않도록 상기시키고 싶다.
4. 보이지 않는 간판 600 자 작문 "약속은 종종 나비와 같다. 아름다운 원반이 회전하면 사라진다 ..." 누군가가 이 곡을 속삭이는 소리를 자주 듣는다. 마치 이미 공기에 녹아든 것처럼 무형중에 맴돌고 있다. 내 마음속에 의혹이 있을 것이다. 약속은 정말 그렇게 쉽게 말할 수 있는데, 한순간 잊었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약속명언) 안 돼! 중마는 나에게 정확한 답을 주었다.
스무 살 때 중마가 파리에 와서 방랑했다. 그는 아버지의 오랜 친구를 찾아 그에게 일자리를 찾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중마는 어쩔 수 없이 아무렇게나 대답했다. "나중에 아름다운 성을 보내줄게." 그런 다음, 중마의 연간 수입은 500 프랑에 불과하지만, 성에는 적어도 20 만 프랑이 필요하다. 그는 갑자기 깜짝 놀라서, 처음엔 허풍을 떨었을 때 자신이 얼마나 혼란스러웠는지, 결코 후회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나 그는 포기하지 않았다. 수입을 늘리기 위해 그는 극본을 쓰기 시작했다. 의심할 여지없이 1 년 동안 그는 마침내 그의 오랜 친구를 위해 호화로운 성을 지었다.
아마도 이것이 중마의 선택일지도 모른다. 약속은 확고한 자신감을 갖는 것을 의미한다.
이 이야기는 줄곧 나에게 영향을 미쳤다. 나는 어려서부터 영어에 관심이 있었고, 어려서부터 영어 대회에 참가했지만, 결국 상위권에 오르지 못했다. 점점 주위의 실망한 한숨이 많아졌고, 나의 눈빛도 어둡다. 내가 한 경기에 참가하기로 결심했을 때, 나는 부모님께 "어쨌든 나는 1 등을 할 것이다." 라고 약속했다. 이 약속에 대해, 나는 열심히 실현하고, 견문을 넓히고, 시사를 이해할 것이다. 되도록 정통하게 하다. 다시는? 숙련도. 나는 비밀리에 단단히 말했다; "비용이 얼마나 들든 나는 1 등을 해야 한다. 마침내 전화에서 내가 처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공기처럼 보이지 않겠다고 약속했지만, 이미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나의 13 년 달력에 얼마나 많은 약속을 했는지 모르겠다. 약속 후의 결과를 장담할 수는 없지만 약속 때문에 가치가 있다. 때때로 사람들은 바람처럼 떠다닌다. 그러나 과거가 접혔을 때, 나는 어둠의 빛을 아는 것처럼 약속의 가치를 진정으로 깨달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일시적인 어리석은 약속을 위해 성을 잃을지언정 일생의 심혈으로 신용의 산을 지켜야 한다. 이것은 내가 약속한 선택이다.
나는 잠시 그것을 집으로 가지고 가서 주인이 청구할 때까지 기다렸다.
그것은 자신의 베이지색 털에 만족하지 않는다. 그런 다음 온몸에 거울 위에 엎드려 마음껏 즐기세요. 감상, 감상, 무의식적으로!
그래서 저는 웃기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미미, 계속 간판 동작을 보여줬어요!
그의 공연의 첫 번째 상징은 반짝이는 눈이었다. 그것은 거울에 비친 것이다. 그래서 그는 늘 어머니의 착지경 앞으로 달려가 끝없이 빛을 발한다. 네가 거울을 볼 때, 너는 매우 멋있다. 오랫동안 그것을 쳐다보았는데, 마치 큰 개 별 한 마리가 가득한 에너지를 본 것 같다! 왼쪽 세 바퀴, 오른쪽 세 바퀴, 부드럽게. 동그란 머리에 반짝이는 검은 눈 한 켤레가 박혀 있어 마치 자신을 찬양하는 것 같다. 어느 날 나는 길에서 강아지 한 마리를 만났다. 길을 잃은 강아지입니다. 보세요. 귀여워요. 두 번째 간판 동작이 나왔다. 두 개의 앞다리를 들어 올리고, 세 번째 상징적인 동작이 뒤따르는데, 바로 꼬리를 흔드는 것이다.
거울을 보는 것을 가장 좋아해서 만지면 매우 정교하다. 누가 그것을 이렇게 허풍떨게 합니까? 주위의 모든 것이 신기하다는 것을 느꼈다. 네 다리는 힘이 세서 걸을 때 바닥이 "다다" 울린다. 특히 나르시즘적이고 쿨한 간판 동작이 나를 울게 한다.
6. 초등학교 국어 6 학년 간판문제의 답안은 6 학년 상권 국어기말고사 문제의 답안을 참고한다.
먼저 병음으로 단어를 쓴다. 10℅
(타협) (저주) (우람하다) (대추를 삼키다)
(완곡하다) (심오하다) (웅장하다) (은밀하고 어둡다)
둘째, 단어와 조어를 구분한다. 5℅
아낌없는 문의 (상담) 산 (산) 의심 (좋아하지 않음) 초과 (초과)
거의 (아마도) 순교 (순교) 사랑 (미련) 사과 (미안) 가 점점 좋아지고 있다
성어를 채우고 수수께끼를 풀다. 4℅
바늘 리드 (브로케이드) 에 꽃 (옷) 왕관을 착용하다.
장 guanli 다이 (다이) (홍) 불운 (중국), 웅변.
(우는 소리 연일) ① 한눈에 (소리) 소리가 동서를 때렸다.
(놀라움) 변화무쌍하다 (변화무쌍하다) (집)
이런 동물은 닭이다.
괄호 안에 적절한 관련 단어를 입력합니다. 3℅
1, (상관없음) 큰일 작은 일, 그는 이렇게 열심히 하고 있다.
2. (왜냐하면) 이곳은 물이 부족한 지역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특히 물을 소중히 여긴다.
3. (만약) 인간이 제멋대로 삼림을 벌채하면 생태균형을 깨고 인류의 생존환경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다섯째, 판결 처리10
1 .. 사랑하는 주 총리는 국무원 사무실에서 차근차근 일하고 있다.
2. 불빛이 이 웅장한 건물을 비추고 있다.
소흥안령은 매혹적인 곳이다.
우리는 에너지 낭비를 용인할 수 없다.
5. 봄바람이 따뜻한 손으로 내 얼굴을 살살 쓰다듬으며 따뜻하다.
여섯째, 수업 안팎. 8℅
1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당에서 바다로 나가는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어머니 강을 보호하고 물방울에 주의를 기울이다.
열심히 일하고 생활이 소박한 주 총리와 근면하고 착하며 남을 잘 돕는 사나는 다른 사람을 매우 중시한다.
나는 거의 생각하지 않는다, 친애하는 노신 씨.
3, 소나무, 대나무, 메이, 겸손 수렴, 뛰어난
4. 도덕에 정당한 지위를 부여하고, 모든 좋은 일에 적절한 격려를 준다. 매일을 혹독한 기록으로 만들고, 그것을 마주하면, 너는 양심에 거리낌이 없어야 한다. 다른 사람에게 생존의 권리와 생존의 공간을 주고, 밀지 말고, 밀지 마라!
일곱째, 27 읽기 ℭ (a)
리사가 죽으면 1, 다시는 그녀를 볼 수 없을까? 오, 이런! 리사, 넌 죽을 수 없어, 넌 죽을 수 없어, 넌 죽을 수 없어! 답: "만지고, 빨고, 부딪치고, 파다" 라는 동사를 사용했습니다. A: 이것은 수사학적인 질문입니다. 리사가 죽으면 그녀는 영원히 보이지 않을 것이다.
4. 나는 로버트가 착하고 순진하며 관용적이고 활달하며 강인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2)
1 .. 잔소리-듣고 싶지 않은 말을 해.
세대 격차-연령대에 따라 사람들의 머릿속에 다른 생각이 있다.
2 동의어: 불평-(불평) 관심-(관심)
반의어: 열정-(낮음) 열정-(감기)
3. (12) 섹션에서' 순간' 은 순간을 의미합니다. 나는 다음 순간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항상 부모가 너에게 좋지 않은 아이를 느낀다면, 우선 네가 부모에게 얼마나 사랑하는지 생각해야 한다.
5. 우리 엄마는 내가 실수하지 말라고 잔소리를 하는데, 내가 학교에서 잘하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6 생략
7. 하지만 당대의 시인' 유자' 시 속의 작은 풀 한 마디에 얼마나 많은 사랑이 봄빛을 세 가닥 맞았는가?
여덟, 구두 교류. 3℅
생략
아홉, 운동 30 .
힌트:
내용은 반드시 구체적인 예시로 서술해야 한다. 이 글은 서술, 묘사 등의 표현 방식을 운용하고, 몇 가지 수사 방법을 운용하여, 언어를 생동감 있게 만들고, 한 사람의 우수한 자질을 충분히 표현해야 한다.
7. 이것도 국어수업이라는 제목으로 600 자 작문을 한 편 쓴다. 나의 학교 생활에서 나는 무수한 수업을 들은 적이 있다. 그들은 나를 지식의 바다를 헤엄치는 큰 배와 같다. 어떤 것은 내가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시야를 넓힐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어떤 사람들은 나에게 작문을 가르쳐 주었고, 나를 깊이 생각하게 했다. 다른 사람들은 교과서에서 배울 수 없는 많은 지식을 알려 주었고, 내 눈을 크게 뜨게 했다 ... 이번에는 제 국어 수업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얼마 전, 우리는 특별한 중국어 수업을 했다: 우리는' 거리에서 중국어를 찾는다' 는 사회조사를 실시했다. 이 글은 남경 6 개 거리의 간판과 도로 표지판에 대해 세밀한 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우리 시의 거리용 글자는 규범적이지 않으므로 중시를 불러일으켜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거리용 글자는 규범적이지 않고, 주로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나타난다. 첫째, 표지판용 번체자가 눈에 띄게 증가한다. 많은 단어들은 일찌감치 폐지되었고, 어떤 단어들은 전혀 통용사전에 없다. 이 글자들은 대부분 전문점의 간판에 나타나 총 24 개로 헷갈린다. 둘째, 한어병음과 영문자, 한자 사용에 많은 문제가 있다. 어떤 간판은 한자도 없고, 글자는 조잡하고,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 일부 문자는 한자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취한 외국 이름들은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17 과 같은 * * 이 있습니다. 셋째, 오자가 많다. 한 부서의 통지는 "상부에 따라 배포" 를 "배포" 라고 썼다. 어떤 식당에서는' 고기볶음' 을' 고기구이' 로 쓴다. 넷째, 불규칙적으로 글자를 단순화하여 글자가 많은 작은 간판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어떤 간화자와 번체자를 번갈아 사용하는 것은 사람을 어색하게 한다.
거리 문자의 규범화는 그 상업적 가치뿐만 아니라 사회적 가치에서도 한 도시의 문명 정도를 반영한다. 모국어도 잘 쓰지 못하거나 잘못 쓴 간판을 생각해 보면, 당연히 가게 주인의 자질과 도시의 관리 수준이 그리 높지 않을 것이며, 반드시 도시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하게 된다.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첫 번째는 거리 용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교육경영자는 한자를 정확하게 사용하고 한자를 잘 써서 규범적으로 한자를 사용하는 의미를 이해하게 한다. 둘째, 공상부는 영업허가증을 발급할 때 국가 관련 규정을 진지하게 집행해야 한다. 간판 내용뿐 아니라 필기형식도 심사하고, 출처로부터 거리용자 비표준 현상을 제지해야 한다. 셋째, 관련 부서는 거리용 글자의 규범성을 엄격히 검사해야 한다. 국가공상행정관리총국이 발표한' 광고어문자관리잠행규정' 의 요구에 따라 정기적으로 비표준 거리어를 점검한다. 넷째, 표준화되지 않은 글자에 대한 조사력을 높인다. 조사 결과 경영자들이 의도적으로 패션을 추구하거나 사회적 책임감이 결여된 것으로 나타났다. 누차 가르치고 고치지 않는 자에 대해서는 방임해서는 안 되며, 단호히 조사하여 처리해야 한다. 다섯째, 사회력을 동원하여 거리 한자의 사용을 감독하고 교육과 감독의 이중효과를 실현하여 한자 비표준 사용을 피할 수 없게 한다.
시정말을 조사해, 이거. 그것은 거리 단어가 자질과 이미지에 관한 것이므로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우리에게 일깨워 주었다. 거리 문자를 규범화하는 것은 사람마다 책임이 있고, 개인은 책임이 있다.
8. 글짓기 제목은' 브랜드' 590 브랜드-브랜드를 사는 것이 어느새 허영심의 대명사가 된 것 같다. 마치 일품을 사서 나라를 배반하는 대명사가 된 것 같다.
나는 이 두 단어가 동의어가 매우 우습다고 생각한다. 명품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명품이다. 합법적인 판매 채널에 합법적으로 들어가는 모든 합법적인 물품에는 합법적인 브랜드가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모든 사람이 사람과 사람을 구별하기 위해 자신의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모든 사람이 상응하는 국적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하지만 상품의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사람을 구별하는 간단한 상징은 개인이나 일부 사람들에게 민족적 증오와 국제분쟁의 구호를 맞고 있다. 그렇다면 명품만 사거나 명품을 사는 것과 무명 브랜드만 사거나 무명 브랜드를 사는 사람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물론 경제가 감당할 수 있다는 전제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명품을 사기 위해 경제에 부담을 주지만, 우리는 가능한 옳고 그름의 방법으로 경제적 부담을 해결해야 한다. 불합리한, 어느 정도 사람들이 매일 올라가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그러나 반대로 독선적인 사람이 명품을 허영의 대명사로 여기지 않는다면 허영심 있는 사람들도 명품을 자신의 허영심을 만족시키는 표현으로 여기지 않을 것이다. 이것으로부터 청고한 사람들은 명품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이 명품인지 아닌지 그렇게 신경쓰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들은 전통 교육과 물질적 스트레스, 그리고 자신의 진정감 속에서 발버둥치고, 결국 물질적 압력에 타협하고, 정의의 기치를 내걸고 자신의 진심을 폄하하며 자신을 속일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돈을 저축하고 낭비하는 사람들처럼, 그들은 돈을 사랑하고 부자를 즐긴다. 사랑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예를 들면 모성애는 주는 사랑을 통해 표현된다. 사랑은 배타적인 사랑을 통해 표현된다. 그러나 사랑이 없으면 전혀 개의치 않는다
그런 다음 경제적 효과의 관점에서 브랜드 이름을 봅니다. 명품 제품의 저가격 대비 성능은 자신을 매우 높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그것을 허영 대명사로 삼는 이유 중 하나인 것 같다. 나는 또 이상하다고 생각하는데, 가격 대비 성능이란 무엇인가? 성에 너무 많이 포함되어 있다. 안팎은 모두 주목할 만하고, 안팎은 모두 전문 지식이 필요하다. 사회와 가족은 이러한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들이 이러한 전문 지식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자원을 소비하지만, 지적 재산권은 돈으로 측정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인간의 생명처럼 측정할 수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그러나 모든 일에는 한 도가 있어야 하고, 돈은 반드시 이 정도가 되어야 한다. 그러면 그것은 분명 가치가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나는 경제학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지만, 적어도 자연계 먹이사슬과 같은 경제 사슬이 하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또한 명품의 지적재산권의 가치가 폭리라고 생각하지만, 소위 폭리라는 많은 소위 폭리가 유명 회사의 청소부, 잡공, 운반공, 그리고 이런 대기업에 다양한 자원을 제공하는 작은 회사들에게 끊임없이 분배되는 것을 감안하면, 요컨대 소위 단순하고 근면한 사람들의 대명사이다. 명품을 전혀 사지 않는 사람은 거리의 장애 거지에게 절대 돈을 주지 않는 것과 같고, 그 이유는 그들이 모두 조직되어 있기 때문이다. 진정한 수혜자는 거지 집단의 두목이 아닌 사람들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그러나, 만약 사람들이 거지에게 돈을 전혀 주지 않는다면, 거지방주들은 기본적인 세 끼도 주지 않고, 결국 굶어 죽거나, 거지가 전혀 없지만, 거지는 굶어 죽을 돈이 없다 ... 중국 특유의 가족계획 정책이 낳은 이른바' 흑인' 과 같은 심각한 문제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바로 초생이다. 벌금을 피하거나 벌금을 낼 돈이 없으면 아이는 호적을 가질 수 없다. 즉 법적 경로가 없다. 이 아이들처럼 합법적으로 등록되지 않은 브랜드가 속출하고 있다. 가짜 명품이 또 다른 허영자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전혀 등록되지 않은 불합격 제품이 있다. 그들의 사장은 벌금과 세금을 피하고 있으며, 그들도 돈이 없는 것도 아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필사적으로 명품을 사는 사람을 경멸하고, 나부터 시작해서 명품을 사지 않고, 명품을 경멸하는 사람이 되었다. 그러나 상품 자원에 대한 수요는 부인할 수 없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거나 모르는 상황에서 불법 판매 채널에 들어가는 불법 상품을 구입하고, 물론 불법 브랜드도 있어 중국의 경제 발전을 늦추고 있다.
마찬가지로, 일본 상품을 보이콧하는 사람들은 알면서도 불법 상품을 구매하고, 일본 상품 구입을 거절하는 것은 여전히 중국의 경제 발전을 늦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렉트릭, 일렉트릭, 일렉트릭, 일렉트릭, 일렉트릭, 일렉트릭) 우스꽝스러운 이유로 청고한 사람들이 불만을 터뜨리는 긍정적인 핑계가 되어서는 안 된다.
중국에 온 사람들이 독선적인 행위, 즉 경제 침략으로 일본 경제 발전의 만연을 가로막는 것처럼, 그들은 다른 청렴한 사람들과 함께 일본의 경제 발전을 늦추고 있다 ... 다른 사람을 움츠려 자신의 진보를 부각시키는 기형적인 심리가 아닌가? 사실, 다른 사람들은 퇴보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더 빨리 진보할 수 있는 속도를 늦추고 있습니다! 모두가 가지고 있어서 다행이다. 거지가 굶어 죽을 필요는 없고, 경제사슬도 반드시 끊어질 필요는 없다. 모든 것이 운명에 맡기다. 나는 또한 소위 대명사가 부분적으로만 전체를 대표하고 추상적인 개념을 절대화하는 것이 아니라 구체화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존 F. 케네디, 대명사, 대명사, 대명사, 대명사, 대명사, 대명사) 우스꽝스러운 이유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명품 = 허영심을 핑계로 사회적 불공정을 배척하고 소극적으로 대하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일본에 와서 일용품을 사지 않는다는 구호를 하는 것처럼, 대부분의 사람들의 반응은 돈을 쓰지 않고 돈을 적게 쓰기 때문이다.
내가 본 것은 일본에 도착한 사람은 일본에 대한 경제침략을 할 능력이나 의지가 없고, 능력이 있는 사람은 경제적으로 일본과 대립하고 싶지 않아 자신의 이익에 영향을 미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능력 있는 사람이 하는 일은 가난한 사람이 자신의 돈을 모든 사람에게 공유하고자 한다는 것을 충분히 설명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돈이 없기 때문이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명품을 사는 것을 배척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실 능력이 없거나 수동적으로 명품을 살 수 있는 능력을 원하지 않는다.
솔직히 말해서, 명품을 사지 않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명품을 사서 신포도 심리를 터뜨리는 억울함 = 허영심! 당연히, 허영을 대표 하는 명품이 있기 때문에, 이 계산 서는 어느 정도까지 구체적인 다는 것을 의미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