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henjia Technology CEO Huang Sanwen: 기술적 요소가 홈 퍼니싱 산업 발전에 힘을 실어줍니다.
소비 업그레이드를 슬로건으로 각계각층에서 기술 업그레이드가 진행되고 있지만, 홈데코레이션과 일반 홈퍼니싱 분야는 아직 초기 단계에 머물러 있다. 이는 홈 데코레이션 및 범가구 산업에 심각한 도전 과제를 안겨주었습니다. 이 문제는 거시 정책 조정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 소비자의 요구 변화에서도 비롯됩니다.
'자연선택, 적자생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경험과 지혜를 어떻게 이끌어내며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지는 오늘날 홈데코레이션 및 팬홈퍼니싱 기업들의 최우선 과제이다.
2018년 Zhenjia Technology는 "가정 산업에 힘을 실어주는 기술"이라는 주제로 탄생했으며, 가상 현실 기술을 가정 장식 및 범가정 가구 산업과 통합하고, 가상 현실을 통해 가정 장식을 더욱 편리하게 만듭니다. 기술.
이 제품을 개발하는 팀의 원래 의도는 무엇입니까?
업계에 어떤 변화를 가져왔나요?
이전에는 Lenovo 그룹 및 Haier 그룹의 고위 임원이었습니다. 그는 24세에 하이얼 그룹 산하 기술 회사의 최연소 총책임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Baidu, JD.com, Lianjia 및 기타 회사와 깊이 있고 긴밀한 교류를 이어왔습니다.
그는 20년간의 집 장식 경험을 바탕으로 팀을 이끌고 완전히 독립적인 지적 재산권을 갖춘 핵심 집 장식 VR 기반 렌더링 엔진과 AI 지능형 디자인 시스템을 개발하여 새로운 통합을 개척했습니다. 3세대 육안 VR 기술로 심층적으로 성공적으로 구현되었습니다. 홈 인테리어, 홈퍼니싱, 부동산 분야에서 업계의 기술 변혁과 업그레이드를 돕는 데 사용됩니다!
Huang Sanwen, co- Zhenjia Technology의 창립자 겸 CEO는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가정 장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팀의 노력을 진지한 언어로 설명했습니다. 이는 범가구 산업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의 모습입니다.
홈 데코레이션과 일반 홈퍼니싱 산업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집을 꾸미는 것은 무거운 의사결정이 필요한 일이고, 그 주기도 길고, 결정도 쉽지 않습니다. 만드는 것은 개인의 인식 차이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기 매우 쉽습니다.
핵심적인 이유는 장식에 대한 문턱이 상대적으로 낮고, 업계에는 결국 사용자가 기대하는 효과와 제시되는 효과가 매우 다른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우리 팀은 이 업계에 대한 심층적인 관찰을 바탕으로 이것이 추세이자 기회라고 믿었고, Zhenjia Technology가 설립된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 매우 가치가 높습니다. 우리는 기술을 통해 가정 장식 및 일반 홈 퍼니싱 산업에 힘을 실어주는 것이 매우 가치 있는 일이라고 믿습니다.
둘째: 핵심 기술이 왕입니다. 우리 기업가 팀은 약 10년 동안 가상 현실 모델 기술 분야에 깊이 관여해 왔으며 핵심 기술을 숙달해 왔습니다. 핵심 기술은 홈 데코레이션 및 일반 홈 퍼니싱 산업의 현재 문제점을 해결하고 업계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Zhenjia 기술 렌더링
물론, 기업가 정신으로 가는 길은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기술의 출현 뒤에는 수많은 기술적 시도와 반복이 있습니다. 업계에 대한 더 깊은 이해.
처음 팀을 구성했을 때 완벽한 플랫폼 리소스와 풍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었지만 "긴 링크와 많은 링크"와 같은 가정 장식의 복잡성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우리는 끊임없이 최전선과 충돌하고 노력하고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마침내 실현 가능한 아이디어를 찾았습니다. 바로 고객이 자신의 경험을 맞춤화할 수 있도록 하여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것입니다. 이는 사용자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우리의 가치를 강조합니다. 동시에, 첨단 기술의 가정 장식 인재의 부족은 당사 전체 제품 라인의 연구 개발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추천을 통해 다양한 인재를 모집하여 궁극적으로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스타트업 회사마다 처한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최종 매력도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귀납과 개선을 통해 '진짜 금이 두렵지 않은 시대'라는 핵심 메시지를 정리했습니다. 정말 좋은 제품은 시장 테스트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좋은 제품만이 사용자의 결제 가치를 갖는다
첫 번째 단계는 제품 개발이고, 두 번째 단계는 탐색의 과정입니다.
소비자로서 알고 싶은 것은 제품의 엄격한 매개변수나 제품의 제조 과정이 아니라, 제품이 실제로 해결할 수 있는 구체적인 문제가 무엇인지입니다. 따라서 기업은 라이프스타일을 홍보하고 과시하기 위해 제품을 사용하기보다는 라이프스타일을 사용하여 제품을 연결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은 크지만, 제품이 출시될 당시에는 밤낮으로 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었지만 사실 마음속에는 불안감이 컸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마침내 시장에서 테스트를 거쳤으며 파트너와 고객으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여기서는 진정으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두 가지가 이루어져야 하며, 하나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효율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시장 피드백에 따르면 우리 제품은 새로운 소매점의 두 가지 핵심 사항을 완벽하게 준수하고 하나로 완전히 통합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제품은 사용자의 심리적 기대에 부합하므로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가장 기쁘고 자랑스러워하는 점입니다. 비록 혁신적인 기술은 어렵지만 반드시 실현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제품이 아이디어에서 최종 구현까지 진행되어 많은 승인과 피드백을 받을 때, 그 영광스러운 감각은 영적인 기둥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이 왕이고 경험이 승리합니다
기술로 홈퍼니싱 산업 강화
현재 사용자는 3D-VR 렌더링이 탑재된 3D 클라우드 지능형 디자인을 사용합니까? 한편, 인공지능과 결합된 데이터 활용을 통해 사용자가 육안 VR 짐벌을 사용한 후 홈 케이스 전체의 미리보기 효과를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홈 커스터마이징 과정을 줄일 수 있다. , 추천 알고리즘 및 기타 기술을 통해 기업과 소비자는 업계의 주류 스타일과 추세를 미리 파악할 수 있습니다.
피상적인 논리 관점에서
현재 우리 제품의 포지셔닝은 디자이너와 사용자 간의 커뮤니케이션 브리지를 구축하여 소비자가 미래의 홈 디자인 계획을 명확하고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장식은 더 이상 후회하지 않습니다;
본질적으로
우리 제품은 앞으로 지속적인 포트 개방을 통해 모든 오프라인 가정 장식과 가정을 모으는 풀 링크 비즈니스 플랫폼입니다. 브랜드 트래픽은 모든 사용자, 디자이너, 가구 매장이 솔루션을 찾을 수 있는 원스톱 주택 개조 및 홈 퍼니싱 산업 플랫폼을 형성하여 사용자 경험과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켰으며 확장성이 매우 큽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첫째, 전체 솔루션의 하드웨어 비용이 높고 가정에서의 적용 가능성이 모든 기술 산업에 직면하게 됩니다. 장식업체는 취약하기 때문에 향후 점진적으로 구현해야 하므로 제품에 영향을 주지 않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대체 기술을 고려하겠습니다. 또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임대 모델, 공급망 금융 등 새로운 모델도 모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현재 작업은 두 가지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반복하는 것입니다. 좋은 제품만이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자리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4.0 지능형 제조. 완전한 생태학적 연결을 형성하기 위해 프런트엔드와 백엔드 플랫폼을 개방하는 데 전념합니다.
미래에 관해서는 홈퍼니싱 산업 전체의 문제점을 모두 커버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에는 탈출구가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현재 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 제품은 충분히 매력적이지만, 이것이 진정한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프런트엔드와 백엔드에서 사용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사용자에게 양적 증가를 가져오지만 질적 도약을 느끼게 합니다.
소비자에게는 보이는 것이 곧 얻는 것입니다. B-side 사용자에게는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매출을 늘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회사의 규모에 관계없이
그 가치와 개념이 매우 명확해야 합니다
가치는 회사가 해야 할 일을 결정합니다.
하지 말아야 할 일과 일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긍정적인 가치를 가진 회사만
장기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