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설 고전 어록
세설 소개
이 책은 태평양 전쟁을 앞두고 일본 간사이 네 자매의 이야기를 묘사한다. 시집갈 두 여동생은 소설의 주역이다. 아름답고 부드러운 세 처녀 설자는 마음속에 주견이 많지만, 가족결혼이 강한 세속적 압력으로 인형처럼 한 번에 소개팅을 받고, 한 번은 가족의 의견 때문에 실망하고, 30 대가 되어서야 의붓딸로 시집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묘자, 대담한 여자, 가정 예의의 그물을 뚫으려 했지만, 하층 사회의 남자와 동거한 후 그녀는 무자비하게 집에서 쫓겨났다 ...
이 작품은 알록달록하고 품격이 고상하고 우아한 그림처럼 근대 일본 간사이 지역 상류 사회의 모든 생활을 보여주며 가장 클래식한 풍속소설로 꼽힌다.
고전 어록 발췌문
1 부터 벚꽃을 읊는 시가 수천 수 있다. 옛사람들은 벚꽃이 피기를 갈망하며, 시들어가는 것을 안타까워하며, 반복해서 같은 말을 읊고 있다. 다행히도, 한 소녀가 냉막 그들을 읽다가 눈에 띄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고대인들은 꽃이 피기를 바랐고, 낙화가 아쉬웠으며, 결코 말 그대로의' 낭만' 이 아니라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나는 그런 뜻이 아니다. 내 말은 설자 언니처럼 수동적으로 보수적이고 전화도 잘 못 하는 여자가 자신의 독특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세상에는 그녀의 성격을 수동적인 낙후로 보지 않고 부드럽고 고귀한 자질로 여기는 남자가 있을 수 있다. 그녀의 장점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는 설자 언니의 남편이 될 자격이 없다. "
3. 다행히 아들은 지난해 오사카 기차역에서 배웅하던 것을 떠올리며 한숨을 쉬며 그녀의 귓가에 작은 소리로 말했다. "나의 현재 심정은 설자 언니와 결혼하기를 원하는 사람을 환영하는 것이다. 설령 그녀가 결혼하여 이혼한다 해도, 그녀는 차라리 한 번 결혼하는 것을 선호한다. " 이때 대문의 초인종이 울렸고, 눈이 응접실로 들어온 것 같았다. 다행히 아들은 그녀의 붉게 물든 얼굴을 활활 타오르는 화염에 숙여 몰래 눈에서 눈물을 닦았다.
4. 그가 임종하던 날 아침, 그는 전화를 걸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다행히 아들이 도착하자 그의 어머니는 숨을 삼켰다. 며칠 전에 가을비가 계속 내렸다. 그날 부스럭거리는 가을비가 병실 벽의 유리창에 부딪쳐서 흐릿했다. 창밖에는 작은 마당이 있어서 개울로 곧장 통할 수 있다. 마당에서 강둑까지 가는 길의 꽃은 곧 시들어 가을비에 심하게 맞았다. 그날 아침 시냇물이 오르자 마을 사람들은 모두 소동을 일으켜 산홍수가 터질까 봐 걱정했다. 급류의 소리는 빗소리보다 더 맹렬하고, 더 무섭고, 내 귀를 진동시켰다. 강의 석두 들이 서로 부딪쳤을 때 나는 큰 소리가 집을 흔들었다. 다행히 아들의 자매들은 어머니의 베개에 기대어 강물 상승에 대처하는 방법을 걱정하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어머니는 사라진 이슬처럼 돌아가셨다. 다행히도, 그들이 어머니의 평온한 시신을 보았을 때, 그들은 두려움을 잊고 순결한 감정을 낳았다. 슬픔은 슬픔이지만, 그것은 개인적인 관계를 초월하는 슬픔이며, 아름다운 사물에 대한 안타까움이며, 아름다운 음악에 수반되는 슬픔입니다.
왕설홍의 고전 어록
1, 나는 시가를 본 적이 없다. 물론, 누군가 우리가 노키아와 RIM (블랙베리 제조사) 을 능가했다고 나에게 말했다. 나는 이것이 요점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핵심은 기업이 스마트폰, 태블릿 등 새로 개발된 분야에 머물게 하고 모바일 인터넷의 전체 아키텍처에서 선두를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어떻게 소비자에게 접근하고, 소비자를 이해하고,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까? 이것들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2. 한 회사가 혁신, 집행력, 인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 발전 초기 몇 년 동안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이 매우 높아질 것이다. 현재 미국의 스마트폰 점유율은 애플과 비슷하다.
3. 과학기술회사, 특히 중국의 과학기술회사는 지적재산권을 더욱 중시해야 하는데, 이것은 혁신적인 과학기술회사의 기본 요소이다. 과학기술회사 간의 특허 분쟁은 불가피하다. 이는 업계의 기반 시설이고, 다국적 기업, 특히 미국 회사들은 종종 특허를 상대방을 억압하거나 상대에게 도전하는 수단으로 삼기 때문이다.
4. 내가 매일 하는 일은 그들을 이해하고 도전하는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은 자신이 걱정이 없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5. 나는 CEO 를 고를 때 항상 그가 나처럼 열심히 일하는지 궁금했다.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그를 독촉하여 이런 사상을 그에게 주입시킬 것이다.
나는 매일 장거리 달리기를 하고 정기적으로 테니스를 친다. 나의 다음 꿈은 90 세의 테니스 세계 챔피언이 되는 것이다!
7. 나는 줄곧 나에게 물건을 가르칠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하고 싶었다. 만약 그들이 간단한 방법으로 나를 가르칠 수 있다면, 나는 이 문제를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도 더 잘할 수 있을 것이다.
8. 어떻게 하면 그들의 재능을 발견하고 그들을 성공시킬 수 있을까? 그들과 이야기하면, 그들은 네가 그들을 좋아한다고 생각하는데, 너는 정말 매일 그들을 생각하고 있다.
9. 엄마는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고 나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우리 엄마는 우리와 한동안 헤어졌지만, 나는 그녀가 지금 천국에서 주님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는 매우 좋다.
10, 반의 모든 사람이 천재와 같고, 당신이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현실을 직시하고,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이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줄곧 나의 태도였다.
1 1. 어려움은 한 사람이 성숙할 수 있는 기회이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한 사람이 가장 어려운 일을 선택하여 해야 한다.
12, 아버지가 늘 나에게 말씀하시는 두 문장은 어떻게 사람이 되고, 어떻게 미주알고주알 캐묻는 것이다. 근면은 잘못을 메울 수 있고, 이해하지 못하는 일은 꼬치꼬치 캐묻어야 한다. 이렇게 잘못을 고칠 수 있는 공간이 더 크다. 너는 반드시 이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13, 나는 다른 사람을 관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다. 대중에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 감사한다.
14, 저는 개인적으로 몇 개의 회사만 관리하며, 더 자주 회사 고위층에 권력을 내려놓습니다. 그들은 이 회사들을 가나안으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내가 사람을 뽑을 때 기준이 있기 때문에, 나보다 더 능력이 있는 사람을 뽑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15, 게으른 사람은 고생할 것이다. 다시 자면 너의 곡창은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것이다.
가와바타 야스나리 "설국" 고전 어록
가와바타 야스나리 "설국" 고전 어록
1. 이런 외로움은 슬픔을 해소하고 과감한 의지를 담고 있다.
2. 산기슭의 강물이 삼나무 꼭대기에서 흘러내리는 것 같다.
3. 섬마을은 지루함을 느꼈다. 왼손이 계속 움직이는 손가락을 망연히 응시하다. 이 손가락만이 그가 만나러 가는 여자를 분명하게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상하게도, 내가 그녀를 똑똑히 기억하고 싶어질수록, 나의 인상은 더욱 모호해졌다. 이 혼란스러운 기억 속에서 이 손가락만이 남긴 몇 가지 감정만이 그를 머나먼 여자에게 데려갔다.
4. 그녀의 시선이 빛과 겹치는 그 순간, 마치 요염하고 아름다운 야충이 석양의 잔광에서 춤을 추는 것 같았다.
5. 섬마을은 어떤 비현실적인 물건에 앉아 시간과 거리의 개념을 잃고 황홀한 상태에 빠져 헛되이 자신의 몸을 싣고 있는 것 같다.
6. 은하수가 점재된 별들이 밝고 선명하게 보입니다. 밝은 구름조차도 은사처럼 보이는데, 매우 맑고 맑다.
7. 아름다운 목소리, 또렷하고 슬픔에 가까운, 어딘가에서 들려오는 메아리 같다.
8. 어지러운 시냇물과 졸졸 흐르는 물소리가 달콤하고 둥글한 느낌을 준다.
9. 이런 초조한 모습은 밤에 여명 무서워하는 동물처럼 초조하게 왔다갔다한다.
10, 너의 손끝에 아름다운 색채가 난다.
1 1. 생존 자체는 쓸데 없다.
12. 황혼의 장면이 거울 뒤에서 움직인다. 다시 말해 거울에 반사되는 허상과 거울 뒤의 실물이 흔들리는 것은 영화에서 겹치는 그림자와 같다. 인물은 배경과 무관하다. 또한 인물은 투명한 환상이고, 경치는 밤안개 속의 흐릿한 암류로, 둘 다 하나가 되어 세상을 초월하는 상징적 세계를 묘사한다. 특히 산야의 불빛이 소녀의 얼굴에 비칠 때 형언할 수 없는 아름다움이 섬마을의 마음을 거의 떨게 했다.
13, 얼어붙은 지각 깊은 곳에서 얼음이 갈라지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추운 야경이다. 달이 없다. 고개를 들어 보니 하늘에 이렇게 많은 별들이 있어서 믿을 수가 없다. 별들이 찬란하여 마치 허황된 속도로 천천히 추락하는 것 같다. 별이 눈에서 점점 가까워지면서 밤하늘을 점점 더 멀어지게 하고 밤도 점점 깊어진다. 현계의 산은 이미 분간할 수 없어, 더 검게 보이고, 별의 가장자리에 무겁게 걸려 있다. 이것은 조용하고 조화로운 분위기이다.
이것은 일종의 착각이다. 소녀의 얼굴 뒤에서 끊임없이 스쳐가는 황혼이 마치 그녀의 얼굴 앞에서 흐르는 것 같기 때문이다. 자세히 보면 이해하기 어렵다. 객차도 그리 밝지 않다. 창문 유리의 영상은 진짜 거울만큼 선명하지 않다. 그림자가 없어졌다. 이로 인해 섬 마을은 미혹되고, 그는 점점 거울의 존재를 잊고, 그 소녀가 지나가는 황혼 속에 떠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소녀의 얼굴에 빛이 반짝였다. 거울 속 영상의 선명함은 창밖의 불빛을 약화시키지 않았다. 불빛이 이미지를 지우지 않았다. 빛은 이렇게 그녀의 얼굴을 스쳐 지나갔지만, 그녀의 얼굴을 비추지 않았다. 이것은 멀리서 쏜 한광으로, 그녀의 눈 주위를 어렴풋이 비추었다. 그녀의 눈빛이 불빛과 겹치는 그 순간은 석양의 잔광에서 춤을 추는 것처럼 요염하고 아름다웠다.
15, 먼 산꼭대기 상공에는 저녁노을의 잔광이 아직 희미하게 남아 있다. 창유리를 통해 본 풍경의 윤곽은 이미 먼 곳으로 후퇴했지만 사라지지 않고 오히려 가려졌다. 기차가 계속 앞으로 달리지만, 산야의 평소의 자세는 그에게 더 평범한 것 같다. 그의 주의를 끄는 것은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그의 마음속에는 거대한 감정의 홍수가 있는 것 같다. 이것은 당연히 거울에 여자의 얼굴이 나타나기 때문이다.
16, "이런 날은 음색도 달라요!" 새끼는 눈 뒤의 맑은 하늘을 바라보며 이 말만 했다. 확실히 그것은 날씨가 다르기 때문이다. 극장의 담장도 없고, 관중도 없고, 도시의 먼지도 없고, 거문고 소리가 먼 설산에 울려 퍼지며, 겨울의 맑은 아침 햇살이 막힘없이 울려 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7. 그녀 자신은 의식하지 못했지만, 그녀는 항상 자연의 계곡을 관중으로 삼아 혼자 연주를 연습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의 탄환은 자연히 힘이 생겼다. 이런 외로움은 슬픔을 분산시키고 과감한 의지를 담고 있다.
18, 현계를 가로지르는 긴 터널, 바로 설국입니다. 밤하늘은 온통 하얗습니다.
19, 상대를 친구로 생각하고, 너와 관계를 맺지 마라.
빈곤에는 강한 생명력이 있다.
2 1, 섬마을은 이 이상한 집을 휙 둘러보았다. 남쪽에만 낮은 창문이 열렸지만, 얇은 종이 문이 막 타올라 빛이 충분했다. 벽에 태슬 종이를 조심스럽게 붙여서 낡은 종이상자에 들어간 것처럼 느끼게 했다. 그러나 머리 위에 있는 지붕은 모두 노출되어 창문과 연결되어 있어 집이 짧고 어두워 보이는 한산한 분위기에 휩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벽 저쪽이 어떤 모습인지 집이 허공에 매달려 있는 것 같아 마음이 항상 착실하지 않다. 벽과 매트는 낡았지만 깨끗합니다.
22. 그러나, 도시 사물에 대한 그녀의 동경이 지금은 단순한 절망 속에 숨겨져 천진한 꿈이 된 것 같다. 그는 그녀의 감정이 도시 실패자의 그런 오만함보다는 단순한 헛수고라는 것을 강하게 느꼈다. 그녀는 외로움을 나타내지 않았지만, 섬마을의 눈에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슬픔이 되었다. 이런 사고에 집착하면 섬 마을 자체도 공허한 감상에 빠져 생존 자체가 헛수고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산속의 찬 공기가 여자 얼굴의 홍조를 더욱 밝게 감염시켰다.
23. 나뭇잎의 아름다운 목소리는 슬픔에 가깝다. 설산의 메아리처럼 아직도 섬마을의 귓가에 맴돌고 있다.
24. 달은 반짝이는 얼음 위의 칼처럼 밝다.
25. 조랑말이 벽에 부딪히는 공허한 메아리로 섬 마을은 눈송이처럼 내 마음속에 떨어진다.
26. 어찌 된 일인지 도촌은 손가락 터치로 기억하는 그 여자, 눈 속에 번쩍이는 그 여자, 무슨 연관이 있는지, 무슨 일이 일어날지 마음속으로 느꼈다. 이것은 아마도 내가 아직 황혼의 거울에서 깨어나지 않았기 때문일 것이다. 그는 아무 이유도 없이 혼잣말을 중얼거렸다. 그 황혼의 장면은 시간이 흘러가는 상징인가?
27. 그러나 이런 사랑은 크레이프처럼 진실의 흔적을 남길 수 없다. 옷을 입는 크레이프는 공예품 중 수명이 가장 짧지만, 제대로 보관하면 몸에 50 년 또는 그 이전에도 퇴색하지 않고, 이런 사람에 대한 사랑에도 크레이프가 없다.
28, 그녀는 불모의 마을 과일 가게 이상한 과일 처럼, 그을음에 그을린 유리 상자에 혼자 버려졌다.
29. 거울 속의 눈이 점점 눈부시게 타오르는 불꽃처럼 눈부셨다.
이 얼굴은 눈이 내리는 아침 거울에 비친 것처럼 빨갛다. 섬촌에서 볼 때, 이것은 꿈과 현실 사이에 있는 또 다른 색깔이다.
웨설 고전 어록
1 .. 사랑은 전쟁이다. 나는 부상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너는 행복하지 않다.
2, 먼지 오염, 폭풍의 세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실수로 내 인생을 바꾼 소녀. 나는 언젠가 우리가 세계 용마루에서 다시 만날 것이라고 믿는다.
4. 한 사람의 가장 큰 약점은 이기심, 열정, 야만적, 제멋대로가 아니라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편애하는 것이다.
나는 종종 우리의 젊음을 생각합니다. 이것은 정말 터무니없는 일이다. 왜소한 몸은 긴 꼬리를 질질 끌며 날개처럼 흔들리고 오래도록 떠나려 하지 않는다.
6. 우리 모두 이렇게 늙었습니다. 시간의 한쪽 끝에서 시간의 다른 쪽 끝까지 작별 인사를 하지 마세요. 작별인사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7.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조용히 듣고,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멀리 바라보다!
8. 사실 헤링본 구조는 서로 지탱된다. 네가 원한다면 누구나 누구에게나 행복을 줄 수 있다!
9.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한 가지가 사라지면 영원히 사라지고, 다시는 돌아올 수 없지만, 가늘고 뾰족한 바늘 하나를 너의 마음속에 찔러 뽑을 수 없다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너를 아프게 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아파야 한다, 절대 핍박이다!
10, 안녕, 아마 영원히, 내 고집스러운 추구, 나만 볼 수 있지만 내가 옳았으면 좋겠어.
1 1, 나는 중도에서 포기한 꽃이다. 절망한 후에도 여전히 개방을 기다리고 있다.
12, 나는 늘 우리의 청춘을 떠올린다. 이것은 정말 이상한 일이다. 왜소한 몸은 긴 꼬리를 질질 끌며 날개처럼 흔들리고 오래도록 떠나려 하지 않는다.
13. 그 꽃들이 활짝 피어서 흩어져 있다.
14, 나는 하늘에 맹세한다, 나는 그를 잊을 것이다! 하지만 하나님은 알고 있습니다, 나는 할 수 없습니다!
15, 사랑이 나의 변하지 않는 믿음이라고 말했나요? 내가 너에게 사랑은 영원히 한 사람을 마음속에 두는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니?
16, 영원히 기억할 필요 없어, 영원히 잊지 않을 거야.
17, 네 마음속에 벽이 있다. 밀면 천국을 볼 수 있다.
18, 결말과 과정이 모두 있고, 뒤엉켜, 나조차도 욕심을 느낀다.
19, 내 마음은 사실 파동이 없다. 마치 젊고 충성스러운 것처럼, 단지 꿈일 뿐이다. !
20, 결말과 과정이 모두 있고, 그리고 얽혀, 나조차도 욕심을 느낀다.
2 1, 내가 어디를 가든 넌 내 곁에 있을 거란 걸 알아. 나와 함께 울고, 나와 함께 웃고, 나와 함께 기다리며, 나와 함께 꽃을 피운다.
24, 어떤 일, 어떤 사람, 정말 잊고 싶으면 꼭 잊어요.
25. 그 노래를 좋아하고, 조용히 듣고, 그 사람을 좋아하고, 멀리 본다!
26, 어떤 일, 어떤 사람들, 정말 잊고 싶다면 꼭 잊어버릴거야?
28. 당신이 잊을 수 없는 사람이 있다면, 그를 찾을 때 매달린 마음이 죽은 마음보다 더 괴로워요.
29.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한 가지가 사라지고, 영원히 사라지고, 다시는 돌아올 수 없지만, 가늘고 뾰족한 바늘 하나를 너의 마음속에 찔러 뽑을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네가 아프기를 바란다, 너는 반드시 아파야 한다, 절대 핍박이다!
30. 사랑은 이렇다. 어떤 사람들은 천천히 세월의 먼지 속에 남아 있다. 그들은 울고, 웃고, 떠들고, 다투고, 아쉬워하며 떠났다.
3 1, 우리는 모두 외날개 천사다. 그들을 안아야만 우리는 날 수 있다.
32, 바람, 깨진 유년을 불고, 나는 먼 곳의 외로움을 보고 눈물을 글썽였다.
33, 당신을 따라, 어디로 가고, 무엇을 하든지, 모두 좋다 ...
34. 우리는 모두 미래가 없는 사람이다. 이것은 무섭다!
35. 이 세상이 나를 속였으니, 나는 반드시 반격해야 한다. 내가 지불한 대가가 그때부터 지옥에 떨어지더라도 내 행복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36. 인생은 이렇다. 끝, 시작, 다시 시작, 끝 ... 어쨌든 우리는 자신의 재앙과 행복을 싣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결코 뒤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신은 내가 좋은 여자라는 것을 증언한다.
38. 안녕히 계세요. 아마 영원히 없을 거예요. 나는 마음속으로 고집스럽게 추구한다. 나만 볼 수 있지만, 내가 옳았으면 좋겠다.
우리 모두는 태양을 마주하고 자랑스럽게 살아야 한다.
40. 나는 내가 강하고 낭만적이라고 생각했다. 아마 일찍 연애하는 여자마다 그렇게 생각하겠죠. 사실 지나서야 알았다. 왜냐하면 나는 아직 그 나이에 이르지 않았기 때문에 이런 부하를 감당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4 1, 우리 모두 태양을 향해 자랑스럽게 살아야 한다.
43. 시간은 늙어갈 뿐이지만 시간은 영원히 우리를 속이지 않는다.
44, 가장 고통스러운 고통은 가장 어두운 어둠을 용서하는 것이 배신이다.
45, 결말과 과정이 모두 있고, 그리고 얽혀, 나조차도 욕심을 느낀다.
46. 아주 상투적인 말로 말하면, 만약 그가 불이라면, 나는 무모하고 어리석은 나방이다.
47. 남자의 맹세는 종종 달콤하고 바삭한 팬케이크처럼 입구만 되면 서서히 녹는다. 그러나 그것은 빠르게 너의 몸에 잠입하여 너의 마음을 차지할 것이다.
48. 나는 내가 강하고 낭만적이라고 생각했다. 아마 일찍 연애하는 여자마다 그렇게 생각하겠죠. 사실 지나서야 알았다. 왜냐하면 나는 아직 그 나이에 이르지 않았기 때문에 이런 부하를 감당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49. 나는 항상 오후의 햇빛을 좋아한다. 그것은 이 세상의 모든 것이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믿게 한다. 나는 운명이 관대하고 아름답다고 믿는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우리는 결국 자라서 원망도 후회도 없는 심정으로 조용히 성장할 것이다. 결국 성장은 일종의 행복이다.
50. 나는 종종 우리의 젊음을 생각한다. 이것은 정말 터무니없는 일이다. 왜소한 몸은 긴 꼬리를 질질 끌며 날개처럼 흔들리고 오래도록 떠나려 하지 않는다.
5 1.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나는 이 장면을 떠올려서야 이것이 단지' 훈련' 일 뿐이라는 것을 알았다. 달콤하고 연약한 사랑 속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실천하고, 잃어버리고, 감당하고, 그리워하고, 반복되는 고저 예열 속에서 우리의 최종적이고 정해진 결말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52. 나는 사랑이 나의 변하지 않는 신앙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까?
53. 너는 누구보다도 강하다. 남자는 아무것도 아니다. 앞이 온통 캄캄하다. 스스로 통제하다.
54. 한 사람의 가장 큰 약점은 이기심, 열정, 야만적, 제멋대로가 아니라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편애하는 것이다.
55. 사랑은 설탕 코팅 같다. 나는 그것을 삼키고 이 순간의 달콤함을 즐겼다.
56. 기억하고, 잊어야 할 것을 잊고,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고, 바꿀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인다.
57. 어떤 일, 어떤 사람, 너 정말 잊고 싶으면 꼭 잊을까?
58. 우리는 같은 따뜻한 수역에서 살다가 가끔 수초에 얽히기도 하지만 서로의 따뜻한 숨결로 사결이 아닐 것이라고 믿는다.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하면,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할 것이다. 네가 나를 믿을 수 있는지 알고 싶다.
59. 기억하고, 잊어야 할 것을 잊고,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고, 바꿀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인다.
60. 네 마음속에 벽이 하나 있다. 밀면 천국을 볼 수 있다.
6 1, 나는 고집이 세서 나만 볼 수 있다. 하지만 내가 옳았으면 좋겠다.
62. 사랑은 전쟁이다. 나는 부상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너는 행복하지 않다.
63. 우리는 모두 외날개 천사이다. 그들을 껴안아야만 우리는 날 수 있다.
64. 밤하늘을 밝히는 모든 작은 불꽃놀이가 꺼지지 않고 결국 하늘로 올라가 오늘 밤의 별이 되었다고 믿고 싶습니다. 다만 불꽃놀이를 한 사람들은 이미 망망한 인파 속에 흩어져 행방불명이다.
나는 날개를 부러뜨릴 용기가 없었지만, 나는 아무데도 날 수 없었다.
66. 어떤 일, 어떤 사람들, 당신이 잊고 싶을 때, 단지 마음 속에 전재할 뿐이다!
67. 도가 1 피트 높고 악마가 1 피트 높다. 이 세상에서 누가 누구의 구세주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68. 나는 사랑이 영원히 한 사람을 마음속에 두는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까?
70. 행복은 왼손에 쥐고, 추억은 오른손에 쥐고, 꽃은 무적이다 ... 어떤 일은 말하거나 틀리게 말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