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지식재산권 전공 - 검망 3 손가락 끝 게임' 이 이기고 싶은데 시차를 이용해 수익을 올리는 방법?

검망 3 손가락 끝 게임' 이 이기고 싶은데 시차를 이용해 수익을 올리는 방법?

제작진이 답변에서 말했듯이' 왕건 3 손가락 게임' 은 시중에 나와 있는 보드제품과 많이 다르다. 예를 들어 예술 차원에서' 검망 3 손가락 게임' 은 개별 바둑말의 전투 효과를 확대하고,' 기사' (바둑말) 는 살인 기술을 석방할 때 클로즈업과 화려한 기능 효과를 동반한다. 예를 들어, 놀이에서 게임은 전통적인 자가용 게임 외에도 카드 핸드투어의' 수집-개발-플레이' 프레임워크를 차용해 반카드 반자놀이 PVE 를 결합했다. ...

물론, 자율적으로 걷는 게임에서 왕건 3 손가락 끝 게임도 전통 모델에 약간의 변화를 가져왔다. 왕건 3' IP 를 위해 포장된 게임의 다양한 요소들을 제외하고, 정상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쌍성바둑돌 두 개만 있으면 삼성바둑을 합성할 수 있어 중후반의 전투 리듬을 크게 가속화할 수 있다. 상용화 방면에서 왕건 3 손가락 게임은 PVP 유료 훈련 시스템을 삭제하고 포상 획득을 개혁해 플레이어의 게임 수입을 높였다. 상업화는 줄곧 스스로 바둑을 두는 가장 큰 통점 중 하나였다. 외관으로만 실현된 모델은 이미 많은 제품에 의해 실현가능성이 제한되어 있으며, 성공하지 못한 상업 실험은 스스로 바둑 자체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검망 3 손가락 게임' 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최고의 PVP 유료 훈련 체계를 포기했지만 지금은 은은한' 보따리 제거' 의 쾌감이 있다.

소득 부담을 덜어준다는 것은 게임의 리키가 바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요즘은' 왕건 3' IP 파생 게임보다 IP 를 중심으로 만든 IP 보충에 더 가깝다.' 음IP 매트릭스' 나' 왕자영요 IP' 파생 게임의 스케치처럼. 지적 재산권 가치를 최대한 활용하여 수익을 얻는 것보다 지적 재산권의 가치를 확대하고 자신의 지적 재산권 구조를 확대하는 것과 같은 역할을 한다. (존 F. 케네디, 지적 재산권, 지적 재산권, 지적 재산권, 지적 재산권, 지적 재산권, 지적 재산권, 지적 재산권) 스스로 바둑을 두는 것은 이미 열풍이 가라앉는 시장이 되었다. 이런 상업화 문제를 하소연하는 수많은 쿨하지 않은 제품 뼈도 있다. 이때 이런' 날으는' 제품의 출현으로 서산거가' 왕건 3IP' 의 전략적 배치에 관심을 기울여야 했다.

바둑의 성능 방면에서 왕건 3 손가락 끝 게임의 온라인 성능은 같은 카테고리의 스타 제품과 어느 정도 차이가 있다. 현재' 왕건 3 손가락 게임' 은 iOS 무료 게임 랭킹 상위 20 위 안에 안정적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베스트셀러 게임 랭킹은 150 입니다. 지난해 6 월 말 도치가 온라인 상태일 때 iOS 무료 게임 차트 1 위를 차지했고, 텐센트판은 지난해 국경절 이후 두 차례 iOS 무료 게임 차트 1 위에 올랐다.

텐센트 자신의 전가 경기장은 올해 5 월 온라인에 올랐다. IOS 무료 게임차트 상위 10 에 진출해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베스트셀러 게임 목록은 무료 게임 목록보다 낙관적이지 않다. 최고의 성적도 TOP50 밖에 없다. 온라인 2 주 만에 베스트셀러 게임 목록 앞 100 에서 떨어졌고 이후 200 위까지 떨어졌다. 대판이 업데이트될 때까지 순위는 겨우 iOS 베스트셀러 게임 차트 앞 130 으로 되돌아갔다. 장기 열이 가라앉은 후 이런 상품은 점점 성적을 내기가 어려워졌다. 하지만 현재 탑탑 플랫폼의 플레이어는' 왕건 3 손가락 게임' 에 대해 상당한 인정을 받고 있다. 모든 자체 체스 제품 중 7.3 의 점수는 온라인 제품 중 중상 수준이다.

제품의 의미는 근전에서 자기 보호에 이르기까지, 자기 체스 제품의 의미는 IP 가치에 있을 수 있다. 20 19 초,' 칼탑 자체 이동' 이 Steam 에 등장해 국내 게임업계가 게임 변화의 냄새를 맡게 됐다. 한동안 각종 제재의 자율식 테이블 게임이 속출하면서 시장 전체가 혼전과 손놀림의 냄새가 난다.

독점부터 수십 개 제품의 혼전, 경술, 칼탑 패왕, 운정전, 전가경기장 등 여러 제품의 시장 세분화에 이르기까지 확실히 새로운 범주가 탄생할 기세가 있다. 하지만 최근 2 년 동안 바둑 시장이 계속 하락하면서, 전기경쟁 생태 건설이 완료되지 않았고, 스스로 바둑 수입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다. 트랙에서 또래를 물리친 모든' 전국영웅' 은 생존의 문제에 직면해 있다.

현재의 시장 상황으로 볼 때, 자기 바둑 추세의 가장 큰 수혜자는 왕자영요, 리그 오브 레전드 등 자체 장기를 오리지널 제품에 통합하는 게임이어야 한다. 둘째, 수혜자는 체스 형태로 IP 를 지탱하는 제품일 가능성이 높다. 만약 그들이 이 저수익 제품 유형을 통해 IP 에 어느 정도 기여할 수 있다면, IP 의 방사선 범위를 넓히고 IP 의 가치 체계를 더욱 입체적으로 만들 수 있다면, 그들은 IP 생태 중의 작은 대중을 통해 제품 수입보다 더 큰 의미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