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 소년관 게임왕 카드
시스템 바이러스 변이: 마법카드, 책상 위에 일체화된 디지털괴물을 제물로 제사하고, 카드 팀에서 일체화된 디지털괴물을 소환해 괴물 등급을 무제한으로 소환한다.
파란 눈 디지털용 (용, 팔성, 광속성, 공격 3000, 방어 2500): 효과가 이상하고 디지털괴효과가 있는 용괴카드. 퓨전 소재로 쓰일 때 마법카드' 퓨전' 없이 1000 생명값을 지불하면 바로 융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삭제: 트랩 카드, 디지털 괴물이 자신의 영역에 특별히 소환될 때 발사되고 상대방의 접이식 카드 한 장을 파괴합니다.
디지털 창 던지기 용 (용, 별 4 개, 바람 속성, 공격 1900, 방어 0): 효과가 이상하고 디지털 이상한 효과가 있는 드래곤 카드. 방어괴물을 공격할 때 공격력이 상대 방어력을 초과하는 수치가 상해로 바뀌어 상대의 생명값에서 직접 공제된다. 한 차례의 공격 후에 이 카드는 수비대의 대표로 전환되었다.
데이터 분해: 마법 카드, 지불 1000 포인트 생명값, 포인트 디지털 괴물을 희생할 수 있으며, 손카드나 카드에서 총 공격값이 희생된 괴물의 공격값보다 작거나 같은 디지털 괴물을 호출하여 테이블 위에 올려놓습니다.
트라이오드 요정 (기계가족, 별 2 개, 천둥 속성, 공격 600, 방어 100): 효과 괴물, 기계 괴물 카드, 디지털 괴물 효과. 현장에 통합된 트라이오드 요정이 있을 때, 카드로 5 성 이하의 괴물을 부를 수 있고, 두 트라이오드 요정은 6 성 이하의 괴물을 부를 수 있고, 세 트라이오드 요정은 칠성 이하의 괴물을 부를 수 있다.
디지털 다크 가이드 (마술사, 칠성, 어두운 속성, 공격 2500, 방어 2 100): 효과 몬스터, 마술사의 몬스터 카드, 디지털 몬스터 효과가 있습니다. 이 카드가 성공적으로 소환되면, 너는 무덤장에서 마법 카드를 골라서 너의 손에 다시 넣을 수 있다.
길기 디지털용 (용, 10 성, 광속성, 공격 4500, 방어 3000): 융합 효과 괴물, 디지털몬스터 효과의 용괴카드는 삼체 파란 눈 디지털드래곤이 융합한 것이다.
디지털 방패 거울 반사: 상대가 빠른 공격 마법이나 함정을 시작하고 그 자리에 디지털 괴물이 있을 때 시작되는 트랩 카드. 상대에게 속공 마법이나 함정 카드의 효과를 더하는 것은 마법 함정판의' 신성한 방패 거울' 에 해당한다.
사해용전사 (해룡, 사성, 물속성, 공격 1900, 방어 1200
홀 (용, 삼성, 어두운 속성, 공격 1000, 방어 1400): 효과가 이상하다. 이 카드가 면공 형식으로 그라운드에 존재할 때, 소지자 책상 위의 모든 괴물은 플레이어를 직접 공격할 수 있다.
나머지 해룡 (해룡, 이흥, 물속성, 공격 200, 방어 100): 효과가 이상하다. 준비 단계에서 묘지에' 죽지 않는 해룡병' 이 있다면 이 카드를 제물로 바치면 묘지 안의 모든' 죽지 않는 해룡병' 을 불러 테이블 위에 올려놓을 수 있다.
백룡녀의 눈물: 의식 마법은 책상 위에 있는' 파란 눈동자 백룡' 을 제물로 발동할 수밖에 없다. 발사가 끝나면 핸드카드에서' 진남안백룡' 을 소환해 그라운드에 공격으로 놓을 예정이다.
진남안백룡 (용, 10 성, 광속성, 공격 4000, 방어 3500): 테이블 위의' 블루안백룡' 을 제물로, 의식 마법' 백룡녀의 눈물' 에 의해 소환되는 의식효과 괴물입니다. 효과 1: 이 카드가 테이블 가장자리 형태로 지상에 존재할 때 플레이어 테이블 위의 모든 용, 공룡, 해룡 괴물의 공격과 방어가 모두 1000 포인트 증가하며 공격에는 방어 파괴 효과가 동반된다. 효과 2: 이 카드가 테이블 가장자리로 그라운드에 존재할 때, 한 벌의 처음 다섯 장을 제외하고는 이번 라운드 상대 괴물의 모든 효과가 취소된다. 효과 3: 의식 마법' 진파란 눈 환생' 을 시작할 때 이 카드를 제물로 드립니다. 핸드카드에서 의식 효과 괴물' 진백룡성' 을 소환해 법원에 공격으로 놓을 수 있다.
용혈: 장소의 마법 카드. 이 카드가 현장에 있을 때 측격형식으로 지상으로 소환된 용, 공룡, 해룡괴물은 모든 방어력을 공격력에 더하고, 측격형식으로 지상으로 소환된 용, 공룡, 해룡괴물은 모든 공격력을 방어력에 더한다. 이후 공방 값을 바꾼 괴물이 겉모습을 바꿀 때 공방 값은 방금 바뀌었을 때와 동일하게 유지되며 효과 카드와 장비 마법을 사용하여 변한 값은 그렇지 않다.
용왕은 (용, 삼성, 지속성, 공격 1000, 방어 1000): 효과가 이상하다. 이 카드의 공격과 방어 중 하나가 마법, 트랩 또는 괴물 효과로 인해 감소하면 공격과 방어가 각각 1000 포인트를 증가시킵니다. 이 카드는 묘지로 보낼 때, 특별히 손카드에서 부름을 받아 공격 형식으로 장내에 놓을 수 있다.
천룡자트 (용, 육성, 바람 속성, 공격 2500, 방어 1400): 효과가 이상하다. 이 카드가 마법, 함정, 괴물 효과로 공방 값이 낮아지면 소지자는 손카드 한 장을 잃어버리고 묘지의 통합 용괴는 표로 돌아갈 수 있다.
천지일체: 의식 마법카드는 책상 위의' 용왕은' 과' 용자트' 를 게임에서 제외시켜 발동할 수 있고, 손카드에서 혼란스러운 쌍두제룡-멸종사자를 불러 공격 형식으로 현장에 놓을 수 있다.
카오스 쌍두제룡-멸세사자 (용, 구성, 어둠의 속성, 공격 3200, 방어 2000): 의식 효과 괴물. 책상 위의' 용왕의 은혜' 와' 용자트' 를 게임에서 제외시켜 의식의 마법' 천지일체' 를 통해 소환한다. 효과 1: 이 카드는 핸드카드 중 한 장이나 책상 위의 카드를 제공하여 공격할 때만 공격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를 직접 공격하지 않을 때 공격받는 대상은 공방을 막론하고 강제로 배제되고, 소지자는 제외된 괴물 공격력과 같은 생명값 피해를 입게 된다. 효과 2: 이 카드가 면 형식으로 그라운드에 존재할 때, 소지자는 이번 라운드에서 묘지로 보내진 괴물의 수에 따라 카드 그룹에서 상응하는 수의 카드를 보충할 수 있다. 효과 3: 소지자는 라운드가 끝날 때 두 장의 핸드카드를 제물로 제시하여 이 카드를 유지해야 한다. 만약 소지자가 제물을 지불하지 않거나 카드가 두 장 미만이면 이 카드는 강제로 제외될 것이다.
무토 게임 [데스크톱 게임] (무음 시리즈 카드)
고요성투사 LV.0 (마술사, 별 하나, 어두운 속성, 공격 300, 방어 300): 효과가 이상하다. 효과 1: 이 카드는 테이블 가장자리로 그라운드에 존재할 때 LV 가 라운드당 한 단계 높아지고 공방은 각각 500 포인트씩 늘어난다. 효과 2: 이 카드가 테이블 가장자리로 바닥에 존재할 때, 소지자가 준비 단계에서 세 장 이상의 카드를 가지고 있을 때, 손에 있는 모든 카드를 버리고 상대방의 책상 위에 있는 어떤 카드도 파괴할 수 있다. 효과 3: 이 카드가 책상 가장자리로 그라운드에 존재할 때, 소지자는 상대가 공격할 때 다음 카드 추출 기회를 포기하여 상대방의 공격을 완전히 피할 수 있다.
영원한 마법 카드. 이 카드가 활성화되면 보유자의 매 라운드 이후 시간은 1 라운드 이후 시간과 같습니다. 소리 없는 검객' 과' 소리 없는 성투사' 와 협력하는 것이 최고의 마술이다.
침묵천사 매트 (천사, 별 4 개, 어두운 속성, 공격 100, 경비 2000): 효과가 이상하다. 이 카드가 책상 위에 있을 때 상대방이 공격하는 괴물 공격력이 1000 포인트보다 크면 방어력이 1000 포인트까지 증가합니다.
생명을 참살하는 대가: 마법카드, 시작라운드에서 발기인은 통상적인 부름 외에 카드 속 괴물을 부를 수 있다. 대가로서 선발자는 다음 몇 라운드에서 괴물을 부를 수 없고, 부를 수 없는 라운드 수는 이번 라운드에서 소환한 괴물의 수와 같다.
제다이의 보물 Za: 마법 카드. 이 카드는 사용자가 이 카드 외에 다른 카드가 없고 건강차가 3000 점 이상인 경우에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시작 라운드에서는 100 포인트 수명 값마다 사용자가 서브카드에서 카드 한 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최대 6 장).
거리낌 없는 징계: 함정 카드는 상대가 공격할 때 활성화되고, 전투 라운드를 강제로 종료하고, 상대가 이번 라운드에서 공격하는 괴물의 수에 따라 상대의 적절한 수의 후판 마법이나 함정 카드를 파괴할 수 있다.
백룡녀 수호: 의식 마법은 책상 위에 있는' 파란 눈동자 백룡' 을 제물로 발동할 수밖에 없다. 발사 후 손카드에서' 제어룡관세스' 를 소환해 공격으로 장내에 놓을 것이다.
용신 세스 (마술사, 10 성, 광속성, 공격 3200, 방어 2800): 의식 효과 괴물, 테이블 위의' 파란 눈백룡' 을 제물로, 의식 마법' 백룡녀 수호자' 를 통해 소환한다. 효과 1: 목표가 파란 눈백룡이라는 괴물일 때 공격은 무효지만, 공격을 받는 파란 눈백룡 괴물은 전투가 끝난 상태에서 상대장에서 면허 소지자장으로 강제로 소환되어야 한다. 효과 2: 보유자가 전투 단계를 대가로 카드 한 장을 버리면 용주에게 한 번 더 공격 기회를 줄 수 있다. 효과 3: 통제룡관이 파란 눈백룡계 이외의 다른 용, 공룡, 해룡괴물을 공격할 때 괴물의 공격력이 반으로 줄어들어 통제룡관의 공격력에 더해진다.
아오키 키샤 [치샐러드 밀레니엄 칼]
용혈: 장소의 마법 카드. 이 카드가 현장에 있을 때 측격형식으로 지상으로 소환된 용, 공룡, 해룡괴물은 모든 방어력을 공격력에 더하고, 측격형식으로 지상으로 소환된 용, 공룡, 해룡괴물은 모든 공격력을 방어력에 더한다. 이후 공방 값을 바꾼 괴물이 겉모습을 바꿀 때 공방 값은 방금 바뀌었을 때와 동일하게 유지되며 효과 카드와 장비 마법을 사용하여 변한 값은 그렇지 않다.
용왕은 (용, 삼성, 지속성, 공격 1000, 방어 1000): 효과가 이상하다. 이 카드의 공격과 방어 중 하나가 마법, 트랩 또는 괴물 효과로 인해 감소하면 공격과 방어가 각각 1000 포인트를 증가시킵니다. 이 카드는 묘지로 보낼 때, 특별히 손카드에서 부름을 받아 공격 형식으로 장내에 놓을 수 있다.
천룡자트 (용, 육성, 바람 속성, 공격 2500, 방어 1400): 효과가 이상하다. 이 카드가 마법, 함정, 괴물 효과로 공방 값이 낮아지면 소지자는 손카드 한 장을 잃어버리고 묘지의 통합 용괴는 표로 돌아갈 수 있다.
천지일체: 의식 마법카드는 책상 위의' 용왕은' 과' 용자트' 를 게임에서 제외시켜 발동할 수 있고, 손카드에서 혼란스러운 쌍두제룡-멸종사자를 불러 공격 형식으로 현장에 놓을 수 있다.
카오스 쌍두제룡-멸세사자 (용, 구성, 어둠의 속성, 공격 3200, 방어 2000): 의식 효과 괴물. 책상 위의' 용왕의 은혜' 와' 용자트' 를 게임에서 제외시켜 의식의 마법' 천지일체' 를 통해 소환한다. 효과 1: 이 카드는 핸드카드 중 한 장이나 책상 위의 카드를 제공하여 공격할 때만 공격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를 직접 공격하지 않을 때 공격받는 대상은 공방을 막론하고 강제로 배제되고, 소지자는 제외된 괴물 공격력과 같은 생명값 피해를 입게 된다. 효과 2: 이 카드가 면 형식으로 그라운드에 존재할 때, 소지자는 이번 라운드에서 묘지로 보내진 괴물의 수에 따라 카드 그룹에서 상응하는 수의 카드를 보충할 수 있다. 효과 3: 소지자는 라운드가 끝날 때 두 장의 핸드카드를 제물로 제시하여 이 카드를 유지해야 한다. 만약 소지자가 제물을 지불하지 않거나 카드가 두 장 미만이면 이 카드는 강제로 제외될 것이다.
시체 페티쉬 천사 (천사 가족, 별 4 개, 어두운 속성, 공격 1800, 방어 1500): 효과 괴물, 시체 페티쉬라는 이름의 괴물 카드. 이 카드가 묘지 3 라운드로 보내졌을 때, 사용자는 카드 그룹에서 1 장' 노스 페라트, 시체 중독 뱀파이어' 를 소환해 법원에 넣어 공격할 수 있었다.
분노 시체 용 (용, 별 4 개, 어두운 속성, 공격 1500, 방어 1000): 효과 괴물, 시체 용의 이름을 가진 괴물 카드. 이 카드는 면공 형식으로 코트에 존재할 때 공격력이 1900 보다 높은 괴물에 의해 깨져서는 안 된다. 동시에, 이 카드가 성공적으로 소환되면 플레이어는 카드에서 같은 이름을 가진 다른 카드를 뽑아서 손에 넣을 수 있다.
늪의 묘지: 함정 카드는 상대가 공격할 때 발동한다. 만약 괴물이 발사 라운드에서 소멸된다면, 공격자의 목표는 자신의 괴물을 소멸하는 적의 괴물에게 강제로 옮겨질 수 있다.
앤 자라트 [밀레니엄 가면을 쓴 이집트 결투왕]
아누비스 (야수전사, 별 4 개, 대지 속성, 공격 2 100, 방어 300): 효과 괴물. 이 카드가 공격 형식으로 부름을 받았을 때, 모든 괴물이 상대방의 책상 위에 나타나 공격력이 200 포인트 감소하고 방어력이 500 포인트 증가했다.
중코피스: 마법카드로 무장한 괴물 공격력은 300 포인트 낮아질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카드 속 모든' 중코피스 기병' 을 공격으로 현장에 놓을 수 있다.
중코피스 기병 (전사전대, 사성, 토지속성, 공격 900, 방어 500): 효과가 이상하다. 표면 형태로 소환할 때 이 카드의 공격력과 방어력은 각각 1000 포인트를 증가시킨 후, 이후 라운드당 200 포인트 감소하여 원래의 공격력과 방어력 값이 회복될 때까지 감소한다. 마법, 함정, 괴물 효과 변화의 공방 값은 이에 제한되지 않는다.
누비아 전갈 (벌레족, 칠성, 대지 속성, 공격 2600, 방어 2300): 효과가 이상하다. 이 카드가 전투에서 파괴될 때, 너는 그것을 파괴한 괴물을 배제할 수 있다.
신탁령: 마법카드, 이 카드가 발동하는 라운드에서는 상대방의 모든 속공 마법과 함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시체 성욕 뱀파이어 북페라트 (악마전대, 칠성, 어두운 속성, 공격 2800, 방어 0): 효과 괴물, 시체 성욕 이름을 가진 괴물 카드. 이 카드가 테이블 가장자리로 그라운드에 놓일 때 플레이어는 카드 그룹 위의 카드당 500 점의 생명값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편집증 어둠의 시체 페티쉬 (망령, 8 성, 어두운 속성, 공격 2200, 방어 2800): 효과 괴물, 시체 페티쉬라는 이름의 괴물 카드. 너는 반드시 삼체 공격이 대표하는 괴물을 묘지로 보내서 그것을 불러야 한다. 효과 1: 현장에 이 카드가 있을 때, 이 카드를 제외한 시신 중독 이름이 있는 괴물이 추가될 때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이 300 포인트 증가한다. 효과 2: 이 카드가 제외되면 자동으로 묘지로 돌아갈 수 있다. 효과 3: 이 카드가 묘지에 들어오면 플레이어는 카드 그룹, 카드, 묘지 또는 금지구역에서 무조건 장소 마법' 시신벽증의 천국' 을 발동할 수 있다.
시체 페티쉬의 천국: 현장의 마법. 이 카드는 묘지에 편협한 시신벽이 있을 때만 활성화될 수 있다. 이 카드를 통해 사용자는 앞장 괴물 카드 지역에 마법과 함정카드를 둘 수 있지만,' 어둠의 유령' 이 내놓은' 어둠의 성역' 처럼 빙의악마를 소환하거나 상대가 공제한 생명값을 자신의 생명값에 추가할 수는 없지만,' 어둠의 성역' 처럼 매 라운드에서 제물을 제공하는 것은 이 카드를 유지하는 대가로 삼을 필요가 없다. 이 카드가 그라운드에 존재할 때 시신 중독 이름이 있는 모든 괴물에게 666 점의 공방을 추가할 것이다.
시체 성욕지령 (망령, 별, 어두운 속성, 공격 50, 경비원 100): 효과 괴물, 시체 성욕의 이름을 가진 괴물 카드. 이 카드는 정상적으로 통화할 수 없다. 양측 묘지의 카드 수가 5 장 이상이고, 금지 구역의 카드 수가 10 장 이상이거나, 카드 효과가 있어야 만족할 수 있다. 이 카드가 쓰러질 때, 손카드와 카드 세트의 모든' 시체귀신과 지령' 을 장면으로 소환해 공격의 형태로 표현한다.
시체 중독 도둑: 마법 카드. 플레이어는 매번 자신의 1000 생명값을 상대방에게 줄 때마다 상대방의 묘지에서 카드 한 장을 꺼내서 자신의 손에 추가할 수 있다. 상태가 1000 보다 작거나 같으면 이 카드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더반도, 요정 짐승 (악마 신족, 10 별, 어두운 속성, 공방): 효과가 이상하다. 먼저 장내의 삼체괴를 희생해야 그것을 부를 수 있다. 효과 1: 이 카드가 성공적으로 부름을 받았을 때, 그 공격력은 상대방의 생명값과 같고 방어력은 자신의 생명값과 같다. 효과 2: 마법 카드는 한 라운드만 지속될 수 있고 트랩 카드와 괴물 효과는 무효입니다. 효과 3: 이 카드가 지표로 현장에 존재할 때 상대가 일체화 괴물을 부를 때마다 이 카드는 특수공격' 디아블로' 를 일으켜 상대의 현재 상태에 유효한 값 2000 점을 낮춘다. 수치가 부족하면 상대가 부르는 괴물이 강제로 묘지로 보내질 것이다. (예: 상대가 공격 형식으로 괴물을 부를 때 괴물 공격력 2000 점을 줄인다. 상대가 방어 상태의 괴물을 부를 때 괴물 방어 2000 점을 줄인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앤 자라트 [밀레니엄 가면을 쓴 이집트 결투왕]
욕망의 탑: 마법의 카드는 제다이의 보물과 유사하며, 플레이어가 두 장 미만의 카드를 가지고 있고 상대와의 생명값 차이가 3000 포인트보다 클 때만 활성화될 수 있다. 500 포인트 생명의 가치를 희생하고, 부패 중 5 장을 더 뽑는다. 플레이어의 수명 값이 5 10 보다 작으면 이 카드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투탕카멘의 저주: 영구마법카드는 시작 라운드에서 쌍방을 위해 2,000 점의 생명값을 회복한 뒤 다음 라운드부터 카드가 그라운드에 남아 있는 한 매 라운드마다 상대의 생명값에서 500 점을 공제해 카드 소지자의 생명값에 추가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소망령을 소환하다: 마법카드 출시 후 플레이어의 묘지에서 공방 1000 점 이하의 모든 괴물을 소환해 그라운드에 공격으로 놓을 수 있다.
외눈박이 인형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
후버하프: 함정카드, 소지자가 한 번에 2500 점 이상 피해를 입었을 때 카드조의 처음 다섯 장을 제외하고는 2500 점 생명값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제다이 반격: 마법 카드는 이용자의 생명값이 상대보다 3000 포인트 이상 적은 경우에만 발동할 수 있으며, 예식을 제외한 모든 이상한 카드는 테이블로 소환될 수 있다.
누비아충 (충족, 삼성, 대지 속성, 공격 900, 방어 150): 효과가 이상하다. 이 카드가 전투에서 묘지를 보낼 때 플레이어는 묘지에서 공격력이 1500 이하인 괴물을 소환해 방어 형태로 책상 위에 놓을 수 있다.
승리의 태양신 라예 (마술사, 팔성, 광속성, 공격 3500, 방어 2700): 보통 괴물. 이집트 신화 중 가장 높은 태양신은 자신의 빛으로 대지를 비추는 이집트의 가장 높은 신이다.
시체 페티쉬 B (마술사, 삼성, 어두운 속성, 공격 1000, 방어 1200): 효과 괴물, 시체 페티쉬라는 이름의 괴물 카드.
사령연나무 (식물가족, 삼성, 토지속성, 공격 1400, 방어 1000): 효과 괴물, 사령애 이름을 가진 괴물 카드.
시신벽증 Gliem (암석전대, 사성, 토지속성, 공격 800, 방어 2000): 효과 괴물, 시신벽증 이름을 가진 괴물 카드.
어벽 (암족, 사성, 토지속성, 공격 300, 방어 2 100): 일반 괴물. 누비아 시대 고대 이집트 궁전 대문 안쪽에 세워진 그림자 벽벽은 외적의 침입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