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성산 도교 문화의 보급에 대해 이 큰 카페들은 뭐라고 말했습니까?
회의에서 전문가 학자들은' 청성산 도교 문화 내용 향상 및 박물관 전시',' 푸원천 대사의 출현 20 주년 기념' 등의 의제에 대해 논의했다.
큰 커피 들은 뭐라고 말합니까? 청성산 도교 문화 내용의 보급에 어떤 좋은 생각이 충돌하는가? 다음으로, 변쇼는 이번 회의의 멋진 발언을 발췌하여 독자를 대접하였다.
송경국 뚜지앙옌 종교국 국장은 "무엇을 하고, 어떻게 하고, 어디서 하는가" 고 말했다
뚜지앙옌 () 는 관광도시의 보급과 청성산 도교 문화 분위기의 조성과 전시로부터 이익을 얻었다. 시 위원회와 시 정부는 이 일에 대해 매우 중시하며, 여러 차례 조사와 현장 조사를 조직하였다. 오늘날 시의회, 시청, 도교협회는 회의에 참석한 전문가, 교수, 지도자를 초청하여' 무엇을 하고, 어떻게 하고, 어디서 하는가' 라는 세 가지 측면에 대해 토론과 연구를 진행했다.
송경국 주임도 현재 초보적인 구상을 설명했다. 하나는 상청궁에 박물관을 설립하는 것이다. 둘째, 석천동의 원래 문화재 전시장을 기초로 일부 해설자 추가, 외부 세계에 개방하는 등 약간의 개선이 이루어졌다. 셋째, 푸 지안 궁전에 도교 문화 교류 장소를 설립한다. 넷째, 도교의약원을 설립하여 우리 도교의약문화를 전시한다.
쓰촨 음악학원 음악학과 간소성 교수는 "도교문화전시와 전승센터 설립" 이라고 말했다.
청성산은 세계문화유산으로서 문화전시전승센터를 세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전승하지 않고 전시할 수 없다. 예를 들어, 도교 음악의 전승과 같이, 우리는 오는 관광객들을 위해 도교의 특색을 지닌 공연을 할 수 있으며, 심지어 그들의 요구에 따라 의식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일들은 전문 인원이 처리해야 하며, 장소는 석천동굴에서 확정될 수 있다.
쓰촨 음악학원 민악과의 쩡성위 교수는 "구금 전시장과 학습센터 설립을 제안한다" 고 말했다.
역사, 국학, 인문문화의 관점에서 볼 때 구금은 중국 전통문화의 내포를 농축한 예술악기로 볼 수 있다. 전통 고아예술의 전형적 대표로 중국 전통문화의 모든 측면에 깊은 영향을 끼쳤으며, 그 의미와 가치는 일반 전통음악보다 훨씬 더 컸다. 장공산 대사의 전인으로서 종서고금과 청성산은 깊은 연원을 가지고 있다. 나는 부견궁에 구금 전시관과 훈련센터를 건립할 것을 건의한다. 구금 문화의 전시와 관광객과의 교류가 있어 관광객의 체험을 높였다.
쓰촨 대학 도교종교연구소 장택홍 교수는 "뉴미디어를 이용해 도교문화를 발양하다" 고 말했다
청성산은 도교의 발원지로서 역사와 현재 모두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청성산 도교문화의 품위를 어떻게 높일 것인가, 우리 지방 정부도 도교문화의 전시를 매우 중시하는데, 박물관 전시든 음악 전시든. 나는 이제 뉴미디어가 우리의 관심을 받을 만하다고 생각한다. 많은 관광지들이 뉴미디어를 통해 관광자원을 홍보하기 때문에 뉴미디어를 이용해 도교문화를 홍보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쓰촨 대학 도교와 종교연구소 장근 교수는 "도교의학박물관 건립은 의미가 크다" 고 말했다.
중국에서는 아직 도교와 의학 박물관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도교와 의학 박물관으로서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한의사는 자신의 이론 체계를 가지고 있고, 도가의학은 자신의 이론 방법을 가지고 있다. 도교의학과 도교의학의 전시는 우리가 도교의학과 의학을 이해하고 전파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그러므로 도교 박물관을 건립하는 것은 매우 필요하다.
쓰촨 대학 도교와 종교연구소 이강 교수는 "해외 학자와의 상호 작용 강화" 를 가르쳤다
어쨌든 청성산도교의 현황에 근거하여 대체적인 계획을 세워야 한다. 도교 문화는 내용이 풍부하기 때문에 음악, 의학, 도교 스포츠, 도교 예술, 해외에는 많은 학자들이 있으며, 그들의 손에는 많은 자원이 있다. 우리는 그것들을 더 많이 이용할 수 있고, 국제교류를 강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제사회에 청성산도교를 홍보할 수 있다.
청두 체육학원 교수 진호 () 는 박물관을 통해 대중과 연락한다.
청성산의 도교 문화는 사람들에게 매우 신비롭다. 박물관, 기념비, 통로, 건물을 통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기존 자원과 건축에 의지하여 도교 문화를 전시하는 장소를 세우다. 전시 조건을 만족하는 건축 공간에 따라 각종 문화 전시장을 고려할 수 있다. 박물관의 지지 조건에는 건축 공간, 주제, 기술이 포함된다. 어떻게 표현하는지, 무엇을 표현하는지. 주제는 전시의 내용을 결정한다.
박물관은 물건을 넣는 곳으로 이해되어서는 안 된다. 그것은 문화, 전시, 교류, 교육, 심지어 대중 참여 경험의 포괄적인 형태이다. 그것의 가장 큰 역할은 박물관의 존재와 존재, 박물관이 없다는 것이다. 나의 학술은 항상 나의 학술이다. 박물관이 있습니다: 당신의 학문적 사고와 연구 성과는 접지이며 박물관을 통해 대중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청성산에 도교문화예술박물관을 건설할 것을 건의합니다. 그 중 일부는 기초전시회를 통해 청성산도교의 역사를 전시하고 청성산도교의 지위, 영향, 문화적 특징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부분은 다양한 위대한 예술가의 묵보, 그리고 다른 곳에는 없는 특수 물품을 포함한 예술 전시회이다.
쓰촨 사회과학원 이 교수는 "청성산이 도교박물관을 하는 것은 일시적인 생각이 아니다" 고 말했다
청성산도교박물관은 임시적인 뜻이 아니라 2000 년부터 기존 우세와 조건을 이용해 건물을 짓는다. 예를 들어, 부견궁은 청성산의 관문이며, 도교 문화의 중심지로 청성산의 도교 문화를 전면적으로 소개해야 한다. 첫 번째는 도교 소개, 두 번째는 청성산 소개, 세 번째는 도교 신선 전시, 네 번째는 도교 불법과 도장 법기 전시, 다섯 번째는 도교 금기 전시, 여섯 번째는 도교 기호 전시다.
2 1 세기 회사 전문가 이씨, "청성산이 도교와 가장 직접적인 관계를 맺게 하라"
우선 청성산도교는 슈퍼IP (지적재산권) 가 되어야 한다. 청성산이 청성산이 된 것은 도교 때문이다. 도교가 없으면 청성산이 없다. 청성산은 도교의 뿌리, 도교의 조산과 조정이다. 그것은 청성산도교를 분명히 선전하는데, 박물관은 어떤 의미에서 가장 좋은 전달체이다. 그것은 증거 시스템을 제공한다. 도교 박물관을 건립해야만 중국 도교의 조정산과 조정 청성산에 적응할 수 있다. 이를 목표로 경로와 돌파구를 확정하다. 이런 박물관은 전통적인 의미로 정의할 수 없다. 우리는 청성산과 도교의 가장 직접적인 관계를 구축해야 하는데, 이 박물관은 최고의 전달체이다. 경제 발전의 관점에서 청성산은 관광지로서 왜 청성산에 오는가? 중국 도교박물관은 살아있는 박물관이어야 하는데, 문화재를 전시하는 것이 아니라 청성산 전체가 박물관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모든 도관, 도교와 관련된 모든 건물과 물품은 전시품이지만, 우리는 여전히 집중적인 전시장이 필요하다. 도교 박물관은 살아 있다, 왜냐하면 전체 도교는 모두 살아 있기 때문이다. 도교의 음악, 의약, 악기는 모두 도교의 큰 개념하에 살아 있다.
쓰촨 사범대학의 이준타오 교수는 "청성산을 찾는 관광객들을 색다르게 만든다" 고 말했다.
문화는 개념이거나 구체적인 것일 수 있습니다. 해석 시스템은 구체적인 문화입니다. 관광객의 여행 자원을 자신의 독특한 추억으로 바꿀 수 있다. 청성산도교박물관군을 기초로 청성산도교문화창조센터를 설립하고 청성산도교문화계열의 문화창조제품을 디자인하여 청성산에 온 관광객들이 독특한 것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을 건의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