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미 애니메이션에서 중국 원소의 성공적인 응용은 중국에 무엇을 가져왔습니까?
가장 큰 문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사실,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국내 애니메이션 회사들은 모두 돈이 아니라 수량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국내 시장 환경이 좋지 않아 지적 재산권을 보호할 수 없다. 예를 들어, 모두가 희양이라는 캐릭터 이미지를 가지고 애니메이션 회사에 돈을 지불하는 것도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산업은 이미 가공 공장의 길에 올랐다. 많은 블록버스터는 국내 연예인들이 제작해 할리우드의 간판을 찍었다. 미친 듯이. 디자인 코너는 모두 자국에서 운영된다.
좋은 감독의 잘못은 누락이다. 천궁의 그 장면이 한 장면으로 찍히자 감독은 이탈한 뒤 교육적인 만화가 나왔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이것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입니까? 학부모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서이고, 아이의 동심에도 맞지 않는다.
애니메이션 업계는 인재를 잃고 있다. 외국 애니메이터의 평균 연령은 40+ 세, 우리나라는 20+ 세입니다. 갓 졸업한 학생들이 어떻게 노병과 경쟁합니까? 늦게 시작하는 것이 원인 중 하나이며, 더욱 마음이 아픕니다. 이전에 이 분야에 종사한 지 여러 해 된 동료들은 자신의 창업을 제외하고는 모두 천천히 전업했다. 주택, 의료 등의 압력으로 그들은 애니메이션이라는 길을 포기했다. 나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정말 이 일을 좋아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진짜 문제는 바로 여기에 있다.
전행은 사회 인적 자원의 낭비를 대표한다. 6543.8+0 억 3000 만 중국인은 한 사람당 한 번씩 전업하는데, 국가가 얼마를 쓸지 아무도 알 수 없다.
됐어, 생각해도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