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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납화를 손으로 베껴 보고하다

1, 수필과 작문을 만드는 것은 모두 주제를 먼저 결정한 다음 주제에 따라 적절한 내용을 선택하여 표현해야 한다는 이치다. 선명한 주제는 바로 손으로 베껴 쓴 영혼이며, 한 장의 손으로 베껴 쓴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다.

2, 포스터, 포스터, 광고는 모두 층층이 뚜렷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으며, 필사본도 예외는 아니다. 손으로 베껴 쓴 종이에 담긴 정보는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레이아웃을 잘 설계하면 네모난 인치 사이의 용량을 늘리고 피를 흘리며 그림을 보여줄 수 있다. 일반 베끼기는 합리적으로 몇 개의 판으로 나눌 수 있는데, 규칙적이거나 불규칙할 수 있다. 레이아웃을 디자인하기 전에 손으로 베껴 쓴 종이는 테두리를 잘 그려야 한다. 테두리는 직사각형 위주로, 테두리의 선은 선분, 곡선, 간단한 패턴일 수 있다. 3, 삽화는 손으로 베껴 쓴 점정의 펜이다. 선명한 색채, 생동감 있는 이미지, 더욱 눈길을 끄는 눈, 선심과 아름다운 미감을 줄 수 있다. 4. 문자와 어울리는 글자는 가로, 세로, 계단, 일정한 작은 도안 배열을 만들 수 있어 아이가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달려 있다. 글쓰기는 반드시 진지해야 한다. 예서, 해서체, 행서, 작은 인감, 변예, 위비 등을 사용할 수 있고, 아이들은 그런 필기체를 잘 이용하여 어떤 필기체를 취하지만, 가능한 다른 문체를 채택하면 필사가 활발하고 발랄해 보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