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인터넷 경제의 발전 추세와 전망? 급해요! ! !
1 전자 상거래는 이미 인터넷 경제의 중견력이 되었다.
20 10 년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의 전체 거래 규모는 4 조 8000 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33.5% 증가했다. 전자상거래가 인터넷 경제의 중견력이 될 수 있는 것은 중국의 실체경제가 영원히 중국 경제 성장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이다. 실물경제는 규모 확장과 국제화 과정에서 반드시 전자상거래를 모델로 저비용 보급을 할 것이며, 전자상거래에 대한 기업의 투자도 국내 기업의 수가 많기 때문에 확대될 것이다. 2009 년 금융위기에서 중국 기업들은 모두 다양한 정도의 영향을 받았다. 새로운 발전 출구를 찾는 것이 그들의 미래 목표이며, 전자 상거래는 바로 이러한 기업에 새로운 영향력과 보급 경로를 제공한다. 앞으로 우리나라 중서부 지역의 인터넷 경제 발전 잠재력이 크다. 이와 함께 가상상품 거래가 확대됨에 따라 광고매체 등 전자상거래 기업의 수도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결론적으로, 전자상거래는 인터넷 경제의 기둥이며, 국가 관련 부처의 충분한 중시가 필요하다.
2. 온라인 쇼핑의 체계화 정도가 심화되었습니다
에리의 최근 통계에 따르면 20 10 년 중국 온라인 쇼핑 시장 거래 규모는 46 10 억원으로 2009 년보다 75.3% 증가하여 중국 사회 소비재 소매 총액의 3.2% 를 차지했다. 인터넷 쇼핑의 체계화는 더욱 분명해질 것이다. 첫 번째는 거래 규모입니다. 주된 이유는 우리나라 전통 기업 실체 마케팅 비용의 부단한 증가로 기업들이 인터넷 마케팅 보급의 편리성을 발견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전통 기업의 참여로 온라인 거래의 규모와 수준이 확대되었다. 둘째, 온라인 판매 제품의 다양화, 이전 온라인 마케팅은 실물 상품의 영향력이었지만 지식의 폭발에 따라 광고의 힘이 중시되면서 가상상품 거래량이 늘어났다. 가상상품은 주로 지적재산권 양도, 광고 디자인, 신문 간행물 발행 등이다. 마지막으로, 전자 상거래 기업의 국제화와 인터넷의 국제 상호 연결은 각국 간의 교류와 협력을 증가시켜 전자 상거래 기업이 국제 인터넷 마케팅의 중요성을 더욱 중시하게 했다. 20 10 중국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 다국적 거래가 발생했다. 위의 세 가지 점에서 온라인 경제의 범위가 더 넓고 온라인 쇼핑이 더 체계적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3 온라인 게임은 계속 뜨거울 것이다.
온라인 게임은 이미 네티즌 소비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이 되었으며, 온라인 게임의 발전은 여전히 맹렬하다. 하지만 온라인 게임의 혁신은 아직 충분하지 않다. 고전적이고 명품 게임이 부족해 해외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국산 온라인 게임의 수익성이 너무 강해 온라인 게임 누리꾼들의 게임 충성도가 높지 않다. 미래의 웹 게임은 캐주얼화, 지능화 방향으로 발전할 것이며, 웹 게임의 편리함도 많은 웹 게임 애호가들의 관심사다. 한때 한 시대를 풍미했던' 도둑질 요리',' QQ 농장', 올해의' 선도' 는 모두 걸출한 대표작이다. 대형 온라인 게임은 줄거리, 놀이, 요금 등에서 모두 혁신적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DNF" 와 같은 외국 온라인 게임은 중국 온라인 게임의 초점이 되어야 하며, "판타지 서투어", "큰소리 서투어" 와 같은 국산 게임의 우수한 대표도 더 발굴해야 한다. 모바일 게임의 네트워킹은 모바일 클라이언트의 강력한 지원이 필요하며 모바일 네트워크 및 독립 실행형 게임의 개발 운영 비용을 줄이는 것이 새로운 추세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온라인 광고의 잠재력을 발굴해야 한다
온라인 광고의 발전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구글 광고이다. 그 지명도는 중국의 인구 기수를 잘 활용해 광고 업무가 급속히 발전했다. 실체 산업 경제의 발전은 이러한 수직 웹사이트에 큰 촉진 작용을 한다. 온라인 광고는 여전히 비디오, 온라인 커뮤니티 및 검색 엔진에서 재생됩니다. 게다가 유쿠와 감자의 합병으로 비디오 광고의 점유율이 어느 정도 달라졌다. 그러나 온라인 광고의 표준화와 품질은 아직 출시되지 않아 온라인 광고의 진일보한 발전을 가로막는 병목 현상이다. 인터넷 검색 엔진 광고의 사용 공간이 매우 넓습니다. 이는 네티즌들의 검색 습관과 다양한 선호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검색 엔진 모드의 온라인 광고 잠재력은 엄청납니다. 그래서 검색엔진의 네티즌 친화력은 국내 주요 검색엔진이 열심히 발전해야 하는 방향이다.
5 모바일 인터넷은 새로운 캐리어가되었습니다.
20 10, 모바일 부가 가치 사업은 여전히 56.5% 를 차지하는 시장 주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어 모바일 게임과 모바일 쇼핑이 각각 12.9% 와 10.2% 를 차지했다. [1] 문자 메시지를 통해 최신 쇼핑, 오락, 할인 정보를 전달해 지역 내에 휴대전화 소비자 판촉원을 형성한다. 휴대전화의 보급률이 컴퓨터보다 훨씬 높기 때문에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는 노인들도 휴대전화를 통해 쇼핑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휴대폰 온라인 게임은 9 1 조수, 노키아 PC 키트, 안드로이드 시스템, 휴대폰 게임, 휴대폰 앱 등에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그렇다면, 모바일 인터넷은 인터넷 안정성과 요금면에서 아직 향상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