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 vs. 좀비에서 식물을 그리는 방법
플랜츠 vs. 좀비에서 식물을 그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과 두 개의 타원을 그려 겹쳐 놓은 후, 겹치는 선을 지우개를 사용하여 지웁니다. 완료 후. 몇 개의 원을 그려 눈과 입을 만듭니다. 하나는 길고 하나는 짧은 곡선 2개를 줄기로 그립니다. 4개의 곡선을 그리고 줄기에 연결하여 잎을 만듭니다.
곡선을 4개 더 그려 잎을 만들고, 줄기와 잎을 연결해 주세요. 나뭇잎의 질감을 그대로 나뭇잎에 4개의 곡선을 그립니다. 직선 3개를 그려 삼각형을 만들고 원에 연결하세요. 직선을 몇 개 더 그려서 원과 연결된 다음 모양을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식물이 준비되도록 페인트로 칠하십시오.
'플랜트 vs. 좀비'는 독특하고 귀여운 식물 이미지가 담긴 타워디펜스 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음은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Plants vs. Zombies"에서 식물 이미지의 창의성, 디자인 및 제작을 소개합니다.
1. 창의적인 영감의 원천
1. Plants vs. Zombies의 제작자는 원래 따뜻하고 귀여운 브라우저 캐주얼 게임(Plants vs. Zombies Adventure)을 만들 계획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 그러나 성공적인 독립형 버전으로 인해 매우 유명해졌습니다.
2. 게임 속 잔디로 변할 수 있는 작은 화분마다 사는 식물은 주로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흔한 식물들입니다.
3. 색상 선택은 식물의 실제 색상을 참고하여 세밀하게 조정되어 더욱 흥미롭게 보입니다.
2. 첫 번째 디자인 초안
1. 디자이너는 영감의 원천과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식물 스케치를 시작합니다.
2. 게임 스타일 자체가 만화적이고 과장된 경향이 있기 때문에 디자인의 초안 역시 코믹한 스타일이 강합니다. 캐릭터는 윤곽이 풍부하고 표현력이 풍부하며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 수 있는 흥미로운 기능이 제공됩니다.
3. 디자이너는 창작 과정에서 식물의 능력과 체형도 고려해야 하며, 식물의 종류와 화면 각도를 선택할 때 플레이어의 기대에 부응해야 합니다.
3. 캐릭터 이미지 완성
1. 디자이너는 초안을 여러 번 수정하고, 각 식물의 비율과 디테일이 최대한 완벽하도록 세밀하게 도안을 그렸습니다. .
2. 디자이너는 선택한 식물 유형과 게임의 핵심 게임플레이를 기반으로 식물 스킬 아이콘과 특수 효과도 디자인합니다.
3. 세부 사항을 고려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해바라기 식물은 에너지 축적을 보여주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란색에서 어두운 색으로 변하고, 에너지를 방출하면서 눈이 주황색-빨간색으로 변합니다.
4. 애니메이션 구현을 위한 프로그램
1. 게임의 캐릭터 디자인은 단순히 정적인 이미지가 아닌 현장에서의 액션, 특수효과 등을 포함합니다.
2. '플랜트 vs. 좀비' 제작 과정에서 게임 프로그래머들은 어도비 플래시(Adobe Flash)와 인터랙티브 콘텐츠에 특화된 프로그래밍 언어인 액션스크립트3(ActionScript3)을 사용해 게임의 동적인 요소를 구현했다.
3. 이러한 홈메이드 프로그래밍 도구는 게임의 효율성과 고유한 디자인 공간을 높이고 캐릭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5. 지식 확장
위의 방법 외에도 '식물 대 좀비' 제작진은 더 나은 시각 효과를 만들기 위해 조명, 그림자, 특수 효과도 사용했습니다. 효과 등 게임의 현실감과 재미를 향상시킵니다.
또한 이 게임은 성공적인 지적 재산이 되었기 때문에 게임의 캐릭터는 영화, 책, 애니메이션 및 기타 미디어 형태로 변형되어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식물 vs. 좀비'의 성공은 단지 흥미진진한 요소가 많이 추가되었기 때문만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