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브로커의 종합적인 자질 요구는 무엇입니까?
중개업에 종사하려면 합법적인 자질을 갖추어야 할 뿐만 아니라, 관련 등록 수속을 밟아야 할 뿐만 아니라, 종합적인 자질도 갖추어야 한다. (1) 매니저는 기본적인 직업윤리를 갖추어야 한다. 규율과 법을 준수하고, 거짓을 꾸미거나 고객을 속이지 않는다. 품질 보장, 계약 준수, 엄격한 준수 국가, 의뢰인, 개인의 이익관계를 정확하게 처리해야 하며, 뇌물 수수, 공비, 이익만을 도모하고 악질 경쟁을 하지 말아야 한다. (2) 중개인은 강한 기술과 자질을 갖추어야 한다. 시장경제 조건 하에서 경제 운영의 성패는 주로 브로커의 능력에 달려 있다. 브로커는 표현력, 판단력, 응변 능력, 조정 능력, 사교능력, 기회 파악 등 일반적인 능력뿐만 아니라 시장 조사 분석 능력, 사회홍보 능력, 비즈니스 협상능력, 마케팅 관리 능력, 업무회계 능력 등 전문능력도 갖추어야 효과적인 중개업무 운영을 실시할 수 있다. 중개인은 중개인, 특수 중개인이며 탄탄한 신용과 신용의식, 현대의 마케팅 이념, 뚜렷한 이미지 기준, 과도한 서비스 품질을 갖추어야 한다. (3) 매니저는 건강한 심리적 소질을 가져야 한다. 더욱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여 매니저는 좋은 심리적 자질, 넓은 마음, 냉정하고 독립적인 사고를 할 수 있어야 하며,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끈기를 가지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어야 한다. 저는 도전과 모험을 좋아합니다. 매니저는 명랑하고 솔직한 성격, 따뜻하고 우호적인 스타일, 양호하고 안정된 감정, 가볍고 여유로운 심리, 강한 자제력을 형성해야 한다. 브로커가 중개활동에서 머리가 맑고, 관찰이 예민하며, 반응이 빠르고, 시종 왕성한 정력, 충만한 열정, 좋은 매너로 과중한 중개업무에 투입할 것을 요구하다. A: 공연 중개 산업은 광범위한 분야, 광범위한 범위, 특별한 제품, 운영상의 어려움, 특히 공연 산업의 사회적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공연 중개인의 질에 대한 요구가 더 높습니다. 현재 공연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 중에는 누구나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이 업계의 대다수 우수 인사들은 공연 브로커의 실적이 종업원의 전문적 자질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에 따라 공연 브로커에게 일반 브로커가 요구하는 소질을 바탕으로 더욱 두드러진 직업자질을 갖추도록 요구하고 있다. 포함: (1) 상당한 문화적 수양과 예술 제품 감상 수준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술상품은 뚜렷한 사상성, 정치성, 지향성 등 사회이데올로기 속성을 가지고 있어 공연 브로커가 높은 사상정치 수준, 선진 문화관념, 올바른 도덕관념을 가져야 한다. 공연 중개 활동을 통해 전통문화유산을 전승하고 현대문화성과를 흡수하며 선진 문화이념을 홍보해야 한다. 공연 브로커의 역사 문화에 대한 무지는 브로커에게 직접 피해를 주고 중개경영 이익의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영화배우의 매니저는 공연에서 문화와 정치적 민감성이 부족해 영화배우들이 곧 진행할 패션쇼의 내용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배우, 영화배우, 영화배우, 영화배우, 영화배우, 영화배우, 영화배우) 이 영화배우는 공연에서 중국 국민의 감정을 상하게 하는 프로그램을 공연하여 이 영화배우의 공연을 여론의 질책을 받았다. 여론의 초점은 물론 영화배우 본인이지만 그의 매니저는 회피할 수 없는 직업책임을 가지고 있다. 공연 브로커는 학력이 높을 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문화 지식 구조, 높은 문화적 품위, 강한 문화예술 감성, 높은 예술감상과 감별 수준도 갖추어야 한다. 만약 그가 어느 정도의 예술 특기를 가지고 있다면, 공연 브로커의 업무 발전에 더욱 도움이 될 것이다. 현재 대부분의 공연 브로커들은 문예업계와 어느 정도 연관이 있다. 이것이 장점이지만 체계적인 문화적 소양이 있어야 한다. (2) 특정 공연 중개 이론 수준을 가지고 있다. 공연 브로커는 자신의 업무 업무에 대해 이론적인 인식을 가져야 하며, 일상적인 관례와 실제 업무에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이론적으로 더 많이 배우고 더 많이 소통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실천을 통해 실천을 지도하는 이론을 잘 요약해야 한다. 그래야만 더 높은 수준에서 자신의 직업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c) 국제 공연 중개 사업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다. 국제공연문화교류가 증가하고 중국이 WTO 에 가입한 후 형세가 변화함에 따라 섭외공연중개인은 이미 많은 공연중개인 업무의 일부가 되었다. 만약 당신이 국제 연예 대가족의 일원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국제 공연 브로커의 관리 지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게임의 규칙을 존중하고 운용을 잘하는 것이 섭외 공연 중개인의 유일한 선택이다. (d) 직업 법률의 질이 높다. 공연업계에는 카테고리, 제품 특수가 포함되기 때문에 공연중개인이 계약법,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보호법, 문화시장관리법, 공연시장정책, 공연브로커관리규정 등 관련된 전문법지식을 숙지하고 익혀야 한다. (e) 강력한 시장 운영 능력을 갖추고 있다. 공연업계 자체의 특수성으로 인해 공연중개인은 예술제품의 특성과 수급 법칙에 따라 공연시장 분석의 기술과 방법을 파악하고 공연시장에 적합한 판매점을 찾아 예술제품의 조합과 브랜드 개발을 효과적으로 실시하고 공연활동을 성공적으로 기획하고 조직하며 공연시장의 개발과 관리 능력을 강화하고 공연중개활동의 사회적 경제적 효과를 지속적으로 높일 것을 요구하고 있다. (6) 예술 생산과 공연 활동의 과정을 깊이 이해하다. 공연 브로커가 자신의 업무 운영에 성공하려면 자신이 선택한 중개 업무 대상에 대해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예술 창작과 공연 업무의 법칙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파악해야 한다. 예술 창작, 예술 제작, 예술 제품 마케팅, 공연 시장 프로세스에 대한 친숙함과 이해를 포함한다. 무대 미술은 종합적인 예술로 공연 매니저가 고려해야 할 많은 문제들이 관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