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 재산권 침해 범죄 및 처벌
이런 행위는 동기, 형식, 추세, 결과에 관계없이 저작권 보호를 명목으로 하는 독점이다.
현재 반독점법이 인터넷 거물의 물결을 대대적으로 정비하는 것은 역도여서 뚜렷한 충돌을 형성했다고 할 수 있다. 흔적에서 텐센트는 자신의 흐름, 상류 산업 체인, 소비자들로 이른바 인터넷 인프라를 통해 공무 양속, 법률 법규, 심지어 국가의 의지를 능가하는 텐센트 제국을 구축하고 있다.
텐센트 음란 운영의 7 가지 죄를 하나하나 음미하자.
텐센트는 이번에 지적재산권의 큰 깃발을 높이 들고 있었지만, 큰 깃발을 든 사람은 그 자체로 지적재산권을 마구 파괴하여 첫 통의 금을 벌었다.
모든 사람이 좋은 사람이 된 후에는 금욕을 해야 하고, A 상품 판매자가 상륙한 후의 브랜드를 존중해 달라고 호소하며, 떠내려간 후에는 사회질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이것은 이미 풍자와 백련으로 가득 찬 파벌이다.
텐센트는 이전에도 대량의 재창작, 영화 평론, 심지어 다른 플랫폼의 내용까지 옮겼다. 지금도 위챗 동영상 번호에는 여전히 재창작된 영화 콘텐츠가 많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내가 산업 체인의 꼭대기를 측정받았을 때, 나는 원죄와 절단하기 전에 도덕적인 깃발로 상인방을 장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죄, 원죄, 원죄, 원죄, 원죄, 원죄)
나는 아직 손을 씻지 않았고, 과거의 더러운 일을 하고 있으며, 여전히' 진짜' 저작권을 침해하고 있다. 나는 심지어' 지적재산권 보호' 라는 말을 외칠 수도 있는데, 이것은 조폭과 상업의 완벽한 융합이다.
시야각을 약간 늘리면 표절이 텐센트의 일관된 태도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텐센트의 표절로 사망한 회사가 너무 많습니다.
공동 게임 플랫폼은 1998 에 설립되어 2 억 명의 등록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레저 게임 플랫폼으로 온라인 보드 게임의 85%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텐센트가 왔고, 텐센트가 베꼈고, 텐센트가 이겼다.
2003 년 텐센트의 QQ 게임 플랫폼은 콘텐츠에서 완전히 모방되었고, 비즈니스 모델은 완전히' 본보기' 였다. 그것은 단지 2006 년에 엄청난 사용자 양에 의지하여 연합민을 밀쳐 죽였을 뿐이다.
방호 전투 플랫폼, 80, 90 대 친구들은 모두 같은 어린 시절의 기억을 가지고 있다. 2004 년에 텐센트는 QQ 대전 플랫폼을 출시했는데, 내용은 방호와 똑같다. QQ 는 QQ 대전 플랫폼을 직접 바인딩할 수 있고, 다시 한 번 방호 대전 플랫폼을 짓밟을 수 있다.
음악권에서는 모두가 비교적 익숙하다. 그 당시 노래를 들은 것은 틀림없이 쿨한 개 음악이었는데, 후에 텐센트가 왔다. 쿨한 개가 텐센트 표절을 공개적으로 비난했지만 어쩔 수 없었다. 당시에는 QQ 가 직접 묶여 돈을 썼다. 지금 누가 쿨한 개를 듣고 있습니까?
해피 농장, 우리 아빠도 한밤중에 불러서 음식을 훔칠 수 있는 게임, 몰래 사람을 만들었고, 그리고 텐센트가 다시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QQ 농장, 같은 내용, 같은 기본 논리가 다시 한 번 즐거운 농장을 사업에서 밀어내고 있다.
사례가 너무 많아요. 텐센트는 매번 표절을 선도하여 자신의 매스컴으로 시장을 독점한다.
지적재산권은 확실히 보호가 필요하지만, 과거의 날적들이 갑자기 튀어나와 지적재산권을 보호해야 한다고 말했을 때, 마르크스의 판타지 현실주의보다 더 터무니없는 유머 감각이 생겼다.
텐센트는 국가 관리들이 인민의 밑바닥을 불태우는 동기만 허용하는데, 모두가 알고 있다.
텐센트는 돈이 있고 도둑은 돈이 있다. 이 돈을 통해 텐센트는 철강 연합 수확기 한 대를 만들었다.
그런 다음 흰 뼈 위에 누워서 마음대로 돈을 세어라.
범죄와 벌' 을 쓴 러시아 대작가 도스토예프스키가 간상인에게 빚을 갚으라고 강요당한 이야기가 널리 전해지고 있다. 3 개월 후 그는 중편소설을 출판할 예정이다. 만약 그가 글을 쓸 수 없다면, 노인의 평생 모든 저작권은 간상인에게 빼앗길 것이다.
간상인이 돈을 줬는데 돈을 주는 목적이 뭐죠? 모두들 똑똑히 보았다.
이번에 영화사가 나와서 자신을 대변한다면, 어느 정도 합리성이 있다면, 이 플랫폼들은 사실상 모든 진정한 콘텐츠 생산자들을 억제하기 위해 함께 모이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이번 항소가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그들의 실력은 이미 드러났다. 일파는 영화계의 반쪽 강산의 패기로 구석에서' 좋은 연극을 좋은 가격에 팔다' 는 창작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사실 모든 경영대학원들은 과두독점을 소개할 때 한 가지를 언급한다. 과두가 형성한 가격연맹은 전체 업계를 침범하는 가장 큰 독종이다.
또는 사실로 말하십시오. 현재 텐센트는 디지털 음악 저작권 시장의 거의 90% 를 차지하고 있다. 그해 외쳤던 구호도 저작권을 보호하고 창작자를 보호하는 것이었다.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중국 미디어대학이 발표한' 20 19 중국 뮤지션 생존 상황 보고서' 에 따르면 대부분의 뮤지션들은 여전히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고 있다. 그중 절반에 가까운 사람은 세전 월소득이 2000 원 이하인 반면 전업뮤지션은 12% 의 월소득이 2000 원 미만이고 비학생 뮤지션은 9.3% 의 월소득이 10000 원을 넘는다.
2020 년 중국 미디어대학은 3000 여 명의 뮤지션에 대한 설문조사를 통해' 2020 년 중국 뮤지션 보고서' 를 작성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수입이 없는 학생을 제외하면 2020 년에도 음악인의 50% 이상이 음악수입이 없다고 밝혔다.
이들은 Tencent 가 운영하는 실제 산업 생태계로, 저작권 보호라고 불리며 실제로 창작자를 착취한다.
그들은 손에 자원, 채널, 심지어 독점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다섯 가지 힘 모델 중 가장 무서운 부분, 즉 구매자의 협상 능력을 창조했다.
최근' 네가 잘 지내면 맑은 날이다' 에서 창작자는 이런 독점을 만나 공동으로 가격을 낮추었다.
이미 촬영이 끝났지만, 아쉽게도 정가에서 텐센트를 비롯한 채널 플랫폼에 의해 공동으로 압박을 받았다. 그들에게 팔지 않으면 방송할 곳이 없다. 그들에게 팔면, 네가 몇 년 동안 고생하다가 하룻밤 사이에 해방 전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저는 심지어 스스로 검열용 앱을 만들도록 강요했습니다.
또 다른 예로, 얼마 전에 고리나자와 허위주 주연의 사극이 있었는데, 매우 화가 났다. 그것은 Datang yueming 이라고 불리며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이 드라마의 저작권은 654 만 38+03 만 원에 팔렸고 저자는 654 만 38+06 만 달러밖에 받지 못했다.
채널이 독점되는 상황에서 밑바닥 창작자가 직면한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소수의 과두가 손을 흔들어 무릎을 꿇고 창조자가 되어 성매매의 징벌을 받아야 한다.
심지어 당시 방송국이 천하를 통일하면서 구매권을 쥐고 영화계의 생사를 장악했지만 지금은 ...
대다수의 IP, 극본, 영화극, 배우, 심지어 영화사들도 텐센트에 속한다. 자신의 방송국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뉴스와 광고를 방송하기를 원하지 않는 한, 방송국조차도 텐센트에 의해 도살될 수밖에 없다.
그래서 Tencent 는 정말로 저작권을 보호하고 있습니까?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텐센트는 자신이 텐센트 세금을 받을 권리를 보호하고 있다.
세금을 징수할 권리는 강력한 억제력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렇다면 텐센트는 정말 이 호소의 효과에 신경을 쓰나요? 사실은 그렇지 않아요. 텐센트는 전 업계에 근육을 보여 앞으로의 보호비를 더 원활하게 받고 있다.
텐센트가 이끄는 회사를 보지 마라, 배후의 주판이 크게 울렸다.
이번에는 모두 긴 비디오 플랫폼이지만, 역시 긴 비디오 분야에 속하는 영화업계는 움직임이 없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긴 비디오 플랫폼은 짧은 비디오 플랫폼의 발전을 억압하고 있다.
영화 산업은 사실 짧은 비디오 플랫폼과 상호 보완적이다. 현재 영화 홍보는 짧은 동영상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개봉 전 홍보, 상영 시 인기 유지, 상영 후 2 차 창작은 원선과 제작사의 이익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심지어 텐센트 자신도 2 차 창작을 독려하며 자신의 극을 위해 열과 인기를 축적하고 있다.
장영상은 인구배당 이후 다 먹어버렸고, 신선한 고기+무뇌대본+외곽에서 CP 를 볶거나 팬들의 반대 = 트래픽의 상투적인 패턴이 점점 반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래서 나는 일반인들이 기뻐하는 짧은 영상이 소비자의 주의를 빼앗을까 봐 더욱 두렵다.
이번에는 이른바 영화권이 모두 출격했다. 현수막은 저작권 보호의 구호이지만 중점은 정확하다.
보세요, 텔레비전 방송국은 음악을 훔치고, 문안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보시다시피, 예능 프로그램은 무차별 표절입니다. 봐라, 영화드라마가 만화를 베꼈다.
간단하고 정확하며 짧은 비디오 생방송 트랙입니다.
이 배후의 의도는 정의의 이름으로 저작권을 수호하는 말로 법률을 존중한다는 핑계로 텐센트의 가장 비참한 짧은 동영상 영역을 억압하기 위해 탄약을 늘리는 것이다.
긴 동영상 사이트는 자신의 콘텐츠 창작의 다양한 관개와 확장으로 시대의 리듬을 따라잡을 수 없고, 유럽과 미국 일본 드라마만큼 길지만 유능하고 흥미진진하여 직접 업데이트 사용자와 활발한 사용자 성장을 이끌고 있다.
텐센트는 자성의 능력이 부족하다. 대신, 짧은 비디오 플랫폼이 사용자를 강탈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게으르다 해도 상관없다. 나는 모두 사라진다" 는 패턴을 생각해 냈다.
모두들 그때의 빠른 방송을 기억하시죠. 법 앞에서도 분명하지만 자본 뒤에 서서 먹는 것은 보기 힘들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가족 시트콤을 보고 싶지만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나를 갈기갈기 찢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 나는 상해 요새가 아니라 공상 과학 드라마를 보고 싶다. 나는 서사시극을 보고 싶지만, 황제가 무수한 첩과 사랑에 빠지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 나는 액션 영화를 보고 싶지만, 나는 가트린이 불길 속에서 악마를 휩쓸고 있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 ...
만약 내가 뒷날개의 유기병과 독극물을 보지 못하게 한다면, 나는 무엇을 볼 수 있을까? 이름을 알 수 없는 큰 커피, 바로 그 연기가 기본적으로 눈을 부릅뜨고 연기하는' 두로 대륙' 이다.
콩꽃잎은 지금까지도 감히 점수를 주지 못한다. 전체 화면 5 점을 당길 때' 대명왕조' 를 걸어 놓고 두려워하지 않냐고 물었다. 이 바바향은 향기롭지 않습니까?
이것은 법치의 승리가 아니라 자본의 꿈틀거리는 것이며 독점의 필연적인 결과이다.
우리나라의 이러한 비디오 독점 플랫폼은 책상 위에 놓여 있어 좋은 것도 없고 정확하지 않다고 한다. 약속한 것이 다수를 차지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많은 지루한 국산극들이 가위손의 조작으로 결국은 억지로 삼키게 된다.
자세히 생각해 봅시다. 요 몇 년 동안 품질이 약간 높은 40 ~ 50 회, 심지어 70 ~ 80 회 드라마가 없었나요?
이 장극들은 모두 유량스타, 튀김 CP, 영양실조, 심지어 어색한 문단으로 간신히 지탱하고 있다.
나는 한일극이나 유럽극을 예로 드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의 시장 운영 방식이 그들의 극의 길이를 결정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반대로, 10 부작 한 편은 정말 좋은 이야기를 할 수 없고, 생생한 인물 이미지를 진정으로 지탱할 수 없고, 중국의 영화업계를 진정으로 이끌 수 없습니까?
대답은' 아니오' 여야 합니다.
그렇다면 왜 소비자들은 수많은 국산극을 삼켜야 하는가?
아주 간단합니다. 돈 팔기가 쉽기 때문입니다.
텐센트의 고급 주문형, 단독 광고, 영화표는 모두 층층이 껍질을 벗기는 함정이다. 심지어 국가가 이러한 루틴이 소비자의 이익을 적나라하게 침해한다고 판단했을 때에도 텐센트는 이름을 바꿔 물놀이로 소비자를 계속 수확할 것이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차원일 뿐, 더 무서운 수준은 소비자의 알 권리를 박탈한 것이다.
우리 모두는 예고편을 보고, 짜릿하고, 흥미진진하고, 본편을 보고, 좋은 것을 발견하는 것이 예고편의 물건이다.
하지만 돈을 내고, 사람이 구덩이에 빠져서, 산 표는 봐야 한다.
텐센트는 이번에 영화 클립을 보이콧하는 대신' 허가편집' 을 통해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있다. 사실, 이것은 영화 평론이다.
사실, 이 주의 경제 시대에 콩잎에 대한 긴 평가는 모두 영상화되었다.
만약 콩잎이 없거나 콩잎에 모두 호평이 있다면,' 중국 14 억명이 영화관에 홀랑거리며 한 번 부자가 된다' 는 사유가 영원히 존재한다면 소비자들은 눈을 감고 양털을 잡을 수밖에 없다.
노신이 이런 영화계에 있지 않다면, 우리 일반 소비자들은 고작 4 분에 한 번만 콩잎인' 냉혈한 잔치' 에 충격을 주지만 자본에 의해 하늘로 날아간다.
자본은 침묵이다. 불협화음을 침묵시키고, 모든 비판을 칭찬으로 엮는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이 꿈과 연계된 항의가 끝나면 영화계는 더욱 거리낌이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텐센트가 다음 냉혈한 잔치를 내놓았을 때, 아무도 감히 편집할 수 없었다.
선수와 심판이 하나가 되었기 때문에 감히 비판하는 유포주들은 변호사의 편지를 즐깁니다.
텐센트' 냉혈잔치' 는 4 일 동안 텐센트 영상에서 6929 만 2 천 번 방송되며 수입이 3 억이 넘는다. 이런 경제적 이득이 아직도 사람들에게 비판을 받는다고 생각해 보세요. 만약 아무도 감히 비판하지 않는다면, 아무도 비판할 수 없습니까?
이것이야말로 이 플랫폼들이 소위' 운반공' 이라는 구실로 진정으로 억압해야 하는 집단이다.
살아남은 업주들은 단순히 자신이 고발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간파하다',' 악을 감추고 선을 찬양하는 것을 좋아한다' 는 뜻일까?
앞으로 우리는 풀뿌리 작가를 볼 수 없고, 거대한' 가준' 만이 운동선수이자 심판이 되는 독점 모델을 응원한다.
최후의 피해자는 맹목적인 소비자이다.
날카로운 비판이 완전히 사라지면 온화한 비판이 귀에 거슬리게 된다. 온화한 비판을 허용하지 않으면 침묵은 다른 꿍꿍이가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만약 더 이상 침묵을 허락하지 않는다면, 지나친 칭찬은 일종의 범죄이다. 만약 한 가지 소리만 허락한다면, 유일한 소리는 ... 썩은 영화를 치켜세우다.
우리나라가 현재 인터넷권에서 하고 있는 큰일은 무엇입니까?
나는 말하지 않는다, 모두가 알다시피, 반독점이다.
한때 반독점법이었던 다모클레스의 칼은 시종 떨어지지 않아 많은 대형 인터넷 회사들에게 꿀즙의 착각을 주었는데, 그럴 수 없을 정도로 크지 않거나 독점할 수 없을 정도로 크다고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점명언)
3 월에 텐센트가 방금 반독점법 제 48 조에 의해 처벌되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 다른 대형 인터넷 회사는 이미 정부의 깊은 관심을 느끼고 있다.' 반독점법' 제 47 조에 따르면 6543.8+082 억의 벌금이 막 입금됐다.
이 문장 (WHO) 는 아직 텐센트 (Tencent) 를 때리지 않고 잠깐일 뿐이다.
그래서 이때 텐센트는 자신의 운명에 얽힌 상대를 다치게 하는 낙난토끼 느낌이 들었다.
시기가 좋지 않을 때는 이 핵심 노드에서 큰 동작을 해야 한다. 바로 개인 시리즈, 500 연예인 공동 이름이다.
목적이 뭐죠? 이것은 자명한 것이다
광명면의 도덕방앗간은 팬들을 홀랑거리는 것도 가능하다. 당신은 정말로 그것이 정부를 속일 수 없다고 생각합니까?
텐센트는 독점으로 창작자의 열매를 훔쳐 독점으로 소비자의 지갑을 착취했다. 한 번의 인수를 통해 한 번의 업계 백초를 통해 텐센트는 독점을 이용해 중국 연예계 전체를 텐센트의 개인팀으로 변모시켰다.
이것들은 모두 책상 위의 물건이다.
텐센트가 정말 경외심을 가지고 있다면, 각광이 이렇게 긴박할 때 어떤 작은 동작도 속도를 늦추고 한쪽에 놓아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Tencent 는 여전히 그것을했고, 범죄를 저지르고 큰 뉴스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배후의 의미는 매우 무섭다.
건국대업에서도 이 신중국 60 년 봉헌영화는 그해 전국 영화권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한다. 172 명의 스타.
올해 춘완 스타는 208 명에 불과했다.
텐센트의 이번 출수, 별 524 개, 어떤 동작, 어떤 호소력, 혹은 어떤 독점이 있다.
텐센트는 날개가 풍만하여 황량한 산에 누워 있는 호랑이에게 참을 필요가 없다고 느꼈기 때문에, 그 때가 되자 연예계의 절반이 어쩔 수 없이 따라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이게 뭐야?
대중에 의지하여 보이콧하다.
인터넷 시대에는 일반 소비자의 오락 활동도 사실 그렇게 몇 가지였다.
인터넷 글을 보고 싶으세요? 텐센트 정리된 문장 읽기
음악 듣고 싶어? 대부분의 음악 저작권은 텐센트에 속한다.
게임을 하고 싶으세요? 텐센트의 닭을 먹는 것은 역시 텐센트의 영광이다.
텐센트는 현재 중국에서 인터넷 오락에 해당한다. 오락 뒤에 직접적으로 연루된 것은 젊은 세대의 인지 형성과 사회 전체의 가치 지향이다.
대양 건너편의 그 신기한 나라가 방금 통과한' 202 1 전략경쟁법' 은 300 페이지에 이른다. 그 핵심은 여론을 방해하여 중국을 견제하고, 이를 위해 매년 3 억 원을 들여 이 행위를 실시하는 것이다.
그래서 오락은 이데올로기의 주진지입니다. 아시다시피, 대양 건너편에 있는 사람들이 더 잘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텐센트는 현재 이데올로기적으로 큰 영향력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오락의 주요 관객이 더 젊고 영향력이 더 커지기 때문이다.
아쉽게도 며칠 전 텐센트 제 1 대주주 프로스가 텐센트 주식의 2% 를 매각하겠다고 발표했을 때, 우리 사람들은 갑자기 이 펭귄이 100% 의 중국 마음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아마도 텐센트가 데이터를 이용하여 우리의 인식을 속이고, 분권으로 우리 사회를 분화시키고, 유량왜곡으로 다음 세대의 사상을 거세하는 이유도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 옆 한국에서는 한국인이 평생 죽음, 세금, 삼성이라는 세 가지를 피할 수 없다는 말이 있다.
한국인은 삼성병원에서 태어나 결국 삼성병원에서 세상을 떠났다. 삼성이 지은 빌딩에서 삼성학교에 다니고 삼성보험을 사서 삼성놀이공원에서 평생을 놀 것이다. .....
현재 텐센트는 이미 텐센트 제국의 그림자를 가져왔다.
만약 텐센트가 다시 이렇게 계속된다면, 앞으로 중국 사람들은 오락, 상담, 채팅, 금융, 교육, 의료 등 텐센트에 눈을 뜨게 될 것이다. 텐센트 (Tencent) 는 여러 산업이 배치될 때마다 텐센트 제국 (Tencent 제국) 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간다.
2020 년 초 텐센트 투자 IF 컨퍼런스에서 텐센트는 1 1 년, 텐센트가 800 여개 회사를 투자했으며, 그 중 70 여 개가 출시되었고, 160 여 개가 가치 초과/Kloc 가 되었다고 스스로 말했다.
보유 160 유니콘, 무슨 개념 ...
2020 년에는 상반기에만 텐센트가 60 여 차례 손을 댔고, 나이설의 차도 와야 했다.
그리고 제가 가장 걱정하는 것은 이것이 아닙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책 한 권은 현재 시중에서 구하기가 매우 어렵다.' 미국 조폭' 이라고 한다.
이름은 조폭입니다. 그것은 독극물, 카지노, 총격전이 아니라 미국 기업 권력의 확장에 관한 것이다. 회사가 어떻게 대항해 시대부터 조금씩 대중의 반응을 떠본 뒤 한 가지 사례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생존 환경을 만들어 지금의 비길 데 없는 힘을 얻었는지 자세히 설명했다.
나는 너희들이 모두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새로 반포된 민법전에서 남산 피자객은 개인의 프라이버시에 대해 많은 시간을 들여 위챗 친한 친구가 사용자의 프라이버시가 아니라는 것을 인정했다. 텐센트가 다시 한 번' 저작권 보호' 를 통해' 비길 데 없는 권리 획득' 을 통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