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지식재산권 전공 - 쇼쇼를 포함한 500 여 명의 연예인들이 제안서를 내놨는데, 그것을 거부하는 것은 무엇을 위한 것인가?

쇼쇼를 포함한 500 여 명의 연예인들이 제안서를 내놨는데, 그것을 거부하는 것은 무엇을 위한 것인가?

숀 등 500 여 명의 예술가들이 제안서를 발표했다. 사실, 그들은 5 분 동안 영화 전체를 보는 것과 같은 짧은 비디오 제작자들이 영화 작품에 대한 가공 제작에 저항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솔직히 말해서, 나는 개인적으로 텐센트 아이치예우쿠라는 이른바 조치를 믿고 싶지 않다. 작가의 저작권을 보호하기 위해서이다. 결국, 이런 짧은 비디오 제작자의 재창작에 저항하는 것은 분명히 시장에 불리하며, 동시에 3 대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에 큰 이익을 가져다 주고 가격권을 장악할 수 있다. 그들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관중들은 볼 수밖에 없고, 선택의 여지가 없다.

이 500 여 명의 제의서를 낸 예술가의 배경을 살펴봅시다. 기본적으로 그들의 스튜디오가 텐센트 (Tencent) 이거나 텐센트 (Tencent) 의 대변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텐센트 플랫폼 (Tencent 플랫폼) 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고 할 수 있다. 텐센트 동영상이 문그룹에 대한 통제로 많은 창작자들이 분노했다. 왜 그런 결정을 내렸을까요? 소설 작가가 소설을 다 쓴 지 50 년이 지나서야 저작권이 원작자에게 돌아가니 그야말로 저작권 건달이다. 물론 텐센트는 당시 소설 분야에서만 이런 이른바 비즈니스 전략을 시행했을 뿐 영상에서는 이런 비즈니스 전략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하지만 지금은 달라졌다. 텐센트 연합 아이치예, 유쿠 2 대 비디오 플랫폼, * * * 전체 작품 관람 5 분 등 짧은 비디오 제작자에 대한 보이콧 제안을 발표했다. 그들은 일부 영화 작품처럼 비디오 작품의 복제를 통제하고 싶어한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짧은 비디오 제작자가 제작한 정교한 버전을 보러 가지 않으면 원작을 보러 가지 않을 것이다. 만약 이 짧은 비디오 제작자들의 창작 공간을 정말로 말살한다면, 저작권 보호를 위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짧은 비디오 제작자의 영화 작품에 대한 재창작은 그 자체로 원작자와 결합된 문제이다. 텐센트 등 3 개 플랫폼은 동방위성 TV, 저장위성 TV, 장쑤 TV 의 영화작품을 압도한 적이 있는데, 바로 이 3 개 인터넷 플랫폼이 정가권을 쟁취하고 있다는 것이다. 만약 어느 날 이 짧은 동영상 제작자들이 영화 작품을 재창작할 수 없다면, 즉, 세 가지 플랫폼이 관객들에게 어떤 비디오 작품을 제공하고자 하는지 모두 관객이 받아들여야 하며, 동시에 미리 주문형 전략을 위한 더 큰 공간을 마련해야 한다. 이는 소비자와 원작자의 창작에 모두 불친절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 중 많은 시청자들은 자연스럽게 자신이 어떤 드라마를 즐겨 보는지 알고 있다. 좋은 드라마는 당연히 볼 수 있고, 썩은 드라마는 아무도 볼 수 없다. 짧은 비디오 제작자의 영화 창작 행위를 금지하면 많은 사람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드라마를 봐야 그것이 좋은지 아닌지를 알 수 있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불공평하다. 현재 텐센트 등 3 대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은 500 여 명의 연예인을 제창하여 제안을 하고 있다. 사실 이익을 위한 것이다. 그들은 이 짧은 비디오 프로듀서들을 쓰러뜨리기만 하면 시장에 대한 통제력이 높아지면 마음대로 할 수 있고, 가격대도, 어떤 작품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