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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월 양주의 이야기" 번역 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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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식에서 한 관광객이 나에게 말했다. "양주가 지금 어떤 모습인지 아세요? 보조의' 무성푸' 를 보세요. 글에서 설명한 바와 같습니다. 그의 말을 듣고 나는 매우 슬펐다.

이듬해에 나는 방학을 해서 남쪽으로 놀러 갔다. 양주 에, 어떤 사람들은 내가 자금을 지원 하기 위해, 음식 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말을 일어난, ​​나는 살 곳을 찾기 위해 상륙 할 것이다. 밤이 지나고 숙소의 동쪽 벽을 따라 걷다가 작은 다리를 만났다. 나는 다리 밑의 개울을 보러 몸을 숙여 시냇물이 매우 즐겁다. 다리를 건너면 벽이고, 어떤 곳은 이미 파괴되어 (비교적 낮음) 나는 벽에 올랐다. 승선 후 양주 방원 방원 30 마일 이내의 경치가 한눈에 들어온다. 아침 비가 내린 후, 지붕 기와가 비늘처럼 가지런하여 부서진 광경이 하나도 없었다. 나는 방문자의 말이 사실이 아니라고 의심하기 시작했다.

시장에 이르러 수육을 좀 사려고 하는데, 시장에서 각종 소리가 시끄럽다. 고기를 산 후 호텔 사람들은 술 한 병과 새우 한 바구니를 보내왔다. 술에 취한 후 창가에 쪼그리고 앉아 송원의 노래와 악부를 불렀다. 다른 쪽에서는 한 여자가 잠에서 깨어나 밤에 일어나면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일부 손님들은 촉강에 가서 조문할 것을 건의했다. 배는 가볍고, 배의 커튼에는 무늬가 수놓아져 있어 의심스럽다 ... (알 수 없음) 자세히 보면 배 위의 유리는 가지각색이다. 배 위의 사람들은 수시로 양안을 가리키며 "이것은 정원의 오래된 주소", "이것은 식당의 오래된 주소" 라고 말하는데, 대략 89 곳을 가리킨다. 그중 홍의화원만 완전히 사라졌다. 이전에 서원에서 이틀 밤을 묵었는데, 문은 아직 있고, 제목은 아직 있다. 나는 아직도 알아볼 수 있다. 그 중 8 ~ 9 곳이 승선할 수 있다.

부두에는 계화나무, 연꽃, 마름모 등이 있다. 이곳은 양주 외곽의 북서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어 지세가 가장 높고 풍경이 가장 좋다. 남쪽에는 장강을 볼 수 있고, 북쪽에는 회하 () 를 볼 수 있으며, 장강과 회하 사이의 수십 개 현에는 이곳의 번화함이 없다. 수도 방문객의 말을 떠올리면, 나는 그가 말한 것이 매우 틀렸다는 것을 안다. 숙소로 돌아온 후 군의 모든 문인들이 내가 온다는 것을 알고 함께 파티를 열었다. 어떤 사람은 나와 경학에 대해 논쟁하고, 어떤 사람은 나에게 역사적 사건을 묻고, 어떤 사람은 베이징의 근황을 묻고, 어떤 사람은 문장 (산문), 시, 산문, 시와 잡문, 어떤 사람은 책 (그가 쓴 것) 을 꺼내서 그들에게 서열이나 글을 써달라고 부탁하고, 또 어떤 사람은 그의 선조가 한 일을 묘사하고, 나에게 그들의 조상을 위해 글을 써달라고 부탁했다 지금이 평화의 시대가 아니라고 누가 말할 수 있습니까? 다만 창밖의 배들은 밤에 음악이 자주 없고, 있어도 밤을 새지 않는다. 또 여자는 치자꽃 파화를 선물로 내 글씨 (치자꽃 파화는 익숙하지 않은 것 같다), 글씨화 교환 문제 (잘 모르겠음) 를 좋아한다. 세 사람이 있습니다. 그들은 아름답고 슬퍼서 다리 정자와 배 사이를 헤매고 있다. 비록 내가 결정했지만, 그날 밤 나는 자신을 통제하기가 어려웠다. 나는 4 박 동안 살았고, 정취 (인간성의 번영) 를 보았다. 우성부' 에서 묘사한 낡은 광경은 어디에 있습니까?

가경 말년에 나는 친한 친구 송상봉염시와 함께 여기에 있었다. 그가 병이 났다고 들었는데, 지금은 생사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그 해에 함께 시를 쓴 사람에게도 그 사람을 찾을 수 없었는데 아쉽다. 침대에 누워, 자신의 나이가 이미 50 이 다 되어 가고 있다고 생각하고, 전생의 감정, 자연 운행 (생멸), 고대의 미녀 유명 인사가 장수할 수 있고, 부귀영화, 몇 명이 있을 수 있을까? 이것은 양주의 흥망과 관련이 있지만, 하필 강 위에서 감정을 터뜨릴 필요가 있는가? 아니면 내가 지금 나이가 들어서 알록달록한 시를 쓸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아직 사람을 평가하고, 문헌을 수색하고, 이런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늙지 않았는가?

하늘과 땅 사이의 사계절 중 가장 상처를 주는 것은 시원한 여름이고, 가장 좋은 것은 초가을이다. 초가을은 한여름의 더위를 쓸어 쓸쓸하게 만들 수 있다. 초가을의 시원한 공기가 너무 쓸쓸함을 느끼게 하지는 않는다. 양주는 지금 초가을입니까? 나의 배경으로, 내가 구걸하러 가도 바로 굶어 죽지 않을 것이다. 나도 인생의 초가을에 있는 거 아니야? 이' 기해 6 월 양주를 다시 유람하다' 를 적어라.

오사시대에는 서구 실증주의로 확실한 증거가 없는 고사에 의문을 제기하여' 군중으로부터 이탈' 하는 연구 패러다임에 이르렀고, 이후 풍우란, 구강강의 석고론, 의혹고론이 잇따라 나왔다.

나중에 갑골부사의 발견에 따라 실증사학을 한 걸음 앞으로 밀고 의심고론을 부정했지만, 이런 연구의 시야는 여전히 참고할 만하다. 우리는 경험적 연구에 거의 신경을 쓰지 않고, 항상 상상이나 비문이 아닌 자료로 사물에 대해 결론을 내린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예를 들어, 전기와시만 보면 자진을 충분히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종종 다른 사람들의 눈을 통해 다른 사람들을 봅니다. 정말 그래요? 아마도 브룸이 말했듯이, 고전시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단지 선조들의 수천 번의' 오해' 의 결정체일 뿐이다. 이 때문에, 공 zizhen 의 "6 월 Yangzhou" 를 보고, 난 단지 공 zizhen 과 그의 문장 표현 말할 수 있습니다.

서기 184 1 년, 만청 통치의 청나라가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시기에 처해 있다. 1 년 전 아편전쟁은 이 왕조에 큰 타격을 주었다. 이때 이 나라는 한 노인이 강적을 대면하는 것처럼 불안과 불안과 혼란에 빠졌다. 그것은 자신감을 잃기 시작했고 점점 더 폐쇄되었다. 표면적으로 이것은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내부적으로, 그것은 실제로 부패하기 시작했다. 백족충은 아직 살아 있지만, 한 나라는 개인의 생명과 같지만, 그 변화는 보통의 작은 생명보다 훨씬 느리고 복잡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대조적으로, 개인의 수명은 불과 수십 년밖에 되지 않는데, 대포가 집 앞까지 쳐도 걱정을 잊을 수 있다. 역사는 무수한 연극 장면을 연출했는데, 난세는 옳고 그름이 기복이 심하다. 2000 여 년 전, 제후가 할거할 때, 6 개국 사이를 뛰어다니며 그의 생명의 은인 장을 선전했지만, 이해받지 못했다. 당시 사람들은 그의 좋은 각광을 배척했고, 그는 지식인의 책임을 맡았고, 은둔자가 될지언정 은둔자가 되고 싶지 않았다. 현재 옥수 뒷동산의 꽃을 부르는 사람도 있고, 오색찬란한 깃털을 부르는 사람도 있고, 청나라 자희태후는 이원에서 생일 파티 가창극을 하고 있다.

마지막 날에 정정안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당시의 풍조에 불만을 품고 있었다. 각성한 지식인으로서 그는 당국을 비판하고 개혁을 주장하며 국우민을 걱정한다. 시는 다음과 같이 증언한다. "외송할 때, 바람과 같이 물을 불고, 형형형색색의 색이 있는 것은 모두 문장 ()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떻게 물을 거절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국가가 위기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어떻게 은둔자가 되어 술에 취해 생사를 꿈꾸며 평화를 훔칠 수 있을까? 그는 희망을 이상적인 인재의 출현에 걸었다. "나는 신이 재편성하여 한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인재를 포기할 것을 제안한다." 그러나 한 사람이 거대한 봉건 메커니즘을 완전히 바꿔 내우외환의 국면을 되돌리기는 어렵다. 마흔여덟 살 때 그는 의연하게 벼슬을 버리고 남하했다. 그때 그는 이미 풍채가 무성했고, 곳곳에' 친근한 시가 되려면 하지 않을 수 없다' 는 느낌이 들었다. 3 15 편의 잡시가 있는 척하며 감정을 표현하고 보는 것을 표현하다. 아마도 그가 수도를 떠날 때, 그는 슬픔과 실망으로 가득 찼을 것이다. 그는 천지를 떠돌아다니며 슬프게 떠나고 싶었지만, 그는 시종 청조를 감싸고 군주를 강강으로 삼았고, 그는 시종 봉건 신하의 충성을 잊지 않았다. 그는 수로에서 남쪽으로 내려갔다. 북경에서 양주까지 경항 대운하가 있다. 아마도 그는 경항 대운하를 따라 남쪽으로 갔을지도 모른다. 그때 그는 분명 괜찮은 배에 타고 있었을 것이다. 결국, 그의 가족 배경은 좋지만, 관직이 실의에 빠졌을 때는 여전히 돈이 좀 있다. 부잣집 자제들이 동병상련을 많이 해야 한다. 공 지젠 (gong zizhen) 도 선상에서 많은 정치 논평을 들었을 것입니다. 국가 위기를 감안하면 그 사람들은 모두 정신이 혼미한 상태에 처해 있다. 그는 절망적이거나 연예계를 따라가야 한다. 결국, 그도 부잣집 자식인데,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것은 그 중 하나일 뿐이다. 그도 부잣집 자제의 한가한 정취가 있어야 한다. 제가 50 년 가을에 양주에 처음 왔을 때, 저는 이런 변화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돌이켜 보면 당시의 번화한 모습은 오늘날의 양주와 비슷했다. 겉으로는 둘 다 번영했지만 시대는 달라졌다. 오늘날 이 나라는 비바람이 휘몰아쳐 과거와는 다르다. 그는 그것을 산문' 6 월에 양주에 갔었다' 로 바꾸는 것에 대해 약간의 감명을 받았을 것이다.

청대에 이르러 남방 경제는 이미 성숙해졌는데, 특히 저장 일대는 더욱 그러하다. 양주는 예로부터 번화했고, 곳곳에 풍경과 인정이 있었고, 술집 사창가는 왕관 귀족, 풍류재자, 풍류미인이었다. 얼마나 부드럽고 풍요로운 작은 마을인가, 얼마나 사람을 빛나게 하고, 꿈을 꾸고, 죽음의 곳으로 나아가게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시 양주는 여전히 겉만 번지르르하고, 집은 밝고, 술살은 풍족하고, 송원장구를 들으며, 양주는 정치적 압력과 민족 위기에서 멀리 떨어진 처지에 있었고, 강남 어미의 고장이었을 것이다. 여전히 이렇게 풍부한 장면이 있다. 결국 그 당시 중국은 여전히 부국이었다. 당시 외국인이 중국에 수입한 양품은 중국이 수출하는 차 실크 도자기에 지고 무역상으로는 적자였다. 중국인들은 스스로 대국이라고 자랑하지만, 당시에는 외국인의 양품을 중시하지 않았다. 갑오전쟁이 완전히 실패한 후에야 중국인의 자신감이 무너지기 시작했다. 사실 중국인들의 고유한 자기중심적 관념이 근대 이른바 외국 침략과 민족 갈등을 불러일으켰을지도 모른다. 왜 그렇게 말하죠? 해외 자본을 확장하고 있는 영국 식민지들이 당신과의 무역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싶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우리는 이 섬나라 외국인들을 하나의 대국으로 여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해외자본명언) 우리는 그들을 똑같이 대하지 않고, 늘 그들이 와서 경의를 표하는 줄 알았다. 대국은 왕왕 경쟁력이 있다. 상상 속의 소국에 패배할 때 부끄러움과 자만심이 있다. 명나라와 청 왕조의 오페라 공연은 "북쪽에는 베이징이 있고 남쪽에는 양주가 있다" 고 한다. 그 당시 양주 각지에 극장이 있었을 것임에 틀림없다. 각 극장은 꽉 찼고, 극장 정원에는 노랫소리, 웃음소리, 욕설이 뒤섞여 있었다. 사람들이 한가한 생활을 하고 있는데, 지금은 상처받을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자진이 양주에 갔을 때, 극장에 가서 노래 한 곡을 듣고 양주의 민풍을 느꼈나요? 나는 그가 양주의 시끌벅적한 시장을 걷고 있을 때 귓가에 떠도는 희곡 소리를 듣고, 원의 향기가 반드시 사람을 도취시킬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심정은 복잡할 수 있다. 이 나라는 이렇게 아름다운 문화와 인민을 가지고 있다. 앞에 전쟁이 없다면, 그 앞에 있는 광경은 위대한 평화로운 장소가 될 것이다. 이렇게 아름다운 장면은 위기에 가깝고, 그 속에 도취된 사람은 미래를 볼 수 없는 위험에 도취되어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앞의 모든 것이 그렇게 연약하고 아름답고 밉살스럽다. 아마도 그는 당시 이런 사랑과 증오에 대한 감정이 매우 강했던 것 같다. 역대에는 유민이 있을 것이고, 문인은 민족 문화의 영혼을 느낄 수 있다. 그런 사랑은 생명으로 운반된다. 한 나라와 한 왕조에 대한 선인들의 충성은 뿌리가 깊다. 만청에는 왕국위가 청으로 사망했고, 구홍명은 낡은 왕조뿐만 아니라 시대에 축적된 문화적 보물, 지식인의 정신적 존엄성에 충실할 수 있다고 계속 변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화정신은 한 민족의 영혼이자 문화인의 정신생활이다.

양자진은 양안의 고적이 아직 남아 있는 것을 보고 말했다. "수도 선생님이 말씀하신 것을 기억하면, 아주 나쁜 것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그리고 그가 이전에 말했듯이, "내 마음은 의심스럽다. 조의 글씨는 아름답지 않다. " 사실 다른 뜻이에요. 그가 본 양주는 여전히 번화하고 풍요로우며 여전히 질서 정연하다. 전쟁 기간 동안 베이징 공황, yuanmingyuan 단지 깨진 벽 잔해, 양주 는 흔적 이 없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은 얼마나 이상한 일입니다. 그리고 박물관에 돌아와서 모든 사람과 일이 "사실 과거를 축하하고 있다" 는 것을 보았다. " 귀신이 울부짖는 공포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런 변하지 않는 것은 일종의 관성으로, 일종의 무감각함을 숨기고 있다. 그의 말은 풍자인가, 풍자인가, 분개인가? 나는 그의 입가에 반드시 냉소를 띠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자 그가 갑자기 말했다. "저는 제 친구 송씨와 함께 한 적이 없어요. 아프다는 말을 들었을 때, 저는 이것이 생사인지 죽음인지 알고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그는 또한 그가 시인이라고 부르는 것이 무엇이고 무형이며 증오를 불러일으켰는지 물었다. "내 친구는 그의 실망을 숨길 수 없다. 나는 그가 실제로 양주에 대해 상실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왜 이런 상실감을 느끼는가? " 고대 명사의 부귀한 일생의 미모는 몇 사람을 시험했는가? 이것은 양주의 흥망과 관련이 있는가, 강언니를 안타까워하는 어색함인가? "이런 상실감은 허무감, 삶에 대한 절망감을 동반한다. 고대 지식인의 이상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시전 포부를 위해 국가에 봉사하는 것이 아닌가? 하지만 지금은 국가에 보답할 방법이 없다. 마음은 여유가 있지만 힘이 부족하다. 정신은 기탁을 잃고, 마음은 공허해진다. 앞서 언급했듯이, 그는 이상 인재의 출현에 희망을 걸었지만, 지금은 유명인과 미녀가 모두 수치스럽습니다. 한 걸음 물러서서, 정말 미녀 유명인이 있다면? 양주는 여전하다. 그는 똑똑한 사람으로 세상을 바꾸고 싶었지만, 총명한 사람은 나타나지 않았다. 비록 그들이 있다 해도 양주의 상황으로 볼 때, 그는 바꿀 수 없다. 양주 표면의 번화함은 본질적으로 있다. 이런 무력감과 실의는 공자진이 개혁을 주장하는 의분과 구국의 열정에서 비롯된다.

나는 이미 인생의 늦가을에 가까워졌을 수도 있고, 양주는 이미 초가을에 가까워졌을 수도 있지만, 나의 만년은 매우 비참하지 않을까? 이번 양주 여행은 그의 실망감을 심화시켰을지도 모른다. 그는' 실용해야 한다' 고 주장하는데, 지금은 모든 이론과 주장이 쓸모가 없다. 기왕 조수를 돌릴 방법이 없는데, 왜 스스로 고민할 필요가 있는가. 기록 공 zizhen 양주 와 부잣집 어린이 즐거움 을 찾고, 사실, 인간의 본성 이다. "그의 인생 경험을 감안할 때, 그는 도움을 구걸하고 있지만, 그는 죽지 않을 자신이 있다. 아직 초가을인가? " 그는 국가의 흥망이 곧 도래할 것이라고 예언했다. 신하로서 필부의 책임은 봉건제도의 영향에서 벗어날 수 없다. 그는 자신의 운명을 국가와 연결시켰다. "연애는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으로 변해 꽃을 보호한다." 우국은 열사가 되었는데, 과연 50 년 후에 운양서원에서 죽었다. 이것은 고대 지식인의 필연적인 선택이다. 고대인은 순결했고 지식인의 충성은 더욱 순결했다. 그들은 숭고함과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바로 문인이다. 문학은 정치와 연계되어 있고, 문인은 항상 정치와 연계되어 있다. 한 시대와 한 나라의 운명과 한 문인 지식인의 관계는 여자와 옷, 상인, 돈의 연결처럼 밀접할 수 있다.

이것은 아마도 중국 전통 지식인의 운명, 유교 가르침의 절기, 감히 역사의 풍파 끝에 목소리를 내고, 자신의 입장을 고수하고, 자신의 주장을 견지하고, 그것을 일종의 정기와 정신으로 바꾸는 것일 수 있다. 제가 방금 본 영화' 무극' 에 대해 말하자면, 고대부터 많은 지식인들이 성실을 위해 기꺼이 희생하고 있습니다. 현대인이 죽은 것은 득보다 실이 되고, 고상한 고대인들이 기절을 잃은 것은 치욕이다. 일본은 우리 유교 문화를 이식할 때도 우리의 성실정신을 이식해야 한다. 일본의 무사도가 좋은 예이다. 한 무사는 병사의 정직성을 존중하기 위해 주저하지 않고 제왕절개 자살을 할 수 있다. 이런 극단적인 방법은 중국 고대 문인들과 마찬가지로 모두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자살한 것이다. 이런 문화 혈액은 줄곧 어진 지사의 몸 속에 흐르고 있다. 이른바' 약속' 은 나의 이해에서도 극단적인 충성이다. 영어로 된 promise 는 약속이라는 뜻이다. 영화에서 노예의 주인에 대한 충성, 병사들의 왕에 대한 충성은 모두 극단적인 욕망을 나타냈다. 왕좌를 위해서든, 여자를 위해서든, 생존을 위해서든. 영화에는 언어와 그림을 벗어나는 초탈이 있다. 혹은 운명에 의해 통제되는 욕망 때문에 벗어나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영화에는 사랑이 있다. 무한한 세계도 철학의 세계, 운명에 도전하고 극한의 세계를 추구한다. 고대인들의 이런 정신절도 생활을 가장 실감나게 하는 표현이다. 하늘을 이불로, 땅을 침대로, 기절이 가슴에서 흐른다. 네가 하고 싶으면 해라. 왜 이상을 위해 자신의 생명을 바치지 않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