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 접두사 4 자 성어 전집
항상' 반드시 상처가 있어야 한다' 와 함께 사용한다.
서원의 팔의에서 명대 장웨이의 평론을 보다.
두 형제는 모두 좋다.
비유를 하나 하면 형제 둘 다 괜찮다.
출처:
좌추명' 좌조전문공 3 년':' 양리량, 약함, 강위.'
질병에 시달리다
수직: 남자; 두 세로: 질병을 가리킨다. 남용: 위반. 질병에 시달리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주전 10 년": "공병, 진 () 에서 의사를 구하다. 진백은 의사를 늦추게 했다. 그가 도착하기 전에 맹훈의 병은 두 개의 수직 기둥이 되었다. 그는' 만약 그가 좋은 의사라면, 그는 나를 다치게 할까 봐 두려웠다' 고 말했다. 그가 어떻게 탈출할 수 있단 말인가?' 라고 그들 중 한 명이 말했다.' 내가 관 위에 살면 연고 아래는요?' ""
만족스럽게 살다
생활이 그럭저럭 괜찮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3 급 2 만" 과 같습니다.
출처:
송' 7 월 3 부작은 가을에 루' 구름: "하늘에 작은 굽이 하나 있고, 두 개는 담력이 세 개 있고, 또 * * * * 노상."
두 번째 이름이 좋다 [è r xingzh 와 h m: o]
결혼을 통해 연결된 두 가정을 일컫는 말.
출처:
"예기": "의식을 현혹하는 사람은 반드시 두 성의 이익을 합치고, 상으로는 전역을 하고, 아래는 자손이다. 그러므로 군자는 그것을 중시한다. "
어린 시절의 좋은 친구
어린 시절을 가리키는 친구.
출처:
남조 유의경은' 세설 신어 품조' 를 썼다. "은공 폐기물 이후 환공들은' 유기죽마, 버리고 가져간다' 고 말했다. ""
달콤한 16 세 소녀
28: 16 세 참조; 미녀: 미녀. 열여섯 살 된 예쁜 여자.
출처:
돌' 이릉 부제 다화' 시는 "28 미인 준마 만주웨이성가" 라고 말했다.
끊임없이 생각을 바꾸다
스물셋: 한결같지 않다. 삼심 이의를 형용하다.
출처: "시경 풍위 맹자": "선비도 매우 쓸모가 없고, 덕이삼도 있다."
머리는 결코 특별하지 않다.
즉, 삼심이심이다. 머리가 한결같지 않고 변덕스럽다는 뜻이다.
출처:' 삼국지 소전' 배송은 한말, 진, 청춘추를 인용했다.' 외항난, 내구죄, 사면하지 않고, 이삼인의 마음을 죽이고 반란을 일으켰다.'
양주가 번창하는 광경.
고대인들은 천하의 명월 3 점, 양주가 2 점을 독점한다고 생각했다. 원래 양주의 번화한 광경을 묘사하는데 사용되었다. 오늘은 현지의 달빛을 형용하는데, 특히 맑다.
두 마리의 용이 맞은편에서 연극이 공을 치고 있다.
두 마리의 용이 얼굴을 맞대고 보물 하나를 가지고 놀고 있다.
출처:
조청설근' 홍루몽' 3 회: "매운머리에 머리카락 한 다발이 박힌 자금관을 쓰고 두 마리의 용을 이용해 진주와 금을 가지고 놀았다."
의리가 없다
다른 말은 하지 않고 즉각 행동하다.
출처:
라오서 "4 세 동당" 98: "일본놈이 망했다, 항복했다." 방류들이 낮은 목소리로 대답했다. 존 딘은 교회에서 "아멘" 이라고 말하는 것처럼 눈을 감았다. 두말 없이 뛰어가다.
2. 성어 백과 중 m 자로 시작하는 4 자 성어는 구별하지 않는다. 모도: 아니요; 구분: 구분.
너는 사실과 진상을 분간할 수 없다. 현실을 모방하거나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히는 것을 비유하다.
깊이 헤아릴 수 없는 정도는 추측할 수 없다. 삶에 대한 태도, 또는 언론이나 문장 내용 (종종 긍정적인 것이 아니라 경멸적인 의미임) 을 가리킨다.
왜 안돼? 아무것도 이것을 능가할 수 없다. 좋지 않은 성향이나 심각한 상황을 가리킨다.
아무도 감히. 아무도 감히 어떤 일도 하지 않는다. 조사 안 함: 추적 질문: 물어보세요.
드모크의 무명을 대패질해서는 안 된다. 글로 말하라. 설명: 설명 또는 설명입니다.
말은 형용할 수 없다. 너무 복잡하고 미묘해서 묘사할 수 없는 일.
나는 왜 그런지 모르지만, 나는 이 비밀을 말할 수 없다. 일이 이상하고 이치에 맞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유 없이 현묘한 이치를 말할 수 없다. 일이 이상하고 이치에 맞지 않는다는 뜻이다.
절대로 나를 등지지 마라: 모순도 없고, 감정도 잘 맞는다. 교류: 소통, 우정. 아주 친한 친구를 가리킨다.
지나치게 하지 마라. 남을 책망하거나 처벌하는 것만으로 충분하다.
밀 이삭이 다르다. 밀 한 알에 이삭이 두 개 있다. 바람과 비가 순조롭고 오곡이 풍성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맥반두탕: 국. 음식이 나쁘다는 뜻이다.
생활수준이 낮다는 것을 형용하다. 마추픽추의 소원은 직설적인 경고를 가리킨다.
밀 두 이삭이 있다. 과거에 사람들은 길조가 좋은 해의 상징이라고 생각했다.
관료 관리의 걸출한 업적을 칭찬하는 데도 쓰인다. ② 비슷한 두 가지를 비유한다.
Maixiu 와 mai xiu 는 두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같은 "차이" 입니다. 밀 한 알이 두 귀를 자라게 했다.
풍작의 상징으로 관원 관리의 걸출한 업적을 찬양하는 데 자주 쓰인다. "맥수" 와 같습니다.
밀과 쇼 사이에는 두 가지 차이 (/show-0/) 한 알의 밀이 두 개의 이삭이 자란다. 풍작의 상징으로 관원 관리의 걸출한 업적을 찬양하는 데 자주 쓰인다.
② 당의 이름. 맥수나무는 망국의 슬픈 말을 남겼다.
아직 많이 있습니다.
3. 성어 대전, 2: 28 미인 28 로 시작하는 4 자: 의미 16 세: 미인: 미인. 열여섯 살 된 예쁜 여자.
두 번째는 어떤 직업에서 지식이 부족하고 기술이 낮은 사람을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천하의 밝은 달이 3 점, 양주가 혼자라고 생각했다. 원래 양주의 번화한 광경을 묘사하는데 사용되었다. 오늘은 현지의 달빛을 형용하는데, 특히 맑다.
두 호랑이가 서로 다투면 반드시 상처가 있을 것이다. 사나운 호랑이 두 마리가 싸우는데, 그 중 한 마리는 다칠 뿐이다. 예를 들어, 반대 쌍방의 실력이 모두 강하여 격렬한 투쟁의 결과는 한쪽이 손해를 보는 것이다.
두 시원함은 형제 둘 다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두 마리의 용이 진주를 가지고 놀다. 두 마리의 용이 마주 서서 구슬 하나를 가지고 놀고 있다.
두 사람이 연합하기만 하면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다.
둘, 셋, 둘, 셋: 한결같지 않다. 삼심 이의를 형용하다.
둘, 셋, 그 뜻은 삼심 이의를 의미한다. 머리가 한결같지 않고 변덕스럽다는 뜻이다.
두 세로는 수직 학대입니다: 소년; 두 세로: 질병을 가리킨다. 남용: 위반. 질병에 시달리는 것을 비유하다.
복숭아 두 개가 세 명을 죽이고 복숭아 두 개를 장한 세 명에게 주었는데, 그들은 한 차례의 싸움으로 죽었다. 칼을 빌려 사람을 죽이는 것을 비유하다.
삼심 이의는 의지가 한결같지 않고 확고하지 않다고 묘사한다.
두 성의 선호는 두 가정이 결혼에 갇혀 친척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21 더하기 5 는 주산 나눗셈의 공식으로, 반은 0.5 와 같다는 뜻이다. 쌍방이 평등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4. 두 개의 시작이 있는 성어는 모두 두 개의 시작이 있는 성어는 모두 귀밑머리가 희고 양쪽이 희끗희끗하다.
늙거나 과로한 것을 묘사하다. 두 가지 주장: 고대 에티켓 밴드의 기악 합주.
두 악기가 합주하다. 특히 개구리가 개굴개굴 울린다.
쌍방이 모두 다치다: 쌍방이 모두 다쳤다. 투쟁 쌍방이 모두 상처를 입었고, 아무도 이득을 보지 못했다.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귀밑머리. 양쪽의 절은 서리와 눈처럼 하얗다.
두 가지 일은 세 가지가 다르고 일치하지 않는다. 두 개구리는 고대 예절 밴드의 기악 합주를 선전했다.
두 악기가 합주하다. 특히 개구리가 개굴개굴 울린다.
한가하고 편안한 자연생활 환경을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두 번, 반복, 여러 번.
두 가지 선택 모두 있어 쌍방에 모두 좋다. 양측 모두 그들이 의미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다.
둘 중 하나: 적당함. 서로 다른 요구에 따르면, 이 두 가지 상반된 표현은 모두 합리적이고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양방향 세 가지 문제, 혀를 씹는 뿌리, 감언이설. 귀마개 콩 두 개가 국부나 일시적인 현상으로 헷갈려 대국을 알아보지 못하고 뿌리를 잘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귀마개, 귀마개, 귀마개, 귀마개, 귀마개, 귀마개)
콩싸개 비유 두 개는 국부나 일시적인 현상에 현혹되어 전반을 볼 수 없고 뿌리를 볼 수 없다. 두 쌍의 부부가 맹인을 지지한다.
두 맹인은 서로 돕는다. 우리 둘 다 도움을 받지 못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두 번의 재난을 비교해서 더 가벼운 것을 한 번 선택하다. 호랑이 두 마리가 싸우다.
두 장한이 서로 싸우는 것을 비유하다. 호랑이 두 마리가 서로 싸우고 있다.
쌍방의 강력한 투쟁을 비유하다. 호랑이 두 마리가 서로 싸우고 있다.
쌍방의 강력한 투쟁을 비유하다. 양극화는 두 부분으로 나뉘어 반대 극단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어깨 두 개와 입 한 개가 있는데, 어깨 두 개와 입 한 개가 있다고 하는데, 음식만 먹고 일을 하지 않는다는 비유다. 두 다리의 중간 방언.
주드는 중개인이라고 말했다. 더 많은 것은 결혼 참고서를 가리킨다.
두 다리 책장은 책을 많이 읽지만 잘 쓰지 못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두 다리의 들여우는 간사한 사람을 비유한다.
애매모호한 말은 애매모호하다: 그러나 이것이 있으면 태도도 애매하다. 태도를 명확하게 표현하는 논평과 관점을 거절하다.
양면 이중설은유는 두 방면에서 선택적이다. 양면파 비유는 다른 속셈이 있어, 하나는 면전에서, 하나는 뒤에서 비유한다.
두 파벌 사이에서 흔들리거나 중간 입장을 유지하여 쌍방의 비위를 맞추는 사람. 옆구리에 칼을 꽂아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음을 표시하다.
거대한 희생을 견디는 것을 비유하다. 두 가지 이점 모두 쌍방에 유리하기 때문에 모두 존재할 수 있다.
2233① 323 그룹을 가리킨다. ② 희소성을 묘사한다.
두 눈에 눈물이 가득하다: 두 눈에 눈물이 가득하다. 두 눈에 모두 눈물이 있다.
마음이 극도로 슬프다는 것을 형용하다. 이중 포크 밀은 밀 한 알에 이삭이 두 개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바람과 비가 순조롭고 오곡이 풍성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두 가지 소원은 쌍방이 모두 원한다는 것이다.
두 세계의 아름다움: 아름다움. 한 가지 일을 하고, 쌍방을 병행하는 것이 쌍방에 모두 유익하다는 뜻이다.
사랑은 부드럽다: 애정을 묘사한다. 남녀가 서로 사랑하고, 애정이 얽히며, 차마 헤어질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두 갈래는 또 두 갈래로 나뉜다. 갈래가 두 가지로 바뀌는 것은 사물이 다른 방향으로 발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 그래서. 두 가지 다른 의견이 있다.
그 이후로 일이 다른 방향으로 발전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쥐전은 반대 쌍방이 위험하고 좁은 곳에서 만나는 것을 비유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만이 이길 수 있다.
빈손으로 돈이 모자라 돈이 없는 사람을 묘사하다. 이 두 사람은 현실로 돌아온 것 같다.
매우 위험한 상황에서 살아남은 것을 묘사하다. 흰 밀가루 두 마리: 밀가루, 어리둥절하거나 속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양쪽을 가리다. 일의 겉과 속이 다르고, 양면과 양면파가 다르다는 것을 묘사하다.
양쪽이 걱정하는 것은 바로 사람 양쪽이 걱정하는 것이고, 진정할 수 없다. 두 손가락과 두 손가락을 만지작거려 섞는다.
양면삼칼의 일은 입이 옳고 양면이 얼렁뚱땅 얼렁뚱땅 양쪽이 비위를 맞추는 것을 묘사한다. 같은 "두 개의 하얀 얼굴" 입니다.
두 머리와 세 머리는 마음이 심란함을 묘사한다. 소매에는 미풍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다.
관청렴을 비유하다. 가난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쌍방이 모두 원하다. 특히 결혼이나 거래.
두 감정은 원래 쌍방이 모두 상대방을 원한다는 것이다. 쌍방의 희망: 나는 원한다.
쌍방은 모두 자원한 것이지 서로 억지를 부리는 것이 아니다. 두 가지 작은 추측: 의심.
남녀가 어렸을 때 함께 놀았는데,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두 현인이 서로 관심을 갖는 것은 재능 있고 덕행이 있는 두 사람이 서로 해를 끼치는 것이다.
두 마음은 서로 사랑한다: 쌍방의 마음. 두 가지 사랑과 행복을 묘사하다.
두 개의 마음은 하나로 합쳐지고, 두 개의 마음, 즉 서로의 사상이다. 쌍방이 동의하다.
두세 마디 말로 결정할 수 있다. 몇 마디만 하면 일을 잘 처리할 수 있다.
검은 눈의 비유가 이상하다. 검은 눈의 비유가 이상하다.
삼심 이심, 삼심 이의는 마음 속에서 그렇게 생각하고 그렇게 생각하고 우유부단하거나 망설이는 것을 묘사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두 개의 나뭇잎이 너의 눈을 가리는 것은 마치 두 개의 나뭇잎이 너의 눈을 가리는 것과 같다. 사물에 대해 일엽장애, 알 수 없는 것을 비유하다.
쌍방은 확고한 입장과 주장이 없는 흔들림으로 묘사되었다. 양국은 교전하여 벌하지 않아 쌍방이 왕래하는 사자를 죽이지 못하게 했다.
양국이 교전하면, 벌하지 않는 것은 쌍방이 죽일 수 없는 왕래의 사자이다. 두 호랑이가 서로 다투면 반드시 일전: 일전.
예를 들어, 두 장한이 싸우면 그 중 한 명은 반드시 심각한 피해를 입게 될 것이다. 두 가지 해악이 서로 맞닿아 그 가벼움을 취하다.
두 호랑이가 서로 다투면 반드시 상처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두 장한이 싸우면 그 중 한 명이 심한 상처를 받을 수 있다. 어깨 하나에 입이 하나밖에 없어 밥을 먹는다.
극도의 빈곤을 묘사하고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는다. 양쪽이 모두 매끈매끈하다.
양쪽은 모두 미움을 사지 않고, 양쪽은 모두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두 개의 블레이드를 자를 때 장점은 무디다: 날카롭다; 예: 만.
두 자루의 칼이 맞닥뜨려야 어느 것이 더 빠르고 어느 것이 더 무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비유는 두 가지 이론과 관점을 함께 비교해야 옳고 그름을 판단할 수 있다.
두 수컷이 공존하지 않는다는 것은 두 수컷이 공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반드시 투쟁과 합병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두 사람이 함께 서 있지 않는다면, 두 가지 강력한 힘은 동시에 존재할 수 없다.
맹목적으로 주변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5. 그림을 보고 4 자 성어의 답안과 그림을 알아맞히세요. 물고기 구슬 혼합 구슬, 물방울이 돌을 뚫고, 동쪽을 두리번거리며 사슴을 말, 절대 군주, 눈 열 줄, 겁 많은 쥐, 호랑이, 침어 기러기, 회전, 부용 물, 안개 속에서 꽃을 보고, 가만히 있어, 뱀전갈상생, 오색찬란하고, 물날
물고기 눈으로 진주를 사칭하다
많은 상인들이 가짜 상품으로 모르는 고객을 속이려 한다.
나는 대사가 그림 앞으로 걸어가서 보는 것을 보았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가짜 그림이고, 가짜 눈이 있습니다! \ "라고
우리는 반드시 가짜를 보이콧해야 하며, 어목혼주를 절대 허용하지 않고, 지적재산권을 침해해야 한다.
물방울이 돌을 꿰뚫는 것-견지하는 것은 성공이다
그는 몇 년 동안 열심히 일해서 마침내 이 걸작을 완성했다.
그는 연애를 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고, 오래 걸리면 자연히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비록 우리는 지금 결코 강하지 않지만, 우리가 꾸준히 노력한다면, 항상 성공할 것이다.
두리번거리다
수업시간에 강의를 열심히 듣고, 두리번거리지 말고, 귓속말을 건네라.
샤오밍은 보통 수업에 주의하지 않는다. 그는 늘 두리번거리지만, 시험 때가 되면 그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다만 거기에 앉아서 두리번거리고 있을 뿐이다.
우리 엄마가 나에게 이야기를 해 주셨고, 나는 주위를 둘러보았다. 우리 엄마는 화가 나서 나에게 무슨 말을 했는지 물었고, 나는 대답할 수 없었다.
6. 4 자로 시작하는 성어:
(문장 참조) 시작 및 끝 대응
머리 분리
어느 길로 가야 할지 결정할 수 없다
먼저 그 충격을 받다
가장 좋은 곳-한 나라의 수도
시작이 좋고 끝이 좋다
앞뒤가 호응하다
첫 번째 좋은 장소
딜레마
명단에서 일등을 하다
만년에 고향을 그리워하다
첫 번째 흙더미를 생각하자
내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에 동의하다
처음부터 끝까지 구조하다
수직경제
엎드려, 개자식!
머리와 발은 서로 다른 곳에 분리되어 있다.
연속성 전후
앞뒤가 연결되다
앞뒤가 연결되다
둘 사이에서 망설이다.
망설이는 것은 마침 둘 사이에 있다.
7. 500 개의 사자성어, 1, 워커가 걷고, 금매미가 껍질을 벗기고, 백리를 골라, 그 이후로 행복, 마지막 정거장, 패왕별희, 천지, 하늘을 원망하지 않고 사람을 원망하지 않고, 시야가 넓어지고, 감정이 어쩔 수 없이 해야 하고, 경륜이 가득하다 팔선은 바다를 건너고, 결혼이 원만하며, 모두 그들의 손바닥 진주이며, 모두 행복하고, 모두 소요되고, 모두 정당한 돈벌이이며, 모두 극락세계에 있다. 모두 자기도 모르게, 어리석은 사람이 산을 옮기고, 귀신에 홀린 채, 아홉자룡을 낳고, 바다를 메우고, 신기루, 고산유수, 고산유수,,,,,,,,,,,,,,, 삼황오제, 만화살이 마음을 꿰차고, 물목청화, 조숙녀들, 부침주, 천애각, 견우직녀, 미국, 광희, 길조, 자경자천함, 끝없는, 박학오차, 음식 남녀, 영웅, 민족 무쌍, 말 순풍, 순풍, 순우, 천군만마, 정사화 사람, 바둑은 상대, 앞날이 불확실하고, 토끼를 기다리며, 평생, 꽃이 만월, 세외도원,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고, 뱀을 그려 발을 더하고, 청매죽마, 불륜을 꾸미고, 번호를 매기고, 총괄한다 용마 정신, 첫눈에 반하는 사랑, 듣기, 부정적인 징사죄, 세 사람이 호랑이가 되고, 사자가 울부짖고, 정문설배, 김고마철, 미소, 위기일발, 종이담병, 풍조우순, 한단학보, 대기만성, 해우전문가, 달콤한 말 예방 조치, 안티-도로 라인, 학습 사덕, * *, 높은 망원, 활 뱀 그림자, 냄새 닭 춤, 사방 추 노래, 입실, 꽃등 장식, 회전 30, 음료 논갈림, 우화배 구름, 용봉상, 용 성공, 홍안지기, 동심은 아직 없어지지 않았다. 화살은 현에 있고, 풍랑은, 백가쟁명, 귀신은 귀신에 홀린다. 별의 불길은 불을 그슬릴 수 있다. 그림을 감옥, 냉년 삼우, 꽃세계, 재물에 눈이 멀어, 여우가 되고 싶다. 변하고 싶다. 많이 추구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아무리 똑똑한 사람이라도 어리석고, 별이 움직이고, 세속적인 욕망이 있고, 대우가 물을 다스리고, 공혈이 오고, 맹모 3 학생 모집, 구오숭, 마음대로 하고, 모사 간부, 서로 잘 어울리고, 칼빛 검영, 파도의 하늘 끝, 강제 고집대로 하고, 맹목적 허영심, 진심이다 코난의 꿈, 입은 심비, 풍경은 그림 같고, 청춘, 순풍처럼, 상당히 중요한 초선은 화살, 철석, 마음, 뒷모습, 현기증, 큰 파도, 모래,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문답, 무위, 밑을 깎고, 까다롭고, 바쁘고, 빈 계곡이 그윽하다. 예절의 나라, 한 언덕의 너구리, 붕성만리, 신기한 선비, 삼절대, 이 생에 있는 모든 동식물, 나는 차라리 학대하지 않고, 회생하고, 이슬부부, 금기의 일, 황당하고 대범하고, 자기동래, 만, 천금, 노마가 길을 알고, 삼겹살을 묶고 싶다. 자유, 용비 봉무, 뿌리가 깊고, 비가 맑고, 바람과 파도, 길이 파랗고, 도도무상하고, 군자가 기뻐하고, 채찍이 길고, 물고기가 지치고, 비약고, 반딧불이가 눈을 비추고, 나방이 불을 치고, 자기 연민을 하고, 속도가 빠르며, 백마비 말이 후퇴한다. 지칠 줄 모르고, 지칠 줄 모르고, 마평천, 입목 3 점, 단숨에 천륜의 즐거움, 형제가 빈둥거리고,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고, 즐겁게 춤을 추고, 삼교 9 류, 고층 빌딩이 즐비하고, 끈기 있게 버티고, 과유불수, 개 꼬리는 밍크, 두주를 이어간다. 문은 비어 있고, 이치는 분명하고, 눈은 텅 비어 있고, 모든 것이 무법, 격려, 현지 조건에 따라 단도직입적으로, 운명을 바꾸고, 천야담,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지고, 의기양양하고, 무적하고, 하늘을 날 수 없고, 필사적으로 던지고, 쓸데없는 말을 늘어놓고, 강룡이 후회하고, 강룡이 후회하고 있다.
8. 4 자 성어 백과 사전에는 각각 각기 다른 머리가 있다: 투자하고, 경영하라. 미래: 미래. 제각기 물건을 달리다. 사람마다 서로 다른 지향에 따라 자신의 미래를 찾고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공통의 목표는 없습니다: 정의를 논의하고 계산하십시오. 자기의 뜻에 따라 일을 하고, 서로 상의할 필요가 없다.
반씩 양보하다: 죄송합니다. 서로 양보하지 말고 서로 양보해라.
자신의 견해를 고수하다: 견지하다. 모두가 자신의 관점을 고수한다.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라: 그냥 내버려 두어라. 야심: 야심.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의지가 행동하도록 허락한다.
모든 사람이 소원을 이루어서 모든 사람이 만족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 후, 모든 사람이나 사물이 적절한 위치나 안배를 받았다.
각각을 깨뜨리다: 하나; 타격: 공격. 군사 용어. 우세한 병력을 이용하여 일부 분할된 적을 소멸하는 것을 가리킨다. 때로는 하나의 문제 해결을 비유하기도 한다.
각자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하다.
우리는 사물이나 사람의 장점을 잘 이용해야 한다.
다양한 이름과 색상: 유형. 다양한 종류와 스타일.
다른 색상: 유형; 사람 등. 사회 각계각층의 사람들.
자신의 관점을 표현하다: 발표를 표현하다. 모두들 의견을 충분히 발표하다.
각자 주님이고, 각자 주님이다.
자신의 길을 가라: 해라, 해라. 네: 맞아요. 네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라. 비유가 다르다.
각기 천추가 있다: 천년, 연장. 제각기 가치가 있다. 비유를 들자면, 모든 사람은 자신의 장점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각기 장점이 있다: 강점, 우세. 제각기 장점이 있고 제각기 장점이 있다. 일반적으로 인재를 가리킨다.
각기 다른 결점이 있다: 결점. 제각기 결점이 있다.
각자 취미가 있다: 취미. 사람마다 자기만의 취미가 있다. 사람의 취미는 인간성에서 비롯되며 듣기만 해야 한다는 뜻이다.
제각기 직업이 있고 제각기 책임이 있다. 비유 분업이 명확하다.
모두가 자신의 관점을 고수한다.
한 글자를 견지하다: 견지하다. 모두가 자신의 주장을 고수한다. 의견 차이를 묘사하다.
각자 전쟁을 위해 독립 단위가 되다.
정사가 분리되다: 정사를 관리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대리를 가리킨다. 자신의 의견에 따라 일을 하고 협력하지 않는다. 비유는 전반을 고려하지 않고 제각기 다른 세트를 가지고 있다.
모든 직업은 자신의 생활에 만족한다. 사업: 생계를 꾸리는 사업.
자신의 위치, 즉 사람이나 물건이 적절하게 배치되었다.
각자 여러분, 각자 여러분.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을 취하고,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을 골라라.
다양한 색상: 유형. 다양한 종류와 스타일.
다양성은 다양한 스타일, 종류 또는 방식을 가리킨다.
본 것을 표현하고 자신의 관점을 충분히 표현하다. 각자 자기의 의견을 표명하다.
지부: 담당, 관리.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지 마라.
자신의 길을 걷고, 자신의 뜻을 허가하다. 각자 그 뜻을 따르다.
9. 초등학생 4 자 성어, 4 자 성어, 4 자 성어
성어는 중국어 어휘에서 정형구 또는 단문의 일부이다. 성어는 고정적인 구조 형식과 고정적인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한 의미를 표현하여 문장에서 전체적으로 응용한다. 성어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전승된 것으로, 단어에서 흔히 현대 중국어와는 다르다. 그들은 하나의 이야기나 전고를 대표한다. 성어는 일종의 기성어로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성어는 대부분 서면이며 문학적 성격에 속한다. 둘째, 언어 형식에서 성어는 약속된 속된 4 자 구조이며,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성어를 정의하는 것은 언어의 중장기 사용과 단련으로 형성된 고정어구이다. 그것은 의미와 문법 기능이 단어보다 풍부한 언어 단위이며, 풍부하고 깊은 사상적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짧고 정교하여 기억과 사용에 편리하다. 그것은 종종 비하와 포의를 포함한 감상적인 색채를 동반한다. 대부분의 성어는 네 글자이지만, 세 글자 이상의 성어도 있고, 어떤 성어는 심지어 두 부분으로 나뉘어 쉼표로 구분됩니다. 이 성어를 편집한 근원성어는 오랫동안 형성된 형식이 간결하고 의미가 정교한 고정어구나 어구이다. 성어는 대부분 네 글자로 구성되지만, 세 개 이상의 글자도 있다. 성어의 근원은 다섯 가지가 있다. 하나는 신화 전설이다. 예를 들면 과보의 일상, 정위의 황무지와 같다. 두 번째는 우화이다. 예를 들면 배를 조각하여 칼을 구하는 것과 같이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히는 것이다. 셋째, 부정적인 징 고백, 깨진 주전자 침몰 과 같은 역사 이야기; 넷째, 문학 작품, 예를 들면' 노기 복영',' 너에 따르면' 등이다. 다섯째, 외래문화, 예를 들면 무량공덕, 불 속에서 밤을 취한다. 이 단락의 공식 성어는 5 만여 개, 96% 는 4 자형이며, 3 자, 5 자, 6 자, 7 자 이상의 성어도 있다. 예를 들면' 50 보 웃음 백보',' 문 닫기',' 쓸데없는 일',' 속히 하려면 안 돼','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와 같다. 성어는 보통 네 글자를 사용하는데, 아마 네 글자가 잘 잡히기 때문일 것이다. 예를 들어, 중국 고대의 시집' 시경' 은 대부분 네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사' 상서' 에도 네 문장이 있다. 나중에 나는' 삼자경',' 백가성',' 건자문' 을 읽기 시작했는데, 그 중 마지막 두 편은 모두 네 문장이었다. 네 눈의 잡자와 용문채찍 그림자 1, 2, 3 회는 모두 네 글자이다. 이것은 설교문이지만, 이 네 글자가 사랑받고 외웠다는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옛사람들의 말 중 일부는 경구가 될 수 있었고, 원래는 성어가 될 수 있었다. 네 글자로 바꾸는 것이 비교적 번거롭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포기하고 그것을 가이드로 삼아야 했다. 예를 들어,' 송대 범중연 악양루기' 는'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 을 의미하는 좋은 뜻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글자 수가 많아 성어를 형성할 수 없다. 우리는 그것을 경구로만 생각할 수 있고, 때로는 문장 도입을 할 수 있다. 만약' 고생을 다하다' 라면 쉽게 말하고 기억하기 쉬우므로 성어가 될 수 있다. 악양루 안의 그' 만폐번영' 은 성어이다. 왜냐하면 네 글자이기 때문이다. 이 단락의 네 단어의 주술 구조를 편집하다: 명실상부하고, 위압적이고, 걱정하고, 심사숙고하고, 증여주를 사서 모든 것을 바꾼다. 동빈식: 스승의 표로서, 영문을 알 수 없고, 길을 두려워한다. 공동 주제 유형: 반전, 바닥 터치, 춤; 연합동빈식: 지기를 알고, 기운을 기르고, 지체를 조심하고, 명령을 내린다. 공동 명사 유형: 부주의, 반대, 환상; 공동 동사 유형: 급속한 발전; 동적 보완 유형: 해피, 맹인 질문; 동시 언어: 이웃을 계곡으로 하여 사람을 무섭게 한다. 병렬: Qianshan 전체 물, 뱀 발 을 그립니다; 부분 공식: 억수 같은 비, 숙녀님 (중간에' 득자' 를 더할 수 있음). 성어의 구조는 다양하다. 이상은 단순한 예일 뿐이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 자체로는 은유와 대비, 그리고 어휘를 가중시키는 방법이 많다. 예를 들어, "태양이 음역하다", "외강중간", "화록색", "일지반해", "말솜씨", "환환환실증", "한심" 등 각각 신기한 기능이 있다. 성어는 의미가 많기 때문에 작가는 성어 사용에 신경을 많이 쓴다.
초등학생 4 자 성어 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