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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천 국가 애니메이션 산업 기지 개발

2006 년 애니메이션 기지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작품의 연간 생산량은 약 8000 분이었다. 2007 년 기지 오리지널 작품의 누적 재생량은 10255 분, 17 편 국산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작품은12,261분 2006 년 애니메이션 기지에서 8 편의 작품이 전국 각 성시 방송국에서 방송되었고, 5 편의 작품이 각각 국제상과 국가급상을 수상했다. 2007 년' 기지 * * * 4 편의 오리지널 만화가 일본, 인도네시아, 터키, 미국, 베트남 등을 수출해 전권을 해외로 수출하는 국경을 깨고 총 수출액은 약 654 만 38+0 만 3 천 달러였다. 2007 년 기지 총생산액은 거의 8 억 위안에 달했다. 2009 년 1 월 현재 애니메이션 기지에는 총 37 편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작품 (43280 분) 이 있으며, 국가광전총국 신고 비준을 거쳐 전국 1 위를 차지했다. 선전 국가 애니메이션 산업 기지의 건설과 운영은 완전히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의 특징에 따라 국제 애니메이션 온라인 게임의 발전 법칙을 따른다. "3+ 1" 운영 모드를 개선하는 동시에 기지는 5 대 플랫폼, 8 대 센터 설립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5 대 산업 플랫폼, 8 대 서비스 센터를 통해 국내외 산업과 협력하여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R&D, 제작, 방송, 프로그램 거래, 파생 제품 개발, 애니메이션 인재 양성을 위한 대규모 산업 플랫폼을 구축하여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화, 집약화, 국제화를 위한 비즈니스 운영 모델을 형성합니다.

1, 애니메이션 기지 집결 효과 초기 성공.

3 년간의 건설을 거쳐 선전 애니메이션 기지의 집결 효과와 브랜드 효과가 꾸준히 발전하였다. 현재 애니메이션 기지에는 성장하는 시장 위험 방지 능력을 갖춘 우수한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 R&D, 프로젝트 관리 업체들이 많이 모여 있다. 이들 기업은 클러스터 양성 경쟁, 우세 상보협력 등을 통해 기지 기업의 전반적인 실력과 경제효과를 크게 높이고 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좋은 시장경제 기반을 마련하며 대기업의 전략적 브랜드 경제 구조를 기본적으로 실현하였다.

2008 년에는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 프로젝트 대리, 기술 개발 선두 기업이 애니메이션 기지 안팎에서 확장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선전 () 시 신필애니메이션디자인유한공사, 선전 () 시 박중전파기술유한공사, 선전 () 시 페리안칭 () 기술유한공사, 선전 () 시 한하 애니메이션기술유한공사, 선전 () 시 할린 영화문화전파유한공사, 선전 () 시 중윤네트워크 기술유한공사 등을 통해 자신의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온라인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 개발, 기술 혁신, 기지 안팎으로 확장 애니메이션 기지 내 중소기업은 기지 집결 효과의 영향과 추진으로 회사의 경영 사고 이념과 생산 모델을 완전히 바꿔 자주지적 재산권, 저작권, 핵심 경쟁력을 갖춘 애니메이션 게임 작품의 생산 방향으로 전환했다. 광범위한 판매 채널 및 시장으로 발전 크고 강한 방향으로 발전하다.

2. 애니메이션과 만화 게임 산업은 이미 높은 가치의 경제 형식으로 바뀌었다.

2008 년 애니메이션 기지 기업의 경제이익 모델은 근본적인 변화와 변화를 겪었다. 정부 정책과 자금의 대대적인 지지로 기지의 집결 효과와 브랜드 효과가 더욱 확장되었다. 높은 가치의 경제적 이익을 추구하는 동시에 애니메이션 경제의 수익성 모델을 완전히 반전시켜 핵심 경쟁력을 갖춘 애니메이션 게임 브랜드와 기업을 탄생시켜' 역가공의 수출 시장 경로' 를 실현하였다. 선전 () 시 한하 애니메이션 기술유한공사, 선전 () 시 가락비 () 산업유한공사, 선전 () 시 지승지풍 완구 디자인 유한공사, 선전 () 시 천예베이 () 기술 발전유한회사, 선전 () 시 신필애니메이션 디자인유한공사, 선전 () 6 개 기업은 총 총생산액이 약 4 억원으로 총 4 천여만원의 이윤을 실현하였다.

새로운 경제적 이익 모델은 새로운 상업적 사고를 가져와 문화 상품의 더 넓은 마케팅 시장을 촉진시켰다. 애니메이션 기지는' 본부 경제' 형식으로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 직판 체인망을 구축하고 운영하며 과거 단일 브랜드, 외국 브랜드의' 허가 판매', 오프사이트 경영의 저가치, 저서비스 판매 모델을 바꿔 국내 수백 종의 애니메이션 파생 상품의 다종, 다중 이미지 독점 경영, 브랜드 경영을 개척해 큰 성공을 거두었다. 프랜차이즈 브랜드 경영을 통해 애니메이션 파생상품은 중국 우편이 도시와 농촌을 두루 돌아다니는 수만 개의 성숙한 소매점 판매망에 성공적으로 진입하여 더 큰 판매시장과 풍성한 경제적 이윤을 얻었다. 이런 저비용 고가치의 경제전환은 애니메이션 기지가 중국 문화제품 마케팅 특색을 지닌 대형 독점기업을 생산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3. 과학은 국산 애니메이션 게임 작품의 제작과 방송을 유도한다.

2008 년에는 애니메이션 기지에서 국산 애니메이션의 생산량, 수량, 발행량이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다. 2009 년 6 월 5438+ 10 월 말 현재 애니메이션 기지 * * 는 총 37 편의 작품으로 20227 분을 완성했다. 2008 년에는 이미 5 편의 작품이 방송 발행 허가를 받았는데, 233 회, 1.538 분입니다. 또 두 가지 게임을 내놓아 애니메이션 기지 설립 이후 신기록을 세웠다. 과학지도를 통해 정부의 각종 지원자금을 최대한 활용하고 시장을 주도하고 중점 공사를 핵심으로 하는' 삼우 양우' 원칙을 관철하고 중점 공사, 중점 건설, 중점 지원, 우선 방송, 우선 승인 등을 전면적으로 실시한다.

4, 자본 운영 및 수출 수입.

2008 년 32 개 국산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와 게임 종목이 2 억 968 억원을 투자했는데, 그 중 50% 는 자본시장에서, 50% 는 실물경제자본에서 나왔다.

2008 년 애니메이션 기지 * * * 는 일본, 한국, 네덜란드, 레바논, 미국, 스페인, 포르투갈 등 7 개국을 수출하는 5 개 회사의 애니메이션 파생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 중 3 편이 오리지널 애니메이션과 파생 상품의 재생권, 수출액은 12 만원을 넘어섰다

5. 기술 연구와 혁신을 촉진하고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창출한다.

2008 년 애니메이션 기지 내 모바일 애니메이션, 온라인 애니메이션, 게임 애니메이션 업체들은 과학 연구 혁신과 R&D 발전 방면에서 만족스러운 성적을 거두었다. * * * 3 개의 모바일 애니메이션 작품, 2 개의 온라인 게임 작품, 모바일 애니메이션 게임 및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엔진 개발에 성공하여 좋은 사회적 경제적 이익을 얻었으며 애니메이션 게임 기업에 고속 제작 도구를 제공하여 기업에 큰 경제적 이익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특히 선전 페리안칭기술유한공사가 자체 개발한' 3D 애니메이션 영화 캐릭터 및 장면 제작 소프트웨어' 는 3D 제작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국가 특허 인증까지 받아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막대한 경제적 효과를 거뒀다.

서비스 시스템을 최적화하고 교량 기능 조정을 강화하십시오.

적극적으로 기업을 조직하여 각종 전시와 행사에 참가한다. 2008 년 알카에다 입주기업이 각종 애니메이션 전시회와 행사에 참가하는 데 성공했다. 그 중 국내 전시회, 행사 1 1 회, 국제전시회, 행사 3 회 등이 참여했다. * * * 총 60 개 기업이 이 행사에 참여했으며 12 개 기업과 10 개 프로젝트가 이 행사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애니메이션 기지 서비스 센터의 정책 지도와 전문적인 도움으로 2008 년 기지에는 18 개 기업이 있어 선전시 중점 문화기업으로 선정돼 중점 문화기업 관련 우대 정책을 즐겼다. 선전시의 중점 문화 프로젝트는 거의 30 개의 중점 오리지널 프로젝트를 지원했고, 총경비 1305 만원을 지원했다.

애니메이션 기지 공공기술 서비스 플랫폼 1 기 공사인 애니메이션 렌더링 플랫폼 건설을 완료해 애니메이션 제작업체에 완벽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작비용을 낮추고 제작속도와 품질을 높였다.

인재 양성 센터를 설립하여 기지 내 기업을 위해 인재를 교육하고 기업 고용 수요를 해결하다.

현재 기지 운영 모델의 핵심은 국제교육기구와 공공기술 플랫폼을 도입하여 국내 오리지널 제품이 있는 애니메이션 기업을 도입하여 국내 기업들이 더욱 경쟁력 있는 오리지널 브랜드를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기지를 통해 시작된 전국 애니메이션 어린이 채널 방송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 대규모 판매를 실현하고 국내 시장을 점령하다. 해외 기구를 도입하여 중국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의' 외출' 을 실현하다.

앞으로 3 ~ 5 년 동안 국가 애니메이션 기지는 국제적 영향력을 지닌 10 개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제품을 중점적으로 만들어' 중국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작품 출국' 이라는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이러한 서비스를 보완하는 동시에 애니메이션 기지는 애니메이션 온라인 게임 인재 양성에도 주력하고 있다. 2006 년 선전 국가 애니메이션 산업 기지 애니메이션 온라인 게임 인재 양성센터와 훈련센터가 설립되었다. 애니메이션 기지는 베이징대, 베이징영화학원 애니메이션학원 등 유명 교육기관과 엘리트 양성에 대한 긴밀한 협력도 했다.

선전 () 국가 애니메이션 산업 기지는 이미 초보적으로 선전 (), 전국 (), 해외에 접목하는 전략 구도를 형성하였다. 기지는 애니메이션 콘텐츠 오리지널 생산을 핵심으로 국제경쟁력을 갖춘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 선두 기업을 만들기 위해 3 ~ 5 년 동안 국제화 기술 플랫폼, 인터내셔널리제이션 크리에이티브 플랫폼, 인터내셔널리제이션 디지털 정보 플랫폼, 인터내셔널리제이션 저작권 보호 거래 플랫폼, 인터내셔널리제이션 인재 양성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선전 국가 애니메이션 산업 기지를 국내 일류 애니메이션 산업 기지로 건설하여 애니메이션화를 위해 노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