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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의 현황과 관련자료는 애니메이션 관련 업계에 종사하는 친구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현황: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이면 충분

애니메이션 조사에 따르면 중국 10대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작품 중 일본과 한국 애니메이션이 60%를 차지하고 있으며, 유럽과 미국의 애니메이션이 전체 작품의 60%를 차지하며, 중국 본토, 홍콩, 대만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작품은 11%에 불과합니다. 2009년 중국에서 생산된 애니메이션 제품은 선진국 수준에 가깝지만, 국제적인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브랜드 프로젝트의 수는 매우 적다. 대부분의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여전히 애니메이션 아웃소싱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주로 일본, 한국, 미국 및 기타 국가 및 지역에서 만화 가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현재 상황: 수익 모델이 아직 형성되지 않았습니다

'유쾌한 염소' 이후의 만화 '유쾌한 염소와 큰 늑대'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뒀지만, 저작권 판매가 일찍 이루어졌기 때문에 원작자에게 라이센스를 받은 만화, TV 방송 또는 타이틀에서는 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 이런 손실은 너무 크다. 이는 중국 애니메이션·만화 산업체인의 수익모델이 확립되지 않았음을 보여준다.

그러나 실제로 국제 관행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제작은 막대한 이윤 파생상품 때문에 비용 회수를 방송 애니메이션에만 의존하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 파생상품은 서적과 시청각 제품 중 1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 만화 <쾌활한 염소> 시리즈의 성공으로 애니메이션 파생상품과 방송이 수익을 내기는 어려워지고,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의 수익 모델도 형성됐다. 적시에.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현황: 애니메이션 파생상품의 지적재산권 보호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 산업 가치사슬의 말단에서 파생상품의 수익성을 발전시킴으로써 또한 애니메이션 산업 측면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일반적으로 피상적인 애니메이션 파생상품에는 시청각상품, 소설, 게임, 장난감, 모형, 의류 등이 포함됩니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시장에서 첨단 기술, 산업 제품 디자인 특허 보호 및 독립적인 지적 재산권의 부족으로 인해 중국의 만화 이미지는 불법 복제 제품 브랜드와 불법 복제 제품 가맹점의 법적 권리 확산 앞에서 무력합니다. 평범한 일에 권리와 이익이 삼켜졌습니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현황: 애니메이션 제품의 디자인 및 홍보에 대한 초기 자본 투자는

외국 일류 애니메이션 제작 비용이 분당 5,000달러보다 낮습니다. , 국내 TV 만화의 분당 평균 제작 가격은 1.5 위안 이상입니다. 100만 위안 이상을 투자해 22분짜리 애니메이션 파트를 제작했다. 그러나 TV 만화 시리즈는 아직 팔리지 않은 만화이기 때문에 수백만 달러, 심지어 수천만 달러를 먼저 투자해야 한다. 자금 부족은 국내 애니메이션이 더 이상 발전할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그러나 중국이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과 정책, 금융 편향을 중시하기 시작했고 민간 자본이 애니메이션 산업에 개입하기 시작했다는 점도 짚어볼 필요가 있다. 이는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는 희망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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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 만화 장난감이 중국 시장에 몰려들고 있다. 국내 애니메이션 반응이 구체화되기 시작한 이유는 무엇인가?

위의 분석을 통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사실을 발견했다. 중국의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 모델은 여전히 ​​전통적인 산업 체인 모델이며,

아이디어 제작, 방송부터 도서, 오디오 및 비디오 제품 출시까지, 최종적으로 파생 링크로 다시 진입합니다. 이러한 국제 관행의 운영 모델은 원활하지 않습니다. 중국에서는 대부분의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제작에 자금이 부족하고 작품의 질도 높지 않습니다. 지역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고려해야 한다.

첫 번째,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 추세: 개념의 변화

애니메이션 만화, 그리고 첫 번째 파생 파생물인 우리의 사고방식이 이제 우리의 마음을 바꾸고 싶어하도록 하여 고유한 본질을 전복시킵니다. 만화 파생상품의 출발점과 만화 디자인 및 편곡의 기초를 통해서만 파생상품 마이닝에 대한 이해와 실천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기 영화 '트랜스포머'는 헐리우드 최초의 장난감을 전제로 한 뒤 계속해서 영화 시리즈를 개발해 큰 성공을 거뒀다.

그러나 대다수의 국내 만화 제조사에게 이는 파괴적인 접근 방식이며 성공적인 선례입니다. 이 모델은 애니메이션과 파생 제품 간의 상생 결과를 가능하게 하며 파생 제품은 좋은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파생 상품의 히트를 주도함으로써 달성됩니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추세, 시장 워밍업

: 시장은 만화 이미지에 대한 워밍업이다. 중국은 '토이스토리3'의 성공 경험에서 배울 수 있다. 시장에 민감한 신경을 최대한 동원해 시장 수요에 대한 영향력을 극대화하고, 오랫동안 기다려온 만화를 만들어내는 방식으로 한편으로는 폭넓은 관객의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애니메이션 직접 제작에 따른 시장 리스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 추세: 애니메이션 제작에 대한 투자 증가

중국 애니메이션은 항상 낮은 제작 비용의 장점으로 미국 애니메이션 부서를 크게 끌어 모았습니다. , 유럽, 일본, 한국 등 많은 중국 애니메이션 회사의 주요 사업은 OEM 가공 사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는 결국 우리가 기술적으로 열등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반면, 애니메이션 산업은 노동집약적인 산업이라는 점을 강조하기도 합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센터 건설을 위해 중국에서 파트너나 직접 투자를 모색하는 세계 유수의 애니메이션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이들 기업은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기술 및 선진 애니메이션 기술의 장점을 갖고 있다. 이들 기업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소프트웨어와 기술 구현을 공유하면 한편으로는 중국 애니메이션 제작을 해결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중국 애니메이션을 중국과 통합할 수 있다. 국제 통합은 국내 애니메이션 세계 시장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 추세: 부분 이미지 애니메이션이 해외로 진출

세계적으로도 중국 애니메이션 작품들은 '유쾌한 염소와 큰 늑대: 강세' 채택에 대해 낙관적이다. 국내 바이어들은 도쿄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 대해 낙관적이다. 이러한 현상을 통해 우리 애니메이션이 외국 애니메이션과 경쟁할 수 있기를 바라며 해외로 진출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동시에 중국은 5천년의 역사를 지닌 나라이며, 그 문화는 오래 지속되고 풍부하며 다양합니다. 『삼국지』와 같은 고전 민담과 뛰어난 문학 작품이 많이 있습니다. , '서유기', '뮬란' 모두 훌륭합니다. 애니메이션의 발전은 좋은 스토리 창작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5천년의 역사를 통해 풍부한 문화유산이 축적된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지역문화의 매력을 재조명하고 우리 지역문화를 주제로 삼아 만화 이미지로 전 세계 관객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이는 중국 문화에 대해 궁금해하는 점점 더 많은 시청자와 독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막대한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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