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의 이니셜은 무엇입니까?
1. 오디오 인코딩 방법을 나타냅니다.
MP3 인코딩 방법 파일 사용
3. MP3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플레이어.
MP3 의 전체 이름은 모션 이미지 전문가 그룹 오디오 레이어 III 입니다. 이것은 유행하는 디지털 오디오 인코딩과 손실 압축 형식이다. 오디오 데이터의 양을 크게 줄이도록 설계되었지만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재생된 음질은 압축되지 않은 원본 오디오에 비해 크게 감소하지 않았습니다. 헤럼의 연구기관인 Fraunhofer-Gesellschaft 의 엔지니어들이 199 1 년에 발명하고 표준화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MP3 는 오디오 압축 기술입니다. 이 압축 방법의 전체 이름은 MPEG Audio Layer3 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간단히 MP3 라고 부른다. MP3 는 MPEG 오디오 레이어 3 기술을 사용하여 음악을 1: 10 또는 1: 12 의 압축률로 더 작은 용량의 파일로 압축합니다. 즉, 음질을 잃지 않고 파일을 더 작게 압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래의 음질을 잘 유지했다. 크기가 작고 음질이 높기 때문에 MP3 형식은 거의 인터넷 음악의 대명사가 되었다. 분당 음악의 MP3 형식은 1MB 정도이므로 각 노래의 크기는 3-4MB 에 불과합니다. MP3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MP3 파일을 실시간으로 압축 해제 (디코딩) 하여 고품질 MP3 음악을 재생합니다.
MP3 는 데이터 압축 형식입니다. PCM 오디오 데이터에서 인간의 청각에 중요하지 않은 데이터 (손상된 이미지 압축인 JPEG 와 유사) 를 삭제하여 파일 크기를 줄입니다.
MP3 에는 오디오의 어느 부분을 폐기할 수 있는지 결정하기 위해 심리 음향학을 포함한 많은 기술이 사용되었습니다. MP3 오디오는 서로 다른 비트율로 압축할 수 있어 데이터 크기와 사운드 품질 간에 일련의 절충안을 제공합니다.
MPEG 사양에 따르면 MPEG-4 의 AAC (고급 오디오 인코딩) 는 차세대 MP3 형식이 됩니다. 다른 형식을 만들고 홍보하기 위한 많은 중요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러나 MP3 의 전례 없는 유행으로 현재 다른 형식의 성공은 불가능하다. MP3 는 광범위한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 지원뿐만 아니라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MP3 플레이어) DVD 및 CD 플레이어와 같은 하드웨어 지원도 제공합니다. MP3 와 DVD 는 다릅니다.
MP3 플레이어는 둘 이상의 회로 보드로 구성되며, 회로 기판 사이에는 대부분 플러그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장기간 사용한 후, 이 플러그인은 접촉이 불량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고장은 다양할 수 있으며, 심할 때는 전혀 켜지지 않을 수 있다. 물론 이런 문제는 일반적인 유지 보수가 비교적 간단하다. 플러그인을 직접 뽑고 브러시를 무수알코올에 찍어 씻을 수 있습니다. 반복 세척을 거쳐 접점의 접촉 불량을 제거할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MP3 형식 기능
1.MP3 는 데이터 압축 형식입니다.
2. PCM 오디오 데이터에서 인간의 청각에 중요하지 않은 데이터 (JPEG 와 유사, 손상된 이미지 압축) 를 삭제하여 파일 크기를 줄입니다.
3.MP3 오디오는 서로 다른 비트율로 압축할 수 있어 데이터 크기와 사운드 품질 간의 균형을 제공합니다. MP3 형식은 혼합 변환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시간 영역 신호를 주파수 영역 신호로 변환합니다.
4.32 밴드 다상 적분 필터 (PQF).
5.36 또는 12 탭 보정 이산 코사인 필터 (MDCT); 각 하위 밴드의 크기는 0 ..1및 2...3 1.
6.MP3 는 광범위한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 지원뿐만 아니라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MP3 플레이어) DVD 및 CD 플레이어와 같은 많은 하드웨어 지원도 제공합니다.
[이 단락 편집 ]mp3 개발 프로세스
MPEG- 1 오디오 레이어 2 인코딩은 원래 Deutsche forschungs-und verschuanstalt f ü r Luft-und raum fahrt (Deutsche fors chungs-und verschuanstalt f ü r Luft-und raum fahrt) 이 프로젝트는 유럽연합이 후원하는 유레카 연구 프로젝트로, 그 이름은 보통 EU- 147 이라고 불린다. EU- 147 의 연구 기간은 1987 부터 1994 까지입니다.
199 1 년이 되자 Musicam (레이어 2) 과 ASPEC (어댑티브 스펙트럼 인식 엔트로피 인코딩) 라는 두 가지 제안이 나왔다. 네덜란드 Philips, 프랑스 CCETT, 독일 Institut für Rundfunktechnik 이 제안한 Musicam 방법을 선택하는 것은 단순성, 오류 시 루바, 고품질 압축 시 계산량이 적기 때문이다. 하위 밴드 인코딩을 기반으로 하는 Musicam 형식은 MPEG 오디오 압축 형식 (샘플링 속도, 프레임 구조, 헤더, 프레임당 샘플링 포인트) 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이 기술과 디자인 아이디어는 ISO MPEG 오디오 레이어 I, II 및 후속 레이어 III (MP3) 형식의 정의에 완전히 통합되어 있습니다. 무스만 교수 (하노버 대학) 의 주재로 표준 제정은 레온 반 데 코크호프 (1 층) 와 게르하르트 스토르 (2 층) 가 완성했다.
네덜란드의 리옹 반더콕호프, 독일의 게르하르트 스토르, 프랑스의 이브 프랜? 독일 ois Dehery 와 Karlheinz Brandenburg 로 구성된 워크그룹은 Musicam 과 ASPEC 의 디자인 아이디어를 흡수하고 128kbit/s 에서 MP2/kloc-에 도달할 수 있는 MP3 를 개발하기 위해 자신의 디자인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이러한 모든 알고리즘은 결국 1992 년 MPEG-MPEG- 1 첫 번째 표준 그룹의 일부가 되어 1993 년 출판된 국제 표준 iso/iec/kll 을 만들었습니다 MPEG 오디오에 대한 추가 작업은 결국 1994 에서 개발된 두 번째 MPEG 표준그룹 MPEG-2 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본 표준의 정식 명칭은 ISO/IEC 138 18-3 으로 0995 년에 처음 발표되었습니다.
인코더의 압축 효율성은 비트 수 (:en: 비트 깊이) 와 입력 신호의 샘플링 속도에 따라 달라지므로 비트율로 정의됩니다. 하지만 CD 매개변수 (44. 1kHz, 채널 2 개, 채널 16 비트 또는 2x 16 비트) 를 압축 비율 참조로 사용하는 제품이 자주 있는데, 이 참조를 사용하는 압축 비교는 일반적으로 높습니다
Karlheinz Brandenburg 는 CD 매체에 있는 수잔 비그의 노래' 톰의 만찬' 을 사용하여 MP3 압축 알고리즘을 평가했다. 이 노래를 사용하는 이유는 부드럽고 단순한 멜로디가 재생 시 압축 형식의 결함을 더 쉽게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수잔 빅을 "MP3 의 어머니" 라고 놀렸다. 더욱 진지하고 중요한 오디오 선택 (종금, 삼각 피아노, 아코디언 ...) 은 전문 오디오 엔지니어가 MPEG 오디오 형식의 주관적 품질을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MP3 가 대중에게 나아가다.
비트 호환 MPEG 오디오 파일 (1 레이어 2, 레이어 3) 을 생성하기 위해 ISO MPEG 오디오 위원회 구성원은 C 언어로 ISO 1 172-5 라는 일부 비실시간 운영 체제에서는 첫 번째 DSP 기반 압축 오디오 실시간 하드웨어 디코딩을 시연할 수 있습니다. 일부 다른 MPEG 오디오는 소비자 수신기와 셋톱 박스의 디지털 방송 (라디오 DAB 및 TV DVB) 을 위해 실시간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이후 1994 년 7 월 7 일 Fraunhofer-Gesellschaft 는 l3enc 라는 첫 번째 MP3 인코더를 발표했습니다.
Fraunhofer 개발팀은 .mp3 확장자를 선택했습니다 (이전에는. Bit)7 월 1995. 많은 사람들이 최초의 실시간 소프트웨어인 WinPlay 3(0995 년 9 월 9 일 발표된 65438+) 으로 PC 에서 MP3 파일을 인코딩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당시 하드 드라이브가 비교적 작기 때문에 (예: 500MB) 이 기술은 컴퓨터에 엔터테인먼트 음악을 저장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MP2, MP3 및 인터넷
1993 년 6 월, 인터넷에 (MPEG- 1 오디오 레이어 2) 파일이 등장해 흥MPEG 오디오 플레이어로 자주 재생됐다가 Tobias Bading 이 유닉스를 위해 개발한 MAPlay 가 등장했다. MAPlay 는 199 년 2 월 22 일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현재 Microsoft Windows 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되었습니다.
처음에는 MP2 인코더 제품만 Xing Encoder 와 CDDA2WAV 로 CD 트랙을 WAV 형식으로 변환하는 CD 캡처기였습니다.
인터넷 지하 음악 기록 보관소 (IUMA) 는 일반적으로 온라인 음악 혁명의 원조로 여겨진다. IUMA 는 인터넷 최초의 하이파이 음악 사이트이다. MP3 와 인터넷이 유행하기 전에, 그것은 수천 장의 MP2 의 공인 음반을 가지고 있다.
1995 상반기부터 90 년대 말까지 MP3 는 인터넷에서 번창하기 시작했다. MP3 의 유행은 주로 Nullsoft 가 1997 에서 발표한 Winamp 와 Napster 가 1999 에서 발표한 Napster 등의 회사와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성공으로 인해 상호 발전을 촉진한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일반 사용자는 MP3 파일을 쉽게 재생, 제작, 감상 및 수집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MP3 파일 피어 투 피어 기술 파일 공유에 대한 논쟁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압축은 파일 공유를 가능하게 하고 압축되지 않은 파일은 너무 커서 공유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MP3 파일이 인터넷을 통해 널리 퍼지기 때문에 일부 주요 음반 제조업체는 저작권을 보호하기 위해 Napster 를 기소했습니다 (지적 재산권 참조).
아이튠즈 음악 스토어 (iTunes Music Store) 와 같은 상용 온라인 음악 배포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디지털 음악 사용을 제어하고 제한하기 위해 디지털 저작권 관리 (DRM) 를 지원하는 기타 또는 독점 음악 파일 형식을 선택합니다. DRM 을 지원하는 형식은 저작권 자료의 침해를 방지하는 데 사용되지만 대부분의 보호 메커니즘은 몇 가지 방법으로 해독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전문가는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여 자유롭게 복사할 수 있는 잠금 해제 파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두드러진 예외는 마이크로소프트의 Windows Media Audio 10 형식이며 아직 깨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압축된 오디오 파일을 얻으려면 녹음된 오디오 스트림을 압축해야 하며 음질이 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