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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 의상을 전승하는 가장 적합한 방법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영화와 짧은 동영상을 통해.

"할리우드는 화목란 이야기를 블록버스터로 만들어 수억 달러를 벌었다. 수호전',' 서유기',' 삼국지' 는 이미 한중 수십 개 회사에 게임 상표로 등록되어 있다. 일본 회사들이 이런 게임을 개발하려면 거액의 인세를 내야 한다. " 사실, 전통문화 보호 문제에서 우리 정부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점차 민간문학예술, 전통지식, 무형문화유산을 수집, 정리, 보존 및 기록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전통 문화는 정부의 요람에서 잠을 잔다. 화목란 할리우드에 가서 영화를 찍고 손오공이 일본에 가서 게임을 할 때까지 중국 전통문화는 꿈처럼 깨어난다. 엄청난 상업적 가치를 발견하면서 선진국이 설정한' 국제 함정' 에 고통스럽게 빠져 현행 문화보호와 활용 메커니즘의 결함을 반성하고 있다. 전통 문화는 지식 혁신의 원천이며 지식 상품을 이용하여 전파할 수 있다. 선진국의 전통문화 자원은 빈약하지만, 혁신력이 강하고, 지식제품이 풍부하며, 전 세계 첨단 기술 산업과 문화 조양산업을 통제하고 있다. 이들 산업의 발전은 강도 높은 지적재산권 보호 덕택에 선진국들이 주도하는 지적재산권 국제공약에서' 지식제품' 의' 유동' 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전통문화의' 출처' 를 오염시켜' 지적재산권 보호 혁신 성과' 가 지능의 원천을 보호하지 않는 국제규칙을 형성했다. 이런' 명목' 아래 지능의 원천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문화도 전통에서 현대로 흘러가고 있다. 중국을 포함한 개발도상국들은 민요가 산속에서만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하며, 삼국은 책에만 있고, 유전자는 몸에 붙어 있을 뿐, 어떤 상업적 이익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화 민속 전승에 인센티브가 부족한 상황에서 정부는' 문명의 사자' 로 나서야 했다. 아쉽게도 GDP 수치를 숭상하는 관직에서' 문명사자' 의 역사적 고리는 이미 충분히 휘황찬란하여 정치 공적 공사가 아닐 것이다. 정부는 전통문화를 보호하는 예산에서 상당히 합리적이다. 지식제품의' 흐름' 을 가로막지 않고 전통문화의' 원천' 은 보존되지 않았다. 전통 문화의' 고원' 은 행정의 힘과 이익의 기름이 필요하다는 것을 반드시 보아야 한다. 문화의 수원은 인민으로부터 시작되어 인민으로 흘러간다. 이익 주도가 합력을 형성해야만 우물 스프레이를 실현할 수 있다. 즉, 민간 역량으로 전통문화를 보호하는 것은 합리적인 이익 인센티브에 달려 있으며, 지적재산권인, 민간 문예상속인, 전통문화자원 보유자 간의 이익 공유 메커니즘을 구축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실제로 국가저작권국은 이미 1992 부터' 민간문학예술작품저작권보호조례' 입법조사를 시작했고, 1996 은 초고를 형성했다. 그러나 민간 문예작품의 집단성, 지역성, 세대 간 특징으로 인해 이익이 합리적으로 분배되기 어려워 입법작업이 큰 도전에 직면해 있다. 조례' 는 반복적인 수정을 거쳐 몇 차례 추진되었지만 여전히 난산 상태에 처해 있으며, 그 탄생일은 우리의 기대를 받을 만하다. 이와 함께 중국을 포함한 개발도상국들은 다시 선진국의' 국제 함정' 에 빠지지 말고 끝없는 감사로 상대방에게 보답할 것이다. 관련 국제협약을 체결하는 과정에서 감히 발언권을 쟁탈하고 이익 공유 제도를 실시하여 문화의' 원천' 의 불필요한 유출을 방지해야 한다.

전통문화' 고원' 을 기초로 합리적인' 전환' 을 해야 한다. 고원과는 달리,' 전환' 은 전통문화의 개발과 활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각급 정부는' 국가 지적재산권 전략 개요' 의 시행을 계기로 해당 지역의 지적재산권 전략을 제정하고 실시하여 전통문화 진흥 전략을 추진해야 한다. 우리는 적극적인 문화정책, 재정정책, 산업정책을 채택하여 자주문화혁신을 장려하고, 강력한 지적재산권을 형성하고, 민족문화의 산업화를 실현하고, 결국 지식제품의' 유동' 의' 동' 과' 서' 방향을 바꿔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