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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가공에 필요한 자질은 무엇입니까?

이 문제를 말하기 전에, 먼저 내가 다른 친구에게 대답한 게시물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아마 그의 상황이 너와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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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먼저 너에게 한 가지 질문을 하고 싶다.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 것인가, 돈을 벌 것인가, 자신의 노력을 통해 활기찬 브랜드를 만들 것인가? 자신의 디자인 욕구를 만족시키고 싶다면 아래를 볼 필요가 없다.

네가 올해 몇 살인지, 네가 정말로 브랜드를 경영할 자금이 있는지 모르겠다. 현재 이 의류 시장은 터무니없이 경제적인 브랜드를 만들려면 그야말로 돈을 태우는 것이다. 내가 아는 젊은이들 중 일부는 비교적 좋은 패션 학교에서 몇 년 동안 디자인을 배웠을 수도 있고, 자신의 디자인에 대한 자신감도 있다. 하지만 의류는 결국 팔려고 하고, 경제수입은 브랜드 디자인을 지탱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의류 디자인과 마케팅은 별개의 일이다. 디자인이 유행을 따라잡았다고 해서 고객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현재 의류 마케팅은 상당히 성숙했고, 좋지 않은 의류 디자인은 이미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시장 판매량은 매년 증가하고 있다. 예를 들면 ESPRIT, GAP, 미방 등, 나는 디자인감이 없다고 생각한다. 미국 국가의 성장사를 알 수 있다.

사실, 자신의 브랜드에 집중하고 싶다면, 운영적으로는 그리 어렵지 않지만 복잡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브랜드명언) 위의 어떤 친구가 이미 너의 일부분에 대답했는데, 그가 옳다. 자기가 디자인한 옷을 쉽게 생산하거나 대량 생산할 수 있다. 자금 지원일 뿐이다. 중요한 문제는 시장 판매의 문제이다. 돈을 투자하면 지불 문제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그래서 우리 모두는 이것이 당신이 정말로 진지하게 고려할 가치가 있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중국에는 매년 많은 국산품이 탄생한다. 돈을 벌 수 있는 사람은 몇 명입니까? 그리고 지금은 의류 폭화 시대가 지났고, 많은 국제 일선 브랜드들이 세일을 하고 있다. 현재 의류 산업은 이미 홍해이다.

글쎄, 당신의 질문에 대답, 우리는 여기에 마케팅에 관심을 지불 하지 않습니다. 이상은 내가 너에게 준 몇 가지 제안일 뿐이다.

자신의 브랜드에 집중하려면 먼저 나이키, 36/LOGO-0/도, 예보 등 자신의 로고를 가져야 한다. 그들만의 브랜드 로고 (logo) 가 있고, 상공부에서 등록을 신청합니다. 자신의 브랜드 로고와 함께, 당신의 말에 따르면, 자신의 디자인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죠? 좋아, 너의 로고를 너의 디자인에 넣어라. 구체적인 의류 공예가 더 간단하다. 현재 대부분의 의류 브랜드는 스스로 생산하지 않고 있으며, 이것은 많은 업계의 협력을 포함한다. 한 회사의 재력과 물력에만 의존하면 의류 업체 대리공을 찾기가 어려워 기업의 자원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기성복의 품질 요구가 효과가 있으려면 스스로 시장을 뛰어야 한다. 의류 제조업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다른 공장에 가서 그들의 실제 생산 능력, 기술, 자질이 당신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들이 너를 위해 하도록 해라. 구체적으로 위에 내가 너에게 준 링크를 참고할 수 있다.

방금 로고 등록을 말씀드렸는데, 이것은 브랜드 식별의 첫 단계일 뿐입니다. 성장하려면 회사를 등록할 수 있고, 상공부의 기록이기도 하다. 한편으로는 브랜드 회사의 운영관리인데, 여기서는 내가 쓸데없는 말을 할 필요가 없다. 한두 마디가 명확하게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먼저 회사를 등록하지 말고 자신의 이름으로 상표를 등록한 다음, 자질이 있고 신용이 있는 업체를 찾아 당신의 옷을 생산하도록 위탁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물론, 자주브랜드이기 때문에 표절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는 지적재산권 문제를 포함한다.

이와 같은 빈 껍데기 회사는 해외에 아직도 많다. 예를 들어, 그들은 단지 팀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생산을 공장에 위임하고, 마케팅을 브랜드 운영회사에 의뢰했다. 디자인 팀은 브랜드의 일정한 몫을 가지고 있고, 운영회사는 브랜드의 일정한 몫을 가지고 있다. 공장은 단순한 돈 거래일 뿐이다. 그러나 아무도 관련 자금 운영을 간단하게 계산할 수 없기 때문에 상세한 데이터 조사가 필요하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천문학적인 숫자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질문은, 당신이 자신의 이익을 고려하지 않고, 어디에서 이런 브랜드 회사를 찾아 관리를 돕는가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몇 년 전 항주 은태는 한 한국 디자인 회사와 합작하여 새로운 브랜드' 딱 제때에' 를 만들었다. 그들은 스스로 실제 시장을 조작하지 않고, 현지에서 다년간의 대리 경험이 있는 대리상에게 도움을 청했다. 은태상가는 자금 지원과 현지 시장 지원을 제공했지만 브랜드 운영 후 몇 년 후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 통일된 시장 행동, 강력한 채널 지원이 없어 운영이 혼란스러웠다. 더 이상 바뀌지 않을 것 같고 브랜드도 비슷해요.

그래서 요약하자면, 당신이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면, 당신이 껍데기 회사라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간단한 프로세스는 브랜드 등록-디자인 초안 생성-공장 대리점 찾기-시장 판매-환불-연속 설계-연속 생산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