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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침해 표절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게임 침해와 표절의 정의는 게임의 인물, 도안, 음악이 문자작품, 예술작품, 음악작품을 구성해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저작권자의 허가 없이 게임 속 작품을 복사하여 대중에게 배포하는 것은 침해행위이다.

게임 표절은 표절 내용에 따라 다음과 같은 상황으로 나눌 수 있다.

첫째, 순수 코드 표절은 일반적으로 복잡하며, 주로 게임의 특정 효과 (예: 게임 엔진) 또는 게임 조작 형식의 순수 기술 표절일 수 있습니다. 관련된 법적 측면은 특허 침해, 영업 비밀 침해 등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오래된 직원들이 회사 원코드로 창업을 하러 나가다.) 이런 감정은 비교적 복잡하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가의 검진을 거쳐야 하지만, 일단 시행되면 거의 뒤집을 수 없다. 결국 대부분의 회사들은 코드에 자신의 흔적을 남길 것이다.

둘째, 게임성 표절, 대부분 우리 일반 게이머가 말한 것, 예를 들면 DOTA 와 LOL, LOL, 왕자영요, 하지만 저작권법은 사상을 보호하지 않고 표현만 보호하고 순게임성은 보호받지 못하기 때문에 (전 세계에 모두 있음) 이런 이른바 표절은 법적 차원에서 표절을 구성하지 않는다.

셋째, 게임 내용 표절, 분류가 넓어 요소에 따라 다른 침해를 구성할 수 있다. 게임 화면, 게임 캐릭터 이미지, 게임 배경 이야기, 게임 장비 이름 소개, 게임 아이콘, 게임 캐릭터 애니메이션 효과 등 구체적인 내용의 표절. 이런 사건도 현재 국내 법원이 가장 많이 심리하고 있다. 최근 지적재산권 보호가 강화됨에 따라 유명 게임의 표절 소송 배상 금액이 갈수록 높아지고 기록 (500 여만 원) 을 돌파했지만 표절자가 얻은 실제 이익에 비해 너무 적다.

대부분의 게임은 표절된 후 보통' 저작권 침해' 나' 부정경쟁' 이라는 이름으로 기소된다. 그중' 저작권 침해' 는 표절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정의할 수 있다.

저작권 침해 판정에서 실질적 유사성+연계가 주요 기준이다. 이른바' 접촉' 이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이전 작품이 접촉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리킨다. 게임은 결국 인터넷에서 유통되는 전자제품이다. 대부분의 경우 게임의 순서를 증명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그래서 대부분의 경우, 핵심 문제는 종종 두 가지로 귀결됩니다.

1. 원고는 복제된 내용이 저작권법으로 보호되는' 작품' 에 속한다고 생각합니까?

작품이' 실질적 유사성' 을 구성하는지 여부. 저작권법의' 작품' 은 음상 작품, 컴퓨터 소프트웨어, 문자작품, 예술작품 등 9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장르에 따라' 실질적 유사성' 에 대한 판단방식이 다르다.

법적 근거:

저작권법 제 9 조

저작권 소유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작성자

(2) 본 법에 따라 저작권을 누리는 기타 자연인, 법인 또는 불법인 조직.

저작권법 제 10 조

저작권에는 다음과 같은 개인 권리와 재산권이 포함됩니다.

(a) 출판권, 즉 작품의 공개 여부를 결정할 권리;

(2) 서명권, 즉 저자의 신분을 밝히고 작품에 서명할 권리

(3) 수정권, 즉 다른 사람이 작품을 수정할 권리를 수정하거나 허가한다.

(4) 작품의 완전권을 보호한다. 즉, 작품을 왜곡하고 변조할 권리로부터 보호한다.

(5) 복사권, 즉 인쇄, 복사, 탁인, 녹음, 비디오, 복사, 리메이크, 디지털화 등의 방식으로 작품을 하나 이상 만들 수 있는 권리

(6) 발행권, 즉 판매하거나 증여하는 방식으로 작품의 원본이나 복제품을 대중에게 제공할 권리;

(7) 임대권, 즉 다른 사람이 시청각 작품,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원본 또는 복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일시적으로 허가하는 권리 (컴퓨터 소프트웨어가 임대의 주요 대상이 아닌 경우는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