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지식재산권 전공 - 전국을 풍미했던 소패왕의 외로움의 원인은 무엇일까?

전국을 풍미했던 소패왕의 외로움의 원인은 무엇일까?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중산 소패왕은 1987 에 설립되어 교육용 전자제품의 개발, 연구, 생산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현재 회사에는 교육 제품, 오디오 제품, 주방 전기 제품, 가전제품 등 네 가지 주요 제품이 있습니다.

1992 년, 패왕은 첫 게임기인 레드백기 D25 를 선보였다. 외관상으로는 이 게임기와 닌텐도가 발표한 정품 FC 레드백기의 차이는 크지 않지만 빨간색은 파란색으로 바뀌었고, 광총도 약간 다르다. 당시 국인의 저작권 의식이 약하기 때문에 D25 도 텔레비전에 광고를 했다. 비디오 게임으로 1990 년대 발전의 물결에 들어선 패왕은 마침내 자신의' 우리의 삶' 의 날을 시작했다.

1994 년, 소패왕이 2 세대 학습기를 내놓아 배우 재키 찬 모델로 나섰다. 이 세대의 학습기는 기술 함량이 원래 제품보다 많이 향상되었고,' 용결법 찾기' 광고도 전국을 풍미하고 있다. 같은 해 5438 년 6 월+10 월, 샤오는 2 세대 컴퓨터를 위해' 애사패' 를 개발해 국가교위의 검증을 통과했다. 홍백기와 학습기가 시장에서 잘 팔리면서 작은 패왕은 한동안 풍경이 한없이 펼쳐졌다.

1995, 건패단 영평이 갑자기 이직했다. 단영평은 자신의 사퇴에 대한 해석이' 발전이 제한되어 있고 관점이 다르다' 는 것이다. 단영평을 잃은 악당은 한때 어둠의 심연에 빠졌다. 많은 핵심 직원들이 이직했을 뿐만 아니라, 24 명의 판매상들도 단영평이 설립한 BBK 에 집단적으로 뛰어들었다. 불과 2 년 만에, 작은 패왕은 풍광에서 한없이 가려졌다.

2000 년 국무원 사무청은 문화부 등 7 개 부처의 비디오 게임 경영장소 특별 관리에 대한 의견을 전달해 어떤 기업이나 개인도 중국 지향 비디오 게임 장비와 부품 및 액세서리 생산 및 판매에 종사해서는 안 된다고 규정하고 있으며, 중국 게임기 시장은 15 년의' 폐쇄기' 를 시작했다.

2004 년부터 소패왕은 교육기, 전기, 디지털 오디오, 주방위전기 4 대 분기로 나뉘어 교육게임기, 휴대폰, 태블릿, 가전제품 등을 개발했다.

업무 범위는 넓지만, 깡패들은 줄곧 게임 분야에 대해 다소 "달갑지 않다" 고 해 왔다. 20 13 12, 왕패는 알리의 TVOS * * 와 손잡고 아리TVOS 가 장착된 가정용 게임기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20 15 국내 호스트 게임 시장 정책' 완화'. 문화부가 발표한' 내외자기업이 게임오락장비 생산 판매에 종사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통지' 는 기업이 자체 지적재산권을 가진 익지, 교육, 체감, 헬스 게임오락 설비를 개발, 생산 및 판매하는 것을 분명히 장려하고 지원하며 민족정신을 반영하고 내용이 건강하다.

20 16 년, 패왕은 게임 칩 공급업체인 AMD 와 전략적 계약을 체결하고 VR 호스트 칩을 맞춤화하고 VR 신규 업계에 진출하여 국내 최초로 하이엔드 호스트 칩을 보유한 회사가 되었습니다. 이후 이 회사는 20 16 년 5 월 상하이에 R&D 센터를 설립하여 VR 및 호스트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을 담당했습니다.

소패왕은 이를 위해 중산 소패왕 문화산업유한회사를 설립했다. 회사의 등록 자본은 6543 억 8 천만 원으로, 소패왕을 다시 통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