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민진' 을 읽은 후, 너는 왜' 강' 이 전자보다 못하다고 생각하니?
강호' 의' 신 만들기' 운동과' 엘리트주의' 는 큰 시대를 말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엘리트 집단이라고 주장하는 작가의 작은 생각이다. 먼저 신을 구세주로 창조한 다음, 자신에게 감동을 받아 이른바 시대적 정당성을 확립하고, 도덕적으로 올바른 외투를 걸치고, 마지막으로 널리 알려지며 일반인의 정신을 형성했다. 닝민진' 은' 대중 노선' 과' 인민 단결' 을 대표하며, 그의 줄거리는' 진실한 사람의 이야기' 와' 진실한 감정' 을 바탕으로 풍부한 현실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닝민진은 어떤 인물도 일부러 비판하지 않았다. 그는 현재의 드라마와는 달리 고의로' 농민계급' 을 흑색하거나 고의로' 농민계급' 을 높인 것이 아니라 농민과 농촌 생활에 대한 그의 충분한 이해와 인정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그는 이 회를 쓰기 전에 닝샤 현지 농민과 농촌 생활의 역사와 발전에 대해 충분한 조사, 분석 및 선별을 진행했다. 23 회밖에 없지만 정보량은 실제로 일반 드라마 80 회 정보량을 넘어섰다.
영민진 리마포와 마을 사람들 사이의 상호 포용과 이해는 빈궁한 노동자들의 마음과 기량을 보여준다. 마드부는 마을 사람들을 이해하고, 마을 사람들은 마드부를 점점 더 이해하고 있다. 덕복은 김단촌에 전기를 공급하고, 버섯을 심고, 수로를 건설하는데 큰 힘을 쏟았다. 수십 년 동안, 그것은 진심으로 마을 사람들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해 왔으며, 바로 군중 속에서 감정을 쌓고 이미지를 확립하는 것이다.
건탄촌에서 김탄촌까지, 고비사막에서 강남까지,' 황사' 에서' 구름 담풍 빛' 까지 얼마나 많은 어려움과 노력이 필요한가? 앞길이 어렵고, 물 부족, 전기 부족, 기술 부족, 자금 부족, 시장 부족, 모든 것이 부족하다.
그러나, 닝민진의 혁명 낙관주의가 어려울수록, 그는 낙관적으로 견지할수록' 혁명 낙관주의' 의 정신을 더욱 드러낼 수 있다. 전무후무한 것은 신중국이 어제의' 옷 부족'' 다기소강' 에서 오늘에 이르렀던 것처럼 용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많은 관중들이 닝민진의 금단촌을 바라보며 자신의 지난 어려운 세월을 더 많이 생각하며 "지난날을 기억하고, 세월이 짙다" 고 생각한다. 그래서 위의 * * * 노래는 드라마에서 내 고향의 비슷한 발전 단계인 * * * 노래로 돌아왔다. 작가들은' 닝민 타운' 의 모든 인물을 충분히 이해하고 존중하고 포용하며 고향에 대한 이해, 존중, 포용 구현 및 텔레비전 밖 관객의 인격에 감염될 것이다.
대강' 의 개인영웅주의에 비해 마을 사람들에 대한 작가의 태도는' 부담' 과' 군더더기' 로' 개인영웅주의' 와' 엘리트주의' 로 가득 차 있다. 주인공은 다른 사람을' 토종개' 로 생각하는데, 내가 바로' 구세주' 인 것 같다. "손에 망치를 들고, 모든 사람의 머리는 못이다."
송운휘가' 대강' 에서' 사리사욕을 도모하다' 는 것은 실제로 동해화공이 가능한 한 빨리 일본 설비를 설치하는 올바른 방법이며 인구구조와 소비 구조가 많은 중국의 필연적인 발전 길이다.
그리고 부처에서는 국산 설비를 사용하는 보조설비도 실시한다. 국산화공 설비를 양성하는 업그레이드이며, 송운휘의' 사리사변 공익' 보다 훨씬 더 의미가 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송운휘는 외자에 대한 협상 밑바닥을 드러내고' 국익' 을 팔았다. 이것이 그 중 하나입니다. 둘째, 합자회사는 송운휘가 생각했던 것처럼 국내 핵심 기술을 배양하지 않고 화공 핵심 기술의 국산화를 위한 기술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합자기업은 기술의 현지화를 방해했다. BOE 지도자는 과거에 BOE 와 파나소닉은 일자합자기업이라고 말했다. 결국 합자기업이 파산했고 JD.COM 은 합자기업 내부의 핵심 기술에 대해 한 푼도 받지 못했다. "파나소닉이 합자기업을 도산시킨다고 해도 합자기업의 업그레이드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BOE 가 합자에서 얻은 가장 큰 보답은 많은 사람들이 상상하는 기술이나 이른바 현대공업관리체계와 재무체계가 아니라' 합자 노선을 고집하지 않는다' 는 것이다. 외자기업이 인수합병할 수 없다면, 사람을 파서 자신의 팀을 구성한다. "
이로써 샤프 등 기업들이 선전 시 정부와 여러 차례 계약을 파기한 뒤 선전 시 정부와 TCL 이 합작해 화성 광전을 설립하고 일본 한국 대만에서 8.5 세대 고세대선 (LCD 패널 생산 라인) 을 발굴해 큰 성공을 거두었다. 국내 공업계의 합자기업에 대한 태도가 크게 바뀌었고, 과거 합자기업에 대한 열정부터 무관심에 이르기까지 외자기업에서 기술을 파거나 외자를 인수하여 자주지적재산권 국산화를 주장하는 경향이 있다.
강호' 에서' 상급자에게 집착하고 하급자를 모욕하는 것' 의 본질은 작가의 정교한 이기주의를 표현했고, 주인공은 지나치게 독선적이고 오만했다. 주인공 등급보다 낮은 사람에게는 경멸과 비판의 관점에서 묘사되는 반면, 주인공 등급보다 높은 사람에게는 각종' 아첨' 을 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고집불통, 속임' 의 특징은' 강호' 이야기의 주인공들을 관통하며 많은 인민 대중에 대한 작가의 편견과 혐오감을 표현했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저자는 엘리트라고 주장하지만, 미국 대학을 졸업한 중국인들이 외국인 투자 중국의 협상 대표를 맡게 하는 이런 터무니없는 줄거리를 썼다.
작가는 말로는' 마리솔' 을 비판했지만, 사실 그의 첫 여주인공은 가장' 마리솔' 이었다. 현실에서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첫 번째는 여주인이 외자기업에 이익을 전달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외자와 동해화공합작 과정에서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즉,' 공적인 이익을 해치다' 는 것은 외국인의 비위를 맞추는 매도를 하는 것과 같다. 이것이 바로 작가가 쓴 주인공 웨이의 이미지다.
둘째, 저자는 인과율이라는 무기를 사용하여 상식을 바꿔 불가능하게 만들었다. 이 캐릭터는 드라마에서 일반적으로' 마리솔' 이라고 불리며 작가가 가장 싫어하는 여성 캐릭터로, 사랑하는 주인공을 자신이 가장 싫어하는 사람으로 만들었다. 정말' 어릿광대는 사실 나 자신이다' 에 대한 진정한 해석이다. 요약하자면, 양이라는 여성 캐릭터는 작가의 글에서' 어리석고 나쁜' 악당이 되었지만, 작가는 그것을' 신선' 에 비유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었다. 정말 우습고 대범하다.
닝민진의 실화는 감동적으로 또 다른 연극을 보고 있다. 캐릭터 형성의 관점에서, 마데이푸와 양은 마을의 긍정적인 인물로서 실제 사건의 실제 사례를 참고하여 결국 영욕과 함께 끝나 빈곤 구제의 길의 휘황찬란함과 희생을 기록하며 감동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명예명언)
이런 닝민 마을은 서북의 고비사막에서 발생하지만 중국 각 지역의 모든 사람들이 아름다운 생활과 어떤 역사 발전 단계에 대한 희망과 동경을 투사하고 있다. 그들은 서로 매핑하고, 영향을 주고, 포용하고,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마음으로 자신의 운명을 쟁취하고, 결국 아름다운 꽃을 피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