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변호사 상담 - 드라마의 일러스트레이션-'귀감' 인가,' 표절' 인가? "천재 기본법" 이라는 제목은 논란의 여지가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어떻게 대처합니까?

드라마의 일러스트레이션-'귀감' 인가,' 표절' 인가? "천재 기본법" 이라는 제목은 논란의 여지가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어떻게 대처합니까?

왜' 장가행' 이 실제 촬영 줄거리 대신 만화로 관객의 불만을 불러일으킬까? 드라마' 장가행' 이 방영된 후 많은 사람들이 보러 갔다. 주목할 만하게도, 그들은 이 드라마의 많은 장면들이 삽화를 사용하여 시청자들에게 줄거리의 발전을 보여 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보는 사람들이 잇달아 불만을 표시했다.

그들이 보고 싶은 것은 진정한 사람이지, 만화로 발전의 배경을 설명하는 것이 아니다.

。 이들은 이렇게 하면 드라마 자체의 의미를 잃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드라마가 만화에 의해 이런 방식으로 보여진다면 직접 만화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이 드라마의 제작이 그리 아름답지 않다고 불평한다. 방송을 시작하기 전에, 그들은 이 드라마를 찍는 데 많은 정력, 물력, 인력이 걸렸지만, 마지막 효과는 단지 큰 장면을 애니메이션으로 바꾸는 것이라고 인터넷에서 말했다.

하지만 이 드라마를 보면 드라마' 장가행' 에서 만화를 그리는 방식이 많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만화로 전환을 하는 것은 매우 새로운 행동이다.

애정공우' 시즌 5 처럼 선택권을 관객에게 맡기고 드라마를 보는 것은 새로운 주제다.

하지만 반성할 만한 것은 이런 만화 일러스트레이션이 많이 사용되어 시청자들이 잘 보지 못한다는 것이다.

긴 노래 간주에 나오는 만화들은 모두 큰 장면들에 있기 때문에 이런 큰 장면을 만들기 위해 표현을 선택하는 그림 형식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따라서 후기의 일부 큰 장면이 여전히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시청자들에게 보여진다면 드라마 일러스트레이션의 화제를 다시 불러일으킬 수 있다.

사실 이런 드라마 삽입 만화의 형식은 장가의 선례가 아니며, 이전에도 한 편의 오래된 드라마에서 쓰였다. 하지만 장가의 텔레비전과는 달리 드라마에 만화를 꽂는 것은 단지 사람을 소개하기 위해서이지 장곡 같은 일부 장면을 대신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하지만 이를 제쳐두고' 장가' 가 방영된 뒤 받았다. 내용이 아주 좋다. 극의 발전이든 배우의 연기든, 심지어 사소한 부분까지 잘 처리했다.

그래서 당분간은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도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드라마를 매우 좋아한다. 이 드라마가 매일 업데이트되는 태도를 유지하길 바란다. 왜냐하면 그것이 업데이트된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다 읽었기 때문이다.

귀감' 인가' 표절' 인가? "천재 기본법" 이라는 제목은 논란의 여지가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어떻게 반응합니까? 지난 8 월 6 일 일러스트레이터 로스트 7 은 웨이보 플랫폼에 드라마' 천재 기본법' 을 보고 있을 때 제목이 자신의 작품과 비슷하다는 것을 우연히 발견했다고 게재했다. "내가 너무 예민한지 모르겠다. 어쨌든 나는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 한편 LOST7 은 일러스트 작품과 드라마 제목의 연속 미러 비교도를 발표해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귀감' 이든' 표절' 이든 천재 기본법의 제목은 논란의 여지가 있다.

이 일러스트의 일러스트 내용에서, 나는' 천재 기본법칙' 제목에서 내 자신의 일러스트와 비슷하거나 비슷한 점을 많이 발견했다. 하지만 일러스트레이터의 발언에서 그는 매우 예의 바르게 천재 기본법 표절이라는 행위를 지지하지 않고 자신이 너무 민감하다고 주장했다. 한편 일러스트들은 천재 기본법 위반을 우려하는 배우 팬으로 추정된다. 그래서 뒤에 대괄호로' 타이틀 연기자 시계만, 배우가 대단하다' 라는 단어들을 강조했습니다.

그렇다면' 천재 기본법' 의 개편 내용이 표절을 구성하는지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일러스트는 메시지 영역에서' 변호사 상담' 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리지널을 존중하고 표절을 거부하는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이런 유사하거나 같은 사진 처리 조립 라인을 마주하는 것은 물론 매우 분노하고 표절이 성립된 것으로 생각된다. 하지만 표절 여부를 결정하고 법적 효력을 갖는 것은 일반 네티즌, 창작자가 아니라 법원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천재 기본법의 개편 기본법

많은 열정과 열띤 토론과 함께' 천재 기본법칙' 도 끝이 났다. 이 드라마 시리즈는 진강의 인기가 높은 동명 소설을 각색한 것이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책가루' 를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레가음, 장쯔펑, 장강양의 출연진 구성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러나, 시작부터 현재까지 개편을 둘러싼 논란은 거의 멈추지 않았다. 일부 원작 독자들은' 천재 기본법' 연극판 개편의 많은 변화를 열거하며' 원작의 핵심을 잃었다' 고 생각했고, 몇 군데 개편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드라마가 방영되면서 개편에 대한 논의는 더 이상 드라마 파우더와 원작당의 다툼이 아니라 다양한 시각으로' 혼전' 을 시작했다.

기자의 발간까지' 천재 기본법' 은 콩꽃잎 점수가 낮은 7.3 이 아니라 아이치예역 내 최고열이 9 142 에 달했다. 배우' 페지' 의 변화에 대해 가장 논란이 많은 부분도 후속 줄거리에서' 둥글게 돌아가다' 고 말했다.

이 "표절" 은 극작가의 법적 책임입니까?

사법소송에 직면하면 극작가는 당연히 적극적으로 응소해야 한다. 물론 그들은 당연히' 제 1 책임자' 이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영화극의 편머리는 모두 아웃소싱되어 있으며, 영화제작자가 다른 팀을 위해 제작한다. 현재 국내에는 영화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팀이 많은데, 유명 팀은 십여 명이다. 제작사가 영화 제작을 아웃소싱할 때, 기본적으로 아웃소싱 팀과 협의를 체결하고, 어떤 독창적이지 않은 문제도 아웃소싱 팀의 전적인 책임을 져야 한다.

천재 기본법 출연자 표 제작 아웃소싱 여부는 알 수 없다. 아웃소싱 팀에서 하는 경우 제작진은 표절 비난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아웃소싱 팀은 책임이 있기 때문이다. 이런' 무책임함' 에 직면하여, 나는 다른 소송 방안, 즉 화해를 받아들이지 않고 플랫폼 측이 관련 작품을 제거하도록 요구한 것에 대해 들었다. 즉 표절이 성립되면 작품 제거가 요구된다는 뜻이다.

위의 전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천재 기본법' 제목이' 표절' 된 것에 대한 나의 견해는 이 일의 가장 큰 가능성은 사적으로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극' 장가행' 이 바뀌자마자 만화를 삽입하는 것은 게을러요, 똑똑한가요? 가족의 참혹한 죽음을 보고 여주인공은 아픔을 참으며 도망쳐 창문을 깨고 나왔다. 서사 구조가 더욱 폭력적이고, 관중의 마음가짐이 더욱 초조해지고, 전체 장면의 클라이맥스가 다가온다! 갑자기 창이 2 차원으로 바뀌고 인터페이스가 즉시 3D 장면에서 2D 만화로 바뀝니다. 이후 공격, 물에 빠지다, 탈출 등 가장 중요한 코드는 그림 밖의 만화와 더빙으로 해석됐다.

안주인은 공격을 받아 말을 아슬아슬한 소교로 즉시 달려야 했는데, 결국 다리가 파괴되고 사람도 떨어졌다. 눈물이 바닥에 떨어지려고 하자 카메라 렌즈가 즉시 2 차원 애니메이션으로 전환되어 프레임 속도가 매우 낮고 쿨한 모습이 결여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여주인공이 물에서 벗어났다는 것은 그녀의 구사일생중 가장 중요한 일이었다. 그녀는 이 만화를 들고 황급히 달려왔다. 공교롭게도 물에 빠진 연극이기도 하다.

적의 공성이 땅을 휩쓸고, 여주인공의 명령에 따라 화살비가 정면으로 쏟아졌다. 뜻밖의 적의 피해가 막심한 큰 장면은 일어나지 않았다. 다시 한번, 인터페이스는 2 차원 애니메이션, 많은 딱딱한 만화, 하나 또는 두 개의 고전적인 캐릭터 대화의 스크린 외 더빙, 치열한 포위 공격으로 단순화되었습니다. 여주인공 나그네는 만화 무대에 서서 신앙감을 가지고 큰 소리로 인도했다.

4 월 만화를 각색한 드라마' 장가행' 은 여주인공인 딜리열바의 스타일링 디자인으로 많은 조롱을 받았다. 하지만 최근 몇 년간 집중돼 큰 장면만 되면 극 중 만화의 실제 조작이 산재 돼 네티즌들의 반대를 다시 한 번 불러일으켰다. 어떤 사람들은 신기하고 충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코프극용 만화는 미공이 게으름을 피우는 것이 편리하기 때문이라는 네티즌도 있다.

유명한 시나리오 작가 왕해림은 "만화는 수지가 맞지 않는다. 다만 연예인을 구해서 물에 빠지지 않고 힘들지 않다" 고 고백했다. 리얼리티 시리즈에 만화를 삽입하는 예술 수법은 낯설지 않고 많은 고전 작품에서 사용된다.

예를 들어 쿤틴의 영화' 빌을 죽여라' 가 있습니다. 영화의 세 번째 단락에서는 석정옥련의 환경을 설명할 때 석정옥련의 공포의 성장 과정을 큰 만화로 선보였다. 이 일본식 애니메이션은 석정옥련의 인물의 정체를 영합할 뿐만 아니라 영화의 서사를 풍부하게 한다. 쿤틴 타렌티노 (Quentin Talentino) 는 심플한 스타일의 폭력적인 만화에 따라 아낌없이 공포의 학살 장면을 극치로 과장하고 더욱 충격적이다.

또한 이 에피소드는 주인공에 따라 서술되며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주며 메인 라인 임무의 스토리와는 딱 다르다. 끝없는 나선형 실내 계단, 춤추는 검은 수염, 악독한 개, 소년범, 롤러를 따라 돌아가는 카메라 렌즈. 이 애니메이션의 대비색은 뚜렷하고, 렌즈는 지지성이며, 영화의' 손놀이 분위기' 에도 해롭다.

이 고전 영화의 만화 문장 단락은 확실히 영화에 적지 않은 색채를 더했다. 하지만 이런 고전 영화로' 긴 노래' 를 규정하면 문제가 있다. 그럼 이 국산 드라마에 만화가 있는 드라마를 한번 봅시다.

돈 주고 찍은 드라마 애니메이션 수준이 어떤지 봅시다. 아첨쟁이국경없는' 과' 제인 탐정은 모른다' 는 고풍스러운 드라마 두 편을 예로 들었다. 이 두 극의 시작 부분에는 모두 한 편의 애니메이션으로 이야기의 배경을 설명했다. 인터페이스 계층감, 스토리라인, 단편이야기 디자인 방안, 카메라 언어 구도 방법 등 장곡 애니메이션 부분의 경직된 만화 잡지 스타일을 훨씬 뛰어넘는다.

호평을 받은 서스펜스 추리현대극' 마천루' 가 7 부에 집중돼' 상운의 유령' 이라는 애니메이션도 삽입되었다. 이 판의 애니메이션 편수는 짧지만 제작측은' 대호법',' 대리사 일기' 등 우수한 국산 애니메이션 작품을 제작한 좋은 전계화를 초청했다. 마지막으로, 프로그램의 실제 효과도 이상화되었다. 네티즌들은 "국산 애니메이션도 이 수준이었으면 좋겠다" 고 외쳤다.

또한 이 애니메이션은' 극중극' 으로 조극의 서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극중 주인공의 개인적인 경험뿐만 아니라 주인공의 사망에 대한 중요한 사건 단서를 담고 있으며, 심지어 코프극의 결말을 간접적으로 예고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하지만 이렇게 많은 연극에서 긴 노래와 가장 대조되는 것은' 기인과 일지매' 다. 두 드라마가 모두 같은 장르의 고복 아이돌극이기 때문만이 아니라 애니메이션의 삽입이 두 드라마의 공통된 주요 표현이기 때문에 극 중 서사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기도 하다. 그러나이 "산재 된 기술" 은 매우 다릅니다.

단편 소설' 기인 매자' 를 예로 들어 봅시다. 극중 탕옌 역을 맡은 여주인공은 벌레가 남자 주인공 훠젠화 품에 뛰어드는 것을 두려워했고, 남자 주인공의 몸은 긴장되어 무섭고 놀라는 것 같았다. 이때 만화가 연극에 끼어들어 미공의 심리상태가 커지고 인터페이스가 더 섹시해졌다. 이 드라마의 희극 효과는 곧 가득 찼다.

또 몇 편의 정지 만화가 있어 연극의 1 차 및 2 차 내용을 채우고 전환 현장을 완성했다. 이것이 바로' 기인 일지매' 와' 장가행' 의 만화 조작 수법의 차이다.

기인 매자 일가지' 의 만화는 대부분 만화를 블루본으로 바꿔서 내레이션을 추진하고, 싸움의 클로즈업을 확대하고,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고, 인터페이스의 충격을 높인다. 장가행' 에서 바로 만화로 이야기를 밀어요. 순서에 상관없이. 예술가가 연기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들 중 일부는 만화로 대체되었다.

친구가' 긴 노래' 를 놀리는 것도 당연하다. 왜냐하면 수지가 맞고 게으르기 때문이다. 극 중 만화 요소에 대해' 장가' 의 영화감독 주예빈은 이렇게 해석했다. "관객이 이런 상황을 볼 때, 나는 마치 이 책을 본 것처럼 이 인터페이스를 쳐다본다. 나는 원작 소설의 정신적 본질을 유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