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변호사 상담 - 당신은 법정에 출두할 때 무엇을 입습니까? 변호사가 구두를 신고 정장을 하는 것과 운동화를 신고 캐주얼웨어를 만드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법정에 출두할 때 무엇을 입습니까? 변호사가 구두를 신고 정장을 하는 것과 운동화를 신고 캐주얼웨어를 만드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법정이 곧 개정될 것이다. 변호사로서, 당신은 어떤 옷을 입고 법정에 가려고 합니까? 사실 두 가지밖에 없는데, 하나는 정장을 입는 것이고, 하나는 캐주얼복을 입는 것이다.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변호사는 법직자로서 판사, 검사의 복장 규정을 참고해야 한다.

변호사는 사법체계와 사법과정의 중요한 구성원이자 심도 있는 참여자로서 그 지위가 점차 중시되고 있다. 변호사로서, 나는 그 속에 깊이 빠져서 매우 기뻤다. 판사와 검사는 공무원입니다. 그들은 건국 초기에 태어났는데, 당시 군경이 하나가 되었다. 그 전에는 모자와 견장을 쓰고 있었다. 나중에 군대의 흔적을 지우고 국제사회의 관례에 맞게 우리 판사와 검사가 유니폼을 갈아입었다. 판사는 사건을 심리할 때 가운을 입고, 검사는 유니폼을 입고 법정에 나가 공소를 지지한다. 변호사도 전문 법정 복장인 변호사 가운을 가지고 있다. 사법시스템은 매년 변호사 협회에 통보해 법원 복장을 통일적으로 주문한다. 다만 현재 상황에서는 보급률이 그리 높지 않다. 베이징 법원은 변호사 출두 복장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변호사는 당사자의 합법적인 권익을 보호하고, 법률의 정확한 시행을 보호하고, 사회적 공평과 정의를 지켜야 한다." -책임은 중대하고 사명은 영광스럽다

중화인민공화국 변호사법 제 2 조 제 2 항은 "변호사는 당사자의 합법적 권익, 법률의 정확한 시행, 사회 공정 정의를 보호해야 한다" 고 규정하고 있다. 이것은 변호사의 신성한 사명과 의무이다. 오늘날' 법치중국, 법치사회' 건설 과정에서 변호사는 없어서는 안 될 대체불가의 역할을 하고 있다. 따라서 변호사로서 반드시 직업적 정체성, 사명감, 책임감이 있어야 하며, 일반인의 요구보다 동등하거나 낮아서는 안 된다. 결국 우리는 법을 배웠기 때문에 법을 이해하고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일찍이 2003 년' 법정에 나가 변호사 복장 관리 방법 사용' 은 변호사가 변호인, 대리인으로 법정 재판에 참가할 때 반드시 변호사 복장을 입어야 한다고 명확하게 규정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단지 그것을 걸어두는 것이 아니라 변호사 가운을 입고 사용해야 한다. 내 자신의 관점에서 볼 때, 나는 변호사의 두루마기를 입고 법정에 참가하기를 매우 원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법률적인 규정일 뿐만 아니라 자신, 책임, 사명을 주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이다. 어쩌면 나는 여전히 유니폼 복합체가 있을지도 모른다. 특히 개정할 때 판사는 가운을 입고 검사는 유니폼을 입고, 변호사도 가운을 입으면 더 점잖고 점잖고 규범적일 것이다. 인민법원이 개정될 때, 나도 쌍방 대리 변호사가 가운을 입을 것을 건의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국가사법시험에 합격한 후 법정에 출두하고 입을 수 있는 자격입니다. 왜 그들을 사용하지 않습니까?

물론, 변호사 가운을 입지 않으면 정장을 입어야지 평상복을 입어서는 안 된다.

변호사는 의뢰인의 대리인으로서 법정에서 의뢰인을 대표하여 옷차림에 주의해야 한다. 변호사가 운동화와 평상복을 입고 출정하면 눈에 띄지 않는 느낌을 준다. 특히 법관, 검사는 모두 정장이고, 변호사는 모두 평상복으로 어느새 기세에 압도당했다. 게다가, 우리의 의뢰인도 그의 변호사가 아무렇게나 입는 것이 아니라 정장과 넥타이를 당당하게 입기를 바란다. 결국 캐주얼룩과 운동화는 궁정과 같은 장엄한 자리에는 정말 적합하지 않다. 사실 변호사로서 사건의 원천이 있으면 수입이 보장될 수 있다. 그리고 정장이 꼭 있어야 한다. 특히 법정에 출두할 때는 더욱 그렇다. 정장부터 주의해서 버티세요.

참고: "나" 는 자조적인 용어로 이미 있다. "역사 기록 시마 xiangru 전기": "웨이 첸 어리석은. 클릭합니다 송대 쾌은전'' 나는 사람됨이 겸손하고, 자겸하며, 늘 다른 사람과 관직을 자처하며, 자칭을 사람됨이라고 한다. " "고생" 은 원래 외진 농촌을 가리켰지만 저속하고 천박한 것을 피할 수 없었다. "나" 는 저속하고 천박한 사람이라고 자칭하는 사람이다.

나' 는' 나쁘고 초라하다' 는 뜻을 가지고 있다. "왼쪽 조전문공 26 년": "맹씨, 방도." 두예주: "오, 좋지 않아요." 사전은 "우리" 를 설명합니다: ① 나쁜; 몹시 피곤하다. 예를 들어, "빗자루", "잃어버렸습니다." 2 겸손한 말은 자신과 관련된 일에 쓰이는 것이 남의 뜻보다 못하다. 예를 들면 "내 성", "우리 집", "우리 학교" 입니다. 고대에는' 나' 라는 글자를 사용했지만, 처음에는 겸손을 위해서가 아니라 상대나 타인을 위한 경멸적인 단어였다. 후한서 탁무전: "당신은 남자입니다. 인간은 짐승보다 비싸기 때문에 착하고 상대방을 존중할 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 하명 경명 "호두서": "나는 교활해서 상하를 모른다." 위의 두 문장 중' 나' 는 모두 3 인칭으로 나쁜 사람과 교활한 사람을 가리킨다. 나중에' 나' 는 자조어로 쓰였다. 신민 석간지' 의 문장' 고효성가에서 손님으로' 는 "손님으로 지내는 것을 부끄럽게 생각한다" 고 말했다. 한편으로 나는 고선생의 후손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나" 를 자조하는 단어로 쓰는 것은 근거가 있다. "현대한어사전" 은 "나" 라는 단어에 대해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겸손하게 대하라" 고 설명했다. 《중국어 사전》도 같은 해석을 했다. 즉,' 나' 는' 나' 와 마찬가지로, 자기겸사로도 쓸 수 있다.

맹자는 "공자는 동산에 오르고 작으며 태산에 올라 천하보다 작다" 고 말했다. 그래서 바다를 보는 사람은 물속에서 수영하기가 어렵고, 성인의 문도 입을 열기가 어렵다. 물을 볼 능력이 있으면 꼭 봐야 한다. 해와 달이 밝으면 빛이 비춘다. 흐르는 물도 사물이지만, 영객은 아니다. 군자의 의지도 도중이니, 도장에 도달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유국영, 20 16 군은 첫 번째 자택 전업 장교, 3 급 심리상담사, 보조재무사, 랑방군창가의 첫 사무총장, 랑방군창변호사 자원봉사대 창업자, 현재 하북성 인민검찰원 인민검찰원 인민감독관, 랑방우체국 초청 사회감독관, 허베이 동륜 로펌 인턴으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