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랴오닝 판진 모 여자공원에서 기모노를 입고 사진을 찍으며 행인에게 권유를 받았다. 옷차림의 자유를 어떻게 정의합니까?

기모노는 일본의 민족 복장이다.

일본은 1937 부터 1945 까지 중국에서 가증스러운 범죄를 저질렀다. 대량의 무고한 중국 여성들이 일본놈에게 강간, 유린, 살해를 당하여 중국 국민들은 일본에 대해 극도로 증오한다.

2022 년 4 월 17 일 한 중국 여성이 기모노를 입고 요하습지공원의 한 나무 밑에서 사진을 찍었고, 주변 행인은 불편함을 느꼈다.

사실 이 일은 쌍방이 모두 이해할 수 있다. 그들은 일본의 그 해에 우리나라에 대한 상처에 대한 분노이며, 한편으로는 사람들의 자유복장의 표현이기도 하다. 특정 날이나 특정 장소에서 기모노를 입는 것은 실례가 아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와 일본의 경제기술 교류가 많고, 국가 차원에도 교류가 있으니, 민간은 침착해야 한다.

국치를 잊지 않는 동시에, 역사를 거울로 삼아 미래를 창조해야 한다. 현대 사회에서는 사람들이 개인화된 수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옷을 입는 자유도 최근 몇 년 동안 화제가 되고 있다. 자유를 정의하는 방법에 관해서는 어떤 자유도 한계가 있다. 국가 공휴일 등 특별한 날에 기모노를 입는 것은 물론 옳지 않지만, 단지 한 문화에 대한 흥미를 표현한다면 충분히 입을 수 있다.

경제와 문화가 꾸준히 발전함에 따라 각종 의류 문화가 잇달아 사람들의 시야에 들어왔다. 유행은 더 이상 단일 패션 트렌드가 아니라 현대 젊은이들의 패션 스타일에 대한 독특한 생각과 관념에 더 많이 녹아들었다. 그러나 포용과 갈등은 종종 공존한다. 이렇게 다양한 시장 환경에 직면하여 따라야 할 법칙이 있습니까? 최종선이 있습니까? 이것들은 우리가 탐구해야 할 문제들이다. 드레싱 표현의 자유의 출현도 갈등 격화의 산물이다. "옷 입는 자유" 란 무엇입니까? 반부패 단식 독투는 젊은 세대의 구호인가? 아니면 시대의 급류 속에서 은밀히 솟아오르는 필연적인 추세인가? 자유란 상대적인 것인가요? 어떻게 정의해야 합니까? 이 기회를 빌어' 옷차림의 자유' 가 무엇인지 여러분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어떤 경우에 어떤 옷을 입을지 선택하는 것은 모든 사람의 자유이지만,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것은 당신의 옷에 대한 다른 사람의 견해입니다.

이른바 옷을 입는 자유란 입고 싶은 대로 입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에게 너를 판단하지 말라고 요구하는 것은 분명히 불가능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우리의 현재 옷차림은 추위를 따뜻하게 하는 것 외에도 부끄러움과 개성, 지위, 성격, 감정을 드러내는 기능도 있다.

사회 분업과 문명이 발전함에 따라 각 업종마다 서로 다른 복장 규칙이 있다. 예를 들어, 학생들은 교복을 입어야 하고, 전문가는 직업복을 입어야 하고, 의사는 흰색 마에봇을 입어야 하며, 병사들은 군복을 입어야 한다.

자유는 상대적이지 절대적인 것이 아니다. 자유는 타인을 해치지 않거나, 파괴하거나, 사회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고, 국가와 민족을 해치지 않는 것을 전제로 해야 한다.

우리는 세 가지 옷차림 방식이 있다. 첫째, 좋아하는 대로 입으세요. 겨울에는 짧은 반바지를 입고, 여름에는 두꺼운 외투를 입고, 남자는 여성복을 입고 개성과 자유를 구현한다. 둘째, 자신에게 맞는 옷을 입는다. 자신의 성격, 취미, 직업, 지위 등을 밝히다. 셋째, 상황에 따라 옷을 입는다. 예를 들어 직업복을 입고 출근한다. 이 세 가지 수준에 따라 조합을 배열하다. 우리는 첫 번째, 세 번째, 두 번째, 그리고 첫 번째 순서가 매우 적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