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홍콩 영화의 변호사가 가발을 써야 합니까?
왜 영국 판사와 변호사는 가발을 써야 합니까? 역사를 공부하는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 설명을 했지만 모두를 설득하기는 어려웠다.
중세에는 과로와 질병으로 사법원들이 너무 일찍 머리를 떨어뜨렸다고 한다. 공공장소에서 자신의' 총명' 을 숨기기 위해 가발이 대세하여 영국 궁정의 광경이 되었다.
법관이 가발을 쓴 것은 존중을 표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고, 변호사가 가발을 쓴 것은 어느 정도 은폐와 보호를 위한 것이라고 한다. 자신의 변호 결과가 피고와 그 가족의 승인을 받지 못할까 봐 걱정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은 합리적인 해석이라기 보다는 변호사에게 의견이 있는 사람이 그들을 비방하기 위해 꾸며낸 농담이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변호사의 57% 가 가발 착용에 만족하지 않아 벗으려 했기 때문이다. 그 이유는 말털로 만든 가발이 비싸지만 비위생적이기 때문이다. 보통 가발은 평생 쓸 것이다. 한 변호사 가정에는 94 년 된 골동품이 있는데, 4 대를 전전하여 가보라고 할 수 있다.
역사학자와 민속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영국이 가발을 쓴 패션 전통은 12 세기에 시작되었다. 그때는 판사와 변호사의 특허가 아니었다. 상류층 사람들은 가발을 패션으로 보고 공식 행사나 살롱에 참가하는 정식 복장이다.
전문가들은 사법부가 사용하는 가발이 일반 가발과 다르다고 지적한다. 잉글랜드에서는 사법가발 양쪽에 각각 세 개의 곱슬머리가 있지만 왕실에는 두 개밖에 없다. 이것이 미묘한 은유 적 의미를 나타내는지 여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스코틀랜드인들은 항상 잉글랜드인과 싸운다. 스코틀랜드에서는 상황이 정반대이기 때문이다. 왕실은 곱슬머리 가발 세 개, 사법부는 곱슬머리 가발 두 개밖에 없다.
가발의 생산비용은 재료가 아니라 인공에 있다. 마모의 획득은 어렵지 않고 가발의 생산은 섬세한 작업이기 때문에 기계나 생산라인에 의지하여 대량 생산할 수 없기 때문이다.
숙련된 장인은 약 44 시간 동안 가발을 생산하는데, 그중에는 뜨개질과 두루마리 제작도 포함된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완제품은 일반적으로 흰색, 황금색, 연한 회색, 회색 네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서아프리카나 카리브해와 같은 일부 영국의 오래된 식민지에서는 흰색이 매우 인기가 있지만 영국에서는 황금색과 회색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일반 법관의 가발은 1500 파운드 이상 (위안화 약 18000 원 할인), 가장 일반적인 가발은 300 파운드 이상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성이 모자를 바꾸는 것처럼 가발을 자주 바꾸는 것보다 이를 참는 것을 선호한다. 그 이유는 그들이 더 많은 가발을 사고 싶지 않기 때문이 아니다. 가발을 오래 쓰면 쓸수록 더러워지고 검을수록 합법적인 음식을 먹는 시간이 길어진다는 주장에 기반을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발, 가발, 가발, 가발, 가발, 가발, 가발, 가발) 사법분야에서는 스펙과 나이가 보물이다. 병원의 노의사가 가장 잘 먹는 것처럼. 어떤 의미에서 가발이 늙을수록 변호사가 장사를 유치할수록 상투적이다. 판사의 골동품 가발은 재판 경험이 풍부한 간판이다.
한 법학 학생이 변호사 자격을 취득한 후 가족이나 친구가 준 최고의 선물은 유명한 예술가가 만든 가발이다. 가발을 만드는 많은 장인들은 아버지 세대, 심지어 가족으로부터 물려받은 것으로, 가발을 만드는 역사는 일부 영국 귀족들보다 더 오래되었다.
가발을 맞춤형으로 만드는 것도 인내심이 필요한 과정이다. 많은 유명 장인들의 초빙 기간이 몇 년 후였기 때문이다. 즉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다고해도 제작 과정에서 두개골은 최소한 통치자로 12 번 측정해야합니다. 이것은 장인이 고의로 너의 요구를 들볶은 것이 아니라 공예가 뛰어난 요구이다.
물론 기성품을 살 수도 있지만, 맞춤식으로 자신의 영리한 머리에 가볍게 키스하는 것보다는 마음대로 산 가발은 많은 법률가들의 눈에는 청바지를 입고 엄숙한 연회에 참석하는 것처럼 무례하다. 영국인들은 보수정신으로 유명하다, 특히 사법분야에서. 정의는 정확하고 심지어 강성을 요구하고, 안정과 균형을 강조하며, 개인화된 물건과 그다지 호환되지 않는다.
많은 가발 장인의 가족들은 판매된 모든 가발의 기록을 보존하여 구매자가 기록에 서명할 것을 요구한다. 수백 년 후, 많은 유명 정치가들이 유명해지기 전에 대부분 변호사로 일했기 때문에, 이 기록들에서도 많은 유명인들의 친필 서명을 찾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가발의 수납도 세심한 작업이다. 일반적으로 각 가발에는 통풍이 잘 되는 철통이나 나무상자가 장착되어 있으며, 어떤 상자는 심지어 또 다른 독립된 예술품까지 갖추고 있어 가발 자체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다. 처음에는 영국 머리에 이가 자주 나는 날에는 가발이 보관될 때 가루를 뿌려 이를 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국명언)
마지막으로 중국과 관련된 문제는 오랫동안 가발이 사용한 원료의 대부분이 중국에서 나온 것으로 아편전쟁 전 중영 무역에서 찻잎을 제외한 중요한 무역 프로젝트다. 유럽 말의 갈기는 짜기 쉽지 않고 부러지기 쉬우며, 생산 과정에서 끊임없이 표백하고 세척해야 하며, 중국 말이 생산한 갈기만이 각종 시련을 견딜 수 있기 때문이다.
영국의 판사나 변호사를 언급하면 회색 마이크로롤 가발이 머릿속에 자연스럽게 떠오른다. 커먼 웰스 법률 전통 이외의 사람들에게는 가발이 커먼 웰스 법률가의 상징이 되었지만 이런 차림새는 엄숙한 위망을 낳지 못했다. 오히려 관람객들이 때때로 땀을 쥐게 하는 이상한 느낌으로, 변호사가 우아하게 허리를 굽혀 절하며 법정에서 망신을 당할까 봐 걱정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미국의 세 번째 대통령인 토머스 제퍼슨 대통령은 "(영국 판사) 는 솜털 밑에 숨어서 엿보는 쥐와 같다" 고 말했다. " 이 기구는 또한 법정에 나가 증언하는 아이를 놀라 울게 하여 영국이 청소년 사건을 전문적으로 심리하는 특별법정이 가발을 완전히 폐지하게 했다.
가발은 역사가 유구하여 고대 이집트와 로마제국의 문헌에 모두 기재되어 있다. 그러나 유럽 상류사회의 유행은 일반적으로 1620 정도라고 생각한다. 루이 13 세는 대머리를 덮기 위해 가발을 쓰고 궁정에 자주 드나드는 귀족들의 모방을 불러일으켰고, 이후 유럽에서 유행하여 여자들조차도 각종 가발을 쓰고 사교 행사에 참석했다. 17 세기 60 년대에 이 패션은 왕 찰리 2 세에 의해 영국 제도로 전파되었다. 17 세기 영국인 새뮤얼 페피스의 일기는 가발이 영국에서 유행하는 역사를 사실적으로 기록했다. 1663165438+10 월 2 일, 페피스는 왕과 공작이 모두 가발을 써야 한다는 소문을 듣고 다음날 머리를 깎고 가발을 만들기로 했다. 페피스는 이렇게 썼습니다. "제 머리에 작별인사를 하는 것은 좀 슬프지만, 모든 것이 끝나면 가발을 써야 합니다." 。 가발이 영국에서 유행하는 것을 볼 수 있어 본보기가 큰 역할을 했다.
가발이 인기 있는 것은 롤모델 외에 또 다른 이유가 있다. 에드와 라핀스크의 사랑 공장 (EDE & amp;) 에 따르면 Ravenscroft) 에 따르면 17 세기 유럽에는 난방 시스템이 없어 뜨거운 물로 목욕하는 것이 불편했다. 기생충이 번식하는 것을 막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단발머리를 하고 긴 연휴로 바꾸는 것이다.
초기 가발은 사람의 머리카락으로 만들어졌는데, 이를테면 채무자가 머리카락으로 빚을 갚거나 심지어 죽은 사람의 머리카락까지 갚는 것과 같다. 당시 법정에서 각종 가발 냄새가 질식해서 판사는 때때로 꽃 한 다발을 가지고 해결해야 했다. 이런 상황은 1822 년 험프리 핀스크 크로프트가 포니테일로 가발을 만드는 기술을 발명한 후에야 끝났다.
영연방 변호사가 법정에 출두하거나 중대한 의식에 참석할 때 가발을 쓴 것은 당시 유행으로 인해 강제적인 법적 요구가 없었기 때문이다. 몇 백 년 후 가발은 더 이상 유행하지 않지만, 법률가가 전통을 답습하는 상투적인 이미지가 되었다. 그리고 가발은 비위생적이고, 너무 덥고, 따끔하고, 심지어 우스꽝스럽다. 그러나 변화를 말하기는 어렵다. 사람들은 습관적으로 가발을 지위, 신분, 심지어 정의와 연관짓는다. 변호사가 출정권을 얻은 후 가발을 쓸 자격이 없어 상원과 여러 차례 교섭을 하지 못했고, 많은 피고들은 가발을 쓸 수 있는 대변호사를 우선적으로 선택해 변호했다. 가발을 쓰는 것은 배심원을 설득하는 능력과 직결된다고 한다!
찰리 2 세의 시대는 이미 지나갔지만, 적어도 가발에서는 여전히 무덤에서 손을 뻗어 현대의 영연방 법학자들을 단단히 묶고 있는 것 같다. 1970 년대에 오스트레일리아는 가사법정의 감소 형식을 따르고 조화를 촉진하는 추세에 순응하기 위해 가발을 폐지했다. 그러나 1987 에 이르러 사법인을 여러 차례 공격하여 가발이 회복되었다고 덧붙였다. 저자는 호주의 이런 관행이 전통심리에서 더 많이 나왔거나, 전통주의자들이 머리 위의 가발을 지키기 위해 이런 공격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올바른 약을 복용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영국에서는 청소년 특별법원 사법원이 가발을 쓰는 관행이 1992 가 폐지된 이후 호주와 비슷한 나쁜 결과가 없는 것 같기 때문이다. 2003 년 영국에서 가발 폐지 여부에 대한 또 다른 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의 고위 판사와 대변호사는 가발을 폐지하기를 원하고, 초급판사와 대변호사는 전통을 고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중의 68% 이상이 법관, 특히 형사사건에서 가발을 쓰고 있다는 것은 가발이 영국에서 여전히 정의의 강한 상징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논란은 논란으로 돌아가고 가발은 곧 연방 법원에서 사라지지 않을 것 같다. 도널슨 경은 한 마디로 이 논쟁을 요약했다. "가발이 이미 유행이 지난 지 적어도 한 세기가 지났으니 서둘러 취소할 필요가 없다."
정의는 의식을 통해 구현해야 한다. 가발은 바로 이런 생동감 있고 구체적인 상징적 이미지와 강렬한 심리적 암시를 통해 법에 대한 신앙과 정의에 대한 희망을 불러일으킨다. 그러나 현대 사법문화와 법문화를 구축하는 지름길은 없다. 사비니를 대표하는 독일 역사법학파는 인민 자체가 법의 성숙을 서서히 추진하고 있으며, 법은 이 역사가 창조한 성과를 인정하는 것 외에는 어떤 역할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역사법학은 더 이상 주류가 아니지만, 역사 축적은 법률 현상에서 없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