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지원 - 인민망이 앞장서서 발표한' 온라인 게임 연령 힌트' 의 현실적 의미는 무엇입니까?

인민망이 앞장서서 발표한' 온라인 게임 연령 힌트' 의 현실적 의미는 무엇입니까?

배경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전자제품은 이미 인류 사회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휴대전화 등 전자기기는 이미 사람들의 좋은 파트너가 되어 대부분의 시간을 휴대전화와 함께 하고 있다. 휴대전화 사용이나 온라인 게임 시장이 점점 젊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는 점점 더 많은 아이들이 온라인 게임에 빠져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뿐만 아니라 생중계업계가 부상하면서 초등학생들이 아나운서 천가 선물을 감상하는 현상도 흔하다. 분명히, 유아들은 자제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우리는 관련 법규가 보호 메커니즘을 세워야 한다.

인민망, 텐센트, 넷이 이끄는' 온라인 게임 연령 힌트' 사건이 발표돼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떻게 된 거야? 사실, 이 조항의 주요 역할은 인터넷에서 미성년자의 행동을 올바르게 안내하고 보호하는 것입니다. 게임 품종의 분류를 크게 향상시키고,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인 학부모 감독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학부모 감시 플랫폼 기술을 구축했다.

이러한 조치는 미성년자가 부적절한 게임을 접할 가능성을 크게 피하고 친자 간의 보다 효과적인 소통을 촉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 규정은 게임업체들이 게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는 힌트를 예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기업에 더 많은 위험을 없애고 보다 안전한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그렇다면 아이들이 온라인 게임에 중독되면 어떤 위험이 있습니까?

위험: 우선 게임에 빠지면 시력 저하, 척추 질환 등 아이의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기 쉬우며, 밤늦게 게임을 하면 급사 등 해를 입힐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둘째, 아이들이 오로지 게임에 빠지면 학업 성적이 떨어지고 주의력이 분산되기 쉬우며 공부에 집중하기가 어렵다. 셋째, 아이의 성격은 게임에 빠져드는 과정에서 바뀌며, 게임은 사람을 더욱 난폭하게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