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관리 방법
방법' 은 제 3 장 온라인 게임 출판 운영에서 게임 과용과 과소비를 제한하고 온라인 게임에 일일 로그인, 첫 충전, 지속적인 충전 등 유도성 인센티브를 제공해서는 안 된다고 언급했다. 온라인 게임 출판 경영 단위는 가상 소품의 고가 거래 행위를 투기나 경매 등으로 제공하거나 용인해서는 안 된다. 모든 온라인 게임은 사용자 충전 한도를 설정하고 서비스 규칙에 공개해야 합니다. 사용자의 비이성적 소비 행위에 대해 팝업 경고를 하다.
또한' 방법' 은 온라인 게임 출판 경영 단위가 무작위 샘플링 서비스를 제공할 때 샘플 수와 확률을 합리적으로 설정해야 하며 온라인 게임 사용자가 과소비를 유도하지 않도록 규정하고 있다. 또한 사용자에게 가상 소품 교환, 온라인 게임통화 사용, 직접 구매 등 같은 공연을 받는 기타 가상 소품과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도 제공한다.
조치 전문
온라인 게임 관리를 강화하고, 온라인 게임 업계의 질서를 규범화하고, 사용자의 합법적 권익을 보호하고, 미성년자의 심신 건강을 보호하고, 온라인 게임 산업의 건강하고 질서 있는 발전을 촉진하고, 미성년자 보호법, 사이버 보안법, 개인 정보 보호법, 출판 관리 규정, 인터넷 정보 서비스 관리 방법 및 관련 법규에 따라 이 방법을 제정한다.
이 접근법에서 온라인 게임이라고 부르는 것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정보 데이터로 구성되며, 정보 네트워크를 통해 대중에게 다운로드 또는 온라인 상호 작용을 위한 게임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방법은 온라인 게임 개발, 출판, 운영, 온라인 게임 통화 발행 및 거래 서비스를 포함한 온라인 게임 출판 경영 활동이라고 합니다.
위의 내용 참조: Baidu 백과 사전-"온라인 게임 관리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