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을 위한 교실 게임
심판 한 명. 그런 다음 AB 두 그룹으로 나뉘었고, A 와 B 는 차례로 맞은편 조의 이름을 불렀다. 그룹 A 가 등록될 차례라고 가정하면 그룹 B 가 그룹 A 등록 구성원의 이름을 보고하기 전에 암살이 성공했음을 의미한다.
2. 거울을 보고 놀다
몇 조의 사람들을 무대에 오르게 하다. 사람은 거울을 보는 사람이어야 하고, 다른 사람은 거울이어야 하며, 거울을 보는 사람은 거울을 보는 사람의 동작을 배워야 한다.
3. 교통 시설
그룹당 50 장의 폐신문, 테이프 두 권, 가위 한 자루를 주어 그들이 교통수단을 설계하고 만들 수 있게 하다. 그리고 모든 대원들이 차를 타고 출발점에서 출발해서 25 미터 공간을 지나갑니다. 시간 제한은 30 분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그럼, 어느 팀이 혁신적이고 운영 과정에서 손상되지 않고 전체 팀을 맞은편' 교통수단' 으로 원활하게 운송할 수 있는지 함께 논의해 봅시다.
4, 호방하다
반 전체가 2 ~ 4 개 그룹으로 나뉘어 각 그룹마다 한 명의 대표를 파견하여 칠판에 한 단어와 관련된 단어를 쓰도록 요구하였다. 같은 조의 다른 학우들은 힌트를 주거나 사람을 바꿀 수 있다. 어느 그룹이 동시에 가장 많이 쓰는지 보세요. 감정 후 쓸 수 없을 때까지 계속 쓸 수 있다. 어떤 단어가 가장 창의적인지 보세요.
5, 기발한
프로젝트를 결정하고, 모든 사람이 그것의 목적 중 하나를 말하고, 가능한 한 중복을 피하고, 어떠한 비판도 하지 말고, 생각만을 고려하고, 실현 가능성을 고려하지 않는다. 생각이 이상할수록 좋다. 1 라운드, 신기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은 계속해서 먼저 대답하고, 최신이고, 가장 미친, 가장 건설적인 생각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