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의 술집이 타 버렸습니까? 클릭합니다 첸의 저작권 계약에 대한 논란은 무엇입니까?
2065438+2009 년 3 월, 바로' 너의 술집이 나를 때렸다' 와' 녹색' 두 곡의 열기가 점차 상승할 때이다. 이때 음악 선택이 진으로 대우를 높이기를 원하지 않아, 결국 쌍방이 협상하고 계약을 맺었다. 이 뮤지션의 중개계약은 지난 5 년간 음악이 첸의 음악 제작, 발행 등 중개업무를 단독으로 책임지길 원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계약이 체결된 지 10 일 이내에 첸은 중개 계약이 무효라고 성명을 발표했다. 쌍방이 공당에 대하여 결국 법원은 중개계약이 유효하다고 판결했다.
두 곡의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진화수광은 음악작품 승인 위탁서에 서명하여' 너의 술집이 나를 때려죽였다',' 녹색' 등 6 곡의 노래를 회사에 허가했다. 노래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는데, 이것도 진이를 양보하는가? 가치? 점점 더 높아지고, 같은 해 8 월, 그녀는 소성시대의 중개계약을 체결했는데, 이때 그녀는 아직 무락해약을 하지 않았다. 첸의 계약 분쟁도 현재 사회의 많은 야생 뮤지션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등 거대한 이익의 유혹에 직면하여 뮤지션들이 계약정신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들에게는 계약 정신을 한쪽에 둘 수 있는데, 명리를 쫓는 것은 그들이 음악을 하는 첫마음인 것 같다.
사회는 훌륭한 창작자를 필요로 하지만, 뮤지션은 폭금 음악을 목적으로 수익을 창출해서는 안 된다. 사람의 자질은 매우 중요하며, 뮤지션은 계약정신과 법률의식을 높여야 한다. 계약 정신은 사람들 사이의 성실성을 표현하고,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버리지 마라. 나는 진정으로 우수한 음악 작품을 창작할 수 있는 음악가가 먼저 우수한 인격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