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부적인 인권은 언제 제기된 것입니까?
라틴어 jusnaural 에서 유래한 것은 자연권으로 번역되어야 한다. 중국은 초창기에 그것을' 천부적인 인권' 으로 번역해 지금까지 사용해 왔다. 현대 자연법학파의 중요한 개념 중 하나는 사람이 생존, 자유, 행복 추구, 재산의 자연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네덜란드의 게노수스와 스피노자, 영국의 홉스와 로크, 프랑스의 볼테르, 디드로, 루소가 17 과 18 세기에 제기한 것이다. 국가가 형성되기 전의 자연 상태에서 사람은 자유롭고 평등하며, 생활과 자유가 행복과 재산을 추구하는 것은 인간의 타고난 품질과 권리라고 생각한다. 이런 권리는 자연법 (인간의 이성) 이 인도하고 규정한 것이다. 게노수스는 자연법이 사람들에게 어떤 특별한 것을 소유하거나 어떤 일을 제대로 할 수 있게 해 주기 때문에 사람들은 자유, 재산, 빚을 갚을 권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로크는 자연법규가 생명, 자유, 재산의 권리를 규정하고 사람들이 타인의 자연권을 침해하지 않도록 인도한다고 생각한다.
이 권리도 불가침이다. 이러한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그루수스, 홉스, 스피노자, 루소는 모든 권리를 포기한다고 주장했다. 로크는 다른 사람들을 처벌하는 것과 같은 권리를 포기한다고 주장했다. 제퍼슨은 모든 권리를 유보하고, 계약을 체결하고, 국가를 세우고, 정치권력과 법률권력을 이용하여 개인의 자유, 평등, 재산 또는 행복을 추구할 권리를 보호한다고 주장했다. 개인의 권리에 약간의 제한이 있더라도, 모든 사람의 개인의 권리를 같은 힘으로 보호할 뿐이다. 만약 정부가 이 권리를 침해한다면, 국민들은 그들의 자연권을 회수하거나, 그들의 통치를 전복하거나, 개인이 군주에 반항할 권리가 있다. 천부적인 인권은 근대 자산계급이 봉건전제주의에 반대하는 민주혁명을 지도하고 근대 자산계급 정치경제제도의 건립을 위한 사상의 기초를 다졌다. 그의 이론적 관점은 1776 년 미국 독립선언과 1789 년 프랑스 인권선언에도 포함되어 있다.
19 세기 이후 콘스탄스, 오스틴, 메인, 벤담, 밀, 디길 등 자산계급 사상가들은 유심주의의 입장에서 자연인권이론을 부정했다. 혁명 멘토 마르크스는 역사 유물주의의 관점에서 자연인권이론의 적극적인 역할을 확언하고, 권리와 의무관계가 법률관계라는 점을 분명히 지적해 특정 사회의 특유한 산물이며, 일정한 경제관계와 계급관계의 제약을 받는다. 일정한 경제와 계급 관계에서 벗어나 이른바' 자연' 과' 고유' 의 권리를 이야기하는 것은 비과학적이며 객관적인 사실에 부합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