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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의 만다라는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만다라는 불교의 중요한 이름이다. 구체적인 밀법과 밀승의 응용에서 불교 만다라는 정사각형이나 동그란 토단을 만들어 모든 신을 일정한 규칙에 따라 배치했다. 이것은 만다라의 기본 구성이다. 중국 전통의 밀교와 현재 티베트의 티베트 불교에는 모두 3 차원의 만다라가 일을 하고 있다.

불교 밀종은' 밀법' 을 수행하는데, 각종 일은 모두 규칙과 규정에 부합한다. 관련 시공간에 들어갈 때, 특히 각종 음시공에 들어갈 때,' 천마' 의 침입을 막기 위해 수행 시간에 원을 그리거나 토단을 쌓고 만다라의 각종 인터페이스에서 부처, 보살 등 천신, 왕, 공주, 공행 등을 그리는 경우도 있다.

일반적으로 둥글거나 네모난 법단을 편리 만다라라고 합니다. 이곳의 부처들이 운집했다고 생각하여 만다라 법계는 일명' 모임' 또는' 만륜' 이라고도 불린다.

또 동백꽃은 만돌로화라고도 불리며 불교의 길상화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부처가 설교할 때 만돌로화는 손에 들고, 빗소리가 온 하늘에 울려 퍼지며, 고요함, 평화, 상서로움을 상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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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다라는 속칭 독삼채라고 한다. 만다라의 영어 이름은 Mandrake 이고, ficinarum 의 라틴어 이름 Mandragora 는 고대 그리스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남자의 정욕의 약' 을 의미한다.

만다라는 종교 의식이나 요술의 원으로 불교와 힌두교에서 평등을 장려하는 종교 사상을 대표한다.

대승경' 과' 금강정경' 에 따르면 밀종은 집회 장소의 배치와 종교 성취에 두 개의 만다라를 두고 있는데, 각각 부처였던 각 종교인재가 스승불의 보호와 배양을 받고 있으며, 금강정상의 최고 종교성과는 신도와 학자의 자력갱생과 자기보완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부처가 될 수 있는 교법과 교의에는 네 가지 만다라, 삼매예만다라, 다모만다라, 인마다라가 있다. 밀교의 5 대 지혜, 즉 대원경 지혜, 평등지혜, 묘관지혜, 성취와 행동지혜, 몸과 마음이 삼밀하다는 것은 모두 상징적인 형식으로 이 만다라에 숨어 있다.

만돌로화는 마취뿐만 아니라 병을 치료하는 데도 쓸 수 있다. 그 잎, 꽃, 씨앗은 모두 약으로 쓸 수 있고, 신온은 독성이 크다. 꽃은 바람과 습기를 없애고, 숨을 죽이고 통증을 가라앉히고, 바람과 추위를 치료하고, 탕을 달여 완고한 바람과 습한 무좀을 치료할 수 있다. 꽃잎의 진통 효과는 특히 좋아 신경통을 치료할 수 있다.

잎과 씨앗은 기침과 통증을 줄이는 데 쓸 수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만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