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시대부터 오리지널 이익을 어떻게 보호해야 하는가?
첫째, 원작자는 보호되지 않는다. 나는 미디어 시대에 모든 창작자들이 보호받지 못하고 자신의 합법적인 권익을 어떻게 보호해야 할지 모른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디어명언) 모든 오리지널 작품은 모든 오리지널 작가가 창작한 것이기 때문에 모두의 보호를 받아야 한다. 짧은 비디오에 게재된 동영상 원작자가 인기를 얻은 후, 많은 다른 저자들이 원작자의 동영상을 복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저자도 명시하지 않았다.
둘째, 만약 원저자의 문안을 사용한다면, 반드시 원저자에게 알려야 한다. 나는 모든 자매체 사용자가 원저자를 존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의 원판을 쓰려면, 반드시 다른 사람의 동의를 구해야 한다. 다른 사람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표절이고, 작가는 자신의 합법적인 권익을 보호할 권리가 있다. 남의 작품을 베끼는 것도 법률의 제재를 받을 수 있다. 그러므로, 미디어 시대에, 우리는 오리지널 작품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셋째, 오리지널 작가는 법률 무기로 자신의 합법적인 권익을 보호해야 한다. 모든 오리지널 작가는 신기한 무기로 자신과 작품을 보호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모든 오리지널 작가가 훌륭한 작품을 만드는 것이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원작이 원작자의 아이와 더 비슷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래서 모든 학부모들은 다른 사람이 자기 아이를 데려가는 것을 보고 받아들일 수 없다. 모든 오리지널 작가는 다른 사람이 자신의 문안을 베끼는 것을 보면 특히 괴로워 자신의 합법적인 권익을 보호해야 한다.
이 자매체 시대에, 우리는 모든 자매체 사용자의 오리지널 작품을 존중해야 한다. 언론의 모든 오리지널 작품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보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