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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쉰 (Lu Xun) 이 "도구 맨" 을 정의하는 방법

원탁회의에서 허자동 선생은 노신 선생의 문장 () 를 교묘하게 인용하여 공구인에 관한 문제에 응했다.

"원인" 에서 노신 선생은 그의 문장 () 가 종종 쓰러지는 것이 아니라 짜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소와 같은 것은 더 이상 쓸모가 없지만, 폐기물을 이용하는 것은 괜찮다고 말했다. 장씨네는 나더러 경작지를 경작하라고 하고, 이씨네는 한 바퀴 돌고, 갈아도 된다. 그들은 나에게 그의 가게 앞에 서서, 이 가게에 살찐 소가 있고, 상등 우유를 판다는 광고를 붙였다. 나는 내 남자가 날씬하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젖이 없지만, 나는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하고, 사업을 위해 생각한다. 이것은 노신 선생의 자신의 업무 상태에 대한 설명이다.

다음 내용은 매우 중요하다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내가 너무 씁쓸하면 나는 할 수 없다. 나는 스스로 풀을 찾아 먹어야 하고, 숨을 쉬어야 한다. 내가 어느 집의 소라고 지적하고 나를 그의 소 감옥에 가두는 것은 좋지 않다. 때때로 다른 집에 갈아주고, 심지어 내 고기까지 팔아야 한다. 그것은 더욱 비참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만약 내가 위의 세 가지를 만난다면, 나는 달리거나 아예 불모의 산에 누워 있을 것이다.

그의 세 가지 원칙, 첫째, 나를 너무 독하게 사용하지 마라,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피곤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더 어렵다. 둘째, 일가를 독점해서는 안 된다. 즉 아르바이트도 할 수 있고 이직도 할 수 있다. 나는 고기를 팔 수 없다. 나는 노력할 수 있지만, 내가 하는 일은 나의 본성을 바꿔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나는 소설을 쓰고, 나는 광고를 쓰지 않는다. 일을 하는 데는 경계가 있고 존중할 줄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