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편의 청춘 영미극.
1. "성교육" 1-3 분기
콩잎 9.2 점
"성" 은 커서 시도하고 싶지만 열지 못하는 창문이다. 부모 어른들은 항상 이 일을 피하려고 애쓰며, 그 색변을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지하고, 어색하고, 용기 속에서 자신과 자신의 삶을 탐구하고 발견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몇 단계에서 수천 가지의 심정이 이 재미있는 드라마에 포착되었다. 그것의 성의와 웃음은 대대적인 규모로 파는' 대중폭불극' 으로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연년은 작은 서프라이즈였다. 규모가 상상을 초월하다. 각종 직격성 장기와 동시에 사상을 해방시키는 것도 첫 번째 이해성이다. 그렇게 예민해 보이지는 않지만, 커밍아웃, 동성애 공포증, 성, 서구의 교육사상은 사람을 더 사실적으로 만든다.
2. 세계 종말 1-2 시즌
콩잎 9. 1 분
영국의 블랙 러브코미디, 고조된 펑크 영화 제목과 노골적인' 장례식' 은 허장성세와 외로움을 감추고 있지만 내부는 내면의 자기소외에서 가장 은밀한 욕망이다.
사람의 심리적 성장과 정서의 성장은 모두 도로여행의 장거리 도피를 통해 표현된 것이고, 음악도 상당히 눈길을 끈다. 여행은 도피일 뿐만 아니라 헛된 반항이기도 하며, 최종 타협이나 파괴는 불가피할 수 있다. 싸움, 자동차 절도, 강도, 살인은 세 가지 견해가 옳지 않은 것 같지만, 과거 영화에서 주인공들의 통일된 선량함과 성실함이 없기 때문에 참신함을 느끼게 한다. 매일의 무미건조한 생활에 직면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은 참을 수밖에 없지만 피하기로 선택했다. 그들은 많은 사람들이 하고 싶지만 감히 하지 못하는 일을 한다.
3. 쾌감 1-2 시즌
콩잎 8.2 점
소셜미디어, 마약, 모임, 알코올은' 중독' 이 되어야 하며, 현 사회의 무력함을 잊고 진정한 해방을 찾아야 한다. 리치는 성장의 무게굴욕, 왕따, 초급 고통, 성발악, 이루 말할 수 없는 고통이 그의 내면을 침범해 진실을 밝혀냈다. 시작의 산사부터 뒷인물과 이야기의 얽힌 관계까지 무의미한' 자기신음' 과 한 번도 이해되지 않은' 당대의 허무' 를 사로잡았고, 창조된 기질에 탐닉해 불필요한 슬픔을 추구하지 않는 것이 드라마 자체의 최고의 디자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