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자문 - 학교 지식 경쟁 프로그램 기획 (3 편)

학교 지식 경쟁 프로그램 기획 (3 편)

티시

첫째, 활동 주제; 양회가 열리니, 우리는 주목한다.

둘째, 사건의 배경

중국 제 10 회 전국인민대표대회와 제 10 회 CPPCC 전국위원회가 베이징에서 열렸다.

셋째, 활동의 목적

당대 대학생으로서, 국가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항상 국가의 발전 동향을 주시해야 한다. 양회의 일부 핫스팟은 우리의 관심을 받을 만하다. 예를 들어, 가격 안정과 반부패에 대한 국가의 대응 관리, 사법개혁 각 측의 의견 차이, 수요 통제, 도랑유 은신처, 스쿨버스 안전 등이 있다. 동시에,' 당기를 높이 들고 상위 5 위' 학교급 행사의 부름에 응하기 위해, 특별히 양회 지식대회를 개최한다.

넷째, 사전 준비

1, 단체서와 조직위원회 위원들이 경기 제목을 준비한다.

2. 홍보위원회는 학생들에게 양회를 홍보하여 학생들이 출전 준비를 잘 할 것을 요구한다.

왕이, 최엄술, 조아를 손님으로 초대합니다.

1, 2, 3 등상을 준비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이벤트의 참가자

사회자: 마산

기획자: 말로단

대상: 20 1x 급 환경공학반 전체 학생.

자동사 활동 과정.

1, 9 명의 선수를 선발해 3 개 그룹으로 나누어 각각 3 명;

각 그룹은 먼저 질문에 답해야합니다. * * * 총 10 문제, 질문당 10 점,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그런 다음 답안을 고르고, 이전 코너의 점수에 따라 제목을 선택한다. * * * 총 5 문제, 인선당 1 문제, 점수 20 점,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3. 각 그룹이 가을색을 똑같이 나누면, 예비제목을 사용하여 우승자를 결정하는데, 이 제목은 가산점을 주지 않는다.

4. 3 개 그룹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그룹을 재구성하고, 프로세스 2 를 진행하고, 결국 1, 2, 3 등상을 받는다.

5. 경기 기간 동안 선수 한 명당 세 번의 도움 요청 기회가 있었다. 친우들이 도움을 청하는 것 (기숙사 내), 대중투표, 장외 전화 지원, 시한은 2 분을 넘지 않는다.

6. 선생님은 승리한 학생에게 상을 주신다.

일곱. 공사 기간

20xx 년 x 월 x 일

여덟. 개최지

전가병빌딩 206

아홉. 활동 요약

활동의 혁신과 부족을 총결하여 다음 행사를 위한 경험을 쌓다.

과격하다

슬로건: 스벤은 물처럼 너의 재능을 과시하고, 너와 나는 지식에서 경쟁할 것이다.

1. 행사 배경: 우리 학원 지식대회는 전개 이후 4 회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여러 해 동안 대회는' 과학 숭상, 참지식 추구, 근면 학습, 예기 혁신, 도전 환영' 이라는 취지를 이어받아 많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잠재력이 있고 성적이 있는 우수한 인재를 발견하고 양성하며, 대학생의 과외 학술 과학 기술 활동의 왕성한 발전을 촉진시켰다. 지식경쟁은 학습부가 조직한' 나는 공부하는 것을 좋아한다' 는 행사이다. 이 행사는 대학생들이 과학을 숭상하고, 참된 지식을 추구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도전을 맞이하고, 중국 현대화 건설을 위해 혁신적인 인재를 발견하고 양성하도록 장려하기 위한 것이다.

둘째, 행사 목적: 올해 우리 학교 캠퍼스 문화예술제가 곧 시작된다. 곧 다가올 학교급 지식대회를 맞이하고 학교단위의 업무에 협조하기 위해, 우리는 참가 선수들을 미리 훈련시킬 계획이다. 생명과학원 당총지의 지도하에 우리 학과의 세심한 계획과 전교 각 반의 적극적인 참여로, * * * 우리 학교 학생들에게 지식을 이해하고, 배우고, 적용하고, 심화할 수 있는 캠퍼스 과학 기술 분위기를 조성할 것이다.

활동 조직 형식

주최: 생명과학원 학생회 학습부

컨설턴트: 양 징링

기획: 조양 사장, 학습부 부장 담당, 학습부 전체 직원 참여.

먼저 심사위원은 다음을 소개합니다.

유연근 서기

양 징링 카운슬러

학생회 의장단과 각 부장.

둘. 참가 규칙 소개:

1. 참가자 요구 사항: 이번 행사 계획은 12 학년 전체 학생, 반당 2 명, 그룹당 12 명, 10 그룹을 대상으로 합니다.

경쟁 원칙: 추구, 지식, 공정성 및 정의. 결승에 참가한 팀은 60% 의 문제 은행을 얻을 수 있다.

셋째, 활동의 구체적인 과정:

예상 시간 및 장소 이동

경기 시간: 20xx 년 4 월 13 (약)

위치: 보류 중

경기 고리: 데뷔, 백화제방,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빠른 행동, 재기, 내 사랑 찾기, 프로페셔널 경기.

1. 선수가 이 부분에 등장할 때 각 팀은 각자의 구호와 뚜렷한 자기소개를 해야 한다.

2. 백화일제 (이 절은 필수)

A. 문제 설계에는 객관식, 참 또는 거짓, 빈 채우기가 있습니다. 팀당 한 차례씩 한 번 씩, * *** 10 질문, 질문당 10 점.

B. 답안규칙은 각 팀의 한 멤버가 개별적으로 대답하고, 답이 없거나 틀리면 다른 주답자가 보충한다.

C. 답안 시간 제한 버전 주인이 주제를 읽은 후 선수는 10 초 이내에 효과적으로 답안을 답해야 하며 시간 초과는 기권으로 간주해야 한다.

D. 점수기준: 팀당 기초점 100 점, 맞히기 10 점, 오답 5 점, 기권 무감점.

F. 사회자는 각 팀의 득점을 발표했다. ""

전진

질문 디자인: 이 코너의 제목은 점수 문제이며, 점수는 각각 20 점, 40 점, 60 점입니다. 선택할 선수가 있습니다. 20 분의 사고시간은 10 초, 40 분의 사고시간은 15 초, 60 분의 사고시간은 25 초입니다.

응답 규칙

각 팀이 답안권을 가지고 있는 후, 제한 시간 내에 시간 초과 답안은 반드시 오류로 간주되어야 하며, 각 문제는 두 번 대답할 수 있다.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4. 손이 빠르다. 질문 디자인: * * * * 30 개 객관식 질문, 사회자가 차례로 질문을 읽고, 팀당 한 명의 응답자가 답변을 한다.

A. 답안규칙 각 팀이 답안권을 갖고 나면 반드시 10 초 이내에 답안을 완성해야 한다. 시간 제한을 초과하면 오답으로 간주되어 질문당 두 번 대답할 수 있다.

B 가 맞힌 팀은 10 점을 받을 수 있고, 틀리게 대답하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C. 사회자는 각 팀의 득점을 발표했다. 이 코너가 끝나면 관련자들은 각 그룹의 점수를 계산할 것이다. 상위 5 명의 선수는 직접 진급할 수 있고, 나머지 5 개 팀은 다음 라운드' 동산재기' 에 진출할 수 있다.

5. 상호 작용 고리는 관중의 상호 작용 고리이다. 사회자는 질문을 할 것이고, 정답을 대답하는 관중들은 정교한 선물을 받을 것이다.

6. 재기.

질문 디자인: 이 부분의 제목은 퀴즈, 사회자가 사물의 특징, 사회자의 묘사, 선수가 먼저 대답하는 것이다.

채점 기준: 질문당 10 점,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응답 규칙: 각 질문에 먼저 두 번 대답합니다.

참고: 이 코너가 끝나면 처음 두 선수는 다음 라운드에 들어갈 수 있고 나머지 세 팀은 탈락할 수 있습니다. 다음 라운드에 들어가는 것은 총 성적에 포함되지 않는다.

7. 내가 사랑하는 것을 찾아 헤맸다

A. 문제 설계 본 링크의 제목 유형에는 영화지식, 역사문제, 코프지식, 스포츠지식, 문학지식, 시사 등 6 가지 제목이 포함된다. 카테고리 당 7 가지 질문, 질문 당 15 점.

B. 답안규칙 각 팀 선수는 반드시 두 가지 질문형을 선택해야 하며, 각 질문형은 반드시 한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질문을 받은 후 10 초 이내에 답을 답해야 하며, 시간 초과는 오답으로 간주해야 한다.

C 15 점은 정답의 점수기준에 추가되며, 오답은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8. 산업 경쟁

A. 문제설계본 과정의 모든 문제는 우리 병원의 전문지식과 관련이 있으며, 문제형은 답안을 빼앗는 것으로, 문제당 5 점이다.

B. 답안 규칙에는 질문당 두 번의 답안 기회가 있다.

C. 정답에 5 점을 더하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9. 예술 프로그램 10. 경기가 끝나자 사회자는 각 조의 총성적을 발표하고 이번 경기의 우승, 아시아, 계군, 용감한 팀상 수상자를 발표했고, 결국 경기가 끝났다고 발표했다.

넷째, 홍보 업무 조직

(a) 사전 세션 홍보 (a) 우리 병원 뉴스부, 학교 라디오, 학교 신문 등 관련 언론을 초청해 이번 행사를 보도했다. ② 포스터, 스프레이, 현수막을 제작하고 게시하여 캠퍼스 게시판이나 눈에 띄는 위치에 각각 매달아 놓는다. 내용은 주로 경기제, 개전 시간 등 관련 사항을 홍보하는 것이다. (3 일 전, 홍보부 담당)

⑵ 행사 중도선전 ① 우리 병원 뉴스부, 학교 라디오, 학교 신문 등 관련 언론을 초청해 행사를 추적했다. (2) 제작과 후기 스프레이. 콘텐츠, 초전 성적, 결승전 장소, 참가 팀 등 관련 내용을 살포하다.

(c) 사후 홍보 (1) 우리 병원 뉴스부, 학교 라디오, 학교 신문 등 관련 언론을 초청해 행사 결과를 보도하다. (2) 제작과 후기 스프레이. 페인트칠의 내용이 최종 결과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기장 레이아웃

장소 준비: 조양, 가가, 해상림, 조리연이 전적으로 책임지고 차, 슬라이드, 오디오, 좌석표, 조직입장, 장소 청소 등을 포함한다. Du Guangyuan, Li shan, Xiong Huang 은 비상 사태를 담당합니다.

경기 전 준비: 자가군은 경기 관련 슬라이드를 담당하고, 모든 관리들은 경기에 필요한 도구를 적극적으로 준비한다. 문제고는 우리 학과 전체 인원이 수집하며, 다른 형제원 관련 부서나 인원으로부터 요청하거나, 인터넷 경로를 통해 또는 관련 선생님께 도움을 청할 수 있습니다.

자동상 설치우승상+자격증 (65,438+000 원) 준우승상+증서 (80 원) 준우승상+증서 (60 원) 용자대상+자격증 (50 원) 7. 예상 자금: 술 등 경품 120 원 290 원 합계: 4 10.

학생 학습부

20xx 년 4 월 13

티소

첫째, 활동 주제: 백과 사전 지식 폭풍 대회

둘째, 활동 목적: 학생의 지식면을 넓히고, 학생이 지식을 사랑하고, 지식을 운용하는 적극성을 발굴한다.

대학생 캠퍼스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많은 대학생들이 사회에 관심을 기울이고, 지식면을 넓히고, 자아를 풍요롭게 하고, 자아를 북돋우고, 팀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경영학원 학생회는 이에 따라' 지식폭풍' 대회를 주최하는 것을 신청한다. 행사 내용에는 전문지식, 역사지식, 일상생활지식, 휴후어, 등불수수께끼 등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이번 초청대회에서도 많은 학생들에게 자신을 보여주는 무대를 제공하고 종합적인 자질이 높은 선수들을 선발해 당대 대학생의 풍채를 충분히 선보일 예정이다.

셋. 행사 시간 및 장소:

예선 장소: 4 월 10, 별도 통지.

재경기 장소: 4 월 17.

결승전 장소: 4 월 24 일. 우리는 나중에 너에게 통지할 것이다.

넷. 참가자: 경제관리과 전체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등록 시간: 04 월 0 1-08 년 4 월.

신청 방식: 참가 멤버들이 각 반 반장을 찾아가서 반장을 학생회 멤버들에게 넘긴다 (뒤 참조)

자동사 활동 흐름 미만:

예비 일정:

구체적인 프로세스:

(1) 사회자의 질문에 대답하고 빠른 답변을 서두르다. 제목 유형은 필답과 강탈 답안으로 나뉜다. 상위 8 명의 선수를 선발하여 복전에 진출하다.

(2) 빠른 답변을 진행하다. 사회자가 질문을 다 보면 일부 선수들은 답을 알고 가장 빠른 속도로 일어나 답안권을 얻는다. 빠른 퀴즈에는 15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3) 필수 답안을 진행하면 각 팀장은 필수 답안 한 세트를 꺼내고, 사회자는 문제를 다 본 후 30 초 이내에 답한다. 그룹당 20 개의 문제가 있다.

재경기 준비:

복전은 주로 필기시험이다. 120 질문 그룹, 질문 유형 (객관식 질문 70 문제, 판단 질문 50 문제 중 20% 가 전문 주제임). 120 문제는 네 부분으로 나뉘어 네 명의 팀원이 협의하여 완성한다. 문제 해결 과정에서 토론할 수 없고 30 분 안에 완성할 수 있다. 상위 4 위가 준결승에 진출하도록 선정되었다.

최종 일정:

(1) 결승전은 게임과 문답을 위주로 각 팀은 기본적으로 100 점으로 나뉜다.

(2) 행사 시작 전 게스트가 발언하며 선수 자기소개, 재능공연 (재능공연은 1 ~ 2 명의 선수를 무대에 올려 공연할 수 있지만 함께 공연하는 것이 좋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빠른 답변: 사회자가 질문을 다 읽으면 참가자는 답을 알게 되면 바로 옆에 있는 풍선을 찔러 대답할 권리가 있다. 문제를 맞히면 10 점을 더하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항상 20 가지 문제가 있다.

(4) 행운의 파트너 질문: 각 팀이 번갈아 가며 출전하는데, 그 중 두 명의 선수 (A 와 B) 가 관중을 대면해야 한다. PPT 가 A 와 B 가 설명해야 할 내용을 재생할 때, 다른 두 플레이어 (C 와 D) 는 관객을 등지고 눈을 가린다. 이 링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A 와 B 는 답을 알고 바디랭귀지를 통해 상대방에게 (C 와 D) 를 제시한다. C 와 d 가 규정을 따른다면,

(5) 청중의 대화 형 질문:

(1) 상금 코너가 있습니다. 음악을 가지고 공을 패스하다. 음악이 멈추면 풍선을 든 여섯 명의 관중이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게임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작은 붉은 깃발을 발에 묶고, 동시에 작은 붉은 깃발을 손에 쥐고 있다. 그런 다음 음악이 시작되면 사회자는 즉시' 왼손 오른발, 오른손 오른발 ...' 이라는 명령을 내리며 관객들은 두 발을 동시에 들어 올릴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작업이 호스트 암호와 일치하지 않으면 삭제됩니다. 나머지 두 팀은 승리팀이 될 것이고, 승리한 팀의 관중들은 풍성한 상을 받을 것이다.

B, 사회자가 제목을 읽다 (제목 유형은 수수께끼, IQ 문제, 휴후어), 가장 빨리 손을 드는 관중이 기립하여 대답하면 상을 받는다.

(시청자 상호 작용은 항상 6 개의 상품을 드립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스릴 넘치는 필수 답변:

A. 사회자가 질문을 다 본 후 참가자는 시한부로 답해야 하고, 정답에 20 점을 더하고, 오답 10 점을 맞춰야 한다.

B 는 550 이 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잘못된 옵션을 제거하고, 마지막에 잘못된 답을 얻으면 잘못된 답은 10 점을 얻습니다. () 현장에 있는 관객들에게 질문에 대답하도록 요청하거나, 친척이나 친구 중 한 명을 불러서 질문에 대답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20 점을 맞혔고, 10 점, 550 점을 잘못 답했습니다. 관객이 질문에 대답하도록 할 수 있고, 한 사람당 한 번씩 전화를 걸 수 있다. ) 그룹당 약 8 가지 질문.

(8) 결과 발표: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학생회 구성원의 재능 공연 (예: 소품, 노래 등) 을 진행한다. , 또는 지역 사회 공연 초청을 고려하십시오.

일곱. 이벤트 게스트:

예선: 관리과 학생회 관계자.

복전: 학생회 직원.

결승전: 선생님 3 ~ 5 명, 각 학과 의장을 초청합니다.

일등상: 단체증명서 및 증명서 1 장+액자 4 개+단체사진+노트북.

2 등상: 단체 증명서와 증명서+엔터테인먼트 잡지와 유명인 서적.

3 등상: 그룹 인증서 및 인증서+노트북 하나.

최우수연기상: 4 명 (심사위원 채점에 의해 결정됨) 자격증 및 증명서+정교한 선물.

아홉, 경품 준비:

증명서와 증명서, 노트북, 엔터테인먼트 잡지, 유명인 서적, 액자 4 개, 정교한 선물.

X. 예산: 300 위안

참고:

(1) 조독기간 동안 학생회 멤버들은 조독시간을 이용해 관리계에 홍보한다. 전화 0 1-08.

(2) 동시에,,, 홍보한다.

(3) 경제관리과 전체 구성원을 대상으로 등록을 모집하고 반을 주체로 그룹 단위 (그룹당 이름이 있어야 함), 그룹당 멤버 4 명, 소반당 그룹 1 명이 참여해야 한다.

(4) 등록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