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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인슈타인 명언 영어판 10 문장

1. 지식인이 문제를 해결한다. 천재는 그들을 막을 것이다.

지혜로운 사람은 문제를 해결하고, 천재는 문제를 예방한다.

2. 개인 소득세.

세계에서 가장 이해할 수 없는 것은 개인소득세다.

나는 그 (하느님) 가 주사위 놀이를 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나는 하나님이 도박 게임을 하지 않으신다고 확신한다.

6. 현실은 일종의 환각일 뿐, 비록 매우 지속적인 환각이지만.

현실은 단지 환각일 뿐, 비록 그것이 지속될 수는 없지만.

7. 나는 미래를 결코 고려하지 않는다. 그것은 아주 빨리 왔다.

나는 미래를 결코 고려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충분히 빨리 왔기 때문이다.

8. 내가 공부하는 것을 방해하는 유일한 것은 나의 교육이다.

내가 배우는 유일한 장애물은 나의 교육이다.

9. 두 가지가 무한하다: 우주와 인간의 어리석음; 나는 우주에 대해서도 확실하지 않다.

우주에는 우주의 크기와 인간의 어리석음이라는 두 가지만이 무한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제가 확신할 수 없는 것은 우주의 크기입니다.

10. 제 3 차 세계대전이 어떤 무기를 쓸지는 모르지만, 제 4 차 세계대전은 막대기와 석두.

제 3 차 세계대전이 어떤 무기를 쓸지는 모르지만, 제 4 차 세계대전은 몽둥이와 석두 () 를 사용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영어 단어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영어 단어 1

1, 끈기는 천재다.

끈기는 천재이다.

2. 호기심의 존재는 나름대로 일리가 있다.

호기심의 존재는 그 이치가 있다.

3. 저는 평생 걷기를 좋아했고, 운동은 저에게 무한한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내 생활은 산책을 좋아하고 운동은 나에게 끝없는 즐거움을 준다.

4. 나는 똑똑하지는 않지만, 나는 문제를 처리한 지 이미 오래되었다.

내가 똑똑한 것이 아니라 오래 놀았고 문제가 있었다.

5. 자신의 눈으로 보고, 자신의 마음으로 느끼는 사람은 손꼽힌다.

진정한 사람은 고통을 받는 한 가지 방법일 뿐이다.

17, 한번도 잘못을 범한 적이 없는 사람,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본 적이 없다.

실수를 한 적이 없는 사람은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본 적이 없다.

18, 사소한 일에 진실을 돌보지 않는 사람은 큰일에서도 믿을 수 없다.

작은 도리의 경솔한 태도에도 믿을 수 없는 점이 많다.

19, 운명은 나를 처벌하기 위해 권위를 경멸하고 자신을 권위로 만들었다.

권위, 운명에 대한 나의 경멸을 처벌하고, 자신을 권위로 만들 수 있다. (존 F. 케네디, 명예명언)

20. 감정과 욕망은 인류의 모든 노력과 창조의 원동력이다.

감정과 욕망은 모든 인류의 노력과 창조의 원동력이다.

제가 공부하는 것을 방해하는 유일한 것은 제 교육입니다.

내가 배우는 유일한 장애물은 나의 교육이다.

22. 수학의 법칙이 현실에 미치는 의미에 대해서는 불확실하다. 확실한 것은 현실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수학 원리가 현실에 적용될 때는 불확실하며, 확정된 후에는 현실에 적용되지 않는다.

상식은 18 세 이전에 얻은 편견의 집합이다.

상식은 사람이 18 세 이전에 형성된 각종 편견이다.

24. 원자력의 석방은 새로운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기존 문제 해결의 필요성을 더욱 절실하게 할 뿐이다.

원자력의 석방은 새로운 문제를 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현재의 문제 해결을 더욱 절박하게 만들 뿐이다.

진실을 묘사하고 싶다면, 우아함을 재단사에게 맡기세요.

만약 네가 진실을 말하기로 결심한다면, 재단사에게 맡겨라.

제 3 차 세계대전이 어떤 무기를 쓸지는 모르겠지만, 제 4 차 세계대전은 막대기와 석두.

제 3 차 세계대전에 어떤 무기가 사용될지 모르겠지만, 제 4 차 세계대전에 사용된 무기는 막대기와 석두 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고전 영어 단어

남을 위해 사는 삶만이 생활이다. Cn 이 오래 가는 것. 소위 현실이란 일종의 환각일 뿐, 비록 이런 환각은 오래간다.

나는 미래를 결코 고려하지 않는다. 그것은 충분히 빨리 왔다. 나는 미래를 결코 고려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충분히 빨리 왔기 때문이다.

천재와 어리석음의 차이는 천재가 한계가 있다는 것이다. 천재와 어리석음의 차이는 천재가 한계가 있다는 것이다.

인생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다. 균형을 유지하려면, 너는 끊임없이 움직여야 한다. 인생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다. 균형을 유지하려면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37. 만약 한 사람이 과학으로 생계를 꾸릴 필요가 없다면 과학은 아름다운 일이다. 과학은 누구의 일과 연계되지 않는 한 좋은 것이다.

세상의 영원한 신비는 그것의 이해력에 있다. 세상의 영원한 신비는 그것이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상식은 18 세 이전에 얻은 편견의 집합이다. 상식은 사람이 열여덟 살까지 쌓은 각종 편견이다.

40. 만약 한 사람이 과학으로 생계를 꾸릴 필요가 없다면 과학은 아름다운 일이다. 과학은 기묘한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으로 생계를 꾸릴 필요가 없다면.

진정으로 가치 있는 유일한 것은 직감이다. 탐험의 길에서 지능은 중요하지 않다. 정말 가치 있는 것은 직감이다. 지능은 탐구의 길에서 그다지 쓸모가 없다.

나를 경외하게 하는 두 가지가 있다: 별이 빛나는 하늘과 그 안에 들어 있는 도덕 우주. 나를 경외하게 하는 두 가지가 있다: 별이 가득한 하늘과 그 안에 숨어 있는 사람들의 정신세계.

광기: 같은 일을 반복해서 하지만 다른 결과를 기대합니다. 정신착란: 같은 일을 반복해서 반복하지만 다른 결과를 기대한다.

교육은 한 사람이 학교에서 배운 모든 것을 잊어버린 후에 남은 것이다. 교육은 한 사람이 그가 학교에서 배운 모든 것을 잊어버린 후에 남은 것이다.

나는 대담한 추측만이 우리를 사실의 축적이 아니라 더 멀리 가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실의 축적이 아니라 과감한 추측만이 우리를 이끌어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분명히, 우리의 기술은 이미 우리의 인간성을 초월했다. 한 현상의 명백한 정도는 나를 소름 끼치게 한다. 그것은 바로 우리의 인간성이 이미 우리의 과학기술보다 훨씬 뒤떨어졌다는 것이다.

무한한 두 가지가 있습니다: 우주와 인간의 어리 석음; 나는 우주에 대해서도 확실하지 않다. 우주에는 우주의 크기와 인간의 어리석음이라는 두 가지만이 무한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제가 확신할 수 없는 것은 우주의 크기입니다.

제 3 차 세계대전은 어떤 무기를 쓸지 모르지만, 제 4 차 세계대전은 막대기와 석두. 제 3 차 세계대전에 어떤 무기가 나올지 모르겠지만, 제 4 차 세계대전에서 사람들은 몽둥이와 석두 등을 사용했을 것이다.

49, a 가 인생의 성공자라면 a 는 x+y+z 와 같습니다. 일은 x 입니다. Y 는 playz 입니다. 입을 다물게 합니다. 만약 A 가 한 사람의 성공을 나타낸다면, A 는 X+Y+Z 와 같고, 노력은 X 입니다. Y 는 오락이고, Z 는 입을 다물어요.

법만으로는 표현의 자유를 보장할 수 없다. 모든 사람이 처벌을 받지 않고 자신의 관점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모든 국민이 관용적인 정신을 가져야 한다. 법률 자체는 표현의 자유를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해, 전체 군중은 관용의 용기로 충만해야 한다.

아인슈타인의 영어 명언

1. 학교를 떠난 후 배운 것을 모두 잊고, 마지막 남은 것은 교육이다. 진보는 인류 진화의 원천이다.

6. 천재와 어리석음의 차이는 천재가 한계가 있다는 것이다.

나를 소름 끼치게 하는 것은 우리의 인간성이 이미 우리의 기술보다 훨씬 뒤떨어졌다는 것이다.

9. 만약 내가 너에게 피니를 준다면, 너의 재산은 증가할 것이고, 나의 재산은 피니를 줄일 것이다. 하지만 만약 내가 너에게 아이디어를 준다면, 네가 새로운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나도 손해 볼 게 없다.

만약 내가 당신에게 피니를 준다면, 당신은 완전히 고립된 사람입니다. 비록 모든 사람이 손안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모두 한 사람입니다.

12, 법률 자체는 표현의 자유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모든 사람이 포용적인 마음을 가져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

15, 운명은 권위에 대한 나의 경멸을 처벌하기 위해 자신을 권위로 만들었다.

권위에 대한 나의 경멸을 처벌하기 위해 운명이 나를 권위로 만들었다

16. 태도의 약점은 성격상의 약점이 된다. 일정한 지식이나 수양이 있는 사람은 대개 자신의 태도를 살피거나 파악할 수 있는 사람이다.

그의 여가 시간으로 인해 중단되었다.

18, 동작 없음, 변경 없음.

행동도 없고, 변화도 없다.

19. 어떤 종교가 현대 과학 진보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지 묻는다면, 이 종교는 불교이다.

어떤 종교가 현대 과학의 진보에 대처할 수 있는지 물어보면, 이 종교는 불교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20. 한 사람이 학교에서 배운 것을 모두 잊어버린 후 나머지는 소질이다.

한 사람이 학교에서 배운 것을 모두 잊어버린 후, 나머지는 소질이다.

2 1 .. 실수하지 않는 사람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않았을 것이다.

실수를 한 적이 없는 사람도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본 적이 없다.

22. 저는 평생 걷기를 좋아했고, 운동은 저에게 무한한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나는 생활 속에서 산책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나에게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

23. 세상에서 가장 좋은 일은 마음과 마음이 정직한 엄숙한 친구들이 몇 명 있다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좋은 일은 몇 명의 두뇌와 머리가 모두 매우 엄숙하고 성실한 친구가 있다는 것이다.

24. 일을 반복하고 다른 결과를 기대하는 것이 광기의 가장 분명한 표시다.

같은 일을 반복해서 하지만 다른 결과를 기대하는 것이 가장 뚜렷한 광기의 조짐이다.

25. 오랫동안, 나는 사회에서 내가 나쁘다고 생각하는 불행한 상황에 대해 공개적으로 자신의 견해를 발표한 적이 있다. 그들에게 침묵을 지키면 나에게 공모의 죄책감을 느끼게 된다.

오랜 시간 동안, 나는 내가 매우 가난하다고 생각하는 사회와 불행한 처지에 대해 의견을 표한 적이 있다. 그들은 외부로부터, 내면에서, 한 사람 오먼의 의미에서 사람들이 18 세까지 축적된 편견이다.

35. 감정과 욕망은 인간의 모든 노력과 창조의 원동력이다. 그들이 우리 앞에서 얼마나 뛰어나 보이든 간에.

감정과 욕망은 한 사람이 얼마나 가치가 있든 간에 인류의 모든 노력과 창의력의 원동력이다.

42. 불요불굴의 신념이 지탱하는 인간의 의지는 무적으로 보이는 물질력보다 더 강하다.

나는 이런 윤리적 기초를 돼지우리에 대한 이상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이런 신념은 사람들이 아무리 큰 좌절을 당해도 굴복하지 않고 행복을 생명 그 자체로 여기도록 지지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48. 영감은 논리의 연장선에서 생기는 것이 아니라 논리나 상식이 끊어진 곳에 있다.

영감은 논리의 연장선이 아니라 논리나 상식의 제거에 있다.

64. 모든 종교 예술 과학은 같은 나무에서 자라는 가지와 잎이다. 이 세 가지 측면에 대한 인류의 추구는 순수한 물질 세계에서 생명을 높이고 자유를 실현하는 것이다.

모든 종교, 예술, 과학은 모두 종교 교육에 해를 끼치는 가지와 잎이다.

69. 두 가지가 무한하다, 우주와 인간의 어리석음.

이것은 그가 학교에서 배운 모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