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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자시

1. 노인이 필요한 시

2. 갉아먹는 시에 대해서

캥거루족에 관한 시 1. 니트족을 묘사한 고전 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옛날부터 있어야 하는데, 오늘 유행이야!

시대의 젊은이들은 자강불식해야지, 늘 집에 있으면 안 된다. 손발을 움직이지 않으면 폐인이 되어 세상에서 일생을 헛되이 보낸다. 존경을 쟁취하고, 결실이 쌓이고, 더욱 휘황찬란하다.

빈궁한 승풍, 아이를 낳으면 즐겁게 지낼 수 있다. 입이 있으면 파마를 두려워하고, 토하는 것을 두려워하면 넘어질까 봐 두렵다. 학교에 가서 아들에게 소포를 업고 당직을 서서 그녀가 쓰레기를 치우도록 도와주었다. 손을 뻗어 돈을 요구하여 생계를 꾸려 나가다. 그들은 노인을 먹을 때 누구를 탓해야 합니까?

곤궁한 집' 은 이미 실직했고, 부모는 먹을 것이 다 떨어졌고, 사지는 힘이 없었고, 이목구비는 단정했다. 육친에게 몰라보고, 7 점 제멋대로 하다. 그들은 사방팔방에서 기뻐서 9 일 동안 앉을 수 없었다, 이것은 매우 쓸모가 없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1. 니족: ('노인족 먹기',' 이웃집 노인' 또는' 니트' 라고도 함) 학교에 가지 않거나, 일자리를 찾지 않거나, 심학을 하지 않거나, 취업과외를 하지 않고 하루 종일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젊은이들을 가리킨다. 니트족은 먼저 영국에서 사용한 다음 점차 다른 나라에서 사용한다.

2. 분류:

3. 중국의 갉아먹는 족족, 간단히 말하면 중국의 갉아먹는 족족은 주로 다음과 같은 종류로 나뉜다.

4. 정상적인 일과 수입을 기다리며 제 시간에 생활비를 지불하지만, 부모가 집을 사서 차나 기타 사치품을 사야 한다.

5. 그들이 정상적으로 일할 수 있고 수입이 있을 때, 그들은 부모의 생활비를 지불하지 않고, 아내와 아이까지 부모를 따라간다.

6. 무상노동수입이 없을 때 모든 생활비는 부모가 제공한다.

7. 부모의 투자로 창업을 했지만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사람들도 노인을 갉아먹는다. 물론 노인을 갉아먹는 것은 무리를 해치는 말보다 훨씬 강하다.

1. 원인: 니트족의 탄생은 대부분 어린 시절 부모의 지나친 애착으로 인한 것이다. 대부분의 갉아먹는 노인들은 어려서부터 부모에게 의지하는 습관으로 생활과 사회독립자립능력을 상실하고, 게으르고 남의 노동 성과만 받아들이는 습관을 길렀기 때문에 자라서 부모의 날개 아래에만 살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노인을 갉아먹는" 행위는 부모의 부적절한 교양과 관련이 있다. 왜 당대 사회에는 많은' 니트족' 이 성인이 되어서도 여전히 부모에게 의지하여 생활하는가? 유아 교육 전문가들은' 노인을 갉아먹는 행위' 가 6 세 이전에 받은 부적절한 교양 방식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2. 노인을 갉아먹는 것에 대하여

정보 제공만을 위한 두 가지 관점:

1. 왜 지금 갉아먹는 현상이 발생합니까? 이것은 어떤 젊은이들이 게으르거나 돈을 헤프게 쓰는 것을 배제하지 않는다. 이런' 노인을 갉아먹는 것' 은 당연히 비난을 받아야 하지만, 이것도 도덕적 문제이다. 사실, 젊은 세대는 수입이 제한되어 부모의 도움에 의지해야 한다. 이전 세대의 수입은 당시 생활환경 속에서도 가정생활을 유지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젊은 세대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는데, 이는 정상적인 사회현상이 아니다. 따라서' 갉아먹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비난만 하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사회 분배부터 시작하여 서민의 수입을 늘리는 것이다.

2.' 갉아먹는' 현상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사실 어쩔 수 없는 문제인데, 노인의 부득이함을' 갉아먹는' 동시에 노인의 부득이함을' 갉아먹는' 것이다.

사실, 많은 노인들은 중국의 전통문화와 관련된' 씹기' 를 원한다. 중국 전통에서 부모와 자녀 사이의 경계는 분명하지 않다. 일반적으로 부모를 생각하는 것은 자식이다. 많은 부모들은 항상 아이들에게 좋은 생활조건을 제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아이에게 좋은 생활조건을 만들 수 없는 부모는 죄책감을 느낀다. 얼마나 많은 노인들이 자신의 자녀를 돕기를 원하지 않는데, 만약 그들이 생활원이 없어도 살 수 있다면? 어떤 아이들은 빈둥거리고 게으름을 피우는 것을 배제하지 않는다. 부모는 아이의 행동을 용인하고 싶지 않지만, 친정이 변하지 않는다고 강하게 거절할 수는 없다. 법률 무기를 집어 드는 것이 가장 어려운 행동이다. 한편으로, 우리는 집안의 추태를 드러내서는 안 되며, 반면에, 우리는 우리 아이들을 불리한 위치에 놓게 할 것이다. 따라서 법은 그들의 권리를 효과적으로 강화하지 못할 수도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자업자득을 할 수 있다면, 항상 부모님을 "끈적" 하지 않을 것이다. 갉아먹는 현상에 반영된 취업 문제를 무시해서는 안 된다. 직업이 없으면 부모님의 도움으로 살 수밖에 없다. 일자리를 찾지 못해 곤경에 빠진 젊은이들에게 부모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선택이다.

3. 노인을 갉아먹는 것에 대하여

두 가지 관점은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한다: 1. 왜 지금 갉아먹는 현상이 나타날까요? 이것은 어떤 젊은이들이 게으르거나 돈을 헤프게 쓰는 것을 배제하지 않는다. 이런' 노인을 갉아먹는 것' 은 당연히 비난을 받아야 하지만, 이것도 도덕적 문제이다. 사실, 젊은 세대는 수입이 제한되어 부모의 도움에 의지해야 한다.

이전 세대의 수입은 당시 생활환경 속에서도 가정생활을 유지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젊은 세대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는데, 이는 정상적인 사회현상이 아니다. 따라서' 갉아먹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비난만 하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사회 분배부터 시작하여 서민의 수입을 늘리는 것이다.

2.' 갉아먹는' 현상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사실 어쩔 수 없는 문제인데, 노인의 부득이함을' 갉아먹는' 동시에 노인의 부득이함을' 갉아먹는' 것이다. 사실, 많은 노인들은 중국의 전통문화와 관련된' 씹기' 를 원한다.

중국 전통에서 부모와 자녀 사이의 경계는 분명하지 않다. 일반적으로 부모를 생각하는 것은 자식이다.

많은 부모들은 항상 아이들에게 좋은 생활조건을 제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아이에게 좋은 생활조건을 만들 수 없는 부모는 죄책감을 느낀다. 얼마나 많은 노인들이 자신의 자녀를 돕기를 원하지 않는데, 만약 그들이 생활원이 없어도 살 수 있다면? 어떤 아이들은 빈둥거리고 게으름을 피우는 것을 배제하지 않는다. 부모는 아이의 행동을 용인하고 싶지 않지만, 친정이 변하지 않는다고 강하게 거절할 수는 없다.

법률 무기를 집어 드는 것이 가장 어려운 행동이다. 한편으로, 우리는 집안의 추태를 드러내서는 안 되며, 반면에, 우리는 우리 아이들을 불리한 위치에 놓게 할 것이다. 따라서 법은 그들의 권리를 효과적으로 강화하지 못할 수도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자업자득을 할 수 있다면, 항상 부모님을 "끈적" 하지 않을 것이다. 갉아먹는 현상에 반영된 취업 문제를 무시해서는 안 된다.

직업이 없으면 부모님의 도움으로 살 수밖에 없다. 일자리를 찾지 못해 곤경에 빠진 젊은이들에게 부모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선택이다.

4. 갉아먹는 것에 관한 작문의 비교

너는 우리가 늙었다고 탓할 수 없다.

요즘 사람들은 우리 세대의 젊은이들이' 노인',' 월광족' 이 아니라고 늘 비난하는데, 우리가 돈을 벌어 가족을 부양하고 부모를 공경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말하고 싶다: 우리가 늙었다고 탓해서는 안 된다.

중국에서는 가정의 95% 이상이 아이를 손바닥 진주로 여겨 아이가 약간의 고통을 겪지 못하게 한다. 아이는 어려서부터' 설탕물에 담가' 독립력과 자기관리 능력이 없었다. "옷은 손을 내밀고, 밥은 입을 벌리고", 부모는 "당연하다" 고 여기며, 아이도 당연히 "당연하다" 고 받아들였다.

그래서, 이것은 모두 우리의 잘못이 아니다. 부모는 어느 정도 아이를' 지나치게 귀여워한다' 는 이런 버릇은 우리 젊은이들의 가장 큰' 킬러' 이다. 이렇게 말하면 부모의 마음을 다칠 수 있다. 우리는 부모님의 고심을 이해하지만 그렇지 않습니까? 학부모는 자신의 교육 방식이 아이의 응당한 능력을 "교살" 시켰는지 반성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오늘날의 교육은 지식과 머리가 없는 많은 사람들을 "성취" 했다. 한 대학생이 외지로 여자 친구를 찾아 설을 쇨 때 길을 잃고 길가에 앉아 울었다. 순찰하는 경찰이 그를 발견하고 소녀의 집이 어디에 있는지 물었다. 잘 모르겠어요. 그 여자 이름이 무엇인지 그에게 물었다. 잘 모르겠어요. 이 대학생을' 바보' 라고 생각하지 마라. 결국, 이 익살극은 어쩔 수 없이 경찰의 노래로 그를 달래서 울지 않게 했다. 그것은 우리의 "최고 학생" 입니다. 이런' 인재' 가 어떻게 치열한 사회 경쟁에 적응할 수 있을까?

이 경제가 급속히 발전하는 새로운 시대에, 우리는 더 많은 능력이 필요하다. 현재 대학생 몇 명, 심지어 대학원생까지 직업이 없습니까? 왜요 그들은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능력은 단련해야 한다. 어려서부터 부모의 보살핌을 받은 젊은이는 당연히 부모에게 "버림" 을 받지만, 부모는 끊임없이 비난한다. 정말 다 그들의 잘못인가요?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요구 사항, 우리는 새로운 교육 방식이 필요합니다. 부모의 지나친 사랑은 우리의 전진길에 가장 큰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나는 말하고 싶다: 너는 우리가 늙었다고 탓할 수 없다!

먹는 시는 1 입니다. 누가 음식에 관한 시를 가지고 있습니까?

수시 \ "어전 승루 \" 는 고기도 없고 죽도 없는 음식을 먹는다. 고기가 없으면 살이 빠지고, 대나무가 없으면 풍속을 만든다. 사람은 날씬하고 뚱뚱하지만, 보통 사람은 구할 약이 없다. 수시의' 돼지고기를 먹어라' 황주의 좋은 돼지고기는 똥처럼 싸다. 부자는 먹기를 거절하고, 가난한 사람은 밥을 할 줄 모른다. 문화, 물이 적고 온도도 아름답다. 매일 일어나서 한 그릇을 때려라, 꽉 찼으니, 정말 네가 결정한 것이다. 2 월 19 일, 나는 백포도주 농어를 데리고 제인을 데리고 회화잎을 먹으러 갔다. 수시가 금주를 삶아 오디 초에 옥구더기를 맛보았다. 나는 잠시 연꽃 열 통을 빌려 공복에 책 다섯 권을 따랐다. 녹색 계란 그릇 아카시아 쌀 싹 케이크, 붉은 점 얼음 접시 오징어. Huan Xisha 에서 초밥의 이슬비는 약간 차가운 기운을 내며 가벼운 연기가 버드나무와 아름다운 모래사장을 흩어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시, 스시, 스시, 스시, 스시, 스시) 회경에 들어가는 시간이 갈수록 길어지고, 오후에는 눈거품 젖꽃이 흩날린다. 매운 죽순은 봄나물을 맛보고, 인간의 맛은 즐겁다. 입춘 7 일 전, 미리 만든 춘채에 초대한 사람들이 토지놀이를 했다고 들었는데, 새싹과 채소는 모두 녹색과 붉은빛이 섞여 있고, 요리는 웃음소리로 가득 차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케이크 한 개는 비어 있고 얄미운 것이다. 너는 몇 만년의 봄바람을 알고 있니? 광서를 보관하는 차죽을 먹고 낮에는 한여름 더위를 먹고 새는 날지 않는다. 높은 산의 그윽한 그림자를 떠올려 산중의를 풀다. 구름 몇 조각이 아주 멀리 떨어져 있어, 환하게 덮여 있지 않다. 오래 있다가 차죽을 먹어요. * * * 고사리를 먹어요. 우리 집은 멀지 않아 황혼에 돌아온다. 작년에 수천 명이 쌀을 흩어 올해 겨우 수백 명만이 죽을 끓였다. 작년에 나는 옷을 다 만들었는데, 올해는 죽을 오므리고 피골이 있는 것을 보았다. 죽순을 먹는 것은 쉽다. 이 주는 죽향이고, 죽순은 계곡에 널려 있다. 푸산은 두 팔을 교차시켜 그들을 아침 시장으로 데리고 갔다. 많은 물건이 싸고, 두 푼은 묶기 쉽다. 주방에 넣고 밥과 동시에 삶아라. 보라색 바구니는 낡았고, 소근은 신옥을 끊었다. 매일 식사를 하고 나면 고기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 나는 나경에서 오랫동안 손님으로 지냈는데, 이런 맛은 왕왕 부족하다. 그리고 머뭇거리지 말고, 남풍이 대나무를 불다. 오고가 죽순을 먹는 이 주는 죽향이고, 죽순은 계곡에 널려 있다. 푸산은 두 팔을 교차시켜 그들을 아침 시장으로 데리고 갔다. 많은 물건이 싸고, 두 푼은 묶기 쉽다. 주방에 넣고 밥과 동시에 삶아라. 보라색 바구니는 낡았고, 소근은 신옥을 끊었다. 매일 식사를 하고 나면 고기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 나는 나경에서 오랫동안 손님으로 지냈는데, 이런 맛은 왕왕 부족하다. 그리고 머뭇거리지 말고, 남풍이 대나무를 불다. 현대시: 고구마, 등나무, 푸른 잎이 기어오르고, 뚱뚱한 얼굴이 붉어지고 있다. 겉모습이 놀랍지 않고, 마음이 아름답고, 온몸이 농민이다. 땅콩밭의 산비탈에는 집이 가득하고 푸른 잎이 노란 꽃을 받치고 있다. 뿌리 깊은 곳에 묻혀 열매가 자라고 인품이 좋다. 강연 미식가의 간식은 여러 차례 향을 남겼는데, 유명한 미식가는 더욱 맛있다. 종류가 다양하고, 풍미가 각기 다르며, 민간 간식은 유구한 운치가 있다. 정안 감귤은 신선한 과일 맛이 진하고 비장을 활성화시켜 폐를 윤택하게 부른다. 생산과 판매가 모두 왕성한 지 억 년이 넘었고, 녹색' 향전' 이 국문을 나섰다. 정안대박이라는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은 매우 희귀하며, 그것의 번식과 방사는 전 세계에서 모두 놀랍다. 내년에 생선이 출시되는데, 맛있는 것은 모두 군침이 도는 것이다. 녹색 식품, 자연식신, 자연으로 돌아간다. 녹색은 오염되지 않고 순하고 건강하다. 논밭은 천리, 초막봄은 4 시이다. 담백한 밥 한 끼, 차향이 넘치고, 채소가 귀중하다. 녹수 찻집은 따뜻하고 우아한 차를 즐기고 있어, 너를 집처럼 즐겁게 해주고, 웃음소리가 연이어 이어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찬 공기는 몸을 풀고 더위를 완화시킬 수 있고, 뜨거운 차는 입안을 촉촉하게 하여 침을 생성할 수 있다. 난초 새싹 참새 혀는 지금 비싸고, 봉전룡조는 고귀하다. 녹색운은 고대보다 길고 향차는 술에 취해 여행하는 것 같다. 샹즈 청수죽순은 봄날의 햇살을 목욕하며 예봉을 뽐냈다. 하룻밤 사이에 한 글자가 줄지어 있다. 하산하여 공장에 들어가 깨끗이 청소하다. 재료 선택, 섬세한 솜씨, 양장본 제품을 보세요. 천연식품, 녹색가정. 영롱하고 옥향이 넘쳐흐르다. 상해를 마음껏 유람하고 동해를 횡단하다. 백화가 일제히 방치되고, 천가구, 만 명이 골목을 비운다.

2.' 고난' 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고생하는 사람은 대가이다.

2. 매화향이 좀 춥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돼요?

3.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안시를 일하게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5. 여름에 찌는 것은 촌스럽고 뒷모습이 하늘에서 타오른다.

6. 천망치로 단련하면 동서남북에 모두 바람이 분다.

7. 네가 금을 파내기 전에, 많은 고된 일을 해서 미친 모래를 불어내야 한다.

8. 2 월에 눈이 오면 밀이 고생하면 일찍 호미를 두 번 매면 보충할 수 있다.

9. 예로부터 영웅이 연옥에서 나왔으니 부자가 되어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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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먹는 시에 대해서

산은 영원히 높지 않을 것이고, 물은 영원히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온다.

음식 풍속시선

고구마

푸른 등나무 푸른 잎은 침대로 가득하고, 뚱뚱한 몸은 밭으로 가득 차 있다.

겉모습이 놀랍지 않고, 마음이 아름답고, 온몸이 농민이다.

땅콩

들판의 산비탈에는 주택이 가득하고 푸른 잎이 노란 꽃을 받치고 있다.

뿌리 깊은 곳에 묻혀 열매가 자라고 인품이 좋다.

강연 맛집 간식

몇 차례 이빨을 방문하여 향을 남기고, 명식원 내품을 먹다.

종류가 다양하고, 풍미가 각기 다르며, 민간 간식은 유구한 운치가 있다.

포도

포도틀에 향기가 넘쳐 과과가 군침을 흘리게 한다.

미녀는 노래하고 춤을 추며 영원히 달콤하고 맛있다.

충분해요?

4. 음식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유 키안 스님 루운헌'

[송] 수시

생활에는 대나무가 없는 것보다는 고기가 없는 것을 먹는 것이 낫다. 고기가 없으면 살이 빠지고, 대나무가 없으면 풍속을 만든다. 사람은 날씬하고 뚱뚱하지만, 보통 사람은 구할 약이 없다.

2. 돼지고기를 먹어요

[송] 수시

황주는 돼지고기가 좋아서 똥처럼 싸다.

부자는 먹기를 거절하고, 가난한 사람은 밥을 할 줄 모른다.

문화, 물이 적고 온도도 아름답다.

매일 일어나서 한 그릇을 때려라, 꽉 찼으니, 정말 네가 결정한 것이다.

3. 라쿤계사

[송] 수시

보슬비, 비스듬한 바람, 약간 한기가 있다.

가벼운 연기가 유청탄 () 을 소홀히 하다.

화이해와 나청에 들어가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고 있다.

눈거품과 젖꽃이 오후의 빛 속에 떠 있다.

쑥갓의 새싹 춘채를 시험해 보세요.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이다.

4. "죽 먹기"

광서

하루 열량이 가득 차면 새는 정적이다.

높은 산의 그윽한 그림자를 떠올려 산중의를 풀다.

구름 몇 조각이 아주 멀리 떨어져 있어, 환하게 덮여 있지 않다.

오래 있다가 차죽을 먹어요. * * * 고사리를 먹어요.

우리 집은 멀지 않아 황혼에 돌아온다.

5. 죽순을 먹어요

백거이

이 주는 죽향이고, 죽순은 계곡에 널려 있다.

푸산은 두 팔을 교차시켜 그들을 아침 시장으로 데리고 갔다.

많은 물건이 싸고, 두 푼은 묶기 쉽다.

주방에 넣고 밥과 동시에 삶아라.

보라색 바구니는 낡았고, 소근은 신옥을 끊었다.

매일 식사를 하고 나면 고기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

나는 나경에서 오랫동안 손님으로 지냈는데, 이런 맛은 왕왕 부족하다.

그리고 머뭇거리지 말고, 남풍이 대나무를 불다.

6. 돼지고기송송

[송] 수시

냄비를 깨끗이 씻고, 물이 없으면 장작을 피울 수 없다. 그가 익으면 재촉하지 마라, 열이 충분하면 그는 아름답다. 황주는 돼지고기가 좋아서 똥처럼 싸다. 부자는 먹기를 거절하고, 가난한 사람은 밥을 할 줄 모른다. 아침에 일어나서 두 그릇을 쳤는데, 가득 찼으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7. "차오 종 조치, 레저 건강은 삶이다"

[송] 범성대

한가하게 몸을 건강하게 하는 것은 사업이다. 게다가, 좋은 해. 10 여 분 동안 가을달을 보았는데, 중양은 더욱 노란 꽃을 가득 꽂았다. 풍경을 죽이고, 흙 대야에서 양조하고, 정사산 다화를 만든다. 홍련향미를 먹고, 농네는 신선가이다.

8. "와인에 들어가다"

이백

너는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니?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이 새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마실 수 있고, 컵은 끝이 없다.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들어보세요.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나는 결코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꽃말 다섯 마리, 김희년, 그것들을 소년에게 넘겨주어 좋은 술을 교환하고, 너와 함께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 "산속에 살면서 고기를 먹지 않는다"

[송] 육유

크릭 친구 는 직접 음식 의 나머지 부분을 보내, 생선을 요리 할 수 ​​없습니다; 그녀가 만든 소상밥 2 리터, 묽은 물로 국을 끓이다.

계산서를 인터넷 고백으로 만드는 것을 비웃지 말고 파충류도 할 수 있다.

가을에는 자랑할 것이 더 많았고, 동담에서 이미 명성을 잃었다.

10. "어부 백로가 서새산 앞에 날아간다"

[돈] 장

서새산 앞에는 백로가 자유롭게 날고, 강 위에는 풍만한 고등어가 즐겁게 헤엄치고 있고, 물 위에 떠 있는 복숭아는 그렇게 산뜻하고 충만하다.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5. 식사와 관련된 시

작은 떡은 달을 씹는 것과 같고 바삭하고 찹쌀하다. ""

"스님의 집에 산약탕을 끓이는 대신 보리밭 주위를 돌며 들풀을 물어보는 것이 낫다."

"각지의 장강은 물고기의 아름다움을 알고, 좋은 대나무는 좋은 산각순향을 느낀다."

"명월이 있을 때 청천주를 묻는다", "배불리 마시지 못하고, 반취시 맛이 특히 길다", "가끔 술을 시음하고, 항상 빈 잔을 들고 있다" 고 말했다.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있는데, 너는 차라리 영남인으로 성장하는 게 낫겠다."

"농어는 뚱뚱하고 바삭해서 숟가락이 예쁘다. (조맥) 숙유가 맛있어요. 예로부터 백성은 가볍고 부자가 되어 각자 고향으로 돌아갔다. "

"옥판 고양이 죽순 같은 색깔, 고비 소꼬리 성홍의 맛."

"신진에는 부추 같은 것이 없고, 색깔은 거위처럼 노랗고, 동문의 고기는 더욱 독특하며, 비계는 줄지 않는다."

"조국 산하는 무한히 좋고, 고향 부자들은 가난을 겪지 않는다. 가벼운 구름이 구멍에서 나오면 반드시 고향의 향기와 같다. "

"배불리 먹으면 재스민을 볶아 카모마일을 떠다닌다."

\ "산은 따뜻하고 매화가 꺾이지 않고, 청강독게는 안아줄 수 있다. 클릭합니다

6. 꽃을 먹는 것에 관한 시

1. 산에서 방학이 되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올게요. "맹호연:" 노인마을을 지나다 "

2. 꽃밭 속의 술 한 주전자에서 나는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이백: "독음명월"

3.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이 생각나서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맹호연:' 춘효'

4. 꽃잎은 눈물처럼 떨어지고 외로운 새는 그들의 슬픔을 노래한다. 두보: "봄의 희망"

5. 붉은 젖은 곳을 보면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두보: "봄밤 희우")

6. 한적한 곳에 대나무 길, 나뭇가지, 꽃이 있어 불교 정수소로 통한다. (창건: "파산사 뒤의 선림")

7. 황사황후네 집은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천송이가 낮다. 두보: "홀로 강가에서 꽃을 찾다"

8. 할 일이 별로 없어요. 마치 얼굴을 아는 것 같다. 연 슈:' 라쿤계사'

9. 서새산 앞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이 흐르는 송어 살찌다. (장: "어부")

10. 죄송합니다. 식당은 어디에 있습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켰다. (두목: "청명")

1 1.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중심점 인삼: "백설 송별전 비서관 우 홈 송")

12. 우리 집 서연호의 첫 나무에는 은은한 잉크가 묻어 있다. "왕관의 묵매"

13.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 아름답고 봄바람의 화초가 향기롭다. (두보 절구)

14. 모든 꽃이 꿀을 따면 누구를 위해 노력하고 누구를 위해 달콤할 것인가

15. 자금 살구 비료, 보리꽃 흰색, 채소꽃 희석. 범성대' 사계절 전원잡화'

16. 가을 잎 세 개가 떨어지고 2 월에 꽃이 피었다. (돈) 이조

17.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18 "두목" 산행 "

19. 꽃 중에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이런 꽃이 더 척박하다. (원직의 국화)

20. 아이들은 앞다퉈 황나비를 쫓아가 채소꽃 속으로 날아 들어갔지만 찾을 곳이 없었다. "양완리" 수신성 서공점 "

2 1. 봄꽃은 아직 있지만 사람들은 새를 보고도 놀라지 않는다. (고정의 그림)

22. 산하는 의심의 여지가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산시촌 육로 여행"

23. 젖은 살구꽃,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지남 《절구》)

24. 복숭아꽃은 아무도 피지 않고, 귀여운 진홍색은 연한 빨간색을 좋아한다. "두보" "홀로 강가에서 꽃을 찾다"

25. 춘성 곳곳에 꽃이 피고 한식 동풍류비스듬하다. "한예의 냉식"

26. 주작교 옆에 잡초가 무성하고, 5 월 1 일 골목 어귀에 석양이 기울었다. 유우석 "5 월 1 골목")

27. 23 리에 가면 네다섯 개의 담배 마을이 있다. 파빌리온은 예닐곱 팔구십 꽃이 피었다. (소옹 \ "하나, 둘, 셋 리 \")

28.' 도화담 천피트' 는 왕륜보다 못하다. 이백: "왕륜을 증정하다"

29.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전 일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지고 동풍이 일고 꽃이 만발했다. (이상은: "무제")

30. 기생엽낙산길, 꽃담이 밝다. "온정윤" "상선아침 행행"

3 1. 모도는 죽지 않고, 커튼은 서풍이 휘몰아치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이청조" "취화음"

32. 주작교 옆에 잡초가 무성하고, 5 월 1 일 골목 어귀에 석양이 기울었다. "유우석" 5 항 "

33. 벼 꽃향기에서 풍년이 좋다고 개구리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신 qiji \ "서강월? 황사로 야행성 ")

34. 가지 끝에 향을 들고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꽃밭에서 부는 것보다 낫다. 정사쇼' 한국'

35. 꽃만이 숲에서 떨어지고, 나는 주새가 반응하는 것만 들었다. "이백" "방승상묘를 떠나는 것"

36. 꽃이 갑자기 변하면 백화가 일제히 핀다. (첸 리앙 "매화")

37. 4 월에는 세상 곳곳에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지고, 산신전의 복숭아꽃도 피어나기 시작했다. "백거이 대림사 복숭아꽃"

38. 할 일이 없다. 마치 얼굴을 아는 것 같다. 얀 슈 "Huan Xisha"

39. 향나무에는 꽃이 없고 새말은 봄산이다. 이화' 봄의 즉흥')

40. 맑은 날에는 바람이 많이 불고, 비오는 날에는 가뭄이 나고, 풀에는 꽃이 만발하고, 물은 시냇물이 가득하다. 양완리' 상차 터널')

그건 그렇고, 꽃에 관한 웹사이트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네가 어떤 꽃을 좋아하는지 모르니 먼저 좀 보내라.